당대 중국 마르크스주의 2 1 세기 마르크스주의란 무엇인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당대 중국 마르크스주의' 란' 중국 당대 역사 단계에서 탄생한 마르크스주의' 를 의미한다. 이른바' 2 1 세기의 마르크스주의' 는 2 1 세기에 탄생한 마르크스주의를 가리킨다. 또 다른 이름은' 20 세기 마르크스주의 중국화 +265438' 이다. 우리는 먼저' 당대 마르크스주의' (약칭' 당마') 라고 부른다. 그것이' 당마' 라고 부르는 이유는 전통적인 마르크스주의 (이하' 마천') 와는 완전히 다르기 때문이다. 그 내용은 천지개벽의 업그레이드와 혁신을 거쳐 여당의 깃발과 지도사상 이론 체계가 되어 구별되어야 한다.
나는 독학경제학과 함께 개혁개방의 역사 과정으로 후속 이론 학습을 진행했다. 40 여 년이 지난 후, 마침내 복잡하게 얽히고설키고 기괴한' 주마등' 사상 이론의 미로를 풀었다. 천지개벽의 개혁개방과' 소동격변' 은' 상속자' 사상 이론 체계의 와해로 이어져 신앙위기, 사상혼란, 도덕적 타락의 복잡한 정치경제 국면을 형성했다. 엥겔스는 "정치경제학은 본질적으로 역사과학이다" 고 말했다. ('반토리노 이론',' 마르크스 거스선집' 제 3 권, 186 면). 계급투쟁 이데올로기 이론은 전통 마르크스주의의 영혼과 정수이고, 마르크스주의 정치경제학은 계급투쟁 이데올로기 이론의 이론적 기초이다. 따라서 마르크스주의도 역사과학으로 사회역사의 실천에 따라 발전, 변화, 보완이 필요하다.
첫째, 마르크스주의와 사회주의 역사 단계의 구분.
개혁 개방과' 소동격변' 의 역사적 실천은 천지개벽이다.' 주마등식' 사상 이론 체계의 와해를 초래하고 마르크스주의 이론의 발전에 대해 천지개벽의 실질적 요구를 제기하였다. 40 년간의 고된 이론 연구와 역사에 대한 재인식과 반성을 거쳐 마르크스주의, * * 생산당, 사회주의, 실천의 역사 과정을 과학적으로 나누어 마침내 역사학과 체계에서 실질적인 돌파구를 얻었다. "현대 마르크스주의는 여당의 깃발과 지도 사상 이론" 이라는 글에서, 나는 네 가지 이론적 주장을 제시했다. 첫째, 마르크스주의는' 전포 말' 과' 특색 사회주의 이론' 과' 인마' 로 나뉜다. 발전과 과도중에는 계승과 차이가 있는 세 가지 마르크스주의가 있다. 두 번째는 마르크스주의의 역사를' 전파마' 와' 특징' 과' 인마' 의 세 가지 역사적 단계로 나누는 것이다. 셋째, * * * 산당의 역사는 혁명당이 정권을 빼앗은 역사적 과정과 정권을 빼앗은 후 여당이 되는 과정에 따라 두 가지 역사적 단계, 즉 혁명당이 정권을 빼앗은 역사적 단계와 여당이 정권을 빼앗은 후의 역사적 단계로 나뉜다. 넷째, 사회주의 실천의 역사를 과학 사회주의, 특색 사회주의, 다가올' 당마' 와 당대 사회주의의 세 가지 역사적 단계로 나눈다. 이런 구분은 주관적인 억측이 아니라 역사 발전의 객관적 필연적인 추세에 대한 인식으로 마르크스주의와 중국 * * * 산당과 사회주의 발전의 역사적 추세이며 역사 유물주의의 객관적인 법칙이다.
이러한 사고방식에 따라 마르크스주의, * * 생산당, 사회주의의 역사적 과정과 실천을 역사적 단계에 따라 분류하여 명확하고 명확한 과학적 인식과 과학적 분류를 형성할 수 있다. 마르크스와 거스의 팀이 19 세기 40 년대에 창립한 마르크스주의를' 전파마' 라고 부른다. 또는 "원시 마르크스주의" ("원마") 입니다. 전마' 의 내용, 특징, 역사적 역할에 따라 우리는' 전마' 를 혁명당의 깃발과 지도 사상, 이론 체계로 정의했다. 전마' 는 * * * 산당이 혁명당의 역사 무대에서 폭력혁명으로 정권을 빼앗은 깃발과 지도사상, 이론체계로 역사에 의해 성공으로 증명되었다. 그러나 * * * 산당은 정권 탈취의 역사적 임무를 완수하고 혁명당이 역사 단계에서 여당이 되는 정해진 목표를 달성할 때 혁명당 폭력혁명을 정권의 깃발과 지도사상 이론 체계를 집권당 지도부 경제건설을 집권대국의 깃발과 지도사상 이론 체계로 삼는 것은 역효과를 내고 사회사 발전의 객관적 법칙에 위배되며 세계 모든 사회주의 국가의 낙후와 빈곤을 초래하고 있다.
