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참한 세계》의 다섯 편의 영화 평론.
"비참한 세계" 에 대한 생각 (1)
내지의 대형 스크린에서, 당신은 비전문가 가수가 9 개월 동안 열심히 연습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희생으로 사람들이 무지한 군중을 속이기 보다는 싸우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유행했던 고전 음악과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너무 많이 묻기에는 게으르다.
이 버전의' 비참한 세계' 가 올해 오스카 최우수 영화 후보에 올랐지만 톰? 홉은 최고의 감독의 경기에서 쫓겨났다. 그 이유는 분명합니다.
그의 작품은 음악 금메달 프로듀서 카메론을 위주로 합니까? 맥킨토시의' 성지' 는 1985 년 개봉, 전 세계를 풍미한 영어판' 비참한 세계' 를 정교한 구도로 스크린에 올렸다. 예를 들어, 방정이 등장하는 그 장면은 스크린에 있는 두 줄의 여공들이 노래하는 장면이 꽤 무대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주인공이 독창을 할 때, 빛이 그에게 맞았는데, 주위는 모두 어두컴컴하고 흐릿하여 극장감이 아주 좋았다. 아장과 사위 (내륙자막 번역: 하빌) 가 몇 차례 만나 도망쳤는데, 그들의 해석은 마치 두 사람을 무대에 서게 하는 것과 같았다. 그리고 시가전이 있다. 이 장면은 파리가 버번 인민봉기에 반대하고 봉기가 며칠밖에 지속되지 않았다는 것을 반영했지만, 영화에는 수십 명의 병사들이 작은 총 몇 자루를 이끌고 간단한 바리케이드를 통해 10 여 명의 젊은 학생들과 교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무대에서 이렇게 연기하는 것은 문제없지만, 영화로서는 매우 캐주얼해 보인다.
하지만 톰은? 홉은 몇 가지 시도를 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산꼭대기에 앉아 배우의 표정을 볼 수 없는 관객을 돌보며, 배우의 얼굴을 향해 카메라를 자주 대고 휴식을 취하는가? 잭만의 코 피부가 떨리고 있어, 애니? 해더웨이는 노래를 부를 때 목을 똑똑히 볼 수 있다. 홉은 이런 표현에 빠져서 주인공들이 끝까지 노래를 부르게 하고, 가끔 화려한 45 도 각도를 만들어 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배우의 노랫소리가 커지면서 렌즈가 파노라마로 끌려간 다음 클로즈업 등이 이어졌다. 기술에 집착하는 팬들은 지루함을 느낄 수 있지만, 대부분의 일반 시청자들에게 정서적 선동에 효과적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후퍼가 이 연극에서 가장 과감한 일은 프로가 아닌 오페라 배우들이 공연을 하면서 노래를 부르고 생방송을 듣게 하는 것이다. 프로가 아닌 소수의 희곡 배우들이 자신의 가장 좋은 연기 형식을 포기하게 하고 대화를 하는 것보다 좀 더 철저히 하는 것이 낫다. 표정과 몸짓으로 이 배우들을 도와 가창력의 부족을 메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애니. 하사웨이는 이 때문에 많은 점수를 받았지만, 휴와 같은 추태를 부리는 것도 있다. 잭맨은 중음으로 낮은 소리로' 노래' 대화를 속삭였다. 고음을 부를 때처럼 강하지 않았고, 심지어 음조를 맞추지도 않았다. 러셀처럼요? 크로나가 부른 Krona 가 이 뮤지컬에 들어갔다. 그는 인물을 아주 잘 연기했지만, 진정한' 말' 을 할 때만 이 세상으로 돌아왔다.
톰이 영화와 그렇게 많은 결점이 있기를 바란다는 말입니까?' 비참한 세계' 는 여전히 감동적이고 매력적이며 강력한 영화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특히 중국 본토의 관객들에게 말이죠. 내지의 대형 스크린에서, 비전문 희곡 가수들이 9 개월간 열심히 연습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희생으로 사람들이 무지한 군중을 속이기 보다는 싸우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이야기를 볼 수 있다. 수십 년 동안 유행했던 고전 음악과 노래를 들을 수 있다. 너는 너무 많이 묻기에는 게으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원작의 정신력, 뮤지컬의 매력, 이 곳곳에서 비판적인 영화를 자석처럼 의자에 앉히고, 가슴이 설레고, 눈물이 글썽인다.
