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후 신자연법의 부흥과 발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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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에서는 인간성과 인간의 존엄성을 다시 이해하려면 법이 포함해야 할 가치 성분을 탐구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이런 사조에 속한 대표 인물은 많고 그들의 이론도 다르다. 동시에, 그들은 유사성으로 인해 새로운 자연법으로 분류된다. 추상적으로 볼 때, 한 나라의 적극적인 법률 제도는 어떤 이상적인 가치관에 부합해야 한다.
신자연법의 부흥과 발전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나치 법에 대한 반성. 제 2 차 세계대전 후의 나치 법률을 반성하여 법률 실증주의 아래의 법률이 법치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하였다. 인류에 대항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으며, 법은 가치 이상의 지지를 필요로 한다. (존 F. 케네디, 법명언)
(2) 실증주의 법학의 결함을 분석하다. 100 년 이상의 발전을 거쳐 실증주의의 결함을 분석하는 것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즉, 법률 규칙 및 법률 발전과 같은 많은 새로운 법적 문제를 설명할 수 없다는 것이다. 신자연법은 법 자체의 가치와 법 이외의 요소에 관심을 환기시킨다.
(3) 자연법 이론의 내부 발전 논리. 자연법 이론은 19 세기에 부정되었지만, 그 이론의 전통은 줄곧 묵묵히 계속되고 있다. 19 말까지 일부 이론은 자신의 관점에서 실증주의를 공격했다. 법적 가치에 중점을 둔 이러한 이론의 발전은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절정에 이르렀고, 새로운 자연법의 부흥이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