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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소보의 산문은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이성과 지식의 현실적 의미. 이성은 왕소보 사상과 인생철학의 핵심이자 그의 인격 특징이다. 그는 논리, 수학, 과학을 감상하는 사람으로, 평생 이성과 지식을 추구한다.

이는 왕소보의' 잘못에 관한 이야기',' 과학과 이단',' 과학미와 지식에 대한 태도' 등의 산문에서 이해할 수 있다. 왕소보는 문혁을 작품의 배경으로 삼았는데, 이는 이성에 대한 그의 숭배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왕소보가 작품에 주입한 역사관은' 모든 역사는 당대사' 라는 관념과 비슷하다. 왕소보는 역사와 현실 사이를 헤엄쳐 자유롭게 유람하며, 어떤 큰길도 찾지 않고 취지에서 벗어나지 않기 위한 것이다. 반면' 똑똑하고 섹시하고 탁월하다' 는 이유로 신체적으로 적응성이 강하다. 역사와 현실의 교감에서 개인의 감정과 주체 정신은 일치한다.

확장 데이터

왕소보, 학자, 작가. 6 월 1952 는 베이징에서 태어났고, 6 월 1978 은 중국 인민대학교 공상관리과에 입학했다. 1984- 1988 미국 피츠버그 대학교에서 공부하고 석사 학위를 받은 후 귀국합니다. 북경대학과 중국 인민대학에서 교편을 잡은 후 사직하여 글쓰기를 전공한 적이 있다. 1997 년 4 월 1 1 베이징에서 사망.

대표작품으로는 소설' 시대 삼부곡', 영화문학 극본' 동궁 서궁', 수십만자 산문집 등이 있다. 출판된 작품은' 황금시대',' 은시대',' 청동시대',' 내 정신집',' 침묵의 다수',' 흑철시대',' 영원' 이다. 기념과 논평집은 로맨틱한 기사, 침묵 없음, 왕소보의 전기를 포함한다.

바이두 백과-왕소보 전집

바이두 백과-왕소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