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자문 - 오노레 두미에는 어떤 유명한 작품이 있나요?

오노레 두미에는 어떤 유명한 작품이 있나요?

큰 코를 가진 나폴레옹 3 세는 배를 몰았다. 이 배는 나폴레옹 보나바의 모자였고, 나폴레옹 3 세는 그것에 의지했다. 나폴레옹의 상징이었던 날개 달린 독수리가 지금은 물에 빠진 닭이 되어 힘없이 배를 끌고 전진하고 있다. 물이 다 말라 배가 좌초할 것 같다. 루이 나폴레옹은 울상을 하며 자신의 앞날이 좋지 않다고 느꼈다.

이 그림은 나폴레옹의 배라고 불린다. 빌립이 무너진 후 루이 나폴레옹은 숙부 나폴레옹 보나바와 함께 대통령으로 당선되었고, 한 화가는 그의 야망을 깨닫고' 나폴레옹의 배' 를 그려 풍자를 폭로했다.

한 판사가 음식을 훔친 가난한 사람에게 물었다. "왜 훔칠까?" " 가난한 사람들은 겁에 질려 "배고파요! 클릭합니다 판사가 말했다. "그때 나도 배고플 거야." 내가 왜 훔치지 않지? 뚱뚱한 판사는 편안한 소파에 누워 득의양양한 모습을 하고, 날씬한 가난한 사람은 배고프고 무서워 보였다.

우리는 참지 못하고 화가 나서 억울하게 웃었다. 이 그림을 심문이라고 한다.

한 변호사가 새 신문을 보고 있는데, 그의 웃는 얼굴은 무한한 감탄을 나타냈다.

제목: "그는 자신의 문장 한 편을 치켜세우는 것을 보았다. 이 문장 한 편은 자신의 필명으로 쓴 것이다." 우리는 코웃음을 쳤고, 또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뻔뻔스럽게 그들의 문장, 그들의 비열한 행위를 칭찬하였다.

한 연로한 여자가 옆막 뒤에 서서 무용수를 위해 종을 울리고, 무대 위의 아름다운 무용수가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를 즐기고 있다. 할머니는 혼잣말로 말했다. "내가 젊었을 때 너보다 예쁘다." 우리는 씁쓸하게 웃고 있습니다.

스크린에서 세 화가가 같은 그림에 최선을 다해 서로 쫓아갔다. 제목:' 전시 전야'.

우리는 또 웃었다. 이런 밀공 감재 일도 오늘도 일어나지 않았나?

화면에서 막 무대에 오른 장관 에센 (thiers) 은' 표현의 자유' 여신 뒤로 미끄러져 큰 막대기를 뽑아 여신을 향해 향했다.

제목은' 어머니를 살해한 살인자' 다. 장관은 국민에게 언론의 자유를 약속하여 무대에 올랐지만 지금은 오히려 이' 자유의 신' 을 죽여야 하기 때문이다.

이 모든 날카로운 만화들은 한 청년의 손에서 나온 것으로, 그는 날카로운 필치로 반동 암흑세력과 완강한 투쟁을 벌여 인민에 대한 깊은 동정을 표했다. 그는 오노레 두미엘이고, 프랑스에서 가장 뛰어난 정치 풍자작가이다.

유명한 시인과 예술평론가 보들레르는 "두미엘의 스케치는 앙겔만큼 키가 크며 드라클로바보다 더 좋을 것 같다" 고 말했다. " 。 두미엘은 그의 뛰어난 붓으로 반동 통치세력과 단호한 투쟁을 벌였다. 왕페이 립 (Rip) 이 재임할 때 민지민고를 힘껏 긁어모아 불만자에 대한 엄벌을 내리지 않았다. 두미엘은 듣지 않는다. 그는 풍자만화' 고강대왕' 을 그려 빌립이 인민의 피땀을 삼키는 추악한 행위를 폭로했다. 그 결과, 그는 한 대 맞고 6 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감옥에 들어간 후 그는 고통스럽게 울부짖으며 말했다. "이 아름다운 곳에서는 사람들이 그다지 즐겁지 않다. 하지만 저는 행복합니다. 적어도 저는 다릅니다. " 출소 후에도 그는 여전히 폭로, 풍자, 비판에 꾸준히 종사했다. 비록 그는 신체적으로 약간의 고통을 겪었지만, 그는' 고강 대인물' 의 이미지가 이미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위 그림 필립은 라베레 16 세기 소설' 거인전' 에서 고강이 크게 먹고 마시는 전형적인 이미지인 배 모양의 머리, 비대한 몸과 같다. 그는 입을 크게 벌리고 소파에 앉아 10 여 명 높이의 사다리를 세우고 그의 입에서 바닥으로 내려갔다. 그의 신하들은 돈이 가득 든 주머니를 등에 업고 그의 입가에 올라가 왕의 뚱뚱한 배에 돈을 부었다. 뇌물을 훔치고 있는 관리들도 있고, 키가 작고 배고픈 많은 사람들이 수심에 찬 얼굴로 이 거대한 물건을 바라보고 있다. 화면이 이렇게 생동감이 있어서 두미엘이 감옥에 가는 것도 당연하다.

두미엘은 1808 년 2 월 26 일 마르세유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유리공으로 문학 작품을 매우 좋아하시며 스스로 시를 쓰신다. 그는 마르세유에서 시가라는 칭호를 얻어 나중에 파리로 이주했다. 하지만 어찌 된 일인지, 집은 가난했고, 두미엘은 어렸을 때 사회에서 생계를 꾸려 나갔습니다.