"비극적 인 세계 2" 에 대한 고찰
영화의 이야기 배경은 18 15 부터 1932 까지 27 년 동안 발생했다. 이봐? 조안은 배고픈 고모와 조카에게 빵 한 덩어리를 훔쳐 체포되었지만, 복역 중 탈옥 미수로 결국 20 년 형을 선고받았다. 18 15, 발진? 진은 결국 가석방을 받았지만 신분 문제가 거부되어 결국 미리암 주교에게 구조되었다. 몇 년 후, 그의 가명 마들린은 공장 소유주이자 시장 (Madeline) 가 되었지만, 여러 해 동안 그를 추격해 온 경찰관인 샤웨이 (Shawei) 를 만났다. 다른 한편으로는? 조안도 방정을 만나 그녀의 딸 코세트를 보살펴 주겠다고 약속했다. 이 모든 슬픔, 고통, 불행, 무력감, 분노, 절망이 얽혀 있다. 결국 달릴 때까지? 제인 보라색 죽 었 어 요.
뮤지컬을 듣는 친구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영화를 보기 전에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뮤지컬에 비해 영화는 화면, 감정, 상태, 환경이 있지만 긴 영화로서 2 시간 40 분 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되며 대부분 노래를 부르고 있다. 배우가 가창력에 대한 처리가 잘 맞긴 하지만. 이전에 소설이나 뮤지컬에 익숙하지 않았다면 가사를 보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무엇을 부르는지 알아듣지 못하면 심미피로가 생기기 쉽다. 때때로 나는 정말 할 말이 없기 때문에 좀 쑥스럽다.
"비극적 인 세계 3" 에 대한 고찰
비참한 세계' 영화와 소설은 느낌이 매우 다르다. 처음에는 범인의 노래' 내려다보다' 를 사용했고, 영화 전체도 노래 형식으로 표현했다. 영화 내용은 약간 삭감되어 있고, 어떤 곳은 점프가 너무 빨라서 앞뒤 감정이 많이 바뀌고 논리감이 강하지 않다.
나로서는 인상 깊었던 노래' 아래를 내려다보다' 가 두 번 등장했다. 첫 번째는 영화, 범인이 부르고, 두 번째는 파리 거리의 사람들이 부르는 것이다. 사실 이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 내면의 감동은 그리 크지 않았다. 범인은 내 인지에서 열등하고 존엄과 자유가 없는 비참한 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이 부른' 아래를 내려다보다' 는 것을 나는 잘 이해하고 그들의 신분과 처지에 잘 맞는다. 하지만 파리 사람들의 경멸은 내 마음을 깊이 감동시켰다. 내가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숙이는 소리를 들었을 때, 가능하다면 자비를 베풀 수 있다면, 내 마음은 충격을 받았다. 사람의 생활은 이미 남에게 업신여김을 구걸해야 할 정도가 되었다.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내려다보는 것이다. 게다가 다른 사람도 꼭 보는 것은 아니다. 다음 문장도 무거운 타격이고, 업신여기고, 너의 남자 동포를 업신여긴다. 이 파리 인민의 노래는 외국인을 위해 부르는 것이 아니라 동포를 위해 부르는 것이다. 동포들, 조국의 자녀들. 중국에는 여동포라는 단어가 있는데, 혈맥이 연결되어 있고 감정이 깊다. 이 동포는 같은 어머니가 낳은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모두 같은 나라에 속해 같은 땅에서 자라서 같은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왜 어떤 형제자매들은 이렇게 비천한 위치에서 다른 사람을 바라보며 용서를 빌어야 하는가, 심지어 한 번 보기도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영화 속 방정이 죽은 후 아장과 사웨이의 대질은 나의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아장 () 은 반드시 제시간에 돌아올 것을 맹세하고, 사비 () 에게 코젯 () 을 구할 시간을 달라고 요청했다. 그러나 샤웨이는 아장 같은 사람은 본성을 바꿀 수 없다고 생각한다. 샤웨이의 눈에는 죄수나 죄수였던 사람들이 모두 유죄였다. 그는 고대 중국이 범인의 얼굴에 문신을 한 것처럼 그들을 지켜주고 그들을 마음속에 기억했다. 샤웨이는 법과 투옥된 범인에 대해 내가 이해할 수 없는 집착을 가지고 있다.
