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시를 엄격히 단속하다
중학생으로서 우리는 늘 규율 준수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이는 규율 준수가 기초임을 알 수 있다. 규율의 역할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모두들' 작은 것으로 큰 것을 본다' 는 이치를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지금 학교 규율을 위반하는 것은 대수롭지 않다. 내가 앞으로 법을 어기지 않으면 된다" 고 생각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이런 생각을 단념해 주세요! "선을 작은 것으로 간주하지 말고, 악을 작은 것으로 간주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지금의 약간의 긴장을 풀면 앞으로의 큰 실수를 초래할 수 있다. 왜 법적 제재까지 기다려야 후회할까? 따라서 우리는 이제 자격을 갖춘 중학생으로 시작하여 앞으로 캠퍼스에서 나와 사회에 융합해야 진정으로 법을 알고 법을 알고 법을 준수하며 법을 준수하는 좋은 시민이 될 수 있다.
결론적으로, 법은 우리 생활에서 권리를 보호하는 무기이자 우리의 행동을 규제하는 사회적 규범이다. 권리는 규칙에서 행사되고, 의무는 규칙에서 이행되며, 자유는 규칙에서 소유되기 때문이다. 여러분, 오늘부터 이 순간부터 프랑스와 동행하는 길에 함께 발을 들여놓읍시다.
2.' 안' 자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종고는 더 심하다, 산하야. --"일반 개념 초기" 돈 리 롱키
2. 덕 전 1 위? 과거에는 엄격한 규칙과 제도가 오늘보다 낫다. -"당나라 5 세 첫 사원 운동 즐기기" 당나라 wuze Tian
3. 절은 손씨의 외모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고 기념비는 선생님의 이름입니다. -"pengzhou yangping 방언" 쑤
4. 울수는 상대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여 속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각묘가'? 제사 은운동? 소호당 청선통
5. 산릉은 한국에 대한 평가가 매우 높은데, 그렇다면 장검은 왜 옥계에 서야 하는가? 왕십이 추운 밤에 홀로 품당 이백을 마시다.
연릉은 배를 타지 않고 공산에 가서 벽류를 잡는다. 최이백에게 상을 주다
7. 일엽편주 월중 상해 해변, 만리몽너. "이명보를 보내고, 부인 김태에게 경배한다" 돈
8. 국가는 안사, 쿤행서령을 추천한다. -'각묘가'? 이쿤사 운동? 영화 "당 서연보
9. 가을은 영광으로 가득하고, 가스는 엄하다. -"9 일 럭키 린 웨이 팅 (Lin weiting) 은 달력 단어가되어야한다" 당나라 xueji
10. 무청사에서 소용과 엄시. -'각묘가'? 이쿤사 운동? 서건수와 당
3. 안자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화엄경의 당장길이라는 단어는 장계' 화엄원 증승' 의 결과만 조회합니다
2. 그의 성은 제엄광청 () 이고, 오가지 () 는 오가지 () 의 결과만 알아보았다. "애양 () 은 손부발 () 이다."
3, 엄격한 단어 머리; 송대에 이르러서야 수시가 소시의 성적을 조회하며 "공을 만나 의사를 만나다" 고 말했다.
4. 엄하고 아름다워서 기쁘고 위안이 된다. 왕송안사는 왕안석의 성적만 알아보았다. \ "동 Boyi 는 페이 jinshang 을 보여, 와이유 제목 시 운율 보수. 클릭합니다
5. 두송범은 두범의 결과만 알아보았다. "준재교인은 지칠 줄 모르고 종업원 몇 자리마다 열정이 넘친다."
6. 한마디 한마디가 가볍지 않아 서만이 조사한 결과 "유송영서사시 60 곡, 이에 감사하다" 고 말했다.
7, 일본 폐기물' 화엄천언' 송정강은 정' 병후 귀원' 결과만 조회했다
4. 엄격한 시구에 관해서는 고대인들이 아무것도 배우지 못한 지 오래다. 그들은 종이에 병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매우 얕아서, 그들은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인간성을 위해서, 너는 말하지 않을 수 없고, 말하지 않을 수도 없다. 성현과 사시를 볼 수 있지만, 보지 못하면 자신을 반성할 수 있다. 너는 스스로에게 엄격히 요구한다.
자신의 강점으로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다.
사람은 신용을 지켜야 한다.
말은 빨라야 하고, 사람은 안정되어야 한다.
만약 네가 옳을 수 없다면, 너는 옳을 수 없다.
잘못을 인정하는 것이 거짓말을 하는 것보다 낫다.
