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가을의 회고
한 편의 작품을 보고 나니 모두가 공유할 수 있는 것이 많다고 믿는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써야 할 때입니다. 그래서 정말 쓸 수 있을까? 다음은' 늦가을' 에 대한 저의 회고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쓰겠습니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만추평론' 1' 만추' 는 화교 안나 (탕웨이 분) 가 살인죄로 체포되어 투옥된 것을 주로 다루고 있다. 7 년 후,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옥측이 며칠 동안 외출을 허락하자 안나는 고향 시애틀로 가는 시외버스를 타고 이전 차와 같은 Hun (현빈) 을 찾아 아시아계 안나에게 돈을 빌려 달라고 했다. 왜냐하면 그녀가 가지고 있는 돈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배경이 다른 두 낯선 사람이 간단하면서도 구불구불한 사랑을 시작했다.
내가 돌아올게, 기다릴까, 기다리지 않을래?
이 말은 안나에게 무거운 심리적 시련이었고, 사랑은 바로 이 두 남자였다. 첫 번째 남자는 안나의 첫사랑이다. 결혼 후 안나가 그녀의 애인과 도피하려고 할 때 발견되었다. 그녀의 남편은 안나를 기절시켰고, 안나는 깨어난 후 화가 나서 남편을 죽였다. 그리고 애인에게 전화를 했는데, 아쉽게도 상대방은' 내가 돌아올게' 만 남기고 더 이상 소식이 없다. 안나가 출소 허가를 받고 집에 돌아왔을 때, 그녀는 그녀의 연인이 이미 결혼하여 다른 사람과 아이를 낳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안나에게 이 말을 한 두 번째 사람은 장거리 버스에서 흉노를 만났다. Hun 은 고정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종종 쫓기는 위협을 받는 성노동자입니다. 안나와의 첫 따뜻한 데이트가 막 작별을 고하려고 할 때, Hun 은 갑자기 여주인의 전화를 받아 즉각적인 만남을 요구했다. 한참 왔다갔다한 후 흉노는 안나에게 "돌아올게, 기다려" 라고 말했고, 예전처럼 안나에게 그녀의 시계를 다시 한 번 보증했다. 그럼 한 번 상처받은 안나가 예전의 고통을 잊고 다시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릴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번에는 결과가 완벽하다. 안나는 흉노를 잠시 기다리기로 결정했고, 흉노는 바쁘게 돌아와 돌아왔다. 아쉽게도 시차로 쌍방이 서로 놓쳤다.
질투인가, 악인가, 환생인가?
안나가 외출을 허락받았지만 여전히 경찰 통신에 저지된 것처럼 흉노는 진정한 자유인으로서 정상적인 생활을 하지 않았다. 흉노는 한 부부에게 붙잡혔고, 아내는 흉노의 의뢰인으로서 부르면 따라오라는 요청을 받았고, 흉노는 의뢰인이 생활비를 지불해야 했다. 이와 함께 아내가 바람을 피웠다는 것을 알게 되자 남편은 사람을 보내 흉노의 행방을 추적하게 했다. 어떤 면에서 안나와 흉노는 생활권이 다르지만 두 사람의 공통점은 모두 도망자라는 것이다.
이처럼 절망적인 원앙 한 쌍이 과거에 다르게 보였던 인생 경험은 영화의 끝에서 수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다. 안나가 감옥으로 돌아오는 시외버스에서, Hun 은 안나와 함께 여행을 가서 그들이 처음 만난 순간을 되새기기로 했다. 불행히도 흉노는 결국 도중에 호객의 남편에게 붙잡혔다. 고문으로 자백을 강요하지도, 원수를 죽이지도 않았지만, 당사자의 남편이 갑자기 아내를 죽였고, 흉노가 1 위 용의자라는 소식이 전해졌을 때, 흉노에게 주먹을 날렸다. 안나가 이전에 옥중의 운명처럼 흉노의 평범한 운명이 갑자기 흐려졌다.
