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이 스스로 충분하지 않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법 자체가 행동을 취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2. 원작: 맹자가 말했다: 명나라부터 대중은 총명을 잃고, 규칙에 따라 일을 처리하지 않고, 당사자가 될 수 없다. 사단의 총명함은 육법에 근거한 것이 아니라 오음에 근거한 것이 아니다. 요순은 인정이 아니어서 천하를 다스릴 수 없다. 지금은 인심이 있지만, 백성은 그것을 하지 않으니, 후세에 쓸 수 없다. 그렇지 않다면, 먼저 왕의 길을 찾아갈 수 없다. 그래서 빛이 좋은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너는 혼자 행동할 수 없다. 석운: 잊지 마세요. 잊지 마세요. 잊지 마세요. 전왕의 법을 따르는 사람들은 하지 않았다. 성인은 그 안목을 다 소진하고, 그 통치를 따른다. 나는 측 구성원이 직설적이어서 사용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가난할 뿐만 아니라, 육법오음까지 따르니, 사용할 수 없다. 사상이 고갈되면서 참을 수 없는 정치가 뒤따랐다. 인자는 전 세계를 포괄한다. 그러므로 높은 자에게는 구릉이 있고, 낮은 자에게는 가와택이 있을 것이다. 먼저 왕의 길에 있지 않는 것이 현명하지 않습니까? 그러므로 인자는 지위가 높고, 무정한 자는 지위가 높으며, 자신의 악을 대중에게 퍼뜨리는 것이다. 위에서 찍을 수도 없고, 아래에 있을 수도 없습니다. 믿지 않는 것은 믿지 않는 것이다. 군자 범죄, 미성년자 범죄: 국가에 존재하는 사람은 행운이다. 그래서: 흉벽이 끊이지 않고, 병사가 많지 않고, 비국지화도 끊이지 않는다. 논밭은 경작하지 않고, 재물은 모이지 않고, 비국가적인 피해도 발생한다. 수업은 무례하고, 수업은 배우지 않고, 도둑 민흥은 하루도 없다. 시에서 말했듯이 천국의 광장은 해방으로 가득 차 있다. 환기, 여전히 답보. 일이 무의미하여 진퇴하여 증거를 잃다. 말을 하는 것은 왕에 가는 첫 번째 길이 아니라 겹친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그래서: 비난은 존군이라고 하고, 진선은 존관악을 말한다. 나의 군주는 도둑으로 불릴 수 없다.
3. 의미: 국가를 다스리려면 선치와 법 집행을 결합해야 한다는 뜻이다. 그것은 법률의 한계를 반영한다. 즉, 규범을 제외하고 법률은 진정으로 그 법적 역할을 발휘해야 하며, 주체적 자질, 법률제도, 사람들의 법률의식을 빼놓을 수 없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