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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과요정의전설 5 크랙 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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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위안은 매우 높은 가격인 것 같습니다. 그렇습니다. 불법 복제 디스크의 14배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내부 이야기를 보지 않고는 이 69위안 뒤에 얼마나 많은 돈이 있는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검과 요정의 전설 IV"의 판매량이 너무 좋고, 그 매력이 너무 커서 나 같은 해적 플레이어들도 서둘러 원작 버전을 구매하게 됩니다. 개발팀인 Shanghai Softstar는 왜 해체되나요? 이건 나만의 질문이 아닌 것 같다. Xiansi는 일주일 만에 20만 대를 판매했습니다. 이는 오늘날 축소되고 있는 독립형 게임 시장에서 이미 놀라운 숫자입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장이쥔(준 감독, 프로듀서)과 장샤오취안(래핑독, 프로듀서)의 사임 소식이 인터넷에 퍼졌고, 직후 상하이소프트스타는 공식적으로 해체를 선언했고 일련의 변화가 일어났다. 갑자기 너무 충격받았어요. 상하이소프트스타가 이 지경에 이르렀다는 사실은 모회사인 대우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따라서 여기서는 먼저 두 회사 간의 관계를 명확히 설명해야 합니다. 베이징 소프트스타는 모노폴리 등을 대표작으로 하는 대만 대우그룹의 100%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이고, 상하이 소프트스타는 요정검 개발을 주로 담당하는 베이징 소프트스타의 지점입니다. 시리즈에는 Cat and Dog와 같은 훌륭한 원작이 있습니다. 상하이 소프트스타는 모회사인 대우의 재정 통제를 받고 있으며, 이러한 삼각관계에서 상하이 소프트스타는 최소한의 주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소개 이 모든 것은 Xian Si에서 시작되어야 합니다. 2007년 8월, Xiansi는 베이징에서 출시 행사를 열었습니다. 제작자인 Zhang Yijun(Jun 감독), Zhang Xiaoquan(Laughing Dog) 등이 게임 판매에 서명하기 위해 현장에 왔습니다. 이런 상황은 파이널판타지나 드래곤퀘스트 같은 명작이 나올 때마다 일본에서만 볼 수 있는 경우가 많다. 현장에는 감동적인 장면이 여럿 있었다. 플레이어 중 한 명은 Fairy Sword의 연구 및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Shanghai Softstar에 돈을 기부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으며, 거절당한 후 떠나기 전에 여러 게임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광시에서 멀리 날아온 15세 여성 선수도 장이쥔의 축복을 받고 눈물을 흘렸다. 상하이 Xiansi Deluxe Edition 출시 현장에서 한 플레이어는 한정판 Dream Glass Edition 세트를 구매하기 위해 상하이 대극장 입구에서 13시간을 기다렸습니다. Xiansi는 일주일 만에 20만 대를 판매했습니다. 이는 오늘날 축소되고 있는 독립형 게임 시장에서 이미 놀라운 숫자입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장이쥔과 장샤오취안의 사임 소식이 인터넷에 퍼졌고, 곧바로 상하이 소프트스타는 공식적으로 해체를 선언했다. 수많은 질문이 우리 앞에 놓여 있습니다. Xiansi는 잘 팔렸는데 왜 부진한 후 해체 되었습니까? 장씨가 사임한 이유는 무엇인가? 요정검 시리즈는 여기서 어디로 갈까요? 2.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속담처럼 하루에 3피트도 얼지 않습니다. 상하이 소프트스타가 이 지점에 도달한 이유는 실제로 비즈니스 전략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모회사 대우의 회사입니다. 베이징소프트스타는 대만 대우그룹의 100% 지분을 보유한 자회사로 대표작으로는 모노폴리(Monopoly)가 있다. 