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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 지적재산권 대학원 시험

이경과 과학 발전의 본질 사이의 관계는 이경이다. 토론의 기본 요점은 참조 텍스트 요약' 이순신' 과 같은 유형의 과학 서적을 보완하여 <역경> 및 <역경> 개념의 새로운 의미와 현재 세계 과학에서 간략하게 논술해야 한다.

이경은 밀교, 신비, 신비한 형식, 현대 과학 서적으로 유명하며, 이는 의심할 여지없이 중요한 화제가 될 것이다. 인류가 과학의 중요성을 이해하면서 과학은 이미 세계 발전의 주요 동력과 기초가 되었다. 우리의 심도 있는 사고와 과학 연구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상업 법칙이 발견되었다. 신기한 세계의 예측할 수 없는 수치에 따르면, 오늘날에도 생물학자의 40% 는 유신론자이다. 그들과 깊이 연구하면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과학은 합리적인 해석을 할 수 없다. 신의 존재를 제쳐두거나 적어도 많은 과학을 불러일으키는 부분은 중국 <역경> 고대 저작을 반영하고 그로부터 많은 깨우침과 수확을 얻었다. 논리가 고도로 발달한 오늘날, <역경> () 는 전통과 다른 과학으로서 새로운 발전과 새로운 의의를 갖게 될 것이다.

주역 이경' 전통과학의 새로운 해석은' 과학' (더 좋거나 포괄적인) 또는' 이경' 이 전통적인 과학세계관과는 달리' 경험' 과' 기술' 의 본원에서 과학적 탐구를 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서양 철학과 과학의 창시자인 아리스토텔레스는 "활동에서 경험은 가능한 한 쾌거에 불과한 것 같다 ... 하지만 우리는 지식, 기술, 이해력이 경험보다 못하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예술가가 항상 경험보다 낫다고 가정한다" 고 정의한다. 그는 "지혜는 지식의 어떤 원리와 이성이다" 고 생각한다. " 과학은 지적 재산권의 본질에 대한 이해이다. 아리스토텔레스의 견해에 따르면 과학은 경험과 연결되어 있다. 즉, 과학은 경험, 기술, 지혜, 지혜, 과학의 나선형 구조이기 때문에 소위 서구' 과학' 세대의 제품은 보편적인 노동 경험을 바탕으로 개념화된다. 개념화 과정은 장기적이고 논리적인 추상적인 과정이다.

인지 과정을 거쳐 비트겐스탄의' 보기' 이론,' 보기' 는 약간의 계시를 줄 수 있다. 빅스는 "보라" 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반응의 목표이고, 다른 하나는 그 이해와 해석이다. 문법적으로 볼 때, 후자의 서 있는 해석은 실천적인 수준이 아니며, 물질의 개념은 물질의 존재에 영향을 미친다. 빅스가 말했듯이. 존? 반대로, 시크비시의 관점은 이미 경험으로 확대되었고,' and' 시스템과' 경험' 은 비트겐슈타인의 언어게임 개념을 반영하며, 때로는 소위 말하는 것을 해석하고 우리의 환경을 이해하려고 시도한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인류의 모든 경험은' 경험' 이기 때문에 서구 철학과 이런 논리와 언어 제한은 불가능하다

