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도덕적 자질과 법치수양의 차이는 선천적인 수양과 금전수양의 차이다.
전반적으로, 사상도덕적 자질과 법치수양은 후천적으로 길러진 것으로, 타고난 성인은 한 번도 없다. 사상도덕적 자질과 법치정신의 배양은 생활의 시종일관 관통해야지 중도에 포기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더 많은 책을 읽고 더 많은 일을 겪어야 한다. 애국주의의 과학적 내포와 역사
내포: 애국주의는 조국에 대한 사람들의 깊은 감정을 반영하고, 조국에 대한 개인의 의존을 반영하며, 고토, 고토, 민족, 문화에 대한 소속감, 정체성, 존엄성감, 명예감의 통일이다. 그것은 개인과 조국의 관계를 조절하는 도덕적 요구, 정치 원칙, 법률 규범이자 민족 정신의 핵심이다.
역사: 애국주의는 역사적이고 구체적이다. 서로 다른 역사적 조건과 문화적 맥락에서 형성된 애국주의는 항상 서로 다른 내포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애국주의의 풍부함과 생명력은 그것의 역사와 구체성을 통해 표현된다.
중국특색 사회주의가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다는 것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중화민족 부흥의 역사적 과정으로 볼 때, 중국특색 사회주의가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다는 것은 근대 이래 다재다난했던 중화민족이 일어서서 부유에서 강건한 위대한 도약을 맞이하여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의 밝은 전망을 맞이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과학 사회주의의 발전 과정을 보면 과학 사회주의가 2 1 세기의 중국에서 생기가 충만하여 세계에서 중국특색 사회주의의 위대한 깃발을 높이 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류 문명 과정의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중국특색 사회주의의 길, 이론, 제도, 문화가 끊임없이 발전하고, 개발도상국이 현대화로 나아가는 길을 넓히고, 발전을 가속화하고 자신의 독립을 유지해야 하는 국가와 민족에게 새로운 선택을 제공하고, 인류 문제 해결에 중국의 지혜와 중국 방안을 공헌한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