그리고 Dog는 모회사 대우의 재무 통제도 베이징 소프트스타의 명령에 따라야 합니다. 이 삼각관계에서 Shangsoft는 최소한의 주권을 가집니다. 상하이 소프트스타의 창립은 베이징 소프트스타의 총책임자이자 요정검의 아버지인 야오좡셴(Yao Zhuangxian)의 아이디어로 장이쥔(Zhang Yijun), 왕시잉(Wang Shiying) 등 주요 플레이어들에게 요정검 시리즈를 맡기고 개발에 집중했습니다. 전매권. Yao Zhuangxian이 대만을 떠나 베이징으로 갔을 때 다소 악의가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대우의 에이스 생산자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몇 년간 행복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대우 내부의 문제도 있고 자신의 문제도 있다. 예를 들어, 대우의 경영 모델은 다른 게임 회사와 다릅니다. 예를 들어, 게임을 개발할 때 직원들이 좋은 아이디어만 있으면 좋은 아이디어를 내놓을 수 있고, 쉽게 채택될 수 있었습니다. 당시 독립형 시장은 매우 번영했습니다. , 그리고 게임이 만들어지는 한 사람들은 그것을 구매할 것이고, 따라서 이 관리 모델의 많은 단점을 은폐할 것입니다. 게임 시장이 점점 성숙해짐에 따라 플레이어의 취향은 점점 더 높아지고 돈을 버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Yao Zhuangxian이 경험한 첫 번째 시대, 즉 개인 영웅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동시에 개인용 컴퓨터도 DOS 플랫폼에서 Windows 플랫폼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Yao Zhuangxian이 익숙하면서도 대중적인 상용 게임을 만들기에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예전 스타일로 혼자 일해요. 오늘날의 기술과 개념의 이중적 변화에 직면하여 그는 많은 모순과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항상 그를 괴롭히는 또 다른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그가 모노폴리와 검과 요정이라는 두 가지 게임 시리즈를 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대우가 그를 중간 수준의 프로젝트 감독자로만 대했다는 것입니다.

대우조선해양은 상장 전 공개적으로 직원들에게 원래 주식을 청약해 달라고 요청했지만 더 이상 주식을 주지 않아 매우 부당하다고 느꼈고, 그래서 다른 그룹의 감독관들이 회원들에게 청약 금액을 늘려주었을 때에도 그는 무관심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그의 팀원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혜택에 큰 손실을 입혔고, 이는 그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대우가 상장된 후 내부 경영 모델은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야오좡셴(Yao Zhuangxian)을 포함한 핵심 개발자 그룹이 경영직을 맡았습니다. 관리 경험이 부족하여 그룹 프로덕션의 단점은 전환 이후 점차 명백해졌습니다. 그룹 간의 흐름이 부족하고 각자가 스스로 작업하는 상황이 더욱 분명해졌습니다. Yao Zhuangxian은 프로젝트 기획 및 인력 배치에 더 중점을 두는 동시에 성격의 많은 단점을 노출했습니다. 모노폴리와 요정검의 개발에 타인이 개입하는 것을 막기 위해 팀원들에게 과도한 제한과 보호를 가했다. 당시 대우가 시안이를 세가의 새턴에 이식하기로 결정하고 미친 린가위가 책임을 맡게 되자 야오좡셴의 불만을 샀다. 