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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죄 소설 작문을 논하다.

신뢰성은 범죄 소설 성공의 관건이다. 연구를 잘 하면 결국 수확이 있을 것이다.

스티브 칼버그

지문

지문은 가장 설득력 있는 법정 증거이자 방증이 필요하지 않은 유일한 증거이다.

법정에서 지문은 큰 관심을 받았고, 너의 범죄 소설에서도 사야 한다. 인구가 약 30 만 명에 달하는 한 도시에서는 거의 매일 지문으로 체포되어 고발되었습니다.

유리, 발광 금속, 종이에서는 지문을 쉽게 추출할 수 있지만 섬유, 질감 있는 물품 또는 완제품 가구에서는 지문을 추출하기가 어렵습니다. 물체마다 지문을 추출하는 방법이 다르므로 작성자는 지문을 추출하는 전 과정을 알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소설을 생동감 있고 정확하게 만들 수 있다.

무죄 추정' 에서 스크터 데이비드는 우리에게 지문 증거에 대한 법정의 의문을 묘사해 인상적이었다. 그의 유일한 실수는 테스토스테론 가루가 유리에 파란색 지문을 남기는 것이다. 테스토스테론은 종이에 그어 보라색 지문을 남기는 화학 액체이다. 유리와 같은 매끄러운 표면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피해자로부터 지문을 채취하면 너의 소설에 자극을 줄 수 있다. 유리관을 통해 요오드 증기로 피해자의 몸을 훈제하고 은색 물체로 피부를 누르면 자국이 나타난다. 생체에서 지문을 채취하는 데는 두 시간이 걸리고, 죽은 사람은 12 시간이 걸린다.

당신의 영웅은 다른 사람을 비난하고 싶습니까? 어쩌면 그는 지문 위조를 고려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렇게 생각하지 마라, 그의 노력은 틀림없이 헛수고일 것이다. 그 사람이 협조를 원하거나 한 손이 당신을 빚지 않는 한, 한 사람의 지문을 정확하게 만드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당신은 정말 하나를 캐스팅 할 수 있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당신이 다른 개체에 금형을 인쇄, 인쇄물은 거꾸로 또는 거꾸로 되지 않습니다.

지문 전문가는 지문이 물체에 얼마나 머무를 수 있는지 계산할 수 없다. 일반적인 경우는 이렇습니다. 식당의 지문은 며칠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실내에 몇 주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거울의 지문은 한 달 이상, 특히 화장대나 금고에 보관할 수 있다. 종이의 지문은 몇 년 후에 화학적 방법으로 드러날 수 있다.

지문을 통해 누군가를 추적할 때, 정찰원은 용의자의 이름과 지문 기록을 등록하고 반복해서 비교해야 한다. 로렌스 볼록은' 몬드리안처럼 그림을 그리는 도둑' 에서 지문의 본질을 잡았다.' 용의자만 남지 않으면 지문을 통해 확인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너는 10 의 지문이 필요하다, 우리는 없다. 그 용의자들이 지문을 남겼더라도, 우리는 10 의 지문을 가질 수 없다. 더욱이 그들은 지문을 남기지 않았을 것이다. 그런 다음 확인을 위해 지문을 남기도록 강요해야 합니다. "

역사적으로 지문은 10 지문의 분류 시스템에 등록되어 있다. 만약 네가 모든 손가락의 지문을 추출하지 않는다면, 너는 한 사람을 식별할 수 없다. 1980 년대에 자동 지문 인식 컴퓨터 시스템이 출시되자 사법부는 단일 지문에 따라 지문이 있는 용의자를 검색할 수 있었다. 작가는 자동 지문 인식 컴퓨터 시스템이 수백만 달러의 가치가 있으며 버몬트 주의 그 도시들은 살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소설 속 조사자들은 일부 대형 기관이나 중앙정보국에 지인이 있어야 기록을 검사할 수 있다.

