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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치국가, 법치정부, 법치사회는 어떤 관계입니까?

법치국가, 법치정부, 법치사회를 건설하는 관계는 법치국가를 건설하는 것이 법치정부를 건설하는 전제이자 관건이다. 법치국가를 건설하는 것은 법치사회를 건설하는 기초이며, 법치사회를 건설하는 것은 법치국가를 건설하는 조건이다. 법치정부를 건설하는 것은 법치사회를 건설하는 보장이고, 법치사회를 건설하는 것은 법치정부를 건설하는 목표이다.

법치국가, 법치정부, 법치사회는 각각 중점적이고 상호 보완적이다. 법치국가는 법치건설의 목표이고, 법치정부는 법치국가 건설의 주체이며, 법치사회는 법치국가 건설의 기초이다. 제도와 법치정치를 잘 활용하고 당 집권의 과학화 민주화 법제화 수준을 높여야 한다.

법에 따라 나라를 다스리는 의미

첫째, 법치국은 중국 * * * 산당 집권 방식의 중대한 전환으로 당의 지도력을 강화하고 개선하는 데 유리하다.

둘째, 법치국은 사회주의 민주주의를 발전시키고 인민이 주인이 되는 근본 보증이다.

셋째로, 법치국은 사회주의 시장 경제를 발전시키고 대외 개방을 확대하는 객관적인 요구이다.

넷째, 법치국은 사회문명 진보의 두드러진 상징이며, 국가 장구안의 중요한 보증이다.

다섯째, 법치국은 민주정치의 필연적인 요구이며, 현대정치문명의 기본 상징이다.

여섯째, 법치국은 중국특색 사회주의 문화를 건설하는 중요한 조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