당마' 이론 내용의 시초적이고 혁신적인 사상은 주로 현실 생활 실천에 대한 이론적 추상과 개괄에서 비롯된다. 198 1 공기업 개혁이 장렬하다. 언론은 거의 매일 "국가, 기업, 근로자의 개인적 이익을 긴밀하게 결합해야만 세 가지의 적극성과 주동성을 충분히 동원할 수 있다" 고 외치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잔여 가치 이론에 있는 단지 2 개의 주제가 다 고 생각 한다: 노동자와 자본가를 고용 하 고, 국가 세금은 없다. 우리는 상품 생산과 가치 분배가 세 가지 주체를 포함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로써 상품 가치로 구성된 사방 공식과 삼원 주체 이론 ('이윤세 체계 이론' 이라고도 함) 이 초보적으로 수립되었다. 40 여 년의 이론 연구를 거쳐 사회 분업의 관점에서 계급 형성의 기원과 발전, 계급 투쟁의 사상 이론을 해독하여 상품 가치 구성의 사방 공식을 정식으로 세웠다. 그림 1: 상품 가치는 4 분위수 공식 도식을 구성합니다 (그림 2 를 제외하고 모두 작성자 본인이 그린 그림).
몸매? 하나
현실 경제생활에서의 이자세 제도의 현실은 잉여가치 이론의 이중주체 이론이 치명적인 허점과 문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심할 여지 없이 증명한다. 우연한 기회에 나는' 마도전' 을 해독한 역사의 원천, 열쇠, 비밀번호, 버튼을 발견하고 장악할 수 있었다. (드라마' 천도룡기' 에서 장파렴치하게' 구양진경' 을 얻은 것과 같다.)
경제 체제 개혁이 발전함에 따라, 나는 경제학을 전공하면서 공기업 개혁의 이론을 배웠다. 나는' 사회주의 정치경제학 이론' 에서 억지부회의 내용을 발견했다. 공유제 생산관계에서 근로자의 노동 적극성 문제를 겨냥하여' 노동자 노동의 목적과 수단의 관계' 를 완성했다. 근로자와 노동 성과 및 생활 자료 간의 관계 " 근로자와 생산자료 및 생활자료의 관계' 라는 이론적 추상은' 마천' 의 두 가지 주요 생산 원칙에 따라' 양성물질자료' 와 이중물질자료가 있는' 양성생산자료' 에 대한 이론적 추상과 개괄을 완성해 생산과 소비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사회화 대생산 조건 하에서 고용노동자와 생산수단의 소유권은 대립된다 (소품생산자와 경영자는 제외). 고용노동자와 생산수단의 직접적인 결합을 어떻게 실현할 것인가는 정치경제학 학술이론에서 억지부회의 문제이다. 따라서 생산실천의 경험과 이론 연구를 결합해 고용노동자를 생산자료와 노동 성과와 직접 결합한 사회형태와 가치형태의 이론적 추상화를 완성한다. 개혁 개방과 소동의 급격한 변화의 역사적 과정으로 우리는 강대국 공사를 우리의 목표, 사상, 역사적 임무로 삼아' 상속자' 의 사상 이론 체계를 빗질하고, 선별하고, 감별하고, 정리하고, 찌꺼기를 없애고, 거짓을 제거하고, 새로운 과학의 이론 연구 성과로 공백을 메우고, 집권을 목적과 목표로 하는 집권강국 사상을 형성했다. 마르크스주의는 혁명당의 깃발과 지도 사상 이론 체계에서 여당의 깃발과 지도 사상 이론 체계로 업그레이드되었다.