체액

아마도 지문은 신분을 확인하는 가장 믿을 수 있는 방법일지 모르지만, 만약 당신의 범죄자가 지문을 남기지 않았다면? 지문이 없는 상황에서 체액도 범죄 현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증거이다. 충분히 큰 전체 체액 샘플을 얻으면 분석 후 DNA 유전자지도를 얻을 수 있고 용의자의 유전자지도와 비교하거나 혈액 샘플을 확인할 수 있어 일치자가 증거로 사용될 수 있다.

혈액, 정액, 침은 모두 DNA 를 확정하는 좋은 방법이다. DNA 는 한 사람의 유전자지도이고, 사람마다 유전자가 절대적으로 다르다.

DNA 분석의 설비는 전문성이 강하고 가격이 비싸다. 당신의 소설이 이상한 마을에 관한 것이라면 DNA 검사에 적합하지 않다. 그리고 DNA 분석을 할 수 있는 실험실은 매우 적고, 결과는 몇 개월을 더 기다려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잘못이 아니다. 그곳에 숨어서 도망친 범죄자들이 여기서 분석 결과를 기다리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럽고 절망적인지 생각해 보세요.

현지 범죄 실험실은 체액 검사를 할 수 있어 탐정에게 매우 도움이 된다. 체액과 혈액형과 관련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분비선의 상태이다. 분비선에서 분비되는 ABO 혈액형은 정액, 땀 등 인체 체액에 들어간다. 하지만 세계 인구의 15% 는 분비선이 없습니다. 너는 어떤 체액 단서를 남기지 않고 소설 속의 강간범이 이런 부류에 속하게 할 수 있다.

혈액형은 조사자에게 무엇을 알려줄 수 있습니까? 혈액형은 보통 대충 분류할 수 있다. 한 커뮤니티에서는 O 형 혈액이 45% 정도, 40% 가 A 형이기 때문에 표준 ABO 혈액형 검사는 탐정에게 가치가 별로 없고 많은 혈액형이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혈액형, 혈액형, 혈액형, 혈액형, 혈액형, 혈액형, 혈액형, 혈액형)

다른 혈액형 분류, 특히 혈액효소와 단백질의 분석은 범죄 용의자의 범위를 좁힐 수 있다. 너의 소설 속의 범죄 분석 실험실은 탐정이 범죄 현장에서 혈액형을 비교하게 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마을에서 혈액형이 같은 다른 곳을 찾을 수 밖에 없다.

혈액의 철저한 분석을 위한 기기는 비싸고, 전체 검사 가격이 너무 비싸서 종종 간과되기 때문에 수많은 형사사건이 종결되지 못할 수도 있다.

기타 증거

머리카락에도 법정 증거 가치가 있다. 예를 들어 용의자와 가해자의 피부색, 외형, 피부는 같지만 가해자의 인종과 성별을 확정하기는 어렵다. 범죄 현장에서 발견된 머리카락 몇 가닥이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저자는 분석 결과에 따르면 일부 사람들의 머리카락은 사건 현장에서 발견된 것과 달리 이들의 범죄 혐의를 배제한다고 쓸 수 있다.

사진을 통해 얻은 발자국은 기밀 증거에 속한다. 극히 드문 경우를 제외하고, 신발 자국은 그들이 같은 유형의 신발을 신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발자국과 기타 기밀 증거 (머리카락, 섬유, ABO 혈액형) 자체는 보통 용의자를 법정에 보내기에 충분하지 않다.

법정의 필적 소송은 매우 적으며, 필적 전문가는 자고비, 글씨체 기울기 등의 변수를 자세히 연구한 후 결론을 내린다. 단어가 비슷해지면 일치도가 높다.

범죄자들은 대개 자신의 필적을 위장하는데, 납치범이 인쇄체로 쓴 협박 편지만으로는 악당의 정체를 밝혀낼 수 없다. 벽에 피가 뚝뚝 떨어지는 글자는 당신의 소설에 두드러진 단서를 제공하고 색채를 더할 수 있지만, 필체 전문가가 진범을 찾는 데 결코 도움이 될 수 없습니다.

