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 삼만리'' 심봉 1 세' 가 촉발한 논란을 보면 영화작품의 개편이 역사적 세부 사항을 완전히 따라야 하는가? 개편 규모를 어떻게 파악합니까?
우선, 영화작품은 일종의 예술 표현이며, 가장 중요한 목적은 관중의 감정을 자극하여 * * * 를 일으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창작자는 이야기의 발전, 인물의 묘사, 관객의 수용 정도에 따라 유연하게 개편해야 한다. 역사적 세부 사항이 영화 예술의 표현에 직접 적응하지 못할 수도 있고, 때로는 영화의 서사 논리와 정서적 요구에 맞게 조정하고 바꿔야 할 수도 있다는 점을 인정해야 한다.
둘째, 시청자들의 영화 작품에 대한 기대도 고려해야 할 요인이다. 관객들은 종종 이야기의 일관성, 인물의 감정 발전, 시각 효과의 표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역사적 세부 사항만 추구하면 영화작품이 너무 모호하거나 무미건조하게 될 수 있어 관객은 몰입감을 느낄 수 없고 전체 작품의 질과 가치를 의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물론 개편 과정에서 창작자도 측정, 개편의 잣대를 파악해야 한다. 개편은 이야기의 핵심 정신과 역사적 배경, 극의 발전과 관중의 인식을 고려해야 한다. 일부 중대한 역사적 사건이나 인물의 묘사에 대해서는, 가능한 역사의 진실성과 정확성을 유지하고, 허구와 왜곡을 하지 말아야 한다. 그러나 일부 작은 세부 사항이나 줄거리 전환은 자유롭게 전개되고 개편되어 이야기의 가독성과 감상성을 높일 수 있다.
개편의 잣대도 사회문화적 배경을 고려해야 한다. 일부 역사적 사건이나 인물은 논란의 여지가 있거나 민감성이 있을 수 있으며, 창작자는 사회 문화적 규범을 따르고 관련 이해 당사자의 권리와 감정을 존중해야 합니다. 개편 과정에서 다른 사람의 역사적 이미지와 문화적 정체성을 과장하거나 왜곡하거나 해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요약하자면, 영화작품의 개편은 역사적 세부 사항을 완전히 따르는 것이 아니라 스토리라인, 인물 이미지, 시청자의 요구에 따라 유연하게 조정해야 한다. 개편의 잣대를 선택하고 역사의 진실성과 핵심정신을 보존하고 줄거리 발전과 관중의 인식을 병행해야 한다. 적응 과정에서 사회문화적 배경을 고려하고 관련 윤리규범을 준수해야 한다. 그래야만 훌륭한 영화작품을 만들면서 역사와 관객의 기대를 존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