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소는 무엇입니까?
인도에서는 소가 시바 신의 마운트입니다. 인도인의 80% 이상이 힌두교도이며, 그들은 소를 신으로 여긴다. 모든 소는 시바의 등을 타고 인도의 땅을 순찰하는 것 같다. 그런 신성한 종교적 정서는 정말 세속적인 시각으로 이해하기 어렵다. 인도 인구의 85% 가 힌두교를 믿는다. 힌두교도들은 소가 번식의 상징이자 사람들이 의존하는 기본적인 버팀목이라고 생각한다. 인도의 몇몇 사람들은 소를 매우 존중한다. 그들은 소를 "성소" 로 여기며, 늙어서 도살해서는 안 된다. 소는 밖에서 자유롭게 거닐 수 있고 신성불가침이다. 시내를 돌아다니는 소는 거리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니거나 길 한가운데 누워 있을 수 있다. 행인과 자동차는 반드시 그들을 위해 길을 비켜서 우회하여 운전해야 한다. 농촌 지역에서는 들판으로 거들먹거리며 익은 곡물이나 나무의 과일을 먹을 수 있다. 마하트마 간디는 생전에 어머니를 존중하는 것처럼 소의 신성함을 존중한다고 말했다. 젖소는 우유, 버터, 바삭한 기름을 제공할 수 있다. 농촌 지역에서는 소똥도 비료와 연료로 쓰인다. 독실한 힌두교도들도 소변을 마시며 내면의 몸과 영혼을 정화할 수 있다고 한다. 매년 힌두교 승려들은 소에 대한 존중과 숭배를 나타내기 위해' Pogo' 라는 의식을 거행한다. 고파' 의 의식은 소의 목에 나뭇잎으로 만든 화환을 묶고, 소뿔에 색을 칠하고, 소 목 아래에 케이크와 코코넛을 걸어 놓는 것이다. 그런 다음 남성 신자들은 붉은 꽃 꽃가루, 마고사 수즙, 맑은 물을 섞은 액체를 가지고 소 주위를 3 주 동안 돌아다니며 온몸을 뿌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리고 그들은 소 앞에 네 번 누워 팔다리를 땅에 대고 있어야 했다. 성우' 가 목 밑의 케이크와 코코넛을 흔들자 구경꾼들은 잇달아 음식을 빼앗으러 갔다. 성우' 가 마음대로 흩어진 후 신도들은 징과 북을 치며 경을 배웅하기도 했다. 이런 의식은 여성의 참여를 허용하지 않으며, 여성의 참여는 신성을 모독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인도에도 승려나 상인들이 후원하는' 성소 요양원' 이 많다. 젖소가 자신의 음식을 찾을 수 없을 때, 그들은 양로원에 넣어 지지를 구했다. 과거와 현재, 인도에서 종교 갈등과 정치적 갈등은 종종 소의 문제로 인해 발생한다. 이슬람교가 인도로 들어오자 힌두교 정경과는 달리, 그들은 연방이 장우를 도살하는 것을 금지하는 금지령을 집행하기를 거부했다. 반면에, 힌두교도들은 가축을 보호하는 법을 강화하고 확대하기를 원한다. 이렇게 되면 인도와 이란의 갈등과 분쟁이 불가피하다. 1979 년 4 월, 84 세의 힌두교 성인인 비노부하 바비 (Vinobha Bavi) 가 인도 성소를 학살로부터 구하기 위해 단식을 했다. 바비는 인도 의회가 법을 통과시켜 모든 사람이 성소를 존중해야 한다고 규정하지 않는 한 음식을 먹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하지만 케랄라 주 (그곳의 40% 는 무슬림과 기독교인) 에서는 쇠고기를 먹는 약 150 명의 사람들이 바비의 단식 항의에 항의하기 위해 공개적인 쇠고기 소풍을 열었다. 독실한 힌두교도였던 데세이 전 총리는 양측의 광신자들이 종교적 문제를 일으키고, 허약한 바비에게 단식을 중단하라고 권하며, 새로운 연방법을 제정해 가축을 도살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나중에 데세이는 마침내 자신의 약속을 이행했다. 의회의 격렬한 변론을 거쳐 데세이는 그의 다수당 인민당에 의지하여 소떼를 전면적으로 보호하는 법안을 성공적으로 제출했다. 그러나 논쟁은 멈추지 않았다. 한 무슬림 의원은 "젖소가 연방 구조의 권력 균형을 깨뜨렸다" 고 말했다. 또 다른 케랄라 주 의원도 "케랄라 주는 이런 입법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 이라고 경고했다. 사실, 소를 죽이는 것을 절대적으로 금지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인도 경제에서 소의 역할에 대해서도 두 가지 다른 견해가 있다. 소 보호 옹호자들은 소를 다시 도살하면 인도의 가난한 사람들의 우유, 연료, 가축력을 박탈할 것이라고 말했다. 반대자들은 인도의' 성우' 의 절반이 경제적 가치가 없다고 말한다. 외양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대부분의 늙은 소는 음식을 찾아 농작물을 파괴했다. 매년 수백만 마리의 소가 분노한 농민에 의해 죽거나 자동차에 치여 죽는다고 한다. 뭄바이를 예로 들어보죠. 원래는 소를 죽이는 것을 절대적으로 금지했지만, 실제로는 매년 10 만 마리의 소가 도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