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강 명승대련
봉이 주희에서 오니 구름이 도저히 오지 않는다.
봄은 하늘에서 내리고 달은 영원히 둥글다.
-항주 영은사 대문
숭영웅 구인덕인은 어떻게 된 거야?
파빌리온 누각은 비록 슬프고 비가 많지만 죽어도 자유롭다.
항주 추근묘
애국은 충직하고 무는 길다.
옛 모습이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고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이 증강되었다.
--항주 왕월사
기이한 재난은 비바람에 시달리고, 남송산 강은 반밖에 안 된다.
충실비 일월, 서호에는 콩이 가득하다.
--항주 왕월사
호수가 평평하다면 거울은 하늘을 반사하고 호수에는 달이 있다.
금류, 부드러운 버드나무, 수양버들, 꾀꼬리처럼.
--항주 서호 산 탄 음과 왕위
여전히 가난한 사람들이 사계절에 야월을 애도하고 있다.
유유가 삼마를 섞어서 심으면 틈이 없다.
-항주 서호정
청산에는 충골을 묻는 영광이 있다
백철이 무고한 조신을 주조하다.
--항주 왕월사
선악은 예로부터 얼음 숯과 같다
명성은 오늘 참과 거짓으로 판정되었다.
-항주 서호
복숭아꽃이 붉게 유리물을 짜내다
주모조개는 비취어를 깊은 곳에 숨겼다.
--항주 서호 Yuquan
녹색과 빨간색, 곳곳에 꾀꼬리 제비가 있다.
큰 기복, 해마다 이렇다.
항주 서호 화단
검룡의 바람은 매우 세고, 산과 계곡은 매우 느슨하며, 바다는 공기로 가득 차 있다.
구봉구름이 모이고, 천년 계월인호광이 있다
--항주 서호 Lingyin 산
산속에서 가을을 날고 대문 앞에 앉아 있는 등.
봄물은 이미 점점 따뜻해져서, 맞이하여 웃었다.
--항주 서호 Lingyin 왕 사원
만약 또 다른 날이 온다면, 너는 반드시 산 속의 소나무 오솔길을 기억해야 한다.
집에 온 것은 온통 붉은 구름이니, 세외도원을 놓치지 마라.
--항주 서호 Xia yandong
봄은 언제부터 추워지기 시작했나요?
최고봉은 어디에서 오는가?
--항주 서호 냉천각
빌딩이 창해일을 구경하다
절강조의 대문
서호, 항주, 광광
원산에서 800 리 떨어진 곳에서 나는 어느 해인지 안다.
10 만 개의 불꽃놀이가 모두 이곳의 발코니로 돌아온다.
--항주 오산 성황 사원
봄배가 하늘에 앉아 있다.
추산인들이 그림 속을 걷고 있다.
--항주 리우 주앙
매화의 달을 시에 쓰다
차를 볶아 옥춘을 돌보다
-항주 용정
수냉식으로 석두 가장자리로 흐르다.
바람이 꽃 향기를 풍긴다.
-항주 운기
구름 속의 나무는 꽃으로 가득 피었다.
대나무 숲 속의 봄이 사방팔방으로 날아가다.
-항주 순자사
손님 중의 손님이 화면 속으로 들어가는 화면.
건물 밖에서는 산 밖에서 산을 본다
--항주 서호 빌딩 외부 건물
수선화는 추국화를 추천합니다.
장기 유학생은 서호에 산다.
--항주 수공묘
비가 오지 않으면 산은 항상 뛰고 있다.
음무운수
--항주 서호 고산사
Jiajing 사계절, 가을 빛이 최고입니다, 혼자 달을 보자.
모든 것을 보고 세상을 호수처럼 평평하게 만들고 싶다.
--항주 서호 가을 달
물고기는 수청석에서 셀 수 있다.
사람이 산공에 가면 학이 돌아오지 않는다
-항주 어느 관
사방에 정이 있고, 산이 물로 둘러싸여 있다.
마음이 마음에 맞고, 사람이 사람에게 대하다
-항주 조사관
란약청, 대숲이 고요하다.
날이 아직 늙지 않았는데, 땅은 이미 봄이다.
