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자문 - 글쓰기에 적합한 성어는 무엇입니까?

글쓰기에 적합한 성어는 무엇입니까?

1. 글쓰기에서 흔히 사용되는 성어나 문장은 무엇입니까?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줍니다.

애도의 날, 눈물처럼 가랑비; 길에서 행인이 넋을 잃고 싶어한다. 청명절의 공동 시작을 쓰다.

하지만 이번 봄의 봄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분홍색 살구가 담을 내밀었다. 봄으로 가득 찬 시를 한 편 쓰다.

지평선 위의 달이 나무 꼭대기로 올라가 가지 끝에 서식하는 까치를 놀라게 했다. 시원한 저녁 바람이 먼 곳에 있는 매미에게 전해지는 것 같다. -여름시 쓰기

춘추의 달은 언제입니까? 당신은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가을시를 쓰다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겨울 경치를 담은 시.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일이 더 좋아졌다는 뜻이다.

봄이 오면 해가 강에서 떠오르고, 강 위의 꽃은 빨간색보다 더 밝고, 녹색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샘물에 관한 시를 써요

하늘가의 비는 맑고 풀색은 가까워야 하지만 그렇지 않다. 시의 비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안개가 자욱한 비, 하룻밤 사이에 우의 하늘을 뒤덮었다. 이른 아침에 너를 보내고, 초산까지 외로워 슬픔이 무한하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내 마음에는 시척이 있고, 명월에는 시척이 있다. 나는 야랑계까지 계속 너를 따라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시의 우울함

2. 작문에 가장 적합한 10 개의 성어와 명언이 상당히 중요하다.

춘화추실,

진 루,

춘추필법,

가을 잎,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다.

곡물이 풍부하다.

가을바람이 소슬하다.

열매가 주렁주렁하다.

명언 경구를 배우다

강은 바다로 달려가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한악부 장가행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악비"

먼저 100 건의 연구를 확정해야 한다. (주) 에 따르면

검봉은 맷돌에서,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나온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책 속의 형식이 좋지 않은 시를 구분하고, 오려내고,' 시경' 의 전통 풍아를 배우고, 현자를 배우고, 선생님이 많을수록, 이것이 바로 너의 진정한 선생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보)

좋은 지식이 있으면, 그 도리를 취하지만, 쌓는 데는 도리가 있고, 얇은 데는 도리가 있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소식)

박학, 심문, 세심한 사고, 분별력, 견지. ("예기")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순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간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사마천)

3. 잘 쓴 성어는 슬픈 배 가위: 그리고 주산 날카로운 가위를 묘사한다. 비유 문자와 문장 모두 매끄럽고 부드럽다.

곱슬 이빨: 부드럽지 않다; 구부리기: 우여곡절. 읽기가 원활하지 않은 문장 한 편.

이를 갈다: 매끄럽지 않다; 한 곡: 우여곡절. 읽기가 원활하지 않은 문장 한 편.

한 홍합의 병은 문장 쓰기를 비유한다. 왜냐하면 성공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얼음은 총명하고 영리하다. 문장 단어로 압운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다.

실의에 빠져서 문장 쓰는 것을 비유한다. 홍합병이 구슬이 되는 것과 같다. "

서까래처럼 큰 펜은 유명한 문장 한 편을 묘사한다. 그것은 또한 유명한 작가를 가리킨다.

필저 불꽃의 비유가 생동감 있고 우수하다.

백어로 쓴 낡은 8 주 같은 문장. 생활의 요구에 따라 쓴 판에 박힌 문장.

좋은 필묵은 문장 매끄럽고 내용이 충실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패치: 패치, 바느질까지 확장; 점프: 잘 요리하세요. 은유 처리는 그것을 완벽하게 한다. 대부분 문장 처리를 개선하거나 이론을 더욱 개선하는 데 쓰인다.

읽을 수 없음: 없음; 사망: 완료, 완료. 문장 묘사가 처참하고 처참하게 쓰여져, 마음이 시큰시큰해서 차마 다 볼 수가 없다. 그것은 또한 문장 들이 너무 가난 하 고 사람들이 독서를 거부 의미 합니다.