이번 대질에서, 장 () 은 그가 단지 빵을 훔쳤다는 것을 강조하자, 샤웨이는 법률을 지키는 것이 그의 책임이라고 대답했다. 장 () 이 계속해서 샤웨이 () 의 세계에 대한 무지를 반박하자, 샤웨이 () 는 장 () 이 권리가 없다고 대답했다. 이 단락은 생각할 가치가 있다. 아장 () 의 관점에서 볼 때, 그는 생계를 위해 어쩔 수 없이 불법적인 일을 해야 했다. 그는 단지 사회 밑바닥에서 발버둥치는 작은 인물일 뿐이다. 동정심에서, 우리는 장 발진이 체포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하거나, 그렇게 많은 고통을 받아서는 안 된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성적인 관점에서 법과 책임의 관점에서 위법 행위는 반드시 추궁해야 한다. 그래서 사웨이의 집념 추구는 설명할 수 있다. 나는 법과 도덕 문제가 본질적으로 사회 문제라고 생각한다. 당시 정세가 격동하고 사회가 혼란스럽고 백성들의 생활이 보장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런 상황에서 보잘것없는 인물의 행동은 어쩔 수 없이 생계를 꾸려 나가야 한다는 묘사와 설명밖에 할 수 없었다. 사회가 일정한 보장을 줄 수 없을 때 도덕적 문제는 빈말일 뿐이다. 음식은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고, 사람이 생존하는 가장 기본적인 조건은 먹을 것이 있다는 것이다. 살아야 어떻게 살아야 할지 생각할 수 있다. 그가 높은 사상 각오와 정신 추구를 하지 않는 한. 그러나 이것은 작은 키에게는 거의 불가능하다. 그래서 jean valjean 은 sawei 가 세상이 어떻게 추운지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샤웨이는 정말 몰라? 내가 보기에는 꼭 그런 것은 아니다. 샤웨이는 자신이 빈민가에서 태어났으며, 장 () 과 같은 사람들에게 이미 익숙해졌다고 말했다. 샤웨이는 사실 이 범죄자들과 하층민들을 잘 알고 있다. 그는 그들의 생활과 발버둥을 알고 있다. 그는 이 사람들에게 동정과 연민을 가졌을지 모르지만, 나는 그가 아마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이렇게 자랐다. 그는 마음속으로는 이런 생활을 싫어한다. 이 사람들, 그는 그들에게서 벗어나고 싶어한다. 그는 가난을 싫어하고, 가난이 가져온 범죄와 죄악을 싫어한다. 그래서 그는 빛과 정의를 동경하며 바른 길을 고수하기로 결심했다. 그의 과거 경험에 따르면, 이 사람들은 악을 없애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그들을 잘 보살펴야 하며, 그들을 믿을 수 없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샤웨이는 어느 정도 옳았다. 만약 장 발진이 주교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면, 그는 확실히 위험한 인물이다. 겪은 시련이 많아지면 다른 사람의 분투는 무시당할 것이다. 바로 노인들이 시련이 가득한 사람과 일을 들으면 늘 감탄하는 것이 삶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웨이의 죄수의 필요성에 대한 견해는 그들이 불행하고, 태어날 때부터 이렇다 보니 어떤 권리도 얻지 못한다는 것이다. 사웨이의 마음속에서 법은 유일한 구속이며, 법률을 준수해야 사회를 지킬 수 있다. 이 관점에서 볼 때, 그의 마음속에는 여전히 한 줄기의 희망이 있다. 법은 그의 생명을 구하는 지푸라기이다. 이 때문에 법은 그를 짓누르는 마지막 지푸라기가 되었다.
여기서 확장 할 수있는 또 다른 흥미로운 질문이 있습니다. 범인을 믿어야 합니까, 아니면 전과가 있는 사람을 믿어야 합니까? 이 작품만 보면, 우리는 쉽게 도덕제고점에 서서 밑바닥 민중들이 서로 착취하고 사회적 신뢰도가 매우 낮다고 비판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스스로에게 물어보면, 당신은 범인을 신뢰하고, 감히 그와 함께 지낼 수 있을 것이며, 어떠한 응어리도 생기지 않을 수 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적어도 나는 할 수 없다. 사람들은 항상 한 사람의 과거를 근거로 그를 판단한다. 속담에 강산은 고치기 쉬우나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는 말이 있다. 이 선조의 수천 년 동안의 교훈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다. 우리는 한 사람이 변할 것이라고 쉽게 믿고 싶지 않다. 특히 죄인이 변할 것이다.
