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삶에서 일어날 수 있는 법에 관한 이야기.

고대 도시 방문: 솔로몬의 "지혜"

이스라엘아, 잔잔한 호수처럼 공평해 주시고, 여호와의 의로움을 줄기차게 해 주십시오.

-기원전 8 세기 유대인 예언자 아모스에서 인용한 것이다.

고대 도시 방문: 솔로몬의 "지혜"

모세의 발자취를 따라 우리의 법률 여행은 사해라는 신기한 땅으로 왔다.

모세가 죽은 후 오랫동안 사막을 떠돌아다니던 이스라엘 사람들은 마침내 그들의 고향인 가나안으로 돌아왔다. 하지만 지금 이곳을 차지하고 있는 페니키아인들은 이곳의 이름을' 팔레스타인' 으로 바꿨다.

팔레스타인 영토에 들어갈 때 이스라엘 가족마다 나무 상자를 가지고 다녔다고 한다. 상자에는 모세와의 계약인 십계명이 새겨져 있는 작은 비석이 들어 있어서 궤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십계명, 십계명, 십계명, 십계명, 십계명, 십계명, 십계명) 그들이 다시 정착했을 때, 이런' 인신계약' 의 정신에 따라, 곧 유태인 교칙과 유명한 탈무드경 한 권을 발전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탈무드, 탈무드, 탈무드, 탈무드, 탈무드, 탈무드, 탈무드) 따라서 함무라비 법전이 탄생한 후 아시아에는 두 번째 법치국가인 이스라엘이 생겨났는데, 그 수도는 사해와 지중해 사이에 끼어 있는 역사적인 도시인 예루살렘이었다.

지금, 우리는 과거의 법률 이야기를 찾기 위해 이 변천이 가득한 고성에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루살렘" 이라는 단어는 가나안어로 "평화의 도시" 를 의미한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예루살렘은 고대부터 정말로 "평화" 라는 단어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습니다. 고대 세계의 갈림길에 위치하여 열강들이 다투고 종교가 서로 경쟁하기 때문에 이곳의 전쟁은 이미 거의 5000 년 동안 불타고 있다! 면적이 1 제곱킬로미터밖에 안 되는 작은 구시가지는 세계 3 대 종교인 유대교, 기독교, 이슬람교의 웅장하고 최고무상의 절들이 동시에 우뚝 솟아 있다. 이것은 이 고성이라고 한다. 어떻게 평생 감당할 수 없는 부담을 감당할 수 있을까?

\ "고객 은 푸른 하늘 에 와서 지난 일을 매달려, 눈물 맑은 샘을 흘렸다. 클릭합니다 우리 여행의 목적은 법률의 발자취인 솔로몬 왕의 발자취를 찾는 것이다. 그러나 의외로 역사의 손은 우리를 우회적으로 유명한' 울음벽' 으로 이끌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거의 3000 년 전에 이스라엘 사람들 중에 유명한 군주인 솔로몬 왕이 나타났다. 솔로몬 시대는 유대인 민족 역사상 유일하게 번영하고 부강한 황금시대였다. 그는 7 년 동안 여호와를 위해 웅장한 신전을 지었는데, 오늘날 옹성 북동쪽 모퉁이에 있는 성전 산에 자리 잡고 있다.

사료에 따르면 이 절은 산꼭대기에 우뚝 솟아 있고 동서향으로 기세가 매우 웅장하다. 신전의 대문, 모든 주랑, 천장, 문과 창문에는 금이 박혀 있고, 조명 기구, 제사용 그릇, 모세 십계명의 궤는 모두 순금으로 만들어졌다. 절 밖의 정원에는 100 개의 프놈펜 수조가 있고, 그 안에는 연꽃이 가득 피었다. 절이 완공된 날, 성대한 축제가 2 주간 계속되었다! 솔로몬은 매일 이 성전에 와서 올리브나무의 그늘 아래 전국 인민을 위해 정의를 주재하고 여러 가지 사건을 심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의 계승 초기에 솔로몬은 하느님께서 그에게 좋은 왕이 되는 데 필요한 훌륭한 자질을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한다고 한다. 그래서 신은 네 가지를 꺼내서 선택하게 하셨다. 솔로몬은' 장수',' 부귀',' 복수',' 지혜' 중에서' 지혜' 만 선택했기 때문에 하나님은 그에게 신중하고 총명한 마음을 주셨다.