덩굴: 뻗은 덩굴. 확산도 가지도 않는다. 비유적 말이나 문장 쓰기는 간결하고 간결하며, 우물쭈물하지 않는다.

덩굴 없음: 덩굴, 뻗어. 확산도 가지도 않는다. 비유적 말이나 문장 쓰기는 간결하고 간결하며, 우물쭈물하지 않는다.

필묵 소송 필묵: 글이나 문장. 은유는 단어상의 논쟁과 논쟁이다.

반마 장문, 한대 역사학자 사마천과 반고. 일반적으로 반고 () 사마천 () 과 비교할 수 있는 문장 () 를 가리킨다.

단일 필력: 두 손을 들어 올립니다. 문필이 창창하고 문장 기세가 웅장하다는 것을 형용한다.

파도 오래된 파도: 파도가 문장 기복을 묘사하는 방법; 나이: 문장 노련함을 나타냅니다. 문장 기세가 웅장하고 문구가 정교하다고 묘사하다.

"짱 할 수 없다" 라는 단어는 문장 잘 쓰는 것을 의미하며, 다른 사람은 한 마디도 더 추가할 수 없다. 문장 묘사가 완벽하다.

독졸: 해, 해. 나는 차마 다 볼 수가 없다. 문장 한 편의 비극적인 내용을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인다.

의사가 당나귀 의사를 사다: 고대 관명. 의사는 당나귀 한 마리를 사서 계약서를 세 부 썼는데,' 당나귀' 라는 글자가 하나도 없었다. 풍자로 긴 글을 한 편 썼지만 요령을 잡지 못했다.

비수 투척 비수: 비수. 비유는 짧고 용맹하며 정곡을 찌르는 문장 한 편이다.

논점은 부차적인 것이다: 문장 쓰기. 궤변으로 문장 쓰기.

작문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다. 문장 또한 훌륭하다고 묘사했다.

문맹: 능숙; 묻지 마라: 문장 쓰기, 서술문 등을 가리킨다. 사람의 교육 수준이 낮거나 문화 수준이 떨어지는 것을 가리킨다.

문채는 작가가 문장 쓸 때 완곡한 어휘와 의도를 가리킨다.

문자로 뜻을 손상시키지 말고, 글에만 신경을 쓴다고 해서 내용에 대한 이해를 손상시키지 마라. 문장 글을 쓸 때 수사만 추구하고 문장 의도를 무시하지 마라.

문자로 문자를 다치게 하지 마라: 문자; 지: 작품의 사상성. 원래 의도는 네가 글에만 신경을 써서 내용에 대한 이해를 손상시키는 것이 아니다. 나중에는 문장 쓰기를 가리키기도 하고, 수사만 추구하고 문장 의도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고달픈 말: 비열한 말. 문장 용어와 표현 방식이 저속하지만 정련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한 글자도 바꾸지 않는 것은 어렵다. 문장 묘사가 빠르고 잘 쓰여졌다.

붓을 몇 자 써서 문장 언어가 훌륭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짱 없음" 이라는 단어는 원래 문장 잘 쓰는 것을 가리키며, 다른 사람은 한 마디도 더 추가할 수 없다. 한 글자도 없다.

단어는 단어를 이해할 수 없다: 단어, 구. Catch: 도착; 그리고. 말과 글쓰기에 사용된 사상 감정을 충분히 정확하게 표현할 수 없는 단어와 표현 방식을 가리킨다.

말이 뜻을 이루지 못한다는 것은 글과 문장 들이 뜻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어는 모호합니다: 단어, 구; 캐치: 도착, 그리고. 말과 글쓰기에 사용된 사상 감정을 충분히 정확하게 표현할 수 없는 단어와 표현 방식을 가리킨다.

심보가 절대적으로 아름답다: 깊고 길다. 박지희: 심오합니다. 문장 도덕이 깊고, 내용이 심오하며, 언어가 아름답다는 것을 가리킨다.

