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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방 국가와 중국 본토의 법정은 어떻게 안배되었습니까?

1. 경기장의 레이아웃은 경기장의 전체 레이아웃에 있습니다. 가흥 중원을 예로 들면 우리나라 법원 배치는 주로 1993 이 반포한' 최고인민법원의 법원 이름, 재판 활동 영역 배치 및 국장에 대한 통지' 규정, 즉' 재판 활동 구역 바로 앞에 법대를 설치하고, 법대 면적은 20 ~ 60cm 의 높이를 충족시켜야 한다. 제단에는 책상과 의자가 있는데, 판사의 자리입니다. 재판장의 자리는 국장 아래 중앙에 있고, 판사나 배심원은 양쪽에 앉아 있다. 프랑스식 책상과 의자의 모양은 엄숙하고 대범하며, 색채는 프랑스식 식탁과 궁정의 전반적인 기조에 맞게 엄숙하고 엄숙하며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벤치의 오른쪽 앞에는 서기원의 좌석이 있고, 벤치와 45 각이 된다. 서기원의 자리는 법관의 자리보다 20 ~ 40 센티미터 낮아야 한다. 재판대의 왼쪽 앞은 증인과 감정인의 위치이며, 법대와 45 각도로 되어 있다. 법원 앞에는 원고, 피고, 소송 대리인의 좌석이 있는데, 각각 반대쪽, 원고석은 오른쪽, 피고석은 왼쪽, 둘 사이의 거리는100cm 이상이다. 당사자와 소송 대리인이 많으니 앞뒤 두 줄의 좌석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양측이 평행으로 앉을 수도 있고, 재판석까지 갈 수도 있고, 원고의 자리는 오른쪽에 있고, 피고의 자리는 왼쪽에 있고, 둘 사이의 거리는 50cm 이상이다. " 내 의견으로는, 서방의 법원 배치는 우리나라보다 더 세심하다. 우선, 법관석은 법정 앞줄 중간에 있으며, 전체 법정의 가장 높은 위치이기도 하다. 법관 위치의 왼쪽에는 서기원의 위치, 오른쪽에는 증인석, 바로 앞에는 서기원의 좌석이 있다. 전체 법정의 왼쪽에는 배심원석이 있는데, 보통 12 명의 배심원과 2 명의 후보 배심원의 14 석이 있다. 민사든 형사재판이든 쌍방은 법정 중간에 앉아 판사를 마주하고 있다. 게다가, 법경의 위치는 피고가 도망가거나 폭력을 제지하는 것을 막기 위해 피고에게 가깝다. 당사자 좌석 뒤에는 방청석이 있습니다. 서양인의 눈에는 조정은 단순한 국가기계가 아니라 독재정권이 아니라 제도, 사상, 신앙, 문화다. 중국과 서양의 법률 문화의 차이는 법원 건축 설계와 법원 배치를 포함한 모든 측면에 반영되어 있으며, 이는 중국과 서양의 서로 다른 두 가지 법적 가치관을 반영한다. 반면, 중국 법원은 구조와 법정 배치에서 국가 공권력으로 민사와 형사사건을 재판하는 높은 지위에 있는 국가 조정에 더 중점을 두고 있으며, 서방 법원은 단순하고 공정한 판결을 운용하는 데 더 중점을 두고 있으며, 쌍방은 모두 공정하고 평민화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아마도 쌍방의 법률 발전사와 고유의 법률 관념에서 답을 찾아 원인을 바로잡아야 할 것 같은데,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판사 가운은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에서 새로운 것입니다. 건국 이래 우리나라 판사는 항상 큰 모자를 쓰고 견장이 달린 군복을 입은 모습으로 일반인 앞에 나타났다. 군복은 법관이 국가 공무원과 국가 강제력 집행자로서의 외적 표현이 되었다. 2000 년 최고인민법원과 최고인민검찰원은 판사와 검사가 군복을 갈아입고 양복식 문무복으로 갈아입고 판사가 법정에 출두할 때 가운을 입는다는 통지를 동시에 보냈다. 군복을 폐지하는 것은 중국 법관의 포지셔닝이 문관 제도로 나아가면서 점차 국가 독재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그의 사법본위로 돌아가는 것임을 보여준다. 