이후 솔로몬의 판안 능력, 사건 해결의 지혜, 재판의 정의는 서구 역사에 많은 좋은 말을 남겼다.

다음 이야기는 3000 년 전에 이곳에서 일어난 고전적인 법률 이야기이다.

어느 날 솔로몬은 큰 성전의 재판석에 앉아 두 여자가 아기 한 명을 안고 성전에 와서 울면서 큰 소리로 한 가지 사건을 말했다고 한다. 그중 여자 갑은 여자 을을 가리키며 그 두 사람은 동거하여 아이를 낳는다고 말했다. 그녀 (a) 셋째에는 남자 아이가 태어났고, 그녀 (b) 도 아들을 낳았다.

그날 밤, 여자 B 가 실수로 아이를 눌러 죽였다. 충격과 고통 외에도 여자 B 는 밤이 깊을 때 몰래 두 아이를 바꾸었다. 여자 A 가 깨어나서 품에 안겨 있는 아이가 이미 죽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놀라서 평정을 되찾은 후, 그녀는 자세히 들여다보니 죽은 아기가 자신의 아들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여자 A 의 진술이 끝나기도 전에, 여자 B 는 흥분해서 솔로몬에게 "아니야! 그녀가 말한 것은 거짓말이다! 죽은 사람은 그녀의 아들이다. " 여자 A 는 더 흥분하고 더 큰 소리로 말했다. "살아있는 건 내 아들이야! 내 아들 ...! ""

두 여자가 그들의 아이를 위해 다투고 있어서, 다투고 있다. 논자 1 호의 신비한 사건이 솔로몬을 한동안 괴롭혔다.

솔로몬 시대에는 의학이 아직 혈액검사와 DNA 친자확인의 지경까지 발전하지 못했고, 본안에는 참고할 수 있는 다른 증인이나 물증도 없었다. 솔로몬은 오랫동안 생각해 본 뒤 갑자기 눈을 뜨고 "칼을 가져오라" 는 간단한 명령을 내렸다.

여자 A 와 B 모두 놀랐다. 그들은 칼로 무엇을 합니까? 솔로몬은 이렇게 말합니다. "아기를 반으로 자르고, 각각 절반씩 자른다." 。 이때 여자 A 는 큰 소리로 울었다. "왕, 아이를 그녀에게 줘라, 나는 차라리 다투지 않겠다, 아이를 죽이지 마라!" 그리고 여자 B 는 야만적으로 말했다. "그래, 난 얻을 수 없어, 그녀도 얻을 수 없어. 우리는 아예 한 칼로 두 번 끊어서 아이를 죽였다. ""

지금까지 진상이 드러났다. 인간성에 따르면 친어머니만이 자신을 억울하게 하여 아이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 그래서 솔로몬은 대대로 낭송하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아이를 여자 A 에게 주는 것이 진정한 친어머니다." 악독한 여자 B 는 법률의 처벌을 받았다.

이 영명한 판결은 전 세계에 거의 3000 년 동안 전해져 솔로몬을 서방 세계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알려진 사법정의의 수호신으로 삼았으며, 그 명성은 중국의 포청천보다 훨씬 더 컸다. 물론, 현대 법치의 원칙과 관점으로 볼 때, 솔로몬의 사법행위는 분명히 문제가 있는 것 같다. 우선, 그는 모세의 십계명 중 "오살해서는 안 된다" 는 법을 어겼다. 둘째로, 그의 협박이 이렇게 극적인 효과를 낼 수 있었던 것은 여성과 모든 이스라엘 사람들이 그가 사법 승인 없이 아기를 절개할 권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이런' 법치' 는 사실' 권력지상' 의' 인치' 이다. 기껏해야