관문참장' 은 정말 복잡하고 방대한 사상과 이론의 기이한 미로이다. 마르크스는 65 세에 세상을 떠나 평생 궁핍했다. 가장 어려울 때, 그는 우표도 살 수 없었다. 그는 40 년 동안' 자본론' 의 제 1 권을 완성했다. 나는 거의 40 년 동안' 전마' 의 디코딩을 마치고' 인마' 의 틀을 형성했다. 전마' 든' 당마' 든 모두 역사, 논리, 학술적, 거대하고 복잡한 사상 이론 체계이다. 그것들은 학과 집단의 구성이자 객관적인 법칙 집단의 구성이다. 학술 문제는 진지하고 과학적인 대우가 필요하다. 잘못된 사고방식의 영향을 받아' 사슴을 말로 가리키다', 무책임하게 마르크스주의를 실천하는 사람들은 비도덕적이다. 이것도' 당대 중국 마르크스주의' 이자' 2 1 세기 마르크스주의' 이자' 중국특색 마르크스주의' 로, 항상 문자 개념을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한다 결국, 가짜, 빈 것은 전혀 실현될 수 없다.
둘째, 두 가지 다른 마르크스주의의 성격과 내용의 차이
40 년간의 이론 연구를 통해 우리는' 주마' 는 폭력으로 정권을 빼앗은 혁명당의 깃발과 지도 사상 이론 체계라는 결론을 내렸다. 사회주의 국가 인민의 머리 속에 뿌리깊은' 마관화' 의 왼쪽 사상의 영향을 점차 없애고 여당을 강대국으로서의 깃발과 지도사상, 이론체계를 다시 확립하는 것이 목적이다. "말" 과 주류 이데올로기의 기초를 재건하다. 마천' 과' 당엄마' 는 비슷한 특징과 내용을 가지고 있지만 여러모로 완전히 다르거나 반대의 내용도 있다. "통마" 는 혁명당이 반란을 일으켜 권력을 빼앗는 깃발과 지도 사상, 이론 체계이다. 말을 위해' 는 여당이 경제건설을 이끌고 강대국이 된 깃발과 지도사상, 이론체계이다.
과마' 와' 당마' 의 유사점은 모두 상품을 역사적 원천과 논리의 출발점으로 삼는다. 그러나, 바로 이 점에서, 우리는 헤어졌다. 전마' 의 핵심 내용은 잉여 가치 이론으로 착취 개념과 계급 투쟁 사상 이론의 영혼과 정수를 확립하고 폭력혁명을 위해 정권을 탈취하기 위한 도덕관념을 확립한 것이다 (그림 2). 사진은 인터넷에서 나옵니다: 잔여 가치 진입의 그림). 당마' 의 핵심 내용은 원시 사회 말기 이후 세계 각국이 통행하는 이자세 제도의 현실과 이론 (그림 1) 이다. 그림 1 저자가 직접 그린 것).
몸매? 둘;이;2
그림 2 의 잉여 가치 공식을 전개할 때 잉여 가치, 잉여 가치율, 잉여 가치 법칙, 절대 잉여 가치, 상대 잉여 가치 및' 이익' 과 같은 개념과 이론을 보여 줍니다. 그림 1 상품가치로 구성된 4 분위 공식으로 국세, 자본이익, 자본이익법, 국가세법, 절대이익, 상대이익, 독점이익, 초과이익 등의 개념과 이론을 보여줍니다.