총알의 줄무늬 흔적은 지문에 튀어나온 것처럼 독특하다. 그래서 총알이 총관에 남긴 흔적과 홈을 근거로 총을 찾을 수 있다. 불행히도 총관이 파괴되거나 교체되고 총알이 손상되어 조사가 납득할 수 없게 되었다. 살인 소설을 쓸 때 살인자가 쓰는 총을 발견하면 매우 조심해야 한다.

1. 살인자는 반드시 이야기의 전반부에 나타나야 한다. 그의 사유 맥락은 독자들이 보는 것을 금지하는 것이다.

참고: 소설에 있어서, 이런 상황은 마치 자신이 승진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과 같다. 갑자기 공수부대가 와서 네가 꿈꾸던 자리를 빼앗았다는 것을 누가 알았을까? 이런 상황에서 누가 화를 내지 않겠는가? 물론, 공수병 속의 이 녀석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너는 모른다. 그렇지 않으면 삶은 오리가 날아가는 것을 보고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TT 코멘트: 나는이 추론의 신비에 동의한다. 만약 수수께끼가 나오기 전에 살인자가 나타나지 않았다면, 제목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살인자에게 정확하게 대답할 수 있을까? ) 을 참조하십시오

물론 이야기에는 초자연적인 힘이나 매체가 있어서는 안 된다.

참고: 소설에 있어서 추리의 본질은 이성과학의 논리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추리는 바로 진리이다. 그러나 귀신과 같은 초자연적인 힘은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도 정당한 이유도 없다. 만약 현대경찰이 살인자가 투명인간이라는 구실로 사건을 처리한다면, 다음날 반드시 여론의 공격을 받게 될 것이라고 생각해 보십시오. 왜냐하면 대중은 경찰이 무능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아? 데이비드의 마법이 자유의 여신상을 사라지게 했다는 말인가요? 죄송 합니다, 우리는 추론에 대해, 아니 마술에 대해 얘기 하 고 있어! (TT 리뷰: 저는 이 추리 퍼즐에 대한 예약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 그렇게 말하죠? 만약 우리가 이야기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싶다면, 종종 이상한 사건과 초자연적인 현상을 이야기의 배경으로 삼아 무서운 분위기를 조성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고전 작품 속' 김전 소년서'' 함정' 등 살인자가 할 수 없는 범행 수법은 모두 이런 초자연적인 전설의 효과를 모방하여 이뤄졌다. 따라서 TT 는 이러한 초자연적인 설정이 추리 과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한 이 계명이 말하는' 절대 존재하지 않는다' 는 것은 아니다. 초자연적인 현상은 사실 좋은 선택이다. 마지막 추리 결과가 영이현상에 속하지 않는 한. ) 을 참조하십시오

신비한 방이나 통로는 절대 없습니다.

4. 아직 발명되지 않은 독극물의 사용을 금지하고, 복잡한 장황한 해석이 필요한 기기와 도구의 사용을 금지한다.

참고: 소설에도' 로미오와 줄리엣' 이 추리소설이 아닌 이유다. 그때 어떻게 즉시 호흡을 멈추고 가사하는 독약이 있을 수 있었을까? 반대로, 이야기에서 범죄자가 사용하는 탈출 도구가 1 건물에서 20 층으로 점프할 수 있는 스프링 신발이라면, 당신은 이런 환상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까? 도구가 실제로 존재한다고 해도, 탐정이 학술보고와 같은 전체 장의 편폭으로 사건을 설명해야 할 때, 이렇게 지루한 결말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TT 코멘트: 나는이 추론의 신비에 동의한다. 설정은 합리적이어야지, 당연시해서는 안 된다. 확실하지 않다면 구글, 바이두, iccomic.net 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인물 중에는 중국인이 있어서는 안 된다.

