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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상 게임화폐와 장비 계정을 판매할 수 있습니까?

첫 번째 통속적인 표현은' 스튜디오' 라고 불리는데, 현재 우리나라 법에는 명확한 규정이 없다.

작업실이 합법화하려면 국세를 납부해야 하고 우리나라에서 상응하는 법률을 시행하는 것은 갈등을 해결할 수 없다. 외국 게임 사업자는 우리나라 법률의 구속을 받지 않기 때문에 국산 게임을 하는 스튜디오의 일반 이윤은 모두 매우 낮다. 국내 게임 가상거래가 뜨거울 때 운영자는 사적으로 성과를 공유한다. 결국, 그가 해야 할 일은 데이터를 복제한 다음 표면적으로 운영자와 아무런 연관이 없는 기관이나 개인을 접붙이면 세금을 내지 않고 이윤을 얻을 수 있다. 일부 사업자들이 가상 거래 시장에 충격을 준 것은 가상 거래 이윤이 보편적으로 낮은 근본 원인이다. 이것이 국산 불폭풍 게임을 하는 이윤이 낮은 이유이다.

따라서 가상 거래를 합법화하고 관련 법률을 제정하려면 우선 게임 운영자의 경영 범위를 제한하는 것이 우선이다.

다만 게임 운영자가 가상 거래 시장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참여하고 게임 스튜디오에 등록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게임 운영자가 가상 물품 복제 거래에 참여하는 것을 감독하기 위해서는 신고된 모든 게임 스튜디오도 게임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대량의 출처가 알려지지 않은 가상물품이나 부업 거래가 발생할 경우 경영자와 복제해 출처가 경영자인지 아닌지를 확인할 수 있다.

가상 거래 시장을 수시로 모니터링하려면 각 거래 사이트마다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거나 모든 거래 규율을 보존해야 합니다. 모니터링 부서에서 언제든지 거래 기록을 조사하고 불법 복제된 가상 부가 거래되었는지 여부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스튜디오의 이익을 보호하고 가상 거래에 세금을 부과하는 입법이 필요하다. 첫째, 우리는 다음 사항을 수행해야합니다.

1. 정부는 가상 거래 정보를 모니터링하고 게시하기 위한 웹 사이트를 구축했습니다. 모든 가상 거래 사이트와 개인은 먼저 거래 게임, 가상 물품 수, 가상 물품이 소유한 게임 계정, 가상 물품 출처 등을 포함한 실명 등록을 해야 한다. 지금의 경매 사이트처럼. 공급과 수요 쌍방이 본 사이트에 근거하여 중계하다. 이 사이트는 세금을 징수하고 거래 정보를 수집하는 방법이어야 하며, 규제 기관과 협조하여 가상 상품이 복제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2. 가상물품 복제 방지 감독 부서를 설립하여 가상물품이 불법 복제되었는지 여부를 전문적으로 조사하다.

3. 게임 운영자는 모든 게임 거래 기록과 플레이어 데이터 기록을 정기적으로 보관해야 합니다. 복사 방지 감독 부서가 언제든지 게임에 불법 복제본이 있는지 여부를 조사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게이머나 스튜디오에서 특정 게임 계정이 불법으로 복제되었다고 의심되면 게임 계정 거래망은 게임 캐릭터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거나 정부가 만든 가상 거래 발행소의 코드를 요청하기만 하면 된다. 웹사이트는 규제 부서에 제출한다. 우리는 곧 결과가 있을 것이다.

이런 환경에서 가상 거래는 입법해야만 국가에 세금을 창출할 수 있다. 물론, 만약 당신이 외국에서 거래한다면, 당신은 가상 거래와 세금 징수를 보호하기 위해 외국에서 이런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나는 국내 게임 가상 거래의 불황과 보편적 이윤이 낮다고 굳게 믿는다. 운영자가 가상 상품을 표절하고 가상 거래 시장을 접붙이는 충격으로 직결된 것이다. WOW 해외의 G 브러시 사건도 폭혈이 정기적으로 피를 뽑는 방법이다. 폭설이 가상 거래상과 중개상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돈을 받았는지 아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하다. 작업실은 포재가 되었다.

가상 거래의 규범과 입법은 긴 과정이 될 것이다. 이 과정에서 스튜디오는 도살된 양, 경영자, 선어 한 마리가 될 것이다. 백핸드가 없다. 심지어 상식에 의해 경 멸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