통관참장' 은 혁명당 폭력으로 정권을 탈취하는 깃발, 지도 사상, 이론 체계, 정신무기이다. 그 목적과 목표는 폭력 혁명을 통해 정권에 의해' 박탈된' 생산수단의 소유권을 빼앗고 공유제 사회주의 경제제도를 세우는 것이다. 그 영혼과 본질은 계급 투쟁의 사상 이론 체계이고, 그 핵심 내용과 논점의 역사와 논리적 출발점은 잉여 가치 이론이다. 잉여 가치 이론의 잉여 가치 개념은 계급 투쟁 이론의' 착취' 개념이다. 잉여 가치 이론에는 국가 세금이 없다. 이것은' 전마' 이론 체계에서 치명적이고 보완할 수 없는 허점이다. 잉여 가치론은 원시 사회 말기 국가의 역사적 사실에 위배되며, 원시 사회 말기부터 동서고금의 모든 다른 성격의 국가들은 예외 없이 황곡에 국세를 징수한 적이 없다. 그렇지 않으면 방대한 국가 기계는 경제 기반이 없어 가동을 유지할 수 없다. 계급투쟁, 자본주의, 계획경제 등' 경마권' 의 사상이론은 생산력 발전의 객관적인 법칙을 위반하여 세계 모든 사회주의 국가들이 건립 후 경제 건설이 둔화되고 빈곤이 낙후되었다. "사마" 의 계급투쟁과 자본주의 이데올로기 이론은 오랫동안 사람들의 사상을 감금하여 사회주의 국가 사람들의 사상적 관념의 낙후를 초래했다. 예를 들어, 소위 "계급" 이란 사회 분업에 의해 형성된 서로 다른 사회 계층과 집단을 가리킨다. 원시 사회 말기에 축산업과 수공업과 상업이 농업에서 분리되어 유목민, 수공업자, 상인의 세 가지 서로 다른 사회계층과 집단을 형성하였다. 이후 생산력이 발달하면서 사회분업이 점점 가늘어지면서 생산된 상품 품종, 부품, 생산 기술, 전문화 분업의 원칙에 따라 사회분업의 국민경제부문 체계가 형성되었다. 전문화된 사회분업은 인류가 전문화된 생산노동에 종사하게 하고, 인간 노동의 중복 숙련도와 노동 생산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사회 분업은 생산력 발전의 객관적인 법칙이다. 원시 사회 말기 이후 인류는 점차 서로 다른 사회 분업을 형성하여 전문 농업과 농민, 전문 수공업과 수공업자, 상품 교역을 전문으로 하는 상업과 상인을 형성하였다. 전문 과학자, 의사, 교사, 공무원 등도 있다. 바로 사회분업의 객관적 법칙을 따랐기 때문에 원시 사회부터 생산력의 발전이 있었다.
사회 분업은 생산력 발전의 객관적인 법칙이다. 사회 분업은 계급의 형성, 존재, 발전을 가져왔다. "계급과 착취 소멸" 이라는 구호는 객관적인 법칙에 어긋난다. 이른바' 착취' 의 본질은 분배가 불공정하고 분배 격차가 너무 크다는 것이다. 국가로서 사회 재생산을 조직하고 조절하며 생산관계를 조율하는 기능과 책임을 가지고 있다.
당마' 는 여당이 경제건설을 이끌고 강대국이 되는 깃발, 지도사상, 이론체계, 정신장비다. 그 취지와 목표는 생산성과 사회 발전의 객관적 법칙에 따라 경제건설과 사회의 고퀄리티 과학 발전을 실현하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여 세계 강국이 되는 것이다. 집권당이 강대국 경제건설을 이끄는 깃발과 지도사상, 이론체계로서' 마천' 사상 이론 체계의 많은 전환점 및 개념을 명확히 하여 사람들의 사상을 잘못된 입장과 개념에서 해방시켰다. 예를 들어,' 자본주의' 라는 단어는' 가보' 에서 비하적인 개념과 어휘이다. 개혁 초기에는 다양한 경제성분이 병존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정책을 감안하여' 자' 인지' 사' 인지 의문이 제기되었다. 이 이데올로기 이론의 미로에서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우리는 20 여 년 동안 고심하여 마침내 의심할 여지가 없고 궤변의 권위 있는 답을 찾았다. 마르크스는 "자본주의 생산 방식이 지배적 지위를 차지하는 사회의 부는' 상품의 거대한 축적' 으로 나타나고, 개인의 상품은 이런 부의 요소 형식으로 나타난다" 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의 연구는 상품 분석으로 시작된다. " ("자본론" 제 65438 권 +0, "마르크스 거스전집" 제 23 권 47 면). 마르크스는 상품이 자본주의 생산 방식이 지배하는 사회부의 요소 형태라고 설명했다. 마르크스는 상품부터 자본주의 생산 관계를 연구하기 시작했다. 따라서 마르크스가 말하는' 자본주의' 의 본질과 본질은 상품 경제이다. 이런 식으로: 자본주의 = 상품경제, 자본주의 제도 = 상품경제제도, 자본주의 국가 = 상품경제국가, 자본주의 사회 = 상품경제사회, 선진국 = 자본주의 선진국 = 상품경제선진국 등.
당의 15 대, 16 대, 17 대는 "자본, 기술 등 생산요소가 소득 분배에 참여하도록 허용하고 독려한다" 고 제안했다. 노동, 자본, 기술, 관리 등의 생산 요소를 공헌에 따라 분배에 참여하는 원칙을 확립하고, 노동에 따라 주체, 다양한 분배 방식이 공존하는 분배 제도를 보완해야 한다. "노동, 자본, 기술, 관리 등의 생산 요소를 공헌에 따라 분배에 참여하는 제도를 개선하다." 집권한 중국 * * * 생산당으로서' 자본' 이 생산요소라는 것을 확신하고 상품 경제의 발전은 자본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자본" 은 생산 요소의 확립으로, "자본주의 사회 제도의 사람이 사람을 착취하고, 사람이 사람을 잡아먹는다" 와 "자본주의 국가의 사람들이 극심 속에 살고 있다" 는 여론의 방향을 약화시켰다.