심파의 독특한 아름다움은 문장 도덕이 깊고, 내용이 심오하며, 어휘 선택이 훌륭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작문을 잘 묘사할 수 있는 성어가 급히 필요하다. 문장 잘 써서 다른 사람이 한 마디도 더 추가할 수 없다는 뜻이다. 완벽한 문장 묘사.

찰랑거리는 것은 문장 용용이 화려하고, 사서가 우아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한 글자도 바꾸지 않는 것은 어렵다. 문장 묘사가 빠르고 잘 쓰여졌다.

심보가 절대적으로 아름답다: 깊고 길다. 박지희: 심오합니다. 문장 도덕이 깊고, 내용이 심오하며, 언어가 아름답다는 것을 가리킨다.

독창성: 독특하고 독특합니다. 베틀: 베틀과 베틀은 직조 방법으로 확장됩니다. 비유 문장 명제와 입의는 독특하고 참신하며 남다르다.

짧고, 세련되고, 사람이 짧고, 총명하고, 강인함을 형용한다. 문장 또는 연설이 짧고 강력하다고 묘사할 수도 있다.

생각을 자극하는: 무한, 끝 없는. 사람들이 깊이 생각하도록 계발하다. 언어나 문장, 깊은 의미, 생각을 자극하는 것을 묘사하다.

심파의 독특한 아름다움은 문장 도덕이 깊고, 내용이 심오하며, 어휘 선택이 훌륭하다는 것을 가리킨다.

5. 잘 쓰여진 문장, 일관성, 유창함, 소박함, 재능이 넘치는 것을 묘사하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첫째, 남김없이

백화해석: 문장, 대화의 묘사는 매우 투철하고 충분하다.

왕조: 명나라

저자: 이청

출처: 이명청 "삼원 숭천 보주": "또한 정교하다; 역사학자들에게 꼭 필요한 것이다. "

번역: 문장 및 대화는 매우 철저합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역사학자들의 선택이다.

둘째, 단숨에

백화해석: 문장 처음부터 끝까지 기세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왕조: 명나라

작가: 후영림

출처: Ming Hu Yinglin "시 제품": "구구절절 모두 법; 그러나 진정한 의미는 항상 관통한다. 단숨에 해내다. "

번역: 모든 단어는 규칙적입니다. 그러나 진정한 의미는 항상 관통한다. 이런 기세는 시종일관 관통한다

셋째, 흐르는 물

백화해석: 문장 배치와 발전을 비유한다. 구름 운동, 물의 흐름, 매우 자연스럽고 조각할 필요가 없다.

왕조: 송나라

저자: 수시

출처: 돌 "감사와 함께 승진서": "대체로 흐르는 물처럼; 초기 불확실성; 하지만 여러분이 하는 일을 자주 합니다. 종종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

번역: 일반적으로, 매우 자연; 고정 된 형태가 없습니다. 그러나 종종 그것이 있어야 할 곳에서; 멈출 수 없는 곳에서 자주 멈춘다. ""

넷째, 가식적이지 않다

모국어 해석: 간단하고 현실적이지만 화려하지는 않습니다.

왕조: 현대

저자: 바킨

증명: 바진의' 집화' 후기는 "그는 단지 단도직입적으로 회의를 했다" 고 말했다.

다섯째, 묘필생화

백화문 해석: 비유적 작문 능력이 뛰어나다.

왕조: 5 대

저자: 왕인우

출처: 5 대 왕인우' 개원천보 유작 몽리화': "이태백이 젊었을 때, 꿈속에서 쓰는 필은 태어날 때 꽃이 있고, 뒤이어 천재가 되어 천하로 유명하다."

이태백이 아직 아이였을 때, 그는 뛰어난 작문 기교로 세상에 이름을 날렸다. ""

6. 성어로 성어 이야기를 구성한다. 이웃이 도끼를 훔쳤다고 의심하기 전에 시골 사람이 도끼 한 자루를 잃어버렸다.

그는 이웃집 아들이 훔친 줄 알고, 그 사람의 말과 행동을 도처에서 살피며, 보면 볼수록 그 사람이 도끼를 훔친 도둑처럼 느껴졌다. 나중에 도끼를 잃어버린 사람이 도끼를 찾았다. 원래 그는 며칠 전에 산에 올라가 나무를 베다가 실수로 계곡에서 길을 잃었다.