그 후 Lin은 팀의 여러 아티스트와 가까워졌을 때 Lin에게 팀원을 이용하지 말라고 경고했으며 Lin이 Xianyi의 DOS 버전 소스 코드를 요청할 때마다 Yao Zhuangxian은 항상 하드 드라이브 제공을 거부한다고 말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등의 이유로 Lin과 그의 팀원들은 게임에서 프로그램을 추출하고 다시 작성하는 수밖에 없었으며 이로 인해 눈에 보이지 않게 많은 시간과 자원이 낭비되었습니다. SS 버전의 이식을 완료한 후 Lin Jiayu는 화가 나서 창작 그룹을 그만 두었습니다. Yao Zhuangxian과 Kuang의 또 다른 핵심 인물인 Xie Chonghui 사이의 관계도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Xie는 Xianyi의 주요 소유자이며 게임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 였지만 그의 평판은 Yao Zhuangxian에 비해 훨씬 낮습니다. Xian Er을 구상할 때 Yao와 Xie는 제작 컨셉에 큰 차이가 있었습니다. Yao는 Xian Er이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를 해야 한다고 주장한 반면 Xie는 이전 세대의 이야기가 계속되어야 한다고 믿었고, 두 사람은 논쟁을 벌일 수 없었습니다. 결국 Xie는 새로운 게임인 Legend of Thunderbolt 개발에 착수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게임이 파이널 판타지 7과 철권 3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야오좡셴은 계속해서 대본을 수정하고 계획을 번복했다. 결국 Xian Er의 개발은 좌초되었습니다. 2000년 8월, 대우는 베이징에 소프트스타 테크놀로지 주식회사를 등록했다. 야오좡셴은 이것이 본사의 제약에서 벗어나 자신의 발전을 위한 기회라고 느꼈고, 장이준과 함께 베이징으로 왔다. 초기 노력 끝에 Beijing Softstar는 많은 게임 개발 인재를 채용했을 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스케치 게임인 Fairy Sword Inn을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여관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즉 Beisoft가 설립된 지 불과 1년 만에 Yao Zhuangxian은 Zhang Yijun에게 팀을 이끌도록 요청하고 Zhang Xiaoquan, Wang Shiying 및 기타 주요 개발자와 함께 상하이로 달려갔습니다. Beisoft의 자회사인 Shanghai Soft Star를 설립합니다.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게임이 잘 끝났다는 것이고, 얼굴을 보여주느냐 안 나오느냐는 전혀 중요한 것이 아니다. 개발자는 자신이 아닌 게임 속 캐릭터를 스타로 만들어야 합니다. ---- Zhang Yijun 블로그에서 발췌 3. 무거운 책임은 어깨에 있습니다. Shanghai Softstar는 비록 지사이지만 실제 품질은 하위 팀에 불과합니다. Yao Zhuangxian은 Zhang Yijun에게 "Legend of Sword and Fairy" 시리즈의 게임만 개발하라고 요청한 적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유가 있다. '불멸의 검' 후속작 개발을 샹소프트에 맡길 것을 야오좡셴이 제안했을 때, 대우 본사는 장이쥔이 이전에 대규모 프로젝트를 독립적으로 담당한 적이 없다고 판단해 거절했다. 그리고 그의 능력과 경험은 요정검 같은 무거운 제품을 위해, 본토 R&D 인력의 기술이 높은 수준의 게임을 생산할 수 있을지 의심스럽습니다. Yao Zhuangxian의 강력한 확신에 본사는 마지못해 그를 놓아주었습니다. Yao Zhuangxian이 Shangsoft에 "Sword of Sword II"를 인수하겠다고 주장한 주된 이유는 본사의 과도한 간섭을 피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이러한 신뢰와 기대에 직면하여 Zhang Yijun은 자신의 책임의 무게를 깊이 느꼈습니다. 곧 야오좡셴과 장이쥔을 걱정하게 만드는 일이 일어났다. Xie Chonghui의 "Sword and Sword II" 제안은 본사의 승인을 받았고 Yao Zhuangxian은 본사의 접근 방식이 다소 부적절하다고 믿었으며 특정 조치를 취해야 했습니다. 이에 장이준에게 '소드오브소드2' 제안서를 조속히 제출할 것을 촉구하면서도 본사에 적극적으로 연락해 불만을 토로했지만, 결국 대우측이 '소드오브소드2' 개발권을 넘겨줬다. II"는 Xie Chonghui에게, Shangsoft에서 제공한 "Sword and Sword II"는 "Sword and Sword II"가 "Sword and Sword III"가 되었습니다. 본사에서는 Shangsoft에 대한 기대가 크지 않았기 때문에 초기 창업 자본금은 US$650,000(약 RMB 540만 위안)에 불과했습니다. 이 정도 규모라면 삼류 게임을 만들기에는 충분할지 모르지만 '검과 검 III' 같은 명작을 만들기에는 좀 무리가 있다.