--절강 푸타산
담장 밖이 아늑하고, 영가일각이 좋은 풍경이다.
고의가 있는 건물을 지으면 오래된 연못이 대대로 행복해질 것이다.
-절강 yongjia 동산 장 yuanchi 빌딩
오래 지속되어 그해의 정토였다.
완 완 부동 옥, 밀레니엄 기대 여기.
--절강 온주 강심사
혜원걸연합사는 도겸을 계산문을 넘고 고함을 질렀다.
순토를 잘 만들어 소강 대대에 전해 내려오고, 옥천은 용은과 정병겸 건덕만복사 산문을 들었다.
5 시 의궤법의 가르침과 판단: 독수리 선행의 이중 해석
불명육은 마음이고, 마음은 마음이고, 지나홍도 2 호 천대진각사 지혜체탑은 서술한다.
Mizu 는 너무 기뻐서 손님 스님이 종업원에게 그의 자리를 옮기라고 명령했다.
미륵은 가난을 보여주고, 본위에 굳게 앉아 있다. 피켓, yinxian Tiantong 사원 에서 귀를 당겨.
민심은 내 마음 속에 있고, 공경과 신중함은 쉽지 않다.
국가 대사는 왕왕 가족처럼 순조롭다.
-루 (황) 절강 봉화현 제 2 홀.
산속의 샘물은 맑고, 자연의 소리를 듣고, 여기서 멈추고 빌리지 않는다.
스모그가 여기저기서 질문을 해서 몇 사람이 작은 선녀가 되는 것을 방해했다.
석제목은 항주 춘래각 (춘래각, 명대, 비래봉 길목)
관광지 앞의 산봉우리가 병풍처럼 반드시 날아다니는 것은 아니다.
만약 네가 잘 여행한다면, 너는 해안의 맑은 물을 즐길 수 있다. 냉천과 온천을 논하다. 항주 영은사의 냉천정
10 만권의 서명은' 웃음 스테이플' 과' 대나무의 먹구름' 이다
300 년의 비밀은 동층에서 멀지 않다는 것이다.
--전체 제목 닝보 천일각. 壍: 책 표지; 대나무 숲: 대나무 숲 교회, 명나라 ye sheng 의 책.
세상 부처는 상이 없고, 하늘에서 보는 법만 있다.
진단 19 탑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손끝과 손가락은 은현 아육왕묘 대웅전으로 빛난다고 합니다.
복지이고, 동천이며, 끝없는 불문이며, 엽자항공의 금원조입니다.
산, 산, 호수가 있어 삼련웅전, 파희사 동연전의 휘황찬란함을 비춘다.
철불은 재난이 발생했을 때 육조 묘수의 수련을 통해 그의 선량함과 광채를 손상시키지 않았다.
장인의 조각 운수, 삼매의 운율, 세계적인 감상, 예술의 장인심.
이벽연 화제 호주철불사, 일명 철관음사, 시내 서부에 위치한' 강남고사' 로 불린다
서양 베이엽의 진경 해석에는 항상 반지와 지혜의 세 가지 법칙이 존재한다.
남해의 연꽃의 아름다움도 겸손하다.
---절강 putuo 산 포세이지 (관음당)
호호를 이기고 제방을 건너기로 선택하다. 두 번째 다리는 화강에서 멀지 않다.
위주의 작은 정자에는 4 ~ 5 개의 기이한 봉우리와 두세 줄의 오래된 나무가 있다.
-항주 서호: 서호 10 경 중 하나인 물고기 점프관어.
만약 네가 삼보를 이해하고 탐구하고 싶다면, 너는 원인과 결과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휘저을 필요가 없다. 그것은 여전히 너의 손바닥 안에 있다. 쇼브린은 봉화설떠우사에 대해 이야기했다.
옥경은 먼지도 없고, 갈령수제는 맑은 하늘을 비춘다.
컬링 청청은 육교 삼죽구운추월의 증표이다.
--항주 서호: dexin 제목 Pinghu 가을 달. 옥경: 보름달; 컬링: 깨끗한 호수
지혜와 칼로 고민에 대항하는 것은 일종의 깊은 반야이다.