그것은 일종의' 형식법치' 로, 우리가 오늘 추구하는' 실질법치' 와는 거리가 멀다. 하지만 그 먼 고대에는 사실의 증거가 전혀 없는 상황에서 적극적으로 조건을 만들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사법정의를 실현할 수 있는 판사로서 솔로몬의 지혜는 후세 사람들에게 존경받을 만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의명언)

그런데 오늘날 솔로몬이 앉았던 최초의 유대인 성전은 어디에 있습니까? 우리는 성전 산에서 한참 어슬렁거렸지만, 그것의 종적을 찾지 못했다. 묻자, 그 유적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울음벽' 아래에 있다고 들었다. 솔로몬이 죽은 지 344 년 후에 바빌론 왕 느부갓네살 (네부카드네자르) 이 이끄는 전사들이 예루살렘을 점령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그들은 거대한 성전을 불로 파괴했고, 그 이후로 번화했던 예루살렘은 까맣게 탄 폐허가 되었다. 후대의 유대인들은 또 도처에서 석두 줍고, 제자리에 담을 세우고, 여기에 제 2 성전을 재건했다. 수백 년 후, 두 번째 신전이 로마인들에 의해 불타고 이 벽만 남게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유대인들은 매달 이곳에 와서 지난 일을 추모하며 눈물을 참을 수 없었다. 그래서 이 벽은 또' 울음벽' 이라고 불린다.

우리는이 "울음벽" 앞에 서서 우여곡절을 겪은 그 오래된 암석을 응시하고 있다. 나는 갑자기이 석두 책이 유대인 민족의 수천 년 동안의 쓰라린 역사뿐만 아니라 그 뒤에있는 큰 성전에서 일어난 고전적인 법적 이야기도 기록한 두꺼운 역사책이라고 느꼈다.

사실, 고대부터 유대인들은 매우 훌륭하고 재능 있는 민족이었다. 하지만 평화롭게도, 이 민족의 수천 년 비극을 초래한 모든 요소 중에서' 하늘의 불공정' 이라는 네 글자를 제외하고는 이스라엘 사람들이 심사숙고할 만한 것이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솔직히 말해서, 구경꾼으로서, 유대인의 조상 아브라함이 다른 사람의 우상을 파괴하고 우르시와 다른 인종, 종교와 함께 수치를 당하게 하는 극단적인 행동부터, 그 순간부터, 어찌 된 일인지, 이 민족은 4000 년 동안 파란만장한 비참한 방랑 운명을 정해 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모세, 데이비드, 솔로몬, 예수, 아인슈타인, 마르크스 등 유대인의 후손들이 배출되기는 했지만,' 질투심' 은 다시 돌아오기 어려웠지만, 그 민족은 성격에 의해 결정된 운명을 벗어나지 못했다. 오늘날, 그러한 운명의 비극을 피하기 위해, 유대인 자신을 포함한 모든 민족의 자유와 행복을 위해, 예루살렘을 진정으로' 평화의 도시' 로 만들기 위해, 이스라엘 사람들은 서로 다른 문화, 종교, 인종과 공존하는 방식을 연구하기 시작해야 합니까?

물론, 이것들은 모두 우리 법률 여행의 주제외의 말이다.

출처: 여정우: 법의 흔적을 찾다.

예수 고통: 역사를 바꾸는 세기 재판

"불공정한 심판의 죄는 10 죄 이상이다. 범죄가 오염된 것은 물일 뿐이고, 헛되이 오염된 것은 수원이기 때문이다. "

베이컨, 17 세기의 영국 철학자를 인용했습니다.

예수 고통: 역사를 바꾸는 세기 재판

세계 역사를 돌이켜 보면, 한 나라의 흥망은 로마제국의 흥망성쇠처럼 법의 흥망성쇠와 그렇게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일찍이 로마 건국 초기에 로마 시민들은 귀족이든 민간인이든 국민의 권리와 법률의 정의에 깊은 경의를 표했습니다. 이런 법을 준수하는 전통은 거의 700 년 동안 계속되었다. 하지만 그 후 로마 제국의 영토가 급속히 확장되면서 돈과 부와 노예의 미녀들이 로마로 몰려들면서 로마 사회는 법을 지키지 않고 권력과 돈에만 집착하기 시작했습니다. 사회는 원래의 공정관념과 법치정신을 잃었고, 선천적으로 신성한 사명을 숭상하는 종교신앙이 부족하다. 그렇다면, 도덕이 풍부하고 물욕이 횡포하는 시대에 로마 정부는 여전히 낡은' 법치' 처럼 될 수 있을까?