참고: 소설의 경우, 간단히 말해서 서양인의 동양인에 대한 고정관념인 작은 눈, 신비, 불가사의한 힘은 사실 두 번째 점과 비슷하지만 전자는 사람을 겨냥한 것이고 후자는 사물을 겨냥한 것이다. 엘레리 퀸 (Ellery Quinn) 은' 중국 오렌지의 비밀' 이라는 책을 한 권 가지고 있어 서양인의 편파적인 견해를 완전히 드러냈다. (TT 해설: 이 문장 (TT) 는 반박의 가장 좋은 예입니다. 미국 작가 비거스의' 진찰리 탐정' 의 주인공도 유명한 탐정에 속한다. 그는 중국 출신이기 때문에 이 문장 수업은 분명히 우리에게 무시당할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람은 보통 사후 30 분에서 2 시간 이내에 경직되기 시작하고 9 시간에서 12 시간 후에 경직된다. 30 시간 후에 계속 뻣뻣해진 다음 부드러워지고 70 시간 정도 원상태로 돌아옵니다. 일반적으로는 이렇지만 주변 온도가 35 도보다 높으면 경직연화가 빨라져 24 시간 만에 회복될 수 있다. 죽기 전에 격렬한 운동을 한 후 단백질은 체내에서 굳기 쉬우며, 죽은 후에는 평소보다 더 빨리 굳어진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 (내 규칙을 반올림하는 방법) 인데, 이 방법들은 모두 다 써버렸다. 자존심이 있는 추리 소설가들은 보통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추리팬들이 이런 방법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누구든지 쓰는 사람은 자신의 무지와 창의력 부족을 인정하는 것과 같다.

(A) 범죄 현장에 남아 있는 담배꽁초를 용의자가 흡입한 담배 브랜드와 비교해 살인자를 찾아낼 수 있도록 한다.

(b) 피해자의 유령이 나타난 것처럼 가장하여 살인자가 죄를 시인하게 했다.

지문을 위조하다.

(d) 더미를 사용하여 알리바이를 만들다.

(e) 개가 짖지 않기 때문에 침입자가 지인임을 나타냅니다.

무고한 사람이 살인자로 인정되었지만, 사실은 그가 살인자의 쌍둥이 형제 (또는 자매) 이거나 매우 비슷한 친척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g) 주사기로 주사하거나 엑스터시를 음료에 넣으십시오.

(H) 경찰이 잠긴 방에 침입한 후에야 살인이 실제로 시작되었다.

(I) 관련 단어를 사용하여 죄책감을 테스트합니다.

(j) 암호나 암호문을 사용하여 결국 탐정에 의해 발견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추리소설의 원조가 미국 작가 에드가 엘렌 포라고 말하는데, 심지어 추리소설의 원조가' 하느님' 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뱀이 아담과 하와를 유혹하여 금단의 열매를 먹도록 유혹하는 것을 하느님이 간파하셨기 때문에' 하느님' 은 세계 최초의' 탐정' 이다.

그러나, 어쨌든, 세대와 세대에는 대량의 추리소설이 있다. 가장 중요한 이유는 추리소설 작가가 우여곡절 살인 방안과 기복이 심한 작문 수법을 결합해' 진진위' 를 느끼게 하고' 현란한' 추리소설을 창작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위의 추리소설 작가가 쓴 추리소설 중 어느 것도 이 선에서 벗어나지 않았다. 지금은 글쓰기 기술 외에 살인 기술만 등장했다. 이 수백 년의 발전 과정에서 추리소설 작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살인 기교는 세 가지가 있다.

첫째, 오프사이트형

둘째, 밀실 유형

셋째, 역할 유형

하나는 비현장형이다. 이런 유형은 살인범이 각종 수단을 통해 피해자가 살해될 때 그가 현장에 없다는 것을 믿게 함으로써 자신의 살인 혐의를 배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유형에는 이런 작은 클래스도 포함되어 있다.

1, 살인사건 발생지와 용의자 위조지 사이에 지름길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해자는 A: 00 에 살해되고, 용의자는 B: 10 에서 보이거나 B: 3: 50 에서 보이지만 A-B 로 가는 여정이 정상적으로 20 분이 걸린다면, 용의자가/KLOC-에 있을 수 없을 것으로 추정된다.