두미엘은 어려서부터 그림을 아주 좋아했지만 아버지의 반대에 부딪혔다. 그는 먼저 그를 법원 집사의 집으로 보내 하인이 되어 법조계의 각종 인물을 접했다. 그 유명한 대법관과 대변호사들은 그 당시 뼈만 앙상한 이 소년이 이미 그들의 영혼을 꿰뚫어 보았다는 것을 도저히 상상도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나중에 두미에르는 전업을 했지만 예술에 대한 편애 때문에 틈날 때마다 박물관에 가서 전인의 작품을 공부하고 연구했다. 그를 보고 그의 아버지는 더 이상 두미에를 몇몇 화가들에게 억지로 보내지 않으셨지만, 두미에는 그들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짧은 시간만 공부했다. 결국 두미엘은 이름 모를 석판화 화가 찰리 라밀러로부터 석판화 기술을 배웠다. 두미엘의 출발점은 높지 않았지만, 그의 근면함과 재능 때문에 그는 결국 훌륭한 석판화 화가가 되었다.

두미엘의 초기 작품은 거의 보존되지 않았다. 당시 인민 혁명의 정서가 고조되었을 때, 두미엘은 그의 예술 생활을 정치 만화로 전향시켜 큰 성과를 거두었다.

7 월 혁명 이후 두미엘은 먼저 찰리 대왕과 당시의 승려를 풍자했다. 주요 작품은 찰스 황제가 영국으로 도피한 추악한 행위를 풍자하는' 시간을 좀 더 주세요' 입니다. 배고픈 사람은 만족할 것이다' 는 승려의 위선을 비난했다. 가장 강력한 것은 7 월 영웅이다. 이 석판화는 7 월 혁명에서 다친 영웅을 묘사했다. 그는 세나 강 기슭에 서서 목에 석두 끈으로 묶여 강을 건너 자살할 준비를 했다. 주인공의 몸에는 당표가 가득 덮여 있다. 이 상세한 묘사는 주인공이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가는 이유를 보여준다. 주인공은 혁명 이후 이런 운명을 만나 7 월 왕조의' 선정' 을 효과적으로 폭로했다.

183 1 년 1 1 월, 리옹 노동자 봉기가 잔인하게 진압되었다. 이후 두미에는' 다',' 세탁부',' 두메트',' 입법의 배',' 커튼 내려놓기',' 익살극 끝',' 언론의 자유',' 가상' 등 많은 유명한 작품을 창작했다. 1835 년 왕조는 9 월 법령을 공포했고, 정치만화는 더 이상 출판할 수 없었고, 만화잡지는 어쩔 수 없이 휴간했다. 두미엘은 어쩔 수 없이 풍속화로 돌아야 했다. 그는 많은 회화 작품을 창작했고, 많은 문학 작품을 위해 목각 삽화를 만들었다.

1848 의 2 월 혁명은 7 월 왕조를 전복시켰고, 두미엘은 또 붓으로 추함을 공격할 수 있었다. 그는 판화 예술뿐만 아니라 유화와 수채화를 투쟁의 무기로 자주 사용한다.

두미에의 독특한 유화는 당시 사람들에게 중시되지 않았다. 그가 죽기 1 년 전까지 그의 첫 개인 유화 전시회가 열렸다. 그러나 그가 죽은 지 20 여 년 후 두미엘의 작품은 1900 전시회에서 예술계에 충격을 주었다. 그의 작품은 미켈란젤로와 로벤스의 특징과 램브란트가 빛과 어둠을 다루는 기교를 보여준다. 유명한 예술가 두미에는 자신의 유화 스타일을 크게 발전시키고 종합했다. 예를 들어 그의 대표작' 1848 년 중화민국' 은 한 여성이 삼색 국기를 들고 앉아 양쪽에 아기가 한 명씩 있는 것을 그렸다. 이 상징적인 작품은 처음으로 두미엘이 대담하고, 개괄적이고, 단순하고, 강력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두미엘과 에일린 브로크비치의 투쟁이 치열했기 때문에 나폴레옹 3 세는 그를 골치 아프게 하는 예술가들을 쟁취하려고 했다. 당시 두미엘과 쿠르베는 모두 메달을 땄지만 모두 거절했다. 두미엘이 거절했을 때, 그는 "나는 너무 늙었다. 클릭합니다 。 사실, 두미에는 정신이 충만했고, 그는 바로 이런 정신으로 반동세력과 싸웠다.

187 1 08 년 3 월 18 일 프랑스는 세계 최초의 장렬한 무산계급 혁명을 일으켜 파리공사를 설립했다. 이 기간 동안 쿠르베를 비롯한 파리 예술가 연맹이 그해 4 월에 설립되어 두미엘이 집행위원회 위원으로 당선되었다. 공사가 실패한 후 두미엘은 흰색 공포에 놀라 쓰러지지 않았다. 그는 여전히 투쟁을 견지하며' 스페인에서 누가 민국에 반항하고 있는가',' 의원차 안의 우익 의원' 등 표적이 강한 작품을 창작했다. 그의 작품은 여전히 타협하지 않는 혁명의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너도 알다시피, 그 작가는 당시 처지가 매우 어려웠다. 반동세력의 위협을 제외하고, 그의 눈병은 거의 완전히 눈이 멀었고, 가난해서 집조차 거의 없었다. 다행히도, 당시 위대한 산수화가 크로는 종종 그를 도왔지만, 질병과 고난은 여전히 그를 괴롭혔다.

2 월 1879, 1 1, 이상과 인민을 위해 평생을 분투한 이 위대한 전사는 마침내 안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