연인과 다시 만나요? 맞춰봐 ~
영화의 오픈 엔딩에서 출소한 안나는 2 년 전 다시 Hun 을 만나기로 약속한 버스정류장에 앉아 있다. 카페 창가에 있는 안나의 표정은 기대와 긴장으로 주변 행인들의 대화 소리와 카페 문을 여는 벨소리가 뒤따랐지만, 이 장면은 시종일관 안나뿐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부장 렌즈 등의 드라마다. 여신 등 남자 신의 느낌과 함께 초조하고 기대된다. 남자 신을 빨리 만나고 싶다! 하지만 화면이 어두워지면 영화가 끝난다. 네.
찬송가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
1. 안나와 흉노는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며 백인 부부를 만나 그들의 대사를 거짓으로 불렀다. 그리고 화면 감각이 가득한 연극은 황량한 영화 전체에서 따뜻한 느낌을 받았다.
2. 흉노와 안나의 첫사랑이 어머니의 장례식에서 만났을 때 다툼과 싸움이 벌어졌고, 그들 사이의 대사는 유머러스하고 힘이 있었다.
영화가 막바지에 다다랐을 때, 당 양과 선선생은 열정적으로 20 초 동안 키스를 했다. (구체적인 시간 (초) 은 없지만 확실히 길고 열정적인 시간)
늦가을 반성 2' 는 탕웨이 없이 비 안개로 뒤덮인 이 영화는 정말 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을명언) 너무 우울하고 너무 절망적이다. 감독이 배우를 제대로 골랐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 늦가을' 이후 현빈 출신 드라마가 인상적이었고 안나라는 캐릭터는 탕웨이 외에 두 번째 적임자를 찾을 수 없었다.
"색계" 가 탕웨이, 아니면 탕웨이 "색계" 를 이루었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까? 조심해, 장애령의 소설, 이안 감독은 모두 이 영화에 너무 많은 성공적인 자본을 갖게 했다. 하지만 그 해, 이 영화를 본 사람은 왕가지를 기억하고, 탕웨이 기억도 더 했다. 단지 큰 격정극일 뿐만 아니라, 그녀의 고집이 세고 은근한 얼굴도 있다. 요 몇 년 동안, 큰 스크린에 나타난 미녀들은 모두 무더기로 세어졌는데, 마치 뜬구름처럼 금방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관중들은 보거나 기뻐하거나 슬픈 시끌벅적한 구경을 마치고, 마음속으로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고, 심지어 누가 연기한 것조차 기억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러나 "색상" 을 생각하는 한? "울림" 은 탕웨이, 역사와 사랑 속에서 그녀가 연기한 여자를 떠올린다. 원작 속 캐릭터라서 너무 좋아요. 슬픈 운명이 사람을 슬프게 해요. 하지만 동시에 당신이 보는 연기는 여학생부터 여간첩, 광둥어와 상해말, 이선생님과 웃통을 벗고 출전합니다. 너는 연기를 할 것이다. 너는 이 배우가 정말 간단하지 않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의 개인적인 매력은 이미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들었다. 이런 연극은 영화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더 몰입하고 공감할 뿐만 아니라, 너는 그녀의 운명에 더 관심을 가질 것이다.
이안 캐스팅 당시 유명한 여배우들이 많았다고 하는데 탈의 오디션에 직면하여 모두 얼굴이 창백하고 도망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탈의 오디션, 탈의오디션, 탈의오디션, 탈의오디션, 탈의오디션, 탈의오디션, 탈의오디션) 그날 탕웨이 들은 자신이 위험하다고 느꼈고 실패자처럼 보였는데, 이는 캐릭터의 요구에 딱 들어맞았다. 그녀가 무심코 옷을 벗고 직접 카메라를 마주했을 때 감독은 그녀에게 왕가지를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어쩌면 그녀는 명성에 지치지 않을지도 모른다. 여배우에게 28 세는 확실히' 마지막 싸움' 을 할 가치가 있지만, 그래도 이안' 색욕' 을 잘 하기 위해? 링 ",그녀는 정말로 싸웠다.