그의 추리소설의 걸작은 모리무라의 정성이다. 이 유명한 모리무라 성일의 첫 소설에서 살인자는 이런 방법을 반복해서 사용하여 일련의 범죄를 저질렀다.

2. 위장부상형, 이런 타입은 범죄 용의자가 먼저 사람들 앞에서 다친 척하고 길을 걸을 수 없는 척하고, 사람들이 자기에게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때 그가 죽이려는 사람을 죽이는 것이다. 그는 길을 갈 수 없기 때문에 당연히 살인 혐의를 받지 않을 것이다.

이 방법의 가장 고전적인 대표작은 아가사 크리스티의 것이다. 이 책에서 살인범은 먼저 사람들 앞에서 동료에게 다리를 맞고 걸을 수 없게 된 다음, 기회를 틈타 살인을 했다.

3. 위조 시간 유형. 이런 범죄는 일반적으로 집안의 시계를 늦추고, 당신의 가족과 하인을 증인으로 삼아 사건이 발생했을 때 범죄 현장에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이 방법의 대표 작품은 에드가바 라폴의 것이다. 책에서, 사악한 여자는 단지 손목시계를 돌려서 모든 사람이 그녀의 알리바이를 하게 할 뿐이다.

4. 위조장소형. 범죄 용의자가 먼저 b 장소 12: 00 에서 파티를 열고 피해자가 화장실에 간다는 핑계로 살해하고, 살인 후 시신과 혈흔을 비닐봉지로 싸서 모임이 끝난 후 a 지점으로 가서12 로 위장한다

이 방법의 대표작은 책에서 살인범이 이런 방법으로 일련의 연쇄살인사건을 실시했지만, 항상 현장에 없는 시간증인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방법을 사용하였다.

5. 쌍둥이의 특수성을 이용하여 두 형제가 번갈아 나타나 알리바이를 한다.

이런 수법의 대표작은 서촌 경태로가 아가사 크리스티의 작품을 모방한 것으로, 두 쌍둥이 형제가 번갈아 등장해 일련의 살인을 실시했다.

책에서 이 쌍둥이 형제는 서로의 역할을 하며 기차 시간표를 완벽한 알리바이를 만드는 도구로 삼았다.

6. 타인이나 타인의 살인계획을 이용해 사람을 죽이는 것, 즉 자신의 녹음을 부르고 틀어 상대방에게 알리바이를 만드는 것, 상대방도 살인자의 계획을 이용해 배를 타고 사람을 죽일 수 있다.

이런 유형의 걸작은 아오야마 강창의 것이다.

7. 장거리 살인형, 즉 죽은 사람이 A 지에서 살해될 때 살인자가 B 땅에 있고, 살인범이 먼 거리를 통해 살인을 한다.

이 유형의 대표작품은 얼 스탠리 가드너의 작품으로, 살인범이 권총으로 멀리서 피해자를 사살하고 알리바이를 찾았다.

이 방법의 가장 고전적인 응용은 피해자가 발자국을 남길 수 있는 땅에서 죽게 하는 것이다. 그러나 죽은 사람 주위에는 발자국이 없는 땅에서, 마치 밀실 살인 수법, 오프사이트 유형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방법은 일반적으로 권총으로 장거리 사격을 하고, 먼 거리에서 무거운 물건을 던지고, 죽은 사람을 죽이고, 개가 그의 형제를 다시 데려오게 하거나, 살인자가 죽마를 밟게 하거나, 살인자가 먼저 피해자를 메고 자신을 죽이게 하는 것이다.

8. 물증을 위조하여 범죄 당시 그가 현장에 없었다는 것을 증명하다.

이 유형의 대표작은 아가사 크리스티의 것이다. 이 책에서 살인자는 먼저 지붕에 서서 피해자를 유혹하여 창밖으로 머리를 내밀고 무거운 물건으로 상대를 때려죽였다. 그리고 집 앞에 있던 사람들이 떠난 후, 방 안으로 들어가 시체를 옮기고 창가에서 핏자국을 닦아서 피해자가 집 안에서 살해된 것처럼 보이게 하고 알리바이를 만들었다.