한편, <역경> 역시 객관적 세계에 대한 추상적 개괄이지만, 주요 방식은 부정확한 논리와 언어 표현이지만, 거시적으로 해석하는 기호로서 전통적인 과학인지 모델과는 다르다. 가장 간단한 분석을 하고,' 건조' 를 예로 들자면,' 함께 쌓아서 하늘을 상징한다' 는 것을 예로 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야오밍 상태가 다르다. 기호'-'는 태양의 점술을 상징하는 용을 은유로 삼는다. 다음의 은룡은 사용해서는 안 된다. ""용비는 하늘에 후회강룡이 있는데, 그' 원형리진' 은 전괘를 통일한다. " "괘", 심지어 모든 이경에는 명확한 지식점이 없다. 모든 명리는 그저 평범한 서술의 의미일 뿐, 사물이 극도로 반대되는 보편적인 법칙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64 괘에서 8 괘로 거슬러 올라가면 음양상해박물관은 트라이아스기에 숨겨져 하늘, 레이, 바람, 물, 불, 산, 택을 상징한다. 그것의 상징은 * * * 이 함께 존재하는 자연계이며, 기호 뒤에는 매우 간단한 추상인' 간, 검곤, 순, 지진, 이동, 시, 함정' 도 한국의 부르고뉴 (부르고뉴) 이다. 마치 반대하는 것과 같다. "("부점 ") 은 강건하고 온량한 첨부, 정적, 깨달음 조치를 가리키며 위험한 함정에 뛰어드는 것을 말한다. 서구 국가 의 경험 이 다르다. 기호 의 <역경> 은 직관적 이고 구체적 이며, 진정한 의미 는 이런 추상적인 조합 중 관계 와 역할 의 확장 에 있다. 예를 들면' 흩어진 뇌풍, 촉촉한 전현; 부르고뉴에서 마지막 날까지 간곤이라는 책의 세계관과 철학적 방법은 자연의 물질적 관계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지만 모두 정신 개념의 추상적인 작용과 영향에서 비롯된다고 한다. 서구 시스템의 다른 선형성에서 근원을 추적하는 생각? 이경은 서로 다른 사물 간의 매핑 관계 (이 매핑이 엄격하게 증명되지는 않았지만) 를 선호하지만, <역경> 철학은 연구의 관점을 크게 넓혀' 경험' 과의' 직접' 관계를 고수할 뿐만 아니라, * * * 만물과의 연계는 과학과 관련된 원시 경로의 존재를 더 온전히 이해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논리' 는 존재하지 않는다

이경은 존재하지 않고, 이경은 세상을 아는 방식이다.

책을 만드는 원리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이 코드명 <역경> 책이 세계의 객관적인 법칙을 묘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 의미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한 개념의 내포에 대해 프레이그 씨의 이론을 참고하여' 개념의 확장' 을 더 이해할 수 있다.' 그 내포를 늘리고, 외연을 줄이고, 모든 것을 포용하면 그 내포는 완전히 사라질 것이다. " 따라서, 어떤 개념의 존재는 제한된 (또는 수렴된) 상상할 수 없는, 제한된 내포 (예: 개념의 제한된 상호 작용 조합), 무한한 법률이 이런 유도를 표현하는 것이다. 이경은 수많은 상징을 사용했는데, 이것은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득 찬 개념에서 파생된 책이다.

<역경> 속의 무극, 태극, 음양, 사상, 8 () 괘, 64 괘, 무극 등의 개념은 있지만 태극의 본질은 관련되거나 광범위하게 사용되지 않고 <역경> 사상의 매우 중요한 기초가 되었다. "음양약 상자를 형성한 고대인들은 자연계를 직접 관찰하고, 사물을 상징화하며, 각종 현상의 보편적인 존재를 반대한다." 그러나 어떤 의미에서' 음양' 은' 경험' 이며 일종의 반성의 형식이다. 다른 전통적인' 경험' 과는 달리' 음양' 의 개념은 순수하고 완전하며 통일되고 보편적인 것은 매우 추상적이다. 내적은 주로 세계 자체의 발전 추세 때문이지만 갈등 속에서 전진하기 때문에' 쌍반' 성격의 모순은 강렬하다. 음양' 관념의 형성 과정은 고대인의 관찰, 실천, 사고의 반복적인 과정이며, 대부분의 EDAW 는 반드시 이 성분을 포함해야 한다.

음양' 의 개념 대부분이 확대되면서 상해박물관 트라이아스기 음양팔괘의 내포가 본래의 성격 (즉 천지뢰풍) 에서 법조작 세계의 존재로 확대되었다. 또한, <역경> 64 구아의 일부, 이는 그 상징적인 의미, 이를테면 정괘 제 48 정 의 상징, 그리고 그 잠재의식 내포 이다. 그러나, 그것은 더 이상 순수한 서사적 특징의 우물이 아니라' 우물' 사이의' 미덕' 을 애도하는 우물이다. 또 다른 예를 들어, 두 번째 야오밍 수사학이 물을 길다는 생각은 군자의 의미를 더 잘 보여 준다. "1992, 붕어가 잘 찍혔고, 항아리가 널찍했다" 와 양수방법이 부적절하다. 이 비유는 자주 쓰지 않는다. 특정 시공간 환경에서 사물이 정당한 역할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많은 연구자들이 특정 조건을 충족시킬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 가혹하고 진실하며 밝은 점이 없습니다 ... 그래서 <역경> 철학만이 내려다 보는 것은 아닙니다. 세계는 하나의 개념이며 세계에 대한 완전한 이해의 홀로그램이다.