서명위, 절강성 사오싱의 화엄사는 위대한 열반이다.
파도, 옥문턱, 냉천, 영목은 여전히 남송 이래 남아 있는 고적이다.
마을은 뇌봉의 척박한 기지를 마주하고, 석양 아래 서호는 텅 비었다. 이번에 항주 순자사 제공전은 변천을 겪었다.
장영로가 포장동 철양선이 있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다.
탑, 광룡, 주남의 보호자는 불교를 숭배한다. 조류남제현 현아육왕전을 참관하는 것이 적당하다.
아아, 가을바람이 가을비가 점점 동쪽을 어둡게 한다.
다행히 원년 1 월 주인공은 서호의 실수 후의 고혼을 애도했다. 사오싱: 추근 옛집
태어나지 않으면 꺼지지 않고, 더럽지도 않고, 증가하지도 않고 줄어들지도 않는다. 열방의 고생은 명불입니다.
아무도, 아무도, 중생도, 장수도, 사방팔방에서 불타, 저장 사오싱, 주걸사를 볼 수 있는 사람은 없다.
황혼에 목어 민들레를 치고, 은후 푸른 바다를 끊다.
봄가을에는 시계가 울리고 손목이 뛰고 시큼하고 싶다.
자항공은 남해에서 천 년을 약탈해 왔고, 옷감의 진면목을 알아본다.
노원, 이 책, 천진, 푸젠, 복문, 칠탑, 왜 아옥마 부도, 닝보 칠탑사?
연민과 자비는 명상에 관심이 있다. 이제부터는 먼저 보살을 경배하고, 먼저 내 마음을 경배한다.
빈곤구제곤은 부처님의 마음을 증명하고 지금부터 토미를 읽고 저장건덕대자사 지하 저장당으로 가는 길을 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구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구제명언)
곽락에 귀의하고 크루서산을 버리고 뒤돌아보지 말고 사랑에 관심을 가지세요.
태어나려면 고향에 가야 하고, 모든 친척들은 악청성선사 본전을 계승해야 한다.
열두 가지 맹세를 하고 광범위한 편방에 탐닉하며 먼지 세계는 빗물로 덮여 있다.
6000 춘추부흥정토 영산을 읽고 자운 항주 영은사 약사당을 재현하다.
군봉이 하늘에서 날아와 한 줄기 빛, 산봉우리 협곡, 송도가 길을 열었다.
샘물이 석변에서 흘러나와 삼생연분 10 방화장증의 인연을 이루었다. 왕념의 칭호는 항주 영은사의 천왕묘이다
부처가 벼랑 위에 있고, 은빛이 흐르고, 진주가 날고, 인심이 짜다.
범궁 주위의 청동으로 둘러싸여 있고 영산운해는 파도가 세차게 일고 있다. 내가 정전강을 방문한 것은 봉화의 설두사를 토론하기 위해서이다.
화딩 강경사: 6 도 기서, 요염한 현기, 예찬법화.
원도장, 일심삼관, 소리 없이 흐르고, 웅장하고, 영동하다. 조류 제 1 문 남제 천대국사 대웅전.
불 속에 연꽃을 심고 고민을 깨달은 것은 보리를 가르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다.
불전 인삼엽인간 정토, 동쪽은 절강온령 유청사 대웅전을 떠나지 않는다.
나는 이것에 관심이 있다. 가을에 나는 온몸에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
길을 따라 시와 소매를 찾아 꽃을 보지 마라-항주 서호 평호 주의테마 추월정
김공이의 위엄, 불주의 장엄함을 보세요.
국가를 축복하고, 국민을 돕고, 칭찬으로 교육한다 * * * 양자운의 지혜와 지혜, 창명현 아육왕묘 대전.
당대종 풍영가' 경광탑원 푸각종의 추억: 혼자'
오프운봉하담, 달빛 아래 송대 스님도의 기과를 보고, 온주 곽량사 대전에서 설생의 화제를 설명하고 싶습니다.
네 인생의 오랜 말을 잊지 마라. 고대의 우정은 거북이와 같고, 충성은 돌과 같다.