9. 사건 현장의 외지 살인법은 먼저 피해자를 기절시킨 다음 모두가 피해자의 방으로 몰려올 때 사람을 죽이는 것이라고 분명히 했다.

10, 기계적 함정으로 사람을 죽이는 가장 고전적인 유형은 서촌 경태로의 것이다. 책에서 살인범은 9 종과 10 의 살인방법을 종합적으로 사용했다.

둘째, 밀실 살인, 이런 타입은 현장이 폐쇄된 방이어서, 숙청과 우여곡절을 이상하게 한다. 이 유형에는 많은 하위 클래스가 있습니다.

1, 가장 간단한 것은 자살이다. 피해자는 폐쇄된 방에서 자살했지만 타살로 위장했다.

이런 유형의 대표는 횡하사이다. 책에서 살인자는 먼저 아내를 죽인 다음 자살하면서 동시에 타살로 만들었다. 아가사 크리스티도 있습니다. 책에서 살인자는 모든 사람을 죽인 후 자살했지만 타살로 위장했다.

2. 사고, 이런 유형은 피해자 자신이 폐쇄된 방에서 사고, 혼수 또는 사망으로 타살로 간주된다.

이런 유형의 고전적인 대표는 책에서 피해자가 악몽 때문에 놀라서 누군가 그녀를 죽이려 한다고 착각했다는 것이다. 피해자도 악몽으로 침대에서 떨어져 부상을 당해 살인자가 살인한 뒤 폐쇄된 방에서 사라진 것으로 오인됐다.

3. 장기를 이용해 사람을 죽이거나 폐쇄된 방에서 사람을 죽인 후 비도를 이용해 도망칩니다. 이런 타입은 살인 기술이 없지만 장기를 만드는 기술은 높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살인명언)

이 두 가지 방법은 모리스 램브란트의 작품에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4. 피해자가 스스로 방을 잠그고 살인자가 집 밖에서 살인을 시작했다.

이런 대표작은 내가 앞서 언급한 아가사 크리스티의 것이다.

책에서 살인자는 먼저 한 방의 벽난로 굴뚝에 피해자를 위해 글을 썼다. 피해자가 방에 들어가 문을 잠그고 굴뚝에 머리를 넣어 보았을 때, 살인자는 굴뚝 꼭대기에서 무거운 물건을 던져 피해자를 살해했다.

피해자는 집 밖에서 암살당했지만 그는 죽지 않았다. 그리고 그는 방에 들어가 문을 잠그고 죽었다.

이 유형의 대표 작품은

존 딕슨 카드도 있습니다.

6. 살인범은 살인한 후 방을 떠나지 않았다. 죽은 사람을 발견했을 때, 모두들 몰려와 살인자가 기회를 틈타 군중들과 섞였다.

7. 사망자는 폐쇄된 방에서 혼수상태에 빠졌지만 살해된 것으로 오인됐다. 모두들 들어갔고, 살인범은 기회를 틈타 살인을 했다.

8. 동물로 문을 닫는다. 예를 들면 원숭이로 아이를 쑤셔 넣는다.

9. 환각, 밀폐된 방은 밀폐되지 않고 살인자가 드나드는 창문은 밀폐된 것으로 오인된다.

이 방법의 대표 작품은 에드가 엘렌 포입니다.

10, 방은 닫히지 않지만 살인자는 방에 처음 들어온 사람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방이 살인자가 말한 것이라고 믿는다.

셋째, 역할 유형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1, 쌍둥이 형제가 역할을 하거나 번갈아 나타나 알리바이를 만든다.

이런 대표작품은 내가 앞서 말한 것이다: 쓰촨 서식지와 서식지가 있다.

2. 한 사람이 두 가지 역할을 합니다. 이 사람은 자신이 창조한 또 다른 허구 캐릭터로 사람을 죽이고 자신의 정체를 복원함으로써 의심을 받지 않는다.

이 유형의 대표작은' 횡거사' 의 총론이다.