장이쥔이 개발 중인 RTS 게임 '한왕조와 로마' 역시 돈을 먹는 단계에 돌입해 자금 소모가 가속화됐다. 상황이 그리 명확하지 않던 때, 대우 본사에서 갑자기 Xie Chonghui의 개발팀이 미완성작인 '검과 검 II'를 남기고 집단 사퇴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요정검의 명성이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Yao Zhuangxian은 대만으로 돌아가 다른 여러 제작자와 협력하여 혼란을 정리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때는 제작 일정이 1년도 채 남지 않았고, 게임이 그다지 완성되지도 않은 상태였습니다. 야오좡셴이 아무리 능력이 있어도 조각난 게임을 이렇게 고전으로 만들 수는 없었을 것입니다. '요정검2'는 완성도 없이 성급하게 출시돼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큰 불만을 불러일으켰고 한동안 부정적인 평가를 받기도 했다. '요정2'의 실패는 장이준에게 더 큰 부담을 안겨준다. '요정3'는 플레이어들의 반항적인 심리로 인해 매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요정3'도 실패하면 그 결과는 매우 심각해질 것이다. 과거는 사라질 수도 있고, Shangsoft도 문을 닫을 수도 있습니다. 운이 좋아서 문을 닫지 않더라도 미래에는 요정검으로부터 보호받을 것입니다. 『검과 검 III』가 발매되기 전부터, 성공할 수밖에 없고 실패할 수 없는 작품이 될 운명이었다고 할 수 있다. 2003년 7월, '소드 앤 소드 III'는 반년 만에 정식 출시됐다. 게임의 퀄리티는 기대를 크게 뛰어넘어 중국 본토, 홍콩, 마카오, 대만 등 모든 플레이어를 사로잡았다. 이 게임의 한정판은 한때 12,000위안으로 판매되어 "Sword of Immortal II"의 이전 실패에 대한 안개를 일소하고 플레이어의 마음 속에 "Sword of Immortal"의 진정한 속편이 되었습니다. "Sword of Immortal"이 무엇인지 전혀 몰랐으며 "Sword of Immortal III"의 독특함에 매료된 그는 중국 문화 유산과 훌륭한 게임에 매료되어 시리즈의 충성스러운 팬이 되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요정검III'는 50만장 이상 팔렸고(약 300만장이 불법복제됐다) 총 매출이 6000만 위안 이상에 달했다. 이는 당시 중국 게임 시장에서 확실히 기적이었다. 불법 복제가 없었다면 그것은 기적일 것입니다). '검선3'의 좋은 결과는 야오좡현을 자랑스럽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대우 본사가 모든 의혹을 불식시키고 '검선전'의 독자적인 개발권을 Shangsoft에 맡길 수 있게 해주었다. 작은 야만인과 Lingsha, Mengli, Ziying, Courage 등과 같은 캐릭터 사이의 상호 작용 중 상당수는 실제로 개발자가 나에게 매일 제공하는 감정입니다. 이 동료 그룹을 알게 된 것은 행운입니다. 모두가 장난기 있지만 끈질긴 마음을 가지고 있고, 열심히 일하지만 여전히 매우 행복하기 때문입니다. ——Zhang Yijun의 블로그에서 발췌 4. 흔들림 "Sword and Sword III"의 성공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안도감을 느꼈고 그는 안도의 한숨을 쉬었지만 실제로 Shangsoft에 많은 실질적인 이익을 가져다주지는 못했습니다. 상하이소프트스타는 독립적인 금융권이 없기 때문에 대우는 상하이소프트스타가 본토 판매로 인한 순이익만 얻을 수 있고, 대만, 홍콩, 마카오의 판매이익은 본사에 귀속된다고 규정하고 있다. 이렇게 계산하면 Shangsoft에서 보유할 수 있는 자금은 500만 ~ 600만 달러에 불과합니다. 이 금액으로 회사의 공백을 메운 후에는 거의 남지 않습니다. 그러나 Shangsoft가 개발을 원하고 Xianjian이 새로운 게임을 개발하려면 막대한 재정적 지원이 필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Xian San" 개발팀이 3년 동안 열심히 일해 보너스가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Zhang Yijun은 이를 고려하여 회사의 발전에 집중하고 프로젝트 보너스를 너무 많이 발행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일부 직원들은 자신들의 노동 성과가 막대한 경제적 가치를 창출했다고 느꼈지만 그에 합당한 보상을 받지 못했다고 느꼈기 때문에 퇴사를 요청했습니다. 그 후 핵심 개발자 그룹이 Sunsoft를 떠났습니다. Zhang Yijun은 상심했지만 그들을 유지할 수 없었습니다. 2003년 이후 상하이 부동산 산업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인적, 물적 자원 비용도 급등하기 시작했다. 3년 후 500만 명이 넘는 실제 효과는 3년 전의 절반도 되지 않을 수 있으며, Shangsoft 직원의 급여는 2001년과 다르지 않습니다. "검과 검 III"의 성공으로 Shangruang은 널리 알려졌지만 R&D 자금 규모는 3년 전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Zhang Yijun과 Sunsoft 사람들이 느끼는 가장 불공평한 일입니다. 절박한 상황에서 그들은 The Legend of Immortals와 같은 일부 저비용 프로젝트에만 의존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Sword and Sword IV" 개발을 위한 자금을 축적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대만 대우건설의 처우 차이는 업계에서도 인정받은 바 있다. 직원들은 대개 유명한 시리즈와 제작사를 기반으로 채용되지만, 프로젝트를 개발한 후에는 이러한 사람들이 공헌도와 이익이 비례하지 않는다고 느끼고 퇴사를 선택하므로 대우를 훈련 기지로 조롱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대우를 떠난 R&D 인력은 모두 자질이 우수하지만 대우에서 업계 최저 수준의 대우를 받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요구 사항은 높지 않습니다.