연민은 기초이고, 편리함은 문이다.
함부로 돈을 쓰지 말고, 자신의 장점을 자랑하지도 마라.
하늘은 자신을 아첨하지 않지만 지구는 자신을 아첨하지 않는다.
주전자는 소리 없이 가득 차고, 반주전자는 짤랑거린다.
산과 높은 벼루는 분명하고, 나무는 높고, 뿌리는 반드시 깊어야 한다.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다.
나에게 배은망덕하기보다는 나에게 배은망덕하다.
선설은 선보다 잘하고, 시작은 선종하는 것이 더 낫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좋은 일은 끝까지 하고 나쁜 일은 한 번에 하지 않는다.
비가 와서 땅이 미끄러졌다. 만약 네가 넘어지면, 너는 일어날 것이다.
바다는 물방울을 비웃지 않고, 산은 자갈을 비웃지 않는다.
경마에서 고개를 저으면 영웅은 자랑스럽게 쓰러질 것이다.
겸허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것은 칭송받고, 허세 부리는 것은 남에게 미움을 받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성현이 제멋대로 하지 않으면 군자는 남의 은혜를 받지 않는다.
허세 부리는 것은 사람을 짜증나게 하고, 겸손은 지혜를 더할 수 있다.
겸손한 사람은 늘 자신을 생각하고, 교만한 사람은 늘 사람이 짧다고 말한다.
5. 엄격한 시구에 관해서는 고대인들이 제일 잘 배워서 오랜 공부가 필요합니다. 네가 종이에서 얻을 때, 너의 이해는 천박하다. 너는 네가 그것을 실천해야 한다는 것을 영원히 모를 것이다. 너는 인간성의 좋은 문장에 대해 걱정해야 하고, 쉬지 않고 말해야 한다. 현자와 사희를 볼 때, 너도 스스로 반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는 스스로에게 엄격히 요구하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배우고,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완해야 한다. 너는 다른 사람에게 충실해야 한다. 너는 빠르고 안정적이어야 한다. 네가 옳을 리가 없다. 너의 장점을 자랑하지 마라. 하늘은 자신을 자랑하지 않고 땅은 자신을 자랑하지 않는다. 솥 안은 전부 고요하고, 반솥은 짤랑거린다. 산과 높은 벼루는 분명하고, 나무의 뿌리는 반드시 깊어야 한다. 만약 네가 아는 것을 안다면, 너는 네가 모르는 것을 모를 것이다. 감사하지 않는 것보다 감사하지 않는 것이 낫다. 좋은 말을 하는 것보다 좋은 일을 하는 것이 낫다. 좋은 시작은 좋은 끝보다 못하다. 만약 네가 마지막에 좋은 일을 했다면, 나쁜 일을 한 번 하지 마라. 만약 비가 온다면, 거드름을 피우는 것은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성인은 자신의 장점을 자랑하지 않고, 군자는 남의 환심을 사지 않는다. 허세 부리는 것은 사람을 짜증나게 하고, 겸손은 지혜를 더해 준다. 겸손한 사람은 종종 자신을 너무 많이 생각하고, 자랑스러운 사람은 종종 사람이 짧다고 말한다. (조지 버나드 쇼, 겸손명언)
6. 시에서' 안' 자에 관한 종고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일반진관 초' 당 이롱기 함덕겸? 과거에는 엄격한 규칙과 제도가 오늘보다 낫다. -'당 무씨 향제 사운동' 택천사석 외관, 비석은 선생님의 이름입니다.
-\ "pengzhou yangping 꽃 제목 \" 쑤 Shizhen Xiuyan 일치, 전시물. -'각묘가'? 제사 은운동? 스와 호 \ "당나라 cuixuan 통 가오 Yanling 한 yitian 단어, 왜 옥계에 칼을 길게.
대왕 12 한야' 당력 백염령은 배를 타고 여행하지 않고 공산으로 돌아가 청계로 돌아갔다. 최 상' 탕탄은 작은 배의 달, 만리연랑은 너를 꿈꾼다.
"이명복을 주목으로 보내고, 그리고 김부인을 찾아요." 당중심점 가맹국은 안사, 쿤행서령을 추천한다. -'각묘가'? 이쿤사 운동? 영화 "당욱 연파 가을빛이 빛나고, 가스와 독수리.
-'9 일 길상림미정 등고는 역사를 해야 한다' 당설은 사, 소용엄사에 부쳤다. -'각묘가'? 이쿤사 운동? 수화당 서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