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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치정부, 법치국가, 법치사회의 관계

법치국가, 법치정부, 법치사회를 건설하는 관계는 법치국가를 건설하는 것이 법치정부를 건설하는 전제이자 관건이다. 법치국가를 건설하는 것은 법치사회를 건설하는 기초이며, 법치사회를 건설하는 것은 법치국가를 건설하는 조건이다. 법치정부를 건설하는 것은 법치사회를 건설하는 보장이고, 법치사회를 건설하는 것은 법치정부를 건설하는 목표이다.

동시에, 공간과 맥락에서 법치국가, 법치정부, 법치사회의 의미를 분석하려면 먼저 국가, 정부, 사회의 서로 다른 내포와 외연을 논의하는 세 가지 단계를 따라야 할 것이다.

둘째, 법치국가, 법치정부, 법치사회에서 법치의 * * * 같은 요소를 연구했다. 마지막으로 법치의 의미와 국가, 정부, 사회의 세 가지 결합의 차이, 법치, 정부, 사회의 세 가지 개념의 차이를 분석했다.

확장 데이터

법치정부와 법치사회를 건설하려면 사회주의 법치국가를 건설하는 목표를 밀접하게 둘러싸고, 최상층 설계를 진행하고, 체제 메커니즘을 보완하고, 작업 초점을 명확히 하고, 배치 안배를 하고, 이 목표를 단호히 관철해야 하는 원칙, 즉 중국 생산당의 지도력을 견지하고, 인민의 주체적 지위를 견지하고, 법 앞에 평등을 견지하고, 법치국과 덕치국의 결합을 견지하고, 중국의 실제에서 출발해야 한다

법치정부는 법치국가 건설의 주체이자 중점이며 법치사회 건설의 선도이자 시범이다. 중국에서는 각급 정부가 경제조절, 시장감독, 사회관리, 공공서비스, 생태환경보호 등 중요한 책임을 맡고 있다. 그들은 법률과 법규를 제정하고 시행하는 중요한 주체이며, 인민 군중이 가장 많이 거래하고, 가장 직접적으로 공정성과 정의를 느끼는 국가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