이것은 <역경> 개념-음과 양-의 높은 요약을 바탕으로, 그것의 출현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역경> 들은 이러한 두 가지 방법, 그들의 의미와 형태가 종종 음과 양의 뿌리와 모순, 통일 개념 대립의 일관성, 그리고 퓨린과 피리 미딘의 상호 작용, 전기 이온과 같은 많은 현대 과학 개념에 대응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음양 트라이아스기가 사용하는 물질층 삼연체, 3 차원 좌표 등 기본 정보 단위 모델이 서로 호응한다. <역경> 중에 관련된 또 다른 중요한 사상은' 음양서' 가 바로' 물극필반' 이다. 음성양쇠란 음양이 매우 중요하다. 간단한 형식으로 세계의 운행 규칙, 즉' 네거티브 피드백' 을 묘사하여 일종의 견제와 균형으로 구현했다. 규칙을 시행하는 규칙은 수용체를 억제할 수 있는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많은 사실들은 <역경> () 가 결코 사방에 널리 퍼져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사실, <역경> 자체의 이름으로 돌아가면, 그것은 역동적인 변화이며, <역경> 성질이 정적 서술과 논증으로 세상을 관찰하는 것이 아니라, 변화가 무궁무진한 상황에서 세상을 시뮬레이션하고 세상을 이해하는 것을 강조한다.

이경 개념서 BR/> 중국 고대 문명은 특별한 문화산물로 역사와 변천이 다르다. 그것이 과학, 문학, 철학의 범주에 속하는지, 아니면 단지 미신에 불과한지, 엄격하게' 변화' 로 분류되고 <역경> 이해의 의의가 크지 않은지 판단하기 어렵다. 책의 범위, 즉 <역경> 존재하지 않아 이해에 장애가 있다. 즉, <역경> 에서 직접 법률 이나 규칙 의' 정확성' 을 도출하기 어렵다. 모든 법률 법규 의' 정확성', 더 정확하게 말하면 유한한 개념 이다. 즉, 그들 은 반드시 특정 조건 과 유한성 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사실, <역경> 들은 또한 우리가 그것을 보는 방법을 가르쳐-우리는 그것을 직접 보고, 다른 각도에서, 오히려 그것을 바인딩 하는 개념의 범위를 변경 해야 합니다. 이경은 이경과 서구 과학 기술 사이의 시대 조류로, 지금은 중국 고대의 이경 사상에 더 가깝다. 음양 관계, 이경, 과학기술의 관계의 균형을 맞추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우리는 괜찮다. 여우가 포니테일을 따르는 것은 미성년자에게 강 건너편 부근의 핀네크의 상징에 유리하지만 물에 젖은 꼬리는 아무런 이득이 없다. 그래서 우리가 이 세상을 탐험할 때, 과학, 이경, 둘 다, 둘 다, 둘 다, 둘 다 버려지고, 차근차근, 반드시 방법을 파악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심지어' 경제' 점술도 길초의 마지막 혼란 속에서 영구적인' 자력갱생' 정신을 유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른바' 군자루' 가 말한 바와 같다.

요컨대, <역경> 여부 정말 미래의 과학 및 참조를 안내 합니다, 적어도 <역경>, 그것은 자동으로 정적 보인다. 다시 한 번, 영원히 또 다른 세계관과' 천행건, 군자 강리' 가 될 것이다. 지세가 부귀해서 군자가 덕재물로 삼는다' 는 인문정신은 배우고 발양해야 할 가치가 있다. 우리는 과학적으로 우리의 가치관을 탐구하려고 노력한다. 그렇다면 <역경> 역시 마찬가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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