로마인들을 효과적으로 규범하고, 로마인들을 단결시키고, 로마와 로마가 점령한 사회의 건강한 성장을 이끌고 있는가?

그렇지 않다면, 강해 보이지만 내부적으로는 알려지지 않은 이른바 방대한 제국은 가만히 앉아 죽기를 기다릴 수밖에 없다. 오늘날 점점 더 많은 역사가들은 전성기에 있는 로마 제국의 멸망 원인 중 하나가 극도로 잔인하고 불공정한 심판으로 인한 것일 수 있다고 믿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 불공정한 재판의 피해자는 전 세계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알려진 큰 이름인 예수 (American) 를 가지고 있었다. 이 섹션에서는 우리의 세계법 여행이 지중해 동해안의 예루살렘으로 돌아갈 것이다. 기원 후, 여기

로마제국의 판도를 그려 로마철 발굽에 의해 수백 년 동안 유린된' 심판 예수' 의 전설은 거대하고 고통스러운 낙인처럼 이 땅에 깊이 새겨져 있다.

이스라엘에서 가장 큰 공항인 구리안 공항에서 남동쪽으로 약 40 분 동안 여행한 후, 이 성성이 우리 눈앞에 나타났다. 우리에게는 예루살렘이 낯설지 않다. 우리는 줄곧 이곳에서' 솔로몬의 지혜' 를 찾고 있다. 세계 3 대 종교 거룩한 도시는 해발 800 여 미터이다. 멀리서 보면, 그것은 주디아 산꼭대기에 있는 궁전과 같다. 우리가 구시가지에 도착하여 고성벽 위에 늘어선 화살표를 올려다보았을 때, 우리는 베이징, 남경, xian 의 성벽이 생각나지 않을 수 없었다.

신구에서 가장 중요한 통로인 야파문에서 구시가지에 들어서자, 다양한 민족 의상을 입은 행인들이 도시의 좁고 붐비는 거리에서 꼬리를 물고 있는 것을 보았다. 종횡무진 골목길, 허름한 가게와 집들은 모두' 터무니없는' 시대로 돌아가는 느낌을 준다.

말하자면,' 재판 예수' 라는 사건은 큰 사건이 아니다. 기원 30 년에 로마 군대가 점령한 동안 "예언자" 라고 주장하는 한 젊은 유대인이 예수 12 명의 제자들을 데리고 예루살렘에 왔다고 한다. 그들은 "하느님은 모든 민족의 한 하느님" 이라는 새로운 유대교 교리를 홍보하기 위해 곳곳에서 연설을 했습니다. 곳곳에' 구세주' 는 열렬한 환영을 받았고, 신도들의 대열은 눈덩이처럼 점점 커졌다. 이 사건은 마침내 유대교 대제사장인 바리새인들의 질투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로마인들의 이 눈엣가시를 제거하기로 결정했다.

도시의 시온 산에는 그윽하고 고아한 골목길에 같은 오래된 호텔이 있다. 이곳은 2000 년 전 유대인 유월절을 앞두고 예수 12 명의 제자들과 함께' 마지막 만찬' 을 먹는 곳이라고 한다.

당시 이 좁고 초라한 방에는 촛불 두 개가 켜져 있었고, 가운데 긴 탁자 위에는 양고기 구이와 과자, 술 몇 병이 가득 놓여 있었다고 한다. "유월절" 의 유래는 유대인 민족의 영웅 모세가 이스라엘 사람들을 홍해를 건너 이집트를 탈출한 이야기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이 기념일에 모든 유대인 가족들은 발효되지 않은 과자를 먹을 것이다.