셋째로, 당대 마르크스주의는 통치권력의 객관적인 법칙 체계이다.
자본주의가 상품경제의 추측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우리는 추상화를 증명하기 위해 수학적 모델을 세웠다.' 자본의 기하급수와 임금의 산수급수의 거대한 대비 법칙' ('자본임금 대비 법칙'). 언어학의 관점에서' 자본주의' 의 이중 내포를 논증하고 설명했다. 마르크스는 상품경제가 자본주의의 묘사라는 것을 부인하면서 "자산계급이 100 년도 안 되는 계급통치에서 창조한 생산력은 과거의 모든 세대가 창조한 전체 생산력을 능가한다" ("생산자 선언") 를 인정해야 했다. 한 사회제도가 선진적인지 아닌지를 측정하는 유일한 기준은 그것이 생산력의 발전에 적응할 수 있는지 여부이다. 이 기준에 따르면, 이것이 바로' 주마관화' 의 자기 모순적인 내용이다.
무산계급이란 무엇입니까? 이어 거스는' * * *' 의 두 번째 편에서 이 질문에 답했다. 그는 "무산계급은 어떤 자본의 이윤이 아니라 자신의 노동을 팔아서 생활자료를 얻는 사회계급이다" 고 말했다. 결론적으로 무산계급이나 무산계급은 19 세기의 노동계급이다 ('마르크스 거스전집', 1 권, 230 면, 인민출판사, 1995) 무산 계급을' 노동자 계급' 으로 이해하는 것은 마르크스와 거스의 같은 명제이다. 즉, 모든 계급은 무산계급, 즉 노동자 계급이다.' 일정한 자본의 이윤에 의지하여 생활자료를 얻는 사회 계급' 을 제외하고는. 고용노동제도 하에서 노동상품으로 생활자료를 얻는 사회계층은 모두 무산계급이며 모두 노동계급이라는 얘기다. 노동력이 상품의 유일한 사회 생산 형식이 되는 것은 상품경제의 사회 형식, 즉 상품경제의 생산 방식이다. 이것은 또한' 마천' 이 묘사하고 부정하는' 자본주의' 가 상품경제라는 것을 증명한다. 상품경제는 원시 사회 말기 이후 생산력 발전의 객관적인 법칙이다. 따라서' 계승대' 의 관건은 상품경제와 시장경제를 자본주의라고 말하고 생산력 발전의 객관적인 법칙을 부정하여 * * * 생산당이 사회주의 국가의 여당이 된 후 사회주의 국가의 빈곤이 낙후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전환점 개념과 사상 이론을 깊이 이해하고 명확히 하여 혁명당의 깃발과 지도 사상 이론 체계에서 여당의 깃발과 지도 사상 이론으로 끌어올려야 한다. 그래야만 사회주의 국가들이 경제 건설과 과학적이고 고품질의 사회 발전을 실현할 수 있다.
주마등' 은 혁명당 폭력으로 정권을 탈취하는 깃발과 지도 사상, 이론 체계이다. 말을 위해' 는 업그레이드된 여당이 경제건설과 집권능력을 이끄는 깃발과 지도사상, 이론체계이다. 전마' 의 영혼과 정수는 계급투쟁의 사상 이론이다. 당마' 는 사회분업이 생산력 발전의 객관적인 법칙이며, 서로 다른 사회계층과 집단을 나누고 형성하는 이른바' 계급' 의 근원이라고 밝혔다.