이 세 가지 범주 중 길천의는 책에서 외형을 토론한 적이 있다. 존 딕슨 카카리는 밀실 살인에 대해 토론한 적이 있지만, 모두 포괄적이지 않다. 안의 토론은 좀 혼란스럽고, 어떤 새로운 기술에는 수입이 없다. 오늘 제가 13 에서 본 추리소설을 결합해서 이것에 대해 다시 한 번 토론하겠습니다. 옥을 빨아들이는 셈이죠.

추리 소설의 주요 저속한 기교.

1. 범인은 알 수 없다.

이것은 일종의 호두사미이다. 처음에는 많은 배치와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이 탐정이 사건을 해결할 수 있었던 것은 단지 범인이 마지막 순간에 그가 알지 말아야 할 말을 했기 때문이다. 이런 수법은 추리소설 초기에 그럴듯할 수도 있는데, 지금은 좀 뻔뻔스럽다.

천서가 그 예이다.

2. 한 사람이 두 가지 역할을 한다.

범인은 소설에서 두 가지 이미지로 나타났고, 때로는 탐정의 조수나 협력자 역할을 하기도 했다.

추리소설을 쓰면 더 큰 편폭에서 범죄자를 묘사할 수 없다. 만약 범인이 한 번도 나타나지 않고 마지막 순간에만 나타난다면 (예:), 그것은 작가가 묘사한 적이 없는 사람이다. 그러면 독자들이 화를 낼 것이다. 하지만 한 사람이 두 가지 역할을 하는 기술로 사이드 볼을 쳤다. "내가 범인을 묘사했다는 거야?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설명했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그는 다른 사람을 묘사했다.

영화작품도 외모나 목소리의 특징에서 단서를 찾을 수 있다면 문학 작품에도 넌 죽는다. 작가는 심지어 한 여자를 남자로 묘사할 수도 있고, 그녀 주변의 인물은 남녀평등이다.

대표 작품: (에도천 랜덤 보상 수상)

과도한 서사 기술.

서사수를 가끔 읽는 것은 재미있지만, 너무 많이 읽으면 추리와는 상관없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아야 열 여행자가 쓴 작은 이야기 (보지 못한 사람에게 보여 주는 이야기) 가 있는데, 그 안에는 세 가지 사례, 두 가지 생명, 고양이 한 마리의 생명이 있다. 작가는 독자에게 도전한다: 죄수는 누구인가? 그의 수법은 두 건의 살인이 모두 자살이고 자살에는' 범인' 이 없기 때문에 범인의 이름을 쓴 독자는 억울함을 외치지 마라. 설령 그들이 자살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사건의 전말을 알고 있다.

"범인" 은 고양이를 죽인 사람이다.

함께 돈을 팔다

엄밀히 말하면, 이것은' 추리' 수법이 아니라' 추리소설' 을 쓰는 방법이며, 이런 수법은 특히 사람을 화나게 하기 때문에 여기에 나열해 보고 싶다.

즉, 작가는 특히 수다스럽고, 사건과 무관한 말을 크게 해서, 그가 몇 마디를 지어서 팔려고 하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런 쓸데없는 말은 단지 점재일 뿐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단지 소량일 뿐이다. 때로는 50% 이상을 차지합니다.

예를 들어, Henghe 의 첫 번째 단락은 가족 배경에 관한 것입니다.

5. 추리 대신 교묘한 줄거리를 사용한다.

어떤 소설의 줄거리는 확실히 교묘하다고 할 수 있지만, 그것은 추리와 무관하다.

추리소설의 줄거리를 디자인하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누군가가 이 교묘한 방법을 생각해 냈다. 머리를 쓸 필요도 없고, 독자를 너무 불쾌하게 하지도 않는다.

추리소설을 쓰는 것은 매우 어렵고, 묘안을 구상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그렇기 때문인지 작가는 항상 추리와 무관한 것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면 탐정의 다면성. 나는 그가 다재다능하여 어떤 구체적인 묘사나 뇌도 필요하지 않다고 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