당시 예수 (WHO) 는 쿠키 한 조각을 평균 12 개로 나눈 뒤 쿠키를 열두 제자의 입에 하나씩 넣었다고 한다. 그런데 예수 갑자기 슬픈 목소리로 말했다. "당신들 중 한 명이 나를 적에게 팔려고 합니다!" " 이때 제자들은 놀라서 멍해졌다. "누구야? 누구야? "하지만 유다라는 제자가 지금 그의 지갑을 손에 꼭 쥐고 있는 것을 아무도 눈치채지 못했다. 그 안에는 은화 30 개가 들어 있었다. 바리새인들이 반역자에게 준 상이었다.

그날 밤 유다는 로마 군인들에게 예수 체포라는 신호를 보냈다. 이제 우리는 예레바 외곽 올리브 산기슭에 있는 주스마니 교회에 왔다. 이곳은 로마 총독부의 소재지이자 전설의 예수 재판을 받는 곳이라고 한다. 교회 중심에는 큰 정원과 울창한 녹색 올리브나무 여덟 그루가 있다. 예수 때 재판을 받았을 때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어요? 로마 총독 피에르라드의 좌석 앞에서, 나중에 역사를 크게 바꾼 세기 재판이 시작되었다.

재판이 시작될 때 원고는 로마 총독의 예수 모독과 반역을 끝없이 비난했다. 예를 들어 예수 () 는 "유대인의 왕" 이라고 자칭했다. 예수 (WHO) 는 "신은 평화 박애의 신, 모든 인종평등과 사랑, 등급에 관계없이 인류의 진정한 구세주" 등을 말하는 등 로마 점령군의 권위에 대한 노골적인 경멸이다. 하지만 로마 총독 피에랄은 한참 동안 듣고는 이것이 유대인들 사이의 종교 교리 분쟁일 뿐' 반역 전복 정부' 라는 혐의는 전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필라는 예수 께 물었습니다. "당신은 유대인의 왕입니까?" 당신 말이 맞아요. 이것이 예수 유일의 대답이다. 그 후 로마 총독이 다시 무엇을 묻든지 간에, 그는 침묵을 지키며 대답을 거부했다.

농담이지, 이것은 아마도 세계 법률사에서' 묵비권' 의 가장 빠른 기원일 것이다.

피어라드는 법정에서 이렇게 오만한 태도를 취할 수 있는 피고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정말 놀랐다. 결국 그는 불쾌함을 참으며 판결을 선포했다. "이 사람은 채찍질을 당하고 10 을 받고 풀려날 것이다."

관중석에 있던 바리새인들은 큰 소리로 외쳤다. "그를 죽여라! 석두 그를 때려죽여라! " 로마 총독은 로마 제국의 법에 따르면 이 사람은 완전히 무죄라는 것을 마음속으로 알고 있었다. 하지만 이 바리새인들은 이스라엘에서 로마 점령군의 중추였다. 로마법의 공정성과 정의를 지키기 위해서다. 아니면 로마제국의 통치이익을 수호할 것인가? 피에르드는 오랫동안 숙고하다가 결국 후자를 선택했다. 그는 로마 군인들에게 "맑은 물 한 그릇을 가져오라" 고 명령했다. 그런 다음 많은 사람들의 시선에 그는 엄숙하고 조금씩 손을 씻은 후 다시 한 번 "이 사람은 피를 흘리고, 나는 무고하다" 고 선언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

전례가 없고, 황당무계하며, 불가사의한 법원 판결: "네가 알아서 처리해라."

그래서 비장한' 예수 수난기' 가 예루살렘에서 상연되기 시작했다. 우선, 예수 들은 옷을 벗기고 잔인하게 채찍질을 당했다. 그 후, 온몸이 상처투성이인 예수 위에 가시면류관을 쓰고 등에 두꺼운 십자가를 묶었다. 십자가에는 깔끔한 라틴어와 히브리어로 이렇게 쓰여 있다. "이 사람의 이름은 예수. 그는 "유대인의 왕" 이다. 그들은 다섯 명의 사나운 로마 병사들의 호위 아래 눈앞의 긴 길인' 돌로로사로' 를 따라 각 고지를 향해 등반했다. 길을 따라 그는 기절했다 10 여러 번, 선혈이 몇 킬로미터 길이의' 고난의 길' 을 붉게 물들였다. 황혼 무렵, 예수 마침내 산정상에 올랐다. 이때 세상은 이미 죽었고, 비극은 이미 마지막 장면에 이르렀다.