영화 속의 각종 문제는 결국 모두 인간성 문제라고 한다. 세상의 좋고 나쁨은 사람에 의해 정의되고 사람에 의해 만들어진다. 비참한 세계는 인간성에 대한 반성과 고문이다.
"비극적 인 세계 4" 에 대한 고찰
아카데미 시상식 3 일 만에 최우수 여우조연상과 최우수 영화 후보에 오른' 비참한 세계' 가 중국에서 개봉돼 팬들의 요구를 충족시켰다. 이 영화는 톰이 감독한 것입니까? 후퍼가 가져온 새 영화는 같은 이름의 뮤지컬에서 각색되었다. 관객들은 이 영화의 아름다운 음악과 가사, 그리고 동정심 많은 줄거리에 감동했다. 관중이 준 평균 점수는 85 점이다.
충실한 뮤지컬, 대화는 5 분도 안 된다.
앞에 같은 이름의 뮤지컬이 없다면, 휴? 잭맨과 애니? 해더웨이의' 비참한 세계' 는 올해 오스카의 모든 주요 상을 휩쓸 가능성이 높다. 이전의' 비참한 세계' 영화 몇 편은 모두 빅토르에서 탈태했다. 우고의 원작이 달라, 톰? 후퍼 감독의 이 영화의 전체 내용은 뮤지컬과 거의 똑같다. 158 분짜리 영화 대화는 5 분도 안 됐고 나머지는 모두 배우 노래로 구성됐다. 음악 애호가들에게는 이런 안배가 즐겁지만, 보통 관객들은 적응할 시간이 필요하다. 영화의 많은 노래들 중에는' 나는 꿈이 있었다' 는 애련계와' 사람들이 노래하는 것을 들었니?' 와' 또 하루' 라는 웅장한 스타일이 있다. 영화의 모든 노래는 뮤지컬에서 나왔는데, 오직 발란만? Jean 이 어렸을 때 코젯을 접했을 때 부른' 갑자기' 는 독창적이었는데, 이 노래는 오스카 베스트 오리지널 곡에도 진출했다.
이 영화의 주요 역할은 에페니의 사만타 연기뿐인가요? 벡스는 뮤지컬의 같은 배우 (대부분의 대중배우들은 뮤지컬에 있음) 로 나머지는' 현학 현재 판매' 이지만, 멋진 음악편곡 아래 최악의 가수 러셀까지? 까마귀 (예: 경찰관 샤웨이) 는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다. 물론' 왕의 연설' 을 통해 오스카 최우수 영화와 최고의 감독을 획득한 톰인가? 후퍼도 한 기술의 장이다. 영화의 시작은' 위, 위' 장면, 1832 파리 봉기, 사웨이와? Jean 의 뛰어난 장면 스케줄링 능력은 몇 차례의 추격극에서 한 점을 볼 수 있다.
공연은 열정으로 가득 찼고, 방향틴은 사람을 눈물로 만들었다.
애니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영화에서 가장 뛰어난 배우인가? 해더웨이는' 나는 꿈을 꾸었다' 를 불렀다. 이 노래에서 그녀는 과거의 씁쓸한 추억과 미래에 대한 절망의 표현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가창력과 프로뮤지컬 배우 사이에는 차이가 있지만 아름다운 멜로디와 포만연기가 더해져 관영단 멤버들의 호르몬 지수가 여전히 상승하고 있어 많은 시청자들이 거울 공연에 감동해 눈물을 흘리고 있다. 전체 영화 애니의 분량을 합치면 20 분을 넘지 않지만, 이를 뽑는 단발머리의 파격적인 연기와 그녀의 초라한 메이크업은 오스카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휴? 잭맨은 할리우드가 인기를 얻기 전에' 일몰대로' 로 호주 최고의 오페라 가수라는 칭호를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이 뮤지컬을 잘 연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가 감옥에서 낙마의 시작이든, 아니면 그가 연기하는 역할이든? 진은 신부에게 연민을 당한 후의 깨달음과 죽기 전의 참회로 금강늑대라는 배역만 잘 아는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른 배우들 중에 아만다? 세프리드가 맡은 코젯과 에디? 레드메니가 연기한 마리스는 황금 커플의 개념을 정확하게 해석했다, 사샤? 바이런? 코헨과 헬레나? 보한? 카터는 데나디 부부의 삽입과에 대해서도 감독의 캐스팅 성공에 감탄하게 했다.
