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지식재산권 전공 - 첸 지린의 개인적인 일화

첸 지린의 개인적인 일화

2003 년 진지림은 쓰촨 문예계의 유일한 제 10 회 전국인민대표에 영광스럽게 당선되었다. 그는 천극뿐만 아니라 쓰촨 문예계의 발전과 쓰촨 문예가의 생활과 창작에도 관심을 갖고 있다. 매년 봄 3 월, 1 년에 한 번 전국 양회에서 진지림은 쓰촨 문예 종사자를 위한 제안서를 준비하는데, 내용은 민족 민간 문화 보호와 관련이 있다. 사천 오페라 전통 공연 스턴트 "얼굴 변경" 지적 재산권; 옛 문예 종사자들의 생활 조건과 의료 보장을 개선하고, 그들의 문화 자원을 충분히 발굴하여 신인을 양성하는 데 재공헌하다. 전국인민대 (NPC) 대표로서 진지림은 아마추어천극 활동이 한창이며 방흥이 끊이지 않아 종종 NPC 대표의' 선반' 을 내려놓는 것을 참지 못하고 그들의 대열에 합류하여 한 곡을 바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한 번, 첸 지린 (Chen Zhilin) 은 활동 자금 부족에 대해 옛 틈새 시장을 듣고 그 자리에서 말했다. 나중에 그는 확실히 필요한 자금을 지원해 천극' 친구를 놀리다' 에서 미담으로 전해졌다.

한편, 진지림은 시현 양급천 극단의 생활상황과 실제 어려움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다. 락산시 대불 주변 천극단은 원래 유명한 천극 공연단체로, 실력이 풍부하고 역사가 유구하다. 관광문화와 결합해 만든 대불해통은 주인공 부족으로 좌초돼 쓰촨 중 해통 스님의 역을 찾거나 전문적으로 채용할 필요가 있다. "산은 부처이고 부처는 산이다." 당대의 개원 원년 (기원 7 13 년) 에서 출토된 낙산링운사 벼랑에서 미륵불로 국내외에서 명성을 떨쳤는데, 그 이미지는 이 부처에서 출토된 천극 극본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반영한다. 천극의 왕성한 발전을 추진하기 위해 진지림은 여러 해 동안 전통 원단의 경계를 과감하게 깨고 인력 물력 재력에서 악산극단이 우수한 연극을 창작하는 것을 전폭적으로 지지한다. 원래 악산산극단은 진지림에 관심이 많았지만, 이' 대불' 을 움직이지 않을까 봐 걱정했다. 진지림은 자발적으로 청원하고, 아낌없이 약속하여, 자연히 그를 해통의 두 사람이 되게 하였다. 그는 다시 한 번 검은 미용실을 벗고, 옷을 입고, 구슬을 쓰고, 심지어 맹인의 목소리를 모방하고, 해통 스님이 부처를 키우고,' 눈을 도려내는' 역할을 했다. 이 연극은 이미 천극 무대에 올라 청두 시연에서 매우 강한 극장 효과를 거두었다. 낙산대불의 웅장함과 해통 스님의 정신은 바촉문화와 대당문화의 융합의 결정체를 보여주며 문화산업과 관광산업의 조화를 강력하게 촉진하는 것은 쓰촨 건설을 문화대성으로 만드는 큰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