만추' 는 국내에서 늦게 개봉한다,' 색? 청결에 이어' 헌네시' 와' 무협', 재앙적인' 빠른 천사' 에 주연을 맡았다. 관객이 완전히 천둥에 쓰러졌을 때, 탕웨이 (WHO) 는' 만추' 로 남배우상을 수상했다. 억압적인 역할을 하는 것에 지쳤을 때 가끔 감정을 조절하는 것이 괜찮다고 말할 수 있지만, 더 이상 그러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너는 영화와 텔레비전 노래를 잊지 않는 그런 작은 스타가 아니다. 당신은 탕웨이, 한 번 왕 jiazhi 에서 탕웨이 연주 했다. 시작점이 너무 높아서 정말 내릴 수 없다. 이것은 간판 문제다. 너는 나중에 언제 장가이 공연 힙합 장난을 본 적이 있니?
다행히도 네가' 만추' 를 가지고 와서 그 안타까운 여배우가 돌아오는 것을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이번에는 아무도 네가 이 영화를 찍었다고 의심하지 않을 것이다.
자신의 기질을 어떻게 묘사합니까? 애니 아기의 책에서 늘 말하듯이,' 천진하고 음울하다' 는 입가에 은근함이 반영되어 있지만 눈빛은 갈망을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안나는 내성적인 여자이다. 애인에게 상처를 입혀도 다시 만날 때 그녀는 원한이 가득하고 예의바르게 인사한다. 7 년 동안 감옥살이를 했는데, 나는 가끔 환기를 한다. 여자로서 너는 사랑과 아름다움을 갈망한다. 너는 셔츠를 갈아입고 화장을 하고, 현란한 립스틱을 창문에 비쳤지만, 너의 눈빛은 그렇게 변덕스럽고 쓸쓸했다. 텅스텐의 출현은 너에게 누설할 기회를 주었다. 한 번의 여행, 두 사람은 곤경에 처해 있고, 절망 속에서 서로 따뜻하다. 그래서 너는 자발적으로 그를 안아주고, 너와 함께 있는 낯선 사람을 껴안았다. (조지 버나드 쇼, 여행명언)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고, 가능한 창밖의 그를 보지 않으려고 노력하지만, 이 남자가 정말로 떠날 때, 당신은 자리에 주저앉아 있습니다. 이 동작으로 탕웨이 들은 어디에 있든 최고의 여배우상을 받아야 한다. 이런 공연의 힘은 가장 파악하기 어렵다. 내향적인 사람, 마음속에 줄기차게 밀려오는 조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너무 세게 힘을 들이기 쉽고, 관객이 볼 수 없게 하기 쉽다. 연기 외에 탕웨이 연기는 대부분 그녀의 본색 때문이다.
거요우 공연의 대부분의 캐릭터처럼 전체 캐릭터는 그의 본색이며, 탕웨이 역시 또 다른' 본색 배우' 라고 부를 수 있다. 그녀의 공연은 스스로 격식을 이루었고, 관객들은 항상 그녀를 영화 속의 인물과 하나가 될 수 있었다. 단, 인물 자체가 탕웨이 기질을 가지고 있다면, 천진하고 우울하고 내성적이었다. 예를 들어 왕가지, 늦가을의 안나 같은 것들이죠.
모든 배우들이 정형화되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탕웨이 들어 그의 작품의 질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대본과 캐릭터를 엄격하게 선별해야 한다. 만약 모든 인물이' 탕웨이' 로 연기될 수 있다면, 그것은 더 큰 성공이 될 것이다. 로버트 처럼. 드니로는 감리교파를 대표한다. 현재의 영화계에서는 다른 사람이 대체할 수 없는 연기 스타일과 기질이 있어' 탕웨이' 라고 부를 수 있다.
코멘트' 늦가을 3' 탕웨이 는 항상 한 가지 성격 을 뼈 속 에 녹여 두 손 을 트렌치코트 주머니 에 꽂고 헝클어진 머리 를 이마 에 걸치고 눈빛 이 평온 해 눈꺼풀 아래 다크서클 그림자 도 그녀 자신 의 맛 이 있다. 도도하고 비범한 여자가 늦가을부터 걸어오고 있다.