"비극적 인 세계 v" 에 대한 고찰
지난 주에 영화' 비참한 세계' 를 본 후로 내 마음은 크게 진동을 받아 생각할수록 화가 나서 마음을 가라앉힐 수가 없었다.
내 분석 후에, 그들은 실제로 틀리지 않았습니까? 아장은 그의 조카가 굶어 죽지 않도록 빵 한 덩어리를 훔쳤다. 사우웨이는 경찰이지만, 그는 공정하게 법을 집행하여, 설령 틀렸다 하더라도 정의를 요구했다. 방정은 딸을 살리기 위해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돈을 번다. 그러나, 왜' 비참한 세계' 가 이렇게 비참한지, 왜 몇 명의 중요한 인물들의 관계가 이렇게 얽혀 있는지 생각해 볼 만하다.
첫 번째는 직업과 지위입니다. 당시 사회는 상류사회, 즉 귀족, 시장 등 부자로 나뉜다. 중산층 사회, 즉 법 집행자와 호텔 주인은 사회에서 부유하지 않지만 윤택하게 살 수 있다. 하층 계급, 즉 노예, 범죄자, 일부 가난한 사람들은 노동자로 취급되어 마음대로 학대할 수 있다. Jean valjean 과 shawei 는 빈민가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기아와 가난으로 빵을 훔친 후 체포되어 20 년 동안 노예가 되었다. 출소 후 그는 개과천선해서 상류 사회의 일원이 되었다. 샤웨이는 빈민굴의 불공평한 대우를 보고 경찰이 되어 공정하게 법을 집행했지만, 직업관계 때문에 그는 20 년 전 생존을 위해 빵 한 조각만 훔친 장 () 을 쫓고 있었다. 방정은 사회 밑바닥에 처해 있으며, 중층 사회의 호텔 주인에게 돈을 벌어 딸을 부양하도록 강요당했지만, 사망할 때까지 그녀를 다시 만나지 못했다.
둘째, 부정적인 감정과 사회적 좀충. 애초에 아장 () 이 하느님이 그를 버리고 사회가 불공평하다고 생각했던 것처럼, 신부의 집 은을 훔쳐 먹을 것을 주고 그가 사는 곳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샤웨이가 아장 () 이라는 범인을 본 것처럼, 그도 확실히 혐오감을 느꼈다. 그의 이름을 부르지 않고 2406 1 호만 불렀고, 20 년이 지났는데도 그는 이 도주범을 추적하는 것을 포기하지 않았다. 방정은 방직 공장에서 잘 해서 후속 사건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동료들이 그의 미모를 질투하고, 그녀를 무고하고, 공장에서 제명되어, 경제원이 없다. 딸을 부양하기 위해, 그녀는 필사적으로 돈을 벌고, 할수록 더 비참하다. 호텔 주인 같은 사회적 좀충도 있고, 속이고, 위조하고, 비인간적이다. 바로 이런 사람이 사회에서 오랫동안 뒤섞여 죽지 않으면 사회 전체가 더러워질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결국 상급자의 태도이고, 하층 인민의 불저항이다. 상류 귀족들은 매우 편안함을 느꼈다. 매일 누군가가 옆에서 돈을 벌기 위해 기다리고 있어도 문제의 근원을 찾을 수 없다. 그들이 발견하더라도, 그들은 고치려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하층 국민들은 억압받는 것에 습관이 되어 상층의 권위를 두려워한다. 권력과 어둠에 대항하는 국민을 조직할 목소리가 없다. 생각해 보세요. 만약 목소리가 있다면, 나는 상류 사회의 우월감이 얼마나 지속될 수 있는지 믿지 않는다. 결국 상층은 하층 인민의 근면한 노동과 경작으로 지탱된다!
비록 나는' 비참한 세계' 의 절반만 보았지만, 이런 생각과 감정은 모두 내 머리 속에 뿌리박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