서방 판사는 법정에서 가운을 입는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다. 서양 의상 문화에서 검은색은 매우 점잖은 색이며, 일반적으로 목사, 판사, 학자 등 세 가지 직업만 검은 두루마기를 입을 자격이 있다. 판사가 입은 검은 가운은 지혜, 정의, 양심, 도덕을 상징하며, 사람들은 가운을 입은 판사가 심판일 뿐이라고 믿는다. 판사의 유니폼이 국가의 강대함과 상급자의 하급자에 대한 절대적 지배를 상징한다면 문관복은 장엄하고 숙연한 법률정신을 구현한다. 그리고 이것이 둘 사이의 가장 큰 차이입니다. 3. 경당목은 경당나무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언뜻 보면 서양 법문화의 산물인 것 같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고대 중국에서는 우리만의' 작은 나무망치' 인 나무망치가 있었다. 고대에 작은 나무망치는 현관이 1 등부터 7 등까지 꼭 필요한 물건이었다. 그러나 건국 후 법정에서 판사들의 손은 갑자기 텅 비어 있었다. 사법개혁 과정에서 법관에게 법채를 주는 것은 이미 개혁가의 의사일정에 제기되었다. 우리나라 최초로 작은 나무망치로 재판을 진행한 사건은 1 년 9 월 샤먼 사명구 법원의 뇌물 수수 사건인 것으로 조사됐다. 재판장 진이 재판의 첫 망치를 울렸다. 4 개월도 채 안 되어 작은 나무망치의 사용 범위가 샤먼에서 전국으로 확장되었다. 2002 년 6 월 8 일, 65438+, 최고인민법원은 2002 년 6 월 1 일부터 전국법원에서 나무망치를 통일적으로 사용하기로 했다. 서방 법정에서는 항상 작은 나무망치로 재판 질서를 유지하는 전통이 있다. 서방 판사는 일반적으로 법채가 법관이 법정에 출두할 때의 도구로, 국왕의 지팡이를 상징하며 사법의 권위를 대표하며 법정의 질서를 수호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건의와 결론 이번 사회조사를 통해 중서방이 법정 법정 법정 가운 망치 등에 있어서의 약간의 차이와 중서방이 법정 배치 세부 사항 등에 있어서의 법적 문화적 차이를 발견했다. 내가 고찰한 결론은 중서방 법원의 배치와 세부 사항이 각자의 법률 문화권에서 모두 특색이 있다는 것이다. 쌍방의 법률 문화와 법원 문화의 발전은 모두 각자의 문화 체계 내의 법률 전통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다른 다른 법률 문화의 경험에서 발전했다는 것이다. 차이점은 서구 궁중 문화가 깊이 뿌리 박혀 있기 때문에 그 발전 과정에서 전통 부분을 계승하는 것이 외래 부분을 흡수하는 것보다 더 많다는 것이다. 그러나 역사적 이유와 우리나라가 사법개혁 시기의 특수한 상황으로 인해 중국의 법원 문화는 계승된 전통성분보다 외래 성분을 더 많이 흡수한다. 동시에, 서구의 법원 문화, 심지어 법률 문화는 유구하고 견실한 문화 내포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개혁 시기의 중국 법원 문화에서 부족한 것으로, 서구처럼 넓고 심오한 법률 문화에 의해 자양된다. 둘째, 중국 법원은 서방 법원 재판에서 드러난 휴머니즘에 비해 현 단계의 사건 재판에서 잔여 관료주의를 불가피하게 드러내고 있다. 특히 국가 공소 사건에서 더욱 그렇다. 저는 이것이 중국의 법률사상이 널리 전파되지 않고 모든 시민의 마음 속에 깊이 파고들 수 없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고찰과 비교 분석을 통해 중국 법제건설의 출로는 시민들에게 법의 정의와 권위를 선언하고, 법의 공평과 정의의 이념을 인심을 깊숙이 파고들게 하고,' 관본위' 를 버리고, 끊임없는 사법개혁을 통해 법의 사람 중심 원칙을 끝까지 실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