이런 버릇은 노던소프트와 샹그릴라에도 이어져 있다. 상대적으로 보면 노던소프트가 더 나은데 비해 샹그릴라는 대단한 성과를 거두더라도 이 때문에 본사에서는 정책을 완화하지 않는다. , 그리고 항상 춥고 추울 것입니다. 그 태도는 사람들을 약간 오싹하게 만듭니다. Zhang Yijun은 "Sword of Sword"의 속편 개발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제한된 자금만 사용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일부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중 "Cat and Dog 2"는 매우 창의적인 작품으로 모든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독립형 시장 환경의 악화로 인해 결국 칭찬만 받을 뿐 대중화되지는 못했다. '검과 검 III: 사랑의 전설'이 완성됨에 따라, '검과 검 III'의 메인 기획자인 왕시잉을 포함하여 또 다른 노년 직원들이 높은 수준의 업무와 낮은 급여를 견디지 ​​못하고 Shangsoft를 떠났습니다. . 이번 사임 이후 Shangsoft에는 고위 임원이 많지 않습니다. 옛 동료들이 하나 둘 떠나는 것을 보고 장의준도 떠날 생각을 했지만 '불멸의 검'에 대한 감정으로 인해 마음을 정하지 못하고 '검과 검 IV'가 시작될 때까지 기다렸다. 그는 다시 한 번 더 열심히 싸우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렇다면 대우 본사는 왜 항상 상소프트의 경영 전략에 무관심한 걸까요? 이는 2003년 이후 독립형 게임 시장이 쇠퇴하고, 개발사들이 해산되거나 문을 닫은 것이 주된 원인이다. Shanda의 첫 번째 금괴에 대한 유혹으로 인해 더 많은 독립 개발자들이 온라인 게임 개발로 눈을 돌리고 있으며 대우가 그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처음 몇 번의 테스트가 실패해 막대한 손실을 입었고, 독립형 시장이 위축되면서 대우의 재정 상황은 더욱 악화됐다. 수년 연속 적자는 상장사에 매우 치명적인 타격이다. 현재 대우에게는 그 부족분을 메울 수 있는 이익이 시급하고, <검과 검 III>가 창출한 이익은 그 긴급한 필요를 해결할 뿐이다.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거듭된 실패에도 불구하고 대우는 변화의 의지를 굽히지 않고 지속적으로 투자를 늘리고 있다. 독립형 게임 개발 예산은 지속적으로 줄어들고 있으며 이는 "Xuanyuan Sword Five"의 품질에서 볼 수 있습니다. Yao Zhuangxian의 생각은 비슷합니다. 그는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 아이디어를 확장하고 온라인 게임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Shangsoft의 "Sword and Sword IV"는 이러한 고립되고 무력한 상황에서 연구 개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대우에서 8년 동안 일하면서 인생의 우여곡절을 너무 많이 보았습니다. 작고 가난한 상란은 6년 동안 시안지안을 보살펴 주었습니다. 비록 힘들고 더 잘할 수는 없지만 두려움도 후회도 없습니다. - 발췌 장이준의 블로그에서 5. 강한 남자는 손목이 부러지고 극히 한정된 자금을 쥐고 있지만 수많은 선수들의 기대를 품고 있으며 형식적이거나 부주의한 행동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보통 사람들보다 몇 배 더 일하지만 월급을 받습니다. 업계 표준보다 낮은 수준, 조심스럽게 만들어진 게임은 불법 복제물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 교환됩니다. 근거 없는 비난과 모욕은 Shangsoft 직원들이 받고 있는 압력입니다. '사검'에 등장하는 인물 대사 중 다수는 일종의 우여곡절과 씁쓸함을 강하게 드러내는데, 이것이 제작진의 목소리가 아니라는 보장은 없다. 게임 속 숨겨진 장소에서 Xiansi의 개발자들은 작은 괴물로 변신하여 플레이어들에게 그들의 이상과 불만을 이야기했습니다. 