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폭 2 세대가 화합을 중시한다" 는 논평은 어디에 있는가?
조폭 2 의 조화관을 간략하게 논하다.
이 연극은 1 회와 함께 찍었다고 들었는데, 3 회도 있다고 들었어요. 이렇게 하면 극의 일부 줄거리를 이해할 수 있다.
제 1 회 감독의 내레이션은 조폭 이전의 이야기로 전통적이지만, 구세대의 건달보다 그도 큰 진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큰 D 는 전통적인 타입의 조폭, 냉혹하고 무정하며 이치에 맞지 않고 사납고 오만함을 대표한다. 상대적으로 중생대의 음악형을 대표할 수 있는데, 상대적으로 내성적이고 음모가 음모보다 많다. 중생대의 전형이다.
화성에서 감독은 신세대의 궐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분명히, 이 연극은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이야기를 다룬다. 여기서 추측할 수 있듯이, 제 3 회가 있다면 시리아의 미래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할 가능성이 높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3 회는 일반선거라고 하는데 재미있는 이름이라 기대된다.
조화가 가장 중요하다고 들었다. 초연 당시 모든 관중들이 단체로 박수를 쳤다. 멋지기 때문인가요? 내가 한번 봤는데 꼭 그런 것은 아니다. 이 영화는 여러 곳에서 잘 모르겠는데, 아마도 시간 제한이나 다른 원인일 것이다. 예고편에서 동관 카우보이가 대륙 경찰에 의해 총살된 장면도 나오지 않았다. (이것이 다음 장면일 수 있을까? ) 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관객을 흥분시킨 것은 영화가 대륙 가위를 완전히 무시한 것, 즉 대륙 시장을 완전히 버린 것 같다. 자기가 한 가지 이야기만 하고, 자신의 뜻에 따라 영화 한 편을 찍고, 예술적이고 개인화된 작품을 완성하는 것에만 신경을 쓴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영화다.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첫 영화가 어쩔 수 없이' 용성의 세월' 으로 편집되었을 때 감독이 모순적이고 분노했다는 것이다. 편집 작품으로서 내시와 어떤 본질적 차이가 있습니까? 최근 몇 년 동안 가위에 의해 파괴된 영화를 보고 내지에서 개봉할 기회를 얻기 위해. 왜 사람들은 해적판에 열중하고 있습니까? 이것은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
이 물건은 내가 영화를 본 지 사흘 만에 쓴 것이다. 기억해야 할 것이 있고, 뒷맛이 없는 것은 쓸 가치가 없기 때문이다. 이 영화를 독립해서 보면 쓸 것이 별로 없을 것 같다. 그러나 주목할 만한 것은 이것과 전편과의 관계이다. 이것이 홍콩 창작자가 다시 부상하는 시작이길 바란다.
클래식 장면 1: 시작+끝
개막식에는 과장, 주임 등 내지 공무원, 상인, 건달이 함께 등장했다.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고, 우산을 들고, 고속 건설에 대해 토론하고, 그곳에서는 창고에 대해 토론한다. 그 후 채수 (구톈러 장식) 는 아내를 안고 산허리에 별장을 짓고 정착하여 아이를 낳겠다고 말했다. 얼마나 아름다운 꿈인가, 이것은 모든 일반인의 꿈일 수 있다.
메아리' 의 끝에서 지미 채 (구톈러 분) 는 유용지 역을 맡은 경찰서장에게 무겁게 매달렸고, 자신은 바닥에 앉아 있었다. 꿈이 깨졌기 때문이다.
물론, 현실적으로 경찰서장은 조폭에게 맞을 수 없다. 이것은 아마도 감독의 의음일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아마 현실일 것이다. 크게 하려면 꿈을 희생해야 한다. 이렇게 완벽한 것은 없다.
