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지식재산권 전공 - 중국 영화는 무엇이 부족합니까?

중국 영화는 무엇이 부족합니까?

중국의 영화 시장은 결코 좋은 감독과 배우가 부족하지 않다. 그것은 창작자의 능력 평가와 창작자의 지적 재산권에 대한 존중이 부족하다!

현재 이 서클에는 시청각 언어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감독이 많다. 그들이 다른 사람의 작품을 마음대로 각색할 때, 진정으로 작품을 위해 몇 년 혹은 더 많은 시간을 보낸 창작자들은 여전히 서명권을 위해 발버둥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것이 현재 영화권이 좋지 않은 창작 생태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영화 발전이 부진한 것을 중국의 특수한 영화 심사 제도 탓으로 돌리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제도에서는 좋은 작품이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이것은 정말 동의할 수 없다. 나는 유럽과 미국 영화를 많이 그렸다. 많은 고전 영화들은 사회제도 문제를 전혀 언급하지 않지만, 고전은 여전히 고전이고, 희극은 여전히 예쁘고, 도시극도 예쁘고, 많은 제재들이 모두 보기 좋다.

더 많은 경우, 나는 중국 영화들이 모두 빠른 돈을 쫓고 있다고 느꼈고, 유량스타들은 정말 너무 많은 자원을 차지했고, 영화를 자신의 추구로 여기는 회사는 거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전늑대, 오퍼레이션 레드 씨 등까지. 투기적인 냄새가 난다.

중국에는 좋은 배우가 부족합니까? 20 ~ 30 년 전 영화와 연극 무대를 보세요. 좋은 배우가 많은데 발전할 기회가 없는 것 같아요. 거요우, 궁리 등 몸값이 만만치 않은 배우조차도 촬영할 수 없는 지경에 빠졌고, 왕왕 한 무더기의 영화들이 썩은 영화를 찍었다.

극본은 한 편의 극의 영혼이다. 수억 달러의 투자, 수백 개월, 심지어 몇 년 동안의 일은 모두 하나의 극본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대부분의 국산극의 영혼은 매우 약하다. 중국은 좋은 배우들을 셀 수 있고, 중국도 좋은 감독들을 셀 수 있지만, 중국은 몇 명의 좋은 작가를 셀 수 없다.

중국 작가들이 직면한 환경은 확실히 매우 어렵다: 임금이 낮아서 대본 한 개에 돈이 얼마 들지 않는다. 지위가 낮고, 작가는 창작자라고 하기보다는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이 낫다. 말할 권리가 없고, 감독, 자본가, 심지어 배우들도 대본 변경을 요구할 수 있다. 창조는 무료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