복역 중인 안나는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3 일간 가석방됐다. 그녀가 다시 군중 속을 걸어도, 7 년 동안 햇빛이 없는 외로움, 그리고 곧 그곳으로 돌아갈 가망이 없다는 것을 아무도 이해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3 일간의 가석방은 그녀에게 희망을 준 것 같지만, 이것은 단지 그녀를 더욱 절망하게 했을 뿐이다. 한 가지 가능성을 제외하고, 단 3 일 만에 일어난 일, 예를 들면 사랑.
안나에게는 아마 뜻밖의 일이었을 것입니다. 그녀는 어떤 감정도 가지고 있지 않았고, 다른 사람과 접촉할 준비도 하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장거리 차의 낯선 남자가 많은 얼굴을 사이에 두고 그녀에게 달려와 차비를 빌렸다. 그는 그녀가 남편의 가석방으로 출소한 여자 죄수라는 것을 알지 못하며, 그가 단지 여성을 놀리는 탕자일 뿐이라는 것도 알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석방, 가석방, 가석방, 가석방, 가석방, 가석방명언) 이런 만남은 완벽하다. 하지만 순이 자신의 시계를 담보로 안나에게 주었든, 아니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말을 걸고 떠날 때 시애틀에서 전화번호를 남기고 만났든, 안나의 3 일 가석방기 시작 때 나타난 이 남자는 쉽게 냉막 감을 느낄 수 없었다. 안나의 마음은 지난 7 년 동안 어둠과 추위에 싸여 있었지만, 운명적인 사람은 항상 운명적인 이유로 운명적인 방식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사람으로서, 은 뒤이어 안나와의 여러 차례의 만남을 이기고, 가능한 한 많은 일에 휘말려 그녀의 생활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안나는 자신의 풍경에서 깊이 고립되어 있었지만, 은 그녀 곁을 향해 접근하고 있었다.
안나가 다시 흐르는 거리로 나갔을 때 더 이상 원래의 자신이 아니었다고 느낀다면, 그녀가 집에 돌아왔을 때, 세상은 이미 변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불인정의 각박함은 사람의 피부를 매섭게 꿰뚫고 뼈로 곧장 파고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집에 돌아왔을 때, 아무도 안나에 대해 진정으로 관심이 없었지만, 모두 그녀의 손에 있는 유산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머니의 장례식에는 울음소리와 슬픔이 없었고, 단지 한 무리의 사람들만이 흥분해서 유산의 분할을 토론하고 있었다. 이런 세상은 아마 감옥보다 온화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안나는 더 많은 것을 피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갔다. 그녀는 차라리 혼자 얼굴이 전혀 다른 길모퉁이를 걷고 찬바람에 숨을 곳이 없다. 공교롭게도 옷장 밖에 예쁜 옷이 있는 것을 보니 안나의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이 뜨거워질 것이다. 그녀는 마음대로 머리를 내려놓고 화려한 립스틱을 바르고 예쁜 옷을 입고 등불이 환한 거리로 들어갔다. 언뜻 보면, 그녀는 자신이 군중 속의 평범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지만, 갑자기 그녀의 핸드폰이 울리고 감옥에서 전화가 왔다. 전화가 끊어지자 안나는 곧 욕실로 들어가 옷을 갈아입었다. 그 예쁜 옷은 욕실에 버려졌다. 나는 안나가 당시 얼마나 안정감이 없었는지 모르겠다. 감옥의 전화는 마치 시한폭탄과 같았고, 그녀는 공황상태는 극도로 객관적인 존재로 현실을 직시해야 했다. 안나는 어떤 일반인처럼 정상적으로 길을 걸을 수 없다. 이것은 안나가 직면해야 할 현실이다. 감옥의 전화 알림뿐만 아니라, 그녀는 항상 자신을 일깨워 주었다. 그녀는 죄수이며 카운트다운 72 시간 후에 감옥으로 돌아갈 것이다. 그녀도 어디로 가는지, 줄을 서서 표를 사는 사람처럼 줄을 서고 싶었지만, 그녀의 차례가 되었을 때, 그녀는 자신이 어디로 가는지 몰랐다. 모두가 그녀가 어디로 간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지명을 말할 수 없었다. 그녀는 화가 나서 다음 것을 주었고, 갈 때 다시 뒤로 돌아가 가버렸다. 당시 안나였습니다. 자유로워도 그녀는 갈 곳이 없거나 가고 싶지 않다. 왜냐하면 그녀는 이런 자유가 짧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아마도 그녀는 정신이 방황하는 것 같다.