거대한 십자가가 높이 솟아 있고, 네 개의 못이 로마 군인들에 의해 예수 사지에 못 박히는데, 이것은 로마 제국이 발명한 가장 잔인한 사법이다. 온몸이 피투성이인 예수 몇 차례 고통스럽게 실신했지만, 그는 이를 악물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많은 구경꾼들은 이미 산기슭에서 큰 소리로 울었다. 태양이 마지막 한 가닥의 햇빛을 받았을 때, 예수 발버둥치며 고개를 들고 소리쳤다. "주여!" " 내 영혼을 가져가라. 그런 다음 그는 머리를 숙이고 36 세에 천국으로 돌아갔다.

로마 병사 한 명이 나서서 장검을 뽑고 예수 심장을 찔러 사형의 마지막 단계를 마쳤다. 칼이 뽑히자 예수 피가 쏟아져 예루살렘 땅을 붉게 물들였다 ...

무고한 사람이 법정에 파렴치하게 배신당하고, 모호하게 유죄를 선언하고, 온갖 고통을 당했지만, 원망 없이 진짜 죄 많은 사람을 위해 무거운 십자가를 메고, 자신의 피로 온 인류를 위해 속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무슨 철학입니까? 이것은 무슨 종교입니까? 그러나 이것은 얼마나 위대한 생각인가!

이 역사적인 불공정은 즉시 예수 (WHO) 를 전 세계의 성인으로, 지중해 3 해안에 있는 수천 명의 로마 제국의 억압과 모욕을 당한 사람들이 숭배하는' 구세주' 로 만들었다. 다시 한 번 지적해야 할 것은, 오늘날 역사가들은 역사에 실제로 예수 존재 여부에 대해 기본적으로 회의적이라는 점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예수 그냥 전설적인 허구의 인물 이라고 생각 합니다. 하지만 이 전설에서 새로운 세계 종교인 기독교 (라틴어로' 그리스도' 라는 단어는' 구세주' 를 의미함) 가 생겨났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400 년 후, 세계 각지에서 유입된 많은 야만인들이 기독교 십자가라는 명목으로 로마에 들어갔다. 그 이후로 고대 로마의 웅장한 건축물은 야만인들에 의해 폐허로 타올랐고, 폐허 위에는 십자가가 구름 속으로 우뚝 솟은 기독교 교회가 다시 한 번 일어섰다.

예수 (WHO) 가 기독교를 창조한 것이 아니라 로마인이 예수 () 를 창조했다고 할 수 있다! 불공정한 재판이 세계사의 면모와 과정을 심각하게 바꾸었다! 이 모든 것은 당시 로마 총독 피에랄이 예상하지 못했던 것이다.

기원 355 년에 로마 황제 콘스탄티누스의 어머니 힐라 여왕이 예루살렘을 방문하여 예수 형장과 묘지를 발견하였다. 300 년 전 로마 제국이 저지른 엄청난 잘못을 보완하기 위해, 그녀는 이 위대한 순교자를 기념하기 위해 여기에 성묘 교회 (부활교회라고도 함) 를 세우라고 명령했다. 하지만 너무 늦 었 어-전설적인 예수 오래 "부활", 그리고 로마 제국은 바람과 비, 희망 운명 이었다.

이 이야기가 너무 슬퍼서 그런가 봐요. 오늘날, 전 세계 사람들은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로 예수 기념을 한다. 65438 년 2 월 25 일경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꽃, 크리스마스 노래,' 산타클로스' 의 네온사인 장식과 뾰족한 빨간 모자가 전 세계를 휩쓸었다. 심지어 중국의 슈퍼마켓과 백화점에서도 산타클로스로 분장해 가게 앞 길에서 행인에게 선물을 주는 직원들이 많다. 불공평한 재판이 산타클로스를 2000 년 동안 거부할 수 없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러나' 불공정한 재판', 우리는 그것이 어느 나라에서 발생하든 영원히 이 세상에 나타나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출처: 여정우: 법의 흔적을 찾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