사회 분업은 생산력 발전의 객관적인 법칙이다. 계급 투쟁 사상 이론에서 파생된' 계급 소멸, 착취 소멸' 의 논리는 생산력 발전 방향에 반하는 역설이다. "계급 소멸" 의 본질은 사회 분업을 없애는 것이다. 따라서 사회주의 경제제도가 설립된 후에도 사회분업으로 형성된 서로 다른 사회계급과 집단 (예: 노동자 계급, 농민계급, 과학자, 교사, 공무원) 이 여전히 존재한다. 이른바' 착취' 의 본질은 분배가 불공정하고 격차가 너무 크다는 것이다. 국가는 사회 재생산을 조직하고 조절하며 사회생산관계를 조율하는 주체로 경제 국방 행정 과학 문화 교육 위생 사회보장 방면에서 기능과 책임을 가지고 있다. 역사적으로 선진국의 자본주의와 상품경제. 바로 노동자 운동과 사회 갈등의 압력으로 사회경제 건설의 정상적인 진행과 사회의 과학 발전을 보장할 수 있다. 정부는 지속적으로 생산 관계를 조정하고, 각종 조치를 취하여 최저임금을 올리고, 여성과 어린이를 보호하고, 노동을 보호하고 보호하며, 근무일을 단축하고, 사회복지를 향상시키고, 약자 집단의 이익을 보호하는 등 다양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그래야만 사회생산관계가 점진적으로 발전되고 완벽해질 수 있고, 사회갈등이 점차 조화를 이룰 수 있다. 오늘날의 선진국을 보세요. 모두 선진 자본주의 국가, 선진 상품 경제 국가입니다.
"말 때" 는 집권권력의 객관적 법칙 체계이다. 여당 강국의 객관적 법칙 체계로, 국가가 무거운 역사적 대가를 치르고 40 년, 심지어 수백 년의 역반성과 비통한 교훈을 거쳐 걸출한 사상 이론가들이 추상적으로 총결한 것이다. 한 말이나 몇 마디로 대체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엄마 때" 는 "마천" 보다 훨씬 많은 내용과 글자를 포함하고 있으며, 한 조의 학과이다. 그것은 역사 실천과 이론 연구의 빗질, 정리, 분석, 선별, 검사, 분별 분석, 인식, 분별 분석, 논리 추리, 그리고 이론적 추상과 귀납의 새로운 학술 성과를 통해 조합된 학과 집단 사상 이론 체계이다. 예를 들어, 잉여 가치 이론은' 계승 세대' 의 역사적 출처, 논리적 출발점, 핵심 내용이다. 수십 년, 심지어 수백 년의 역사적 실천, 이론 연구, 논리적 추리를 통해 남은 가치 이론이' 계승 세대' 의 역사적 원천, 논리적 출발점, 핵심 내용으로 치명적인 실수와 자기 모순의 논리적 문제가 있음을 증명한다. 40 여 년 전, 우리는 먼저 삼원 주체 이론을 발견하고 확립하였으며, 객관적 현실의 이해세제를 통해 이익세제이론을 추상화하여 의심할 여지 없이 상품가치구성의 4 분의 공식을 확립하였으며, 역사와 논리추리의 관점에서 국가가 조직사회 재생산의 주체이자 없어서는 안 될 사회역사적 지위임을 증명하였다. 모든 사람은 이것이 이 공식의 정확성을 피하거나 궤변적으로 부인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삼원 주체 이론의 수립은 도미노 도미노 효과를 형성하여 잉여 가치 이론의 파산을 초래했다. 잉여 가치 개념은 더 이상 성립되지 않으며, 잉여 가치, 잉여 가치 비율, 잉여 가치 법칙, 절대 잉여 가치, 상대 잉여 가치 등의 개념도 더 이상 성립되지 않으며, 잉여 가치가 전체 선급 자본의 비율을 차지하는 것은 이윤이다. "자본주의", "무산계급" 등 전환점 해명, "계급" 의 기원은 사회분업과 생산력 발전의 객관적 법칙에 대한 해석이며, 계급투쟁 사상에 대한 해석은' 계승대' 이론 논리 체계의 와해로 이어졌다. 그에 따라 참신한 과학 개념과 사상 이론 체계도 형성되었다.
몸매? 셋;삼;3
잉여가치는 현실경제생활에서 국가세금과 자본이익의 합계이며 자본이익과 국가세칙이 성립될 수 있음을 증명했다 (그림 3 은 저자가 시뮬레이션한 잉여가치 원가 상세). 그림 1, 3, 4 의 좌표가 동일하기 때문에, 나머지 가치는 실제 경제 생활에서 국가 세수입과 자본이익의 합계라는 것을 시각적으로 알 수 있다. 자본이익 법칙은 이미 상품 경제를 주도하는 객관적인 법칙이 되었다. 자본이익법의 지도 아래 자본이익법, 국가세법, 임금법칙이 상품 경제를 지배하고 영향을 미치는 객관적인 규율체계가 되었다. 따라서 절대 이익은' 절대 잉여 가치' 를 없앴다. 상대 이익은' 상대 잉여 가치' 를 대체했다. 절대 이익, 상대 이익, 독점 이익, 초과 이익은 이익 시스템의 가족 구성원이 되어 이익 개념과 현실 경제 생활에서 이익 개념의 통일을 실현하고 이데올로기 이론 개념과 현실 경제 생활 개념, 이데올로기 이론 지배 이데올로기 상층 건물의 풍자 역사를 작별했다.