똑같이 노숙자인 두 사람이 만났을 때, 그들은 의존하게 되었다. 어쩌면 이것이 운명의 길일지도 모른다. 서로의 신분은 감당하기 어렵지만, 서로 솔직한 결과는 두 사람이 서로를 더욱 소중히 여기게 하는 것이다. 안나는 다시 한번 그녀에게 약속과 용기를 주었고, 결국 그녀에게 버림받고 절망하는 애인을 남겨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그는 나약하고 이기적이지만, 그는 처자식이 있는 좋은 사람이 되었다. 그러나 그녀는 단지 돌이킬 수 없는 경험이며 귀국 후 인생을 망쳤다고 말했다. 순은 그 남자와 다투며' 그가 내 포크를 사용했다' 는 핑계로 15 지각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안나의 평소의 평온함도 강물이 터진 것처럼 터졌다. 그녀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그는 모든 것을 알고 있었다.
안나가 떠난 날, 순도 붙잡혀 막내의 남편에게 모함을 당해 살해되었다.
몇 년 후의 늦가을에 안나는 정말 자유를 되찾았다. 견우와 약속한 카페에서 태양은 갈색 아사처럼 유리창으로 떠내려갔다. 하지만 훈이는 오지 않았다. 아마 그는 영원히 오지 않을 것이다.
너는 예정대로 돌아오지 않았다. 이별은 이렇다. 가을은 이미 깊어졌고, 겨울은 춥고 춥다.
늦가을에 대한 생각 4. 가석방된 여수와 견우의 만남은 원래 낭만적인 주제였을 것이다. 길거리 루크, 레드와인 그린, 자정 추격, 피투성이의 키스극, 베드신은 시청자들에게 큰 심신 해방을 주었다. 하지만 감독은 팝콘 영화 한 편을 정교한 문예 영화로 만들었다. 이야기가 일어난 시간, 남녀 주인공이 입은 옷, 긴 렌즈의 재사용, 단조로운 피아노 곡은 모두 영화에 처량한 느낌을 주었다.
집에 막 도착했을 때, 겉으로는 모두 그녀가 돌아오는 것을 환영했지만, 몇 마디 이야기를 나눈 후, 모두들 핑계를 대고 가버렸다. 아무도 앉아서 그녀의 손을 잡고, 그녀에게 요 몇 년 동안 감옥에서의 생활을 묻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들이 안나가 돌아오기를 바라기보다는, 그들이 그녀가 이 문서에 서명하기를 바란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끝없는 가정 다툼 속에서 안나와 그녀의 어머니는 조용히 앉아 있었다. 그녀의 어머니는 이미 돌아가셨다. 안나는 아직 살아 있지만 그들에게는 마치 죽은 사람 같았다.
첫사랑 애인과의 왕징 만남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안나에 대한 또 다른 타격이었다. 그녀를 데려가겠다고 했던 그 남자, 어린 시절부터 미련을 두었던 그 남자, 심지어 목숨을 바칠 수 있는 남자, 그가 어떻게 그녀를 보고 웃을 수 있을까, 어떻게 간단하게' 이 몇 년 동안 많은 일이 발생했다' 라는 말로 자신의 결혼을 설명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가 내가 돌아와야 한다고 말했을 때, 안나는 이미 행동으로 그녀에게 그의 배신을 분명히 표현했기 때문에 그를 방해했다. 그녀는 자신과 사랑하는 남자가 서툴게 설명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았고, 그의 말이 그녀의 인생의 마지막 햇빛을 지우게 하고 싶지 않았다.