실제로 전체 영화의 줄거리는 채지용과 경찰서장 유용지 간의 대립의 결과다. 이 두 사람이 진정한 배후 주인공이다. 물론,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 누가 이기고 누가 지고, 마지막에 답을 주었다. 유용지 역을 맡은 공안국장은 전체 선거 과정을 조종하고 있는 것 같다. 유용지 역을 맡은 공안국장이 이미 의장 인선을 결정했기 때문이다. 지미가 해야 할 일은 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고, 공안국장들도 이 목표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1 회 홍콩 경찰이 출마하지 않는 것과는 완전히 다르다. 감독이 영화를 통해 표현하고 싶은 뜻이기도 하다. 이것이 지금의 홍콩이다. 법과 폭력기관도 무시할 수 있는 조폭도 이렇다. 하물며 일반인은 말할 것도 없다. 이런 일은 이미 홍콩의 각 업종에 스며들어 모든 사람에게 침투했을 것이다. 사람이 말을 잘 듣는다. 설령 네가 경찰국장을 칠 힘이 있다 해도, 너는 어쩔 수 없이 이 현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지미는 이 순간에 당신이 기적이라고 말해야 합니까, 아니면 두려워해야 합니까?
클래식 장면 2: 피비린내
이런 영화는 피비린내 나는 장면이 빼놓을 수 없어, 제 1 회 나무굴이 인상적이다. 이번 회에서 개에게 인육을 먹이는 것은 정말 나를 구역질나게 한다. 지식과 석사 학위를 가진 사람이 바로 조폭 맏이인 것 같다. 표면적으로 보면 돈 문제일 뿐 혈연과는 무관한 것 같다. 그러나 결정적인 순간에 조폭 맏이만이 가지고 있는 잔인함과 잔인함만 남김없이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의 부하들이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때, 그는 앞장서서 악고의 부하들을 해체하여 개에게 먹이를 주었다. 그것은 잔인하고 피비린내 나고 잔인하며 타격 면적을 최소화하고 심리전을 사용한다. 신세대 조폭의 공식 얼굴이다. 첫 번째 큰 D 가 카메라 앞에서 횡포한 것에 비해 뒤늦게 일어난 검은 맏이 지미의 힘은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한다.
명계는 강자를 왕으로 하는 동물의 세계이며, 임무가 우승열퇴를 방해하는 조건은 반드시 사라질 것이다.
덕망이 높은 덩보 (왕천림 분) 는 악고의 연임 생각에 동의하지 않고 그를 계단에서 쫓아내고 삼키는 소리를 참았다.
장자후이, 임가동, 임설의 세 가지 전통적인 갱단 이미지도 감독에게 억압됐다. 어둠 속으로 장자후이 사라지고, 하루 종일 악당에게 쫓기느라 바쁘다. 알다시피, 그는 지미와 함께 악고 밑에 있는 다섯 양아들 중 한 명이다. 임가동은 매우 날뛰며 큰 D 의 그림자를 가지고 있지만, 아쉽게도 그는 큰 D 의 한 걸음도 도달하지 못했다. 즉, 그는 경쟁할 권리가 없다는 것이다. 큰 머리는 줄곧 충성스러운 사람이다. 이런 사람은 어떻게 조폭 사회에 들어갔을까?
수도꼭지는 전회가 중요하지 않지만, 마지막 회에서는 이미 거의 효과가 없었다. 지금 정보가 발달하여 누가 맏이인지 증명할 필요가 없다. 중생대도 한 가지 일을 맡았고, 신생대 대표는 이 일을 관에 넣었다.
줄거리 설명에서 시간 제한 때문인지 항상 촉박하고 긴박하다고 느낀다. 느낌은 한 토막이고, 안의 줄거리는 조금씩 트집을 잡기 쉽다.
배우의 관점에서 볼 때, 아직 그리 나쁘지 않다. 이렇게 짧은 시간 동안 이렇게 많은 배우들이 우리가 연기할 시간이 별로 없다는 것은 이해할 만하다. DVD 버전이 있다면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지미가 요청한 킬러는 90 점을 칠 수 있다.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는데, 그가 출현에서 사망까지 전화로 돈을 요구하다니, 정말 우습다.
나는 이것이 독립 영화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세 번째 영화라면 비교적 단정하게 계산할 수 있다. 깔끔한 영화 한 편을 기대합니다.
레빈의 미소
06-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