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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청소년 사이버 범죄란 무엇입니까?
사이버 범죄는 행위자가 컴퓨터 기술을 이용하여 시스템이나 정보를 공격하고, 인터넷을 파괴하거나 이용하여 다른 범죄를 실시하는 총칭이다. 행위자가 자신의 프로그래밍, 암호화, 디코딩 기술 또는 도구를 이용하여 인터넷에서 실시하는 범죄와 행위자가 소프트웨어 지시를 이용하여 실시하는 범죄를 모두 포함한다.
네트워크 시스템 또는 제품 암호화와 같은 기술 및 법적 허점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안팎에서 상호 작용하는 범죄, 네트워크 시스템 전문가가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자의 특수한 신분 또는 기타 방법으로 실시하는 범죄도 포함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사이버 범죄는 인터넷을 겨냥하고 이용하는 범죄이며, 그 본질적인 특징은 네트워크와 그 정보의 안전과 질서를 해치는 것이다.
둘째, 사이버 범죄의 특성:
사이버 범죄는 전통적인 범죄에 비해 비용이 낮고, 전파가 빠르며, 파급이 광범위하다는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상호 작용성과 은폐성이 높고, 법의학이 어렵다. 사회적 피해가 심각하다. 사이버 범죄는 전형적인 컴퓨터 범죄이다.
첫째, 비용이 낮고, 전파가 빠르며, 전파가 넓다. 이메일의 경우, 그것은 전통적인 이메일보다 훨씬 싸다, 특히 해외로 보내는 우편물이다.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키보드를 누르기만 하면 몇 초 안에 많은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 이론적으로 수취인은 세계 각지에서 온 사람이다.
둘째, 상호 작용이 강하고, 은폐성이 강하며, 법의학이 어렵다. 인터넷의 발전은 가상 사이버 공간을 형성하는데, 이는 국경을 없앨 뿐만 아니라 사회와 공간의 경계를 깨고 양방향과 다방면의 교류와 소통을 가능하게 한다. 이 가상 공간의 모든 묘사는 차갑고 냉정한 비밀번호 데이터일 뿐이므로, 비밀번호를 장악하는 사람은 재산과 기타 권리에 대한 통제권을 얻는 것과 같고, 어디서나 사이트에 로그인할 수 있다.
셋째, 사회적 피해가 심각하다. 컴퓨터 정보 기술이 발달하면서 국방, 전력, 은행, 전화 시스템이 디지털화되고 네트워크화되고 있다. 일단 이 부문들이 침입에 의해 파괴되면, 결과는 상상조차 할 수 없을 것이다.
넷째, 사이버 범죄는 전형적인 컴퓨터 범죄이다. 컴퓨터 범죄가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이원론 (즉, 행위자가 컴퓨터를 도구로 사용하거나 공격 대상으로 실시하는 범죄 행위) 의 정의가 과학적이라는 여러 가지 관점이 있다. 엿보기, 복제, 변경 또는 컴퓨터 데이터 및 정보 삭제, 파괴적인 바이러스, 논리 폭탄 또는 백도어 프로그램 배치와 같은 사이버 범죄의 일반적인 범죄는 컴퓨터에 대한 전형적인 범죄입니다. 사이버 포르노, 사이버 모욕, 비방 및 협박, 사이버 사기, 선동 등의 범죄는 컴퓨터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형성된 가상 공간을 범죄 도구와 범죄 장소로 활용하는 범죄이다.
법적 근거:
미성년자의 온라인 게임 중독 방지에 관한 통지' 제 2 조는 미성년자가 온라인 게임을 사용하는 시기와 기간을 엄격히 통제한다. 매일 22 시부터 다음날 8 시까지 온라인 게임업체는 어떤 형태로든 미성년자에게 게임 서비스를 제공해서는 안 된다. 온라인 게임업체들이 미성년자에게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은 법정 공휴일에는 하루 3 시간을 초과할 수 없고, 다른 시간에는 하루 1.5 시간을 초과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