이것을 본 사람들은 마치 이미 운명이 정해져 있는 것처럼, 시간 문제인 것처럼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플레이한 후 Xian Si의 이야기가 실제로 Shang Ruanji의 이야기라고 감동적으로 말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Xiansi의 원본 매뉴얼에서 Zhang Yijun은 흥미로운 서문을 썼습니다. 지난 7년 동안 상루안의 쓰라린 여정과 외부인에게는 설명할 수 없는 고민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떠나는 사람들은 모두 각자의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안타까운 것은 플레이어들의 모욕을 견디지 못하고 절망에 빠진 일부 동료들일 것입니다. 그들은 더욱 열심히 일하고 여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비록 판매량은 매우 높은 것 같지만 수익은 매우 낮은 것 같지만, 우리는 계속해서 분투할 수 있습니다! 유럽과 미국의 명작을 연주하면서 내 작품의 재정적 제약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희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악의적인 비난을 받을 때마다 그는 종종 땅바닥에 넘어진다. 이거 보고 누가 게임 출시를 기다렸는지 궁금해서 온라인으로 여기저기 다운로드 가능하냐고 물어보고 초반만 플레이하다가 포럼에 가서 쓰레기 욕하고 ff랑 논쟁함 (최종) 판타지(일본 게임)와 dq(더블 파이터), 드래곤(일본 게임)은 소위 말하는 플레이어가 전혀 없습니다. Zhang Yijun도 서문에서 100년 후에는 요정검 자체도 중요하지 않을 것이며, 얼마를 벌었는지, 얼마를 지불했는지는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것은 결국 먼지로 돌아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것은 게임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사람에 이끌려 관리하고, 파악하고, 인내하는 것은 다른 나라 문화의 세뇌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젊은 세대는 전통 문화가 무엇인지 기억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 나라 사람들? Zhang Jun은 요정검을 게임으로 취급할 뿐만 아니라 요정검이 중국 전통 문화의 전달자가 되어 광대한 5천년 중국 문명을 모든 플레이어의 마음에 꿰뚫을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Xian Si는 모든 면에서 외국의 걸작만큼 좋지는 않지만 이런 종류의 문화유산은 없습니다. Xian Jian은 우리 중국인이 개발한 게임이기 때문에 어느 날 Xian Jian과 Xuanyuan Sword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된다면, 아니면 명목상으로만 존재한다면 이는 확실히 중국 플레이어들에게는 매우 슬픈 일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들의 악의적인 비방과 불법 복제에도 불구하고 장이준이 떠나기로 결심한 것은 본사에 대한 원한 때문이었습니다. 본토에서 Xiansi IV의 수익은 약 천만 위안입니다. Shangsoft 개발과 Xianjian V 개발을 위해 준비해야 할 자금의 대부분은 다른 프로젝트에 전용되었습니다(대우의 온라인 게임 드림). 장이준을 떠나는 것은 고작 600만 달러(이것은 대우의 당초 약속과는 완전히 반대되는 것입니다!!!) 7년 전 시안산 개발과 3년 전 시안시 개발과 같은 규모의 자금이지만 차이점이 있습니다. 오늘날 인력과 물적 자원의 비용은 무엇입니까? 오늘날 게임 개발 규모는 어느 정도인가? 많은 사람들이 동화를 파이널 판타지와 비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글쎄요, 파이널 판타지 7의 순 개발 비용은 미화 4,500만 달러였으며 이는 당시 환율로 3억 6,000만 위안에 해당합니다. 