넷째, 엄격한 학술 이론은 당대 마르크스주의의 업그레이드이다.
계승' 의 정치경제학은 계급투쟁 사상 이론의 영혼과 정수의 이론적 기초이다. 잉여 가치 이론은 정치경제학으로,' 전마' 의 핵심 내용, 이론의 원천, 역사적 논리의 출발점이다. 잉여 가치 이론이 파산하여' 전마' 정치경제학이' 당마' 정치경제학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이에 따라 도미노 효과와 논리적 추리에 따라' 과마' 가' 당마' 로 업그레이드되고 혁명당 깃발과 지도사상 이론 체계가 여당의 깃발과 지도사상 이론 체계로 업그레이드됐다.
관문참장' 은 생산수단 공용제를 특징으로 하는 과학사회주의에 해당한다. 당마' 는 생산수단의 비선형 소유제와 관련된 당대 사회주의에 해당한다. 현대 사회주의의 원리는 우리에게 말한다: 사회주의란 무엇인가? 당대 사회주의 이론만이 똑똑히 말할 수 있다. 사회주의의 본질적 특징은 생산력을 실현하는 고퀄리티 발전과 빈부와 사회의 안정된 고퀄리티 발전이다. 당대 사회주의의 이론 연구에 따르면, 사회 분배의 모순의 초점은 주로 누가 생산수단의 소유권을 가지고 있느냐가 아니라 생활자료의 분배가 균형을 이루는가에 달려 있다. 인간이 궁극적으로 소비하는 것은 생산수단이 아니라 생활자료이기 때문이다. 생산자료는 생산수단일 뿐, 생산목적이 아니며, 인간의 생활에 필요한 것이 아니다. 따라서 사회적 갈등의 초점은 생활자료의 분배가 균형을 이루는지 여부다.
한 정당의 깃발과 지도 사상 이론 체계의 핵심 역사적 기능은 그것의 실천성, 특히 그 역사적 창조성에 있다. 마르크스주의는 사회 역사 과학의 발전을 분석하고 연구하는 학과이다. 전마' 는 정치경제학, 철학, 사회주의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마' 는' 전마' 로 발전한 한 학과군의 사상 이론 체계이다. 그래서 그것의 기본 학과 구성도 정치경제학, 철학, 사회주의에 기반을 두고 있다. 정치경제학은 마르크스주의의 가장 기본적인 내용이자 마르크스주의의 영혼, 정수, 이론의 기초이다. 정치경제학의 발전 변화는 마르크스주의의 발전 진보로 이어졌다. 관련 주체 간의 물질적 이익 관계는 마르크스주의 정치경제학과 모든 마르크스주의의 핵심 내용과 출발점이다. 철학은 문제를 분석하고 연구하는 방법론과 세계관이다. 사회주의는 모든 마르크스주의의 최종 목적과 목표이다. 따라서, 어떤 발전 변화도 관여하지 않는 정치경제학, 철학, 사회주의 사상 이론 내용, 단지 문자게임만 할 뿐, 발전된' 마르크스주의' 라고 말하는 것은 마르크스주의가 무엇이고, 전형적인 가짜 공허한 물건이다. 기하학적 증명과 마찬가지로, 논거로서 어떠한 정리나 추론도 없고, 어떤 논리적 추리 증명 과정도 없고, 기하학적 증명은 결론의 기하학적 증명과 같고, 과학적 논리 추리 과정이 없는 거짓 거품 증명이자 허위공풍의 졸렬한 표현이다.