안나는 사랑을 위해 태어난 여자이다. 그녀의 어머니의 죽음과 왕징 배신은 그녀를 공허하게 만들었고, 그래서 그녀는 죽은 사람처럼 시애틀의 거리를 돌아다녔다. 그러나 그녀는 정말 달갑지 않아 카키색 외투를 벗고 짙은 녹색의 춤치마를 입고 새빨간 립스틱을 발랐다. 안나가 처음이자 마지막 빛이었다. 왜냐하면 그녀가 새로운 모습으로 거리로 나갔을 때, 감옥의 전화 한 통이 그녀에게 많은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알게 해 주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더 이상 예전의 안나처럼 부담없이 예쁜 옷을 입을 수 없었고, 더 이상 그녀가 그를 위해 치장할 필요가 없었다. 생활이 그녀의 곁으로 왔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목숨을 걸고 싶지 않았다. 두 차례의 매표창구는 그녀의 내면의 발버둥을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했다. 그래서 그녀는 순의 조롱을 받아들였고, 두 사람은 방을 열었다. 그녀가 그녀에게 키스했을 때, 그녀는 무엇을 생각했니? 이것은 왕징 이전의 유령 시장이거나, 그녀의 어머니가 그녀에게 종이접기를 가르쳤다. 어쨌든, 그녀의 삶의 흔적이나 매듭이 그녀를 안심시킬 수 없게 했다. 아무것도 없어도 그녀는 타락한 자신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 운동장에 있는 그 남녀의 이야기는 안나의 과거와 현재의 심정을 보여준다. 초현실적인 표현은 해피엔딩이 상상 속에만 존재한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며, 이는 마지막 견우의 감옥에 복선이 묻혔고, 두 사람은 함께 있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정에 시장에서 두 사람의 대화가 특히 좋다. 한 사람은 할 말이 있지만 아무도 알아들을 수 없다. 하지만 은 안나의 은은한 웃음과 슬픈 눈빛에서 뭔가를 알게 되었고, 무지한' 좋은' 과' 나쁜' 은 안나에게 약간의 위로를 주었다. 마침내 누군가가 그녀의 말을 듣고 싶어 했기 때문이다.
안나는 식당의 히스테리에서 그녀의 왕징 감정을 완전히 끝냈다. 그녀는 그가 감옥에 들어갔기 때문에 그녀를 배신했고, 심지어 이 모든 것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생각하고, 사과조차 하지 않았다. 명예가 없다면 안나에게 미안하다고 말하는 데 얼마나 걸릴까요? 하지만 그녀를 위해 막 나서던 이 남자는 다시 한 번 그녀를 기다림에 빠뜨렸다. 이별 전의 긴 키스는 가슴 아프고 절망적이다. 안나는 방금 그림자에서 벗어났고, 은 방금 벗어났다. 두 사람의 사랑은 막 싹이 트었지만 또 끝나야 했다. 이것은 너무 잔인하고 무력하지 않습니까?
감독은 특별히 세 가지 언어를 번갈아 사용하도록 안배했다. 안나는 중국어를 할 수 있고, 순은 한국어를 할 수 있고, 두 사람은 교류할 때 영어를 사용한다. 아무도 상대방을 위해 자신의 언어를 포기하지 않는다. 모든 사람은 독립된 개체이고, 모두 자신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사랑은 그들의 궤적을 만나게 하지만 겹치지는 않는다. 영화의 끝에서 렌즈가 안나를 겨누었다. 식탁 맞은편에 메달이 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영화에서, 은 안나에게 그를 기다리라고 했지만, 그들은 결국 놓쳤다. 이번에 그들은 또 놓칠 수 있을까? 한때 나는 사랑을 몰랐고, 사랑이 서로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칠 것이라고 생각했다. 설령 생명이라도.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이제 나는 사랑을 이해했고, 또한 천언만어이며, "오래간만이다" 라는 말 한 마디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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