외국 명작만큼 좋지는 않지만 사람들은 이 숫자가 Shangsoft의 개발 자금의 몇 배인지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Xiansi의 애니메이션이 왜 적고 추악한지, 그림이 약간 구식이고, 캐릭터 동작이 약간 둔한지 아시겠죠? 알았어, 이해했다면 아무 말도 하지 말고, 아무 행동도 하지 말고 그냥 이해해 줬으면 좋겠어. Xian Si의 탄생은 다소 비극적입니다. 원래 좋은 게임이었는데 스타포스 암호화 소프트웨어로 인해 자주 막히더라구요.. 정품인증에는 문제가 없는데 서버가 너무 적어서 인증이 안되는게 다행이었습니다. 하드커버 버전을 출시했지만 품질이 좋지 않아 플레이어의 진정한 컬렉션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진실을 모르는 플레이어들이 Xiansi와 Shangruan을 꾸짖는 것은 서문에서 Zhang Yijun이 걱정하는 것이 아닙니까? 이러한 불합리한 학대를 보면서 대우가 수년 동안 상하이 소프트스타를 냉담하게 대우했던 것을 회상하고 앞으로 Xianwu와 같은 여러 불가능한 과제에 직면하게 된 Zhang Yijun은 정말 조금 피곤함을 느꼈습니다. 2007년 9월, 장이쥔(Zhang Yijun)과 장샤오취안(Zhang Xiaoquan)이 사임하고 상하이 소프트스타 공식 포럼이 폐쇄되었으며 상하이 소프트스타는 해산을 발표했습니다. R&D 및 운영을 포함하여 Shanghai Softstar의 나머지 업무는 Beijing Softstar가 인수하게 됩니다. 공식적으로는 ShanghaiSoft가 NorthernSoft에 합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ShanghaiSoftstar의 누구도 NorthernSoft에 합류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회사가 원래 진열창에 두었던 각종 요정검들은 장기간의 노고를 기념하기 위해 전 직원이 나누어 가지고 있는 상태이며, 현재 진열창은 비어있고, 공식적으로 임무는 종료되었다... 6. 결론 Shangsoft의 해체 소식을 접한 후 많은 플레이어들은 무기력함과 감상적 감정을 느꼈습니다. 그들이 잃는 것은 단지 제작사가 아니라 정신과 피와 개성이 넘치는 팀, 중국 전통 문화를 깊이 이해하고 독립적인 스타일을 고집하는 게임 제작자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래에는 요정검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확실히 감독의 요정검은 아닐 것입니다. 삶의 변덕이 조금 있고 약간 조롱당하지만 반항심과 반항심이 있는 요정검은 아닐 것입니다. 뼈속의 중국의 위엄. 플레이어를 울릴 수 있는 요정검은 절대 아닐 것입니다. 나는 항상 게임의 형태는 복사할 수 있지만 영혼은 빼앗을 수 없다고 믿습니다. (위 내용은 바이두 티에바에서 인용한 내용입니다.) 이 글을 읽고 느낀 점은 모든 분들의 마음 속에 어떤 생각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검과검IV의 번거로운 정품 인증 때문에 고민도 했고, 인터넷 접속도 안 돼서 베이징까지 장거리 전화를 걸려면 1시간 이상이 걸렸다. 게임이 멈춘 후 패치를 찾으러 PC방에 갔는데... 그때 인터넷은 쓸데없는 것들로 가득 차 있었는데... 보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하루 종일 페어리 소드와 파이널 판타지를 비교하는 플레이어들에게, 페어리 테일즈 4가 우리에게 가져다주는 감동은 다른 나라의 게임에서는 할 수 없는 요정일까요? Xiansan과 Xiansi와 같은 걸작을 개발하기 위해 600 만 위안의 창업 자본을 가지고 오직 우리 중화 민족 만이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파이널 판타지 제작진에게 600만 위안이 주어진다면 아마 그 돈도 벌지 못할 것입니다! 상하이 소프트스타의 해체는 어떤 면에서는 중국 플레이어들에게 경고가 됩니다. 우선 자신이 하는 모든 댓글에 책임을 져야 하며 IP라고 해서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둘째, 국내 독립형 게임의 정품 소프트웨어를 지원해주세요.

