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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은 어떻게 변하는가?

마술은 과학 원리를 바탕으로 특수 소품을 사용하여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심리학, 화학, 수학, 물리학, 형사조사, 공연 등 다양한 과학 분야의 높은 지혜를 교묘하게 종합했다. 사람의 호기심과 지식심리의 특징을 포착하여 각종 불가사의하고 예측할 수 없는 현상을 만들어 거짓으로 진실된 예술적 효과를 실현하다.

마술은 객관적인 법칙에 어긋나는 공연이다. 그것은 특별한 환상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즉, 빠르고 민첩한 기술이나 특수 장치로 실제 동작을 가리는 것으로, 관객이 물체가 갑자기 어두워지고 예측할 수 없는 곡예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또 다른 하나는 심심술이라고도 하는 심령술로, 완전히 연기자들이 민첩한 기술과 특수장치 없이 하지만 과학 심리학 수학 등 지식을 많이 습득한 공연이다. 매우 민첩하고 눈에 띄지 않는 수법이나 특수한 장치로 변화의 진상을 감추어 시청자들이 황당무계하고 종잡을 수 없게 한다.

확장 데이터:

"저작권법" 에는 "마술" 이라는 단어가 나오지 않지만 곡예 작품은 작품 범주에 속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저작권법 시행조례는 곡예작품을 곡예, 마술, 서커스 및 기타 몸짓과 기교를 통해 표현된 작품으로 정의한다. 우리나라의 입법은 마술 작품의 속성을 인정하는 것임을 알 수 있다. 성공적인 마술은 최소한 두 가지 측면, 즉 구상과 연기를 완성해야 한다.

지적재산권의 대상은 지적 성과이고, 저작권법이 보호하는 대상은 독창적인 사상이다. 이런 의미에서 마술의 구상은 저작권법의 작품 범주에 속하지만 단순한 마술 공연은 작품에 속하지 않는다. 공연권도 마술 작품 저작권의 권능 중 하나이지만 마술 공연 자체는 저작권 보호의 대상이 아니다.

또 일부 누리꾼들이 인터넷에 천계신공법을 퍼뜨려 천계신공작품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것은 위법행위다. 물론 마법 작품의 합리적 사용은 예외다. 예를 들어, 일반 마술 애호가들은 자신의 학습, 연구 또는 감상을 위해 마술이 순전히 취미에서 나온 것이며 침해를 구성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바이두 백과-마법

인민망-마술작품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아 마술방법을 밝히고 침해를 퍼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