감히 고귀한 정신이 무엇인지 묻자, 도시는 강이고 하늘은 태양성이다.
온주부성 외곽 강변 섬 (섬이라고 불림) 의 문심국공 (천향) 전수.
술과 고기의 낡은 생명은 불가게임이다.
호산신보 대나무는 이것으로 남겨진 취적을 이용하여 만종, 항주 정자사 제공전을 듣는다.
공자와 관복, 두 거장, 성덕위령은 대대로 전해진다.
춘추시대에는 춘추를 보고, 춘추묘는 천년을 향한다. 서웨이의 제목은 절강 푸양 제 2 신사다
호수 안팎, 서기금소, 주디 위안취안, 정보가 무한히 좋다.
동서고금의 달빛에는 옥토끼가 천도를 열고 있는데, 여기엔 심랑제-항주 서호 평호 추월정
능귀인, 봉, 봄, 한, 호랑이 운행력, 53 삼, 그리고 모든 중생.
속세의 꿈을 되찾자 종소리가 울리고 고래가 으르렁거리며 소원을 빌며 정수부가 항저우 범달사에 관한 화제를 들었다.
드래곤 저주 그릇 속의 서방 현자들은 현재 48 팔로 위력이 크다.
호랑이는 샘에서 남악동자로 옮겨서 이 진원을 천 년 동안 남겼다. 정수부는 항주의 호랑이 달리기 절에 대해 이야기했다.
비밀보살은 현재 장군으로 갑옷이 자주 파괴된다.
불금탕호법신을 받는 것은 라이비각스님 원영이 현천동사 웨이타사에 대한 호칭이다.
난간 위의 구름과 물보라를 보면, 하수우는 희소하고, 하얗고, 늙었으면 좋겠다.
술을 조안루 옥우 위에 놓다. 외롭지 않고 바람이 왔다 갔다 한다.
항주 서호: Peng Yulin Pinghu 가을 달 파빌리온. 외롭고 부정적이다: 실망스럽다.
세태가 서늘하여 요염하고 빠른 등반을 보고 절벽을 위해 싸우지 않는다.
불천의 자비. 중생이 해안으로 돌아가 하루빨리 고해를 떠나길 바랍니다. 절강 항주 법희사 동연당 자항 길목.
탐욕, 무지, 사랑을 적으로 여기는 유일한 방법은 열매가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강강은 힘을 합쳐 심기, 비행, 잠수, 화우로 개종하여 세계와 좋은 관계를 맺기를 원한다.
-정자사 대전. 벼락적: 벼락, 대단하다. 적을 두드리고, 의리를 "강적" 과 동일시하다
진나라, 개산, 당, 송, 원, 명, 청, 태백법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해외에서 빛을 발할 수 있다.
불교에서 고대, 한족 만주족과 몽골, 티베트족 스님 요광의 세계에 이르기까지
--닝보 Tiantong 사원. 태백법문: 남송시대, 일본 고승영 등이 와서 법을 구했다.
진나라, 개산, 당, 송, 원, 명, 청, 태백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불교에서 불교까지, 한족 만주족에서 몽골족까지, 티베트족 소년 승려 석임요는 태백산 기슭에 있는 현천통사에 살고 있다.
꽃을 심고 대나무를 가꾸어야 하고, 새를 가꾸어야 하며, 물고기를 기르는 것은 산림 경제이다.
정해사, 불꽃요정, 암황미도 없고 고민도 없다고 할 수 있다.
이 세대가 이전에 어떤 사람이었는지 물어보세요? 너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다시 와서 부처님을 경배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와 어깨를 스치고 지나간 후에 악을 행하지 마라. 이 채찍 아래에서 나는 너그럽지 않다
항주: 하천주, 천축산기슭, 영은사 남입니다. 나는 말했다: 나를 경배하고,
한 주향과 몇 개의 불호에서만 우리 집 앞에 복보가 있다고 단정할 수 있습니까?
너의 마음속에는 모든 좋은 과일과 자연의 가을꽃, 계화, 춘뢰를 가질 수 있다.
항주: 대인제 천주산법진사가 천주산의 최고봉을 놓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