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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용은 쉽게 표절로 변한다. 어떤 종류의 "차용" 이 올바른 자세입니까?

우선, 일반 국가의 지적재산권 보호는 형식적인 보호 저자이지, 보호가 반영한 사상이 아니라, 이는 대부분의 현상에 대한 것이다.

중국의 문화 시장은 매우 번영하고 있지만 표절 현상은 끊임없이 금지되어 있으며, 국가의 이 방면에 대한 규제도 골치 아프게 한다. 따라서 최근 몇 년간 개정된 법률에서는 우리나라가 지적재산권 보호를 강화하고, 좋은 문화 분위기를 제공하고, 창작자의 권익을 보호해야 한다고 분명히 규정하고 있다. 특히 관련 소설 문화 분야에서는 더욱 그렇다. 표절한 것이 많은데, 정확한 참조 모델은 다른 사람이 편찬한 이야기를 베끼지 않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 표현한 중심 사상은 다른 사람의 작품을 본 후 자신을 계발하고, 일부 내용에서 우수한 긍정적인 내용을 참고하여 통합하고, 자신의 관점과 견해를 적절히 가입하고, 새로운 체계와 사상을 형성해야 한다. 국가가 창작자의 사상을 보호한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전체 문화 창작 영역의 고갈을 제한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중국은 창작자의 작품 형식과 기본 내용을 보호할 것이다. 전체 대사건의 사상 분위기는 제한이 없기 때문에 저자가 발표한 내용과 관점 외에도 비슷한 이야기에서 인용하거나 개조할 수 있다. 이런 형식과 창작 수법은 법률의 보호를 받으며 표절에 속하지 않는다.

또한 각 작품에 각기 다른 각도에서 자신의 중심 사상을 배합해야 한다.

남의 작품을 배우는 것은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지식을 저장하고, 배우는 과정이다. 우리의 창작에서, 불가피하게 이전에 읽은 물건의 영향을 받을 것이다. 그래서 이런 것들을 벗어나려면, 다른 사람, 특히 다른 사람의 내용과 줄거리를 참고할 때, 이러한 일치도가 높은 지뢰밭을 열어야 한다. 어쩌면 당신은 어떤 단편에 집착하고 낙관적일지 모르지만, 직장에서 그것을 개선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자신의 작품과 다른 사람의 작품이 고도의 중복이 있는지 자세히 생각해 보세요. 또 다른 방법은 타인의 제품이나 문화 작품의 긍정적인 특징과 핵심 내용을 이해하고 정제와 전환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의 제품 포지셔닝과 대상 군중을 분석해 자신의 작품에 이런 이야기나 이야기의 그림자가 있는지 점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