Ubisoft, Snow, EA가 서로 공격하고 있고, R&D 자금이 부족하며, 국내 불법 복제가 만연하고 있어 대내외 문제의 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 독립형 게임이 이렇게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여전히 다양한 우수한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은 얼마나 드문 일인가! 하지만 국내 독립형 게임에는 플레이어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R&D 자금이 없다면 국산 독립형 게임의 미래가 있을까요? 급여나 상여금 없이 연구개발 인력에 대한 사랑이 있을까요? 수십 달러로는 브랜드 의류 한 벌도 살 수 없습니다. 모든 해적 플레이어가 일상 생활에서 수십 달러를 절약하여 국내에서 생산된 정품 게임 디스크를 구입하면 중국 자체 게임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적과 광채가 잇달아! 수십 위안을 기부하는 재정적 능력을 갖춘 모든 플레이어는 중국 독립형 게임 시장 전체를 확실히 변화시킬 것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인터넷에서 국내 게임의 크랙 버전을 검색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Youminxingkong과 Youxia.com은 더 이상 국내 독립형 게임을 크랙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xx의 크랙 버전을 요구하는 포럼의 게시물은 무시될 것입니다. 모두에 의해. 우리는 모두 가난한 학생이지만, 이런 이유로 지적 재산권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다시 한 번 국내 독립형 게임 시장에 대한 모든 플레이어의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Snow, Ubisoft, Electronic Arts는 그들의 게임을 정말 잘하고, 나 또한 그들의 게임을 즐기는 편이다. 그런데 모든 플레이어가 외국 게임이나 온라인 게임에 주목하고 있다면, 국내 독립형 게임에는 어떤 시장이 있을까요? 예를 들어, 현재 "Gu Jian Qi Tan"이라는 게임을 알고 관심을 갖고 있는 플레이어는 얼마나 됩니까? 더 많은 관심과 더 많은 홍보, 그리고 여러분의 한마디나 코멘트가 있다면 우리 국내 산업은 새로운 모습을 갖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프로모션을 하나 드리고 싶은데... 이번 프로모션은 올 여름 정식 출시 예정인 국내 독립형 게임 '구젠치탄'에 대한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아직도 많은 분들이 Shanghai Zhulong Company와 Shanghai Softstar의 관계를 모르고 계십니다. 실제로 Zhulong은 Shanghai Soft Star의 환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검과요정의전설 IV에서 촛불을 들고 있던 용을 기억하시나요? 네, 이 회사의 직원 중에는 Sword and Sword IV를 제작한 Shanghai Softstar의 엘리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Jun Foreman으로도 알려진 Zhang Yijun은 회사의 총책임자이며 Xiansi의 메인 프로그래머 Dong Guanghao, 메인 아트 아티스트 Wei Yao, 포스트 프로덕션 팀, 음악가 Luo Jiyi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Gu Jian Qi Tan"의 제작팀은 기본적으로 "Xian Si"의 제작팀입니다. "Gu Jian Qi Tan"의 공개 정보를 검색하시면 실망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또한 Xianwu는 Yao Zhuangxian이 이끄는 베이징 소프트스타에서 제작될 예정이며, 올해 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예술적인 재능이 부족하다는 소문이 있어 공개된 캐릭터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지만 어쨌든 모두가 우리 지역 산업을 지원해야 합니다! 저작권 문제로 인해 Zhulong Company는 Legend of Sword and Fairy 5 제작에 참여할 수 없지만 모든 제작자의 Sword and Fairy에 대한 열정은 그렇지 않다고 믿습니다. 전혀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적으로 Mr. Foreman에 대한 개인적인 존경심에서 나온 것입니다! 국내 독립형 게임에 대한 나의 존경과 열정... 조만간 Xue와 경쟁할 수 있는 회사가 중국에서 등장하기를 바랍니다. 내 인생의 수십 년... 나도 알아요. 이것은 나의 바람일 뿐만 아니라 수많은 중국 플레이어들의 기대이기도 합니다! 어쩌면 이건 너무한 소망일지도 모르지만, 저의 소망이 현실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러니 이 블로그를 읽은 친구들이 이 책을 다시 인쇄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요정검을 플레이했든 아니든, 게임을 좋아하든 좋아하지 않든, 우리 모두 힘을 모아 이 블로그를 홍보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사람들 중국에도 우수한 게임 제작사들이 있고, 우리나라의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우수한 게임 제작사들도 많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더 많은 유능한 청년들이 가내공업에 헌신하여 조국의 전면적 번영에 이바지하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