마지막으로 지적재산권 보호를 위한 국제관례와 규칙에 따라 객관적인 법칙을 발견한 사람, 학과와 객관적 법칙 체계를 창설한 사람은 누구의 이름을 따서 명명한다. 볼트의 법칙, 암페어의 법칙, 옴의 법칙, 줄렌츠의 법칙, 패러데이의 법칙, 고드바흐는 "1+2" 를 "진정리" 라고 추측하며 모두 과학자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마르크스주의, 레닌주의, 마오쩌둥 사상, 덩샤오핑 이론, 엄한 학술 이론 등 학과명과 학과군 체계도 있다. 특히 경영학의 학술사상 이론 체계로서 학술이론가치, 사회지도가치, 역사적 현실적 의미, 특히 사회진보에 대한 지도가치와 그것이 창조할 수 있는 물질과 정신부의 가치를 보는 것이 중요하다. 삼원주체론' 과 상품가치 구성 사분위 공식에 포함된 생산관계체계가 모두 펼쳐져 논리적 연역을 통해 마르크스주의를 여당 깃발과 지도사상 이론 체계의 업그레이드로 이끌었다. 연의 학술 이론에는' 당대 자본론' (당대 정치경제학 즉 연의' 정치경제학'), 당대 마르크스주의 철학 (연의' 철학사상론'), 당대 사회주의 원리, 인재학, 모호한 인사학 등이 포함된다. 엄한 학술 이론은' 전마' 보다 내용과 글이 훨씬 풍부하다. 그리고 중대한 정치경제적 의미, 학술적 가치, 실용적 가치를 가지고 있어 거대한 물질과 정신부로 변할 수 있다. 90 년대 삼원 주체 이론과 상품가치 구성 사분위 공식을 논술한 문장' 상품의 사회적 속성' 이 중국관리과학연구원이 주최한 제 1 회 전국관리혁신대회 1 등상을 수상했다. 가치 관리 이론과 근로자와 생산자료, 생활자료 사이의 관계는 2 등상을 받았다.
몸매? 사
엄격한 학술 이론은 많은 새로운 성과와 새로 발견된 객관적인 법칙을 포함하고 있으며, 어떤 것은 학술 이론의 공백을 메우고, 어떤 것은 전통 학술 이론의 오류를 바로잡는다. 예를 들어,' 마천' 의' 이익' 개념은' 잉여가치와 전체 선불자본의 비율' 이고, 현실경제생활의' 이익' 개념은 상품가치 공제 물화와 생노동비용, 세금 포함 후의 잔여물이다 (그림 4: 상품가치 4 시 원가구성상세). 정치경제학과 기업관리의 유기적 통일을 동시에 실현하였다. 그림 4 의 손익분기점은' 주마관화' 의 정치경제학에서 이른바' 조금' 이다. 1992 년 엄정치경제학 학술이론에 의거한 기업계획에 힘입어 리더의 지시를 거쳐 기업에 시범을 지시한 후 국가에 이윤을 48 억원 늘렸다. 당의 13 대는' 이론 연구가 개혁 실천과 마르크스주의의 발전에 뒤처져 있다' 는 과제를 제기한 지 30 여 년이 되었다. 40 여 년의 이론 연구를 거쳐 이미 업그레이드된' 당마' 이론 체계를 형성하였다. 만약 전국적으로 응용할 수 있다면,' 과학사회주의와 특색 사회주의 전파' 를 기초로 업그레이드된 당대 사회주의 사상 이론 체계를 통해 사회주의 도로의 70 여 년의 우여곡절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것이다. 따라서 엄한 학술 이론은 승진을 위해' 말' 을 하는 것이다. 이는 인간의 의지를 전이하지 않는 객관적인 사실이다. 특히 엄한 학술이론체계는 더욱 선명한 학술적 색채를 특징으로 특히 눈길을 끈다. 마르크스주의는 당의 지도 사상의 기치와 이론 체계이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특히 자신을 선견지명이 있는' 당마' 이론가로 꾸미는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이론가로서 학술직명, 특히 자신이 발견한 객관적 법칙의 학술적 성과가 있어야 한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당마' 나' 당대 중국 마르크스주의',' 265438+20 세기 마르크스주의' 또는 기타' 마르크스주의' 로서 새로 발견된 체계적인 객관적 규율체계나 전문 학술적 권위와 인원이 인정한 혁신적인 지식점이 필요하다. 설득력 있는 참신하고 눈에 띄는 객관적인 법칙이나 참신한 혁신의 지식점도 없었다면 어떻게 납득할 수 있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진리는 유물적이고 객관적이며, 진리는 유일하며, 허위공허한 것은 역사와 논리 추리의 검증을 견디지 못한다. 허망한 사상 이론은 당과 국가에 대해 잘못된 것이므로 반드시 진리에 복종해야 한다.
바이두 한번: 안, 핸드폰으로 문자를 볼 수 있고, 관련 참고 자료의 음성 방송을 들을 수 있어요. 여당의 깃발이 옳은지 아닌지는 당의 생사와 국가의 흥망을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