도끼를 찾은 후 그는 또 이웃의 아들을 만났다. 그를 다시 보세요. 그는 도둑처럼 보이지 않는다. 이웃의 도끼를 의심하다: 사실을 중시하지 않고, 일에 대해 의심을 품다.

2. 춘추시대에는 송나라에 농부가 있었다. 그는 항상 밭의 농작물이 너무 느리게 자라고 있다고 생각한다. 오늘 보러 갔는데, 내일은 또 묘목이 영원히 키가 크지 않은 것 같다. 그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무엇이 그들을 더 높고 빨리 자라게 할 수 있을까? 어느 날 그는 밭에 와서 한 그루씩 모종을 뽑았다.

한 그루 한 그루 한 그루씩 대량의 모종을 뽑아 큰 힘을 썼다. 그가 묘목을 뽑은 후, 그는 기진맥진했지만, 그는 매우 기뻤다. 집에 돌아오자 나는 자랑했다. "오늘 피곤해 죽겠어요. 나는 묘목이 몇 인치 자라도록 도왔다! 클릭합니다 "이 말을 듣고 그의 아들이 밭으로 뛰어들어 밭의 모종이 모두 죽은 것을 발견했다. 주조에는 구제할 수 없는 학자가 있는데, 이름은 부판 () 이다.

부판 들은 시 방면에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국가 사무를 잘 관리한다. 나중에 그는 주려왕 옆에서 국가 사무를 처리하는 것을 도왔다.

그러나 주려왕은 오만하고 법을 곡해한다. 간신은 온갖 수단을 다 써서 비위를 맞추려고 한다.

부판 는 퉁명스럽게 그에게 충고하고, 국가 대사의 폐단을 나란히 열거했지만, 이 간신은 주려왕의 귓가에 그의 험담을 했다. Zhou Liwang 은 매우 부판 피곤 합니다. 그 이후로 간신이 들락날락하며 부판 무시를 했다.

부판 () 는 매우 화가 나서 시 한 수를 썼는데, 나중에 시경 () 에 수록되었다. 시에서 간신을 비난하며 말했다. "악행은 구제할 수 없다!" " "구제 불능": 병이 골병에 걸려서 약을 구할 수 없다.

후자의 비유는 일이 구제 불능이 될 정도로 나쁘다. 4. 남북조 때 송국에는 종기명이라는 장군이 있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용감하고 야심이 있었다.

어느 날 종이의 삼촌이 그의 야망이 무엇인지 묻자 종이가 대답했다.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싶다." 내가 모든 장애물을 뚫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뜻이다.

각고의 공부와 열심히 일한 끝에 종이는 마침내 선전할 수 있는 장군이 되었다. 나중에 사람들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 라는 말로 어려움에 맞서는 정신을 묘사하였다. 남북조 시대에는 북방의 북주와 남방의 진국이 장강을 경계로 삼았다.

수나라 황제, 북주 총리, 폐주 경제, 자립 황제, 수나라 건립. 그는 진국을 멸하기로 결심하고, "나는 전국민의 부모님이다. 허리띠처럼 좁은 장강이 있어서 남방 사람들이 고생하는 것을 보고 그들을 구하지 않을 수 있을까? " 나중에 사람들은' 일대의 물' 을 사용하여 두 곳이 서로 가깝고 좁은 수역이 하나밖에 없다는 것을 묘사하였다.

6. 춘추시대에는 유백아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음율에 능통하고 금예가 뛰어나다. 그때 그는 유명한 피아니스트였다. 유백아가 젊었을 때, 그는 매우 총명하고 공부하기를 갈망했다. 그는 일찍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운 적이 있고 피아노 기술도 수준에 이르렀다. 그러나 그는 항상 자신이 모든 것에 대한 감정을 뛰어난 방식으로 표현할 수 없다고 느꼈다.

보아의 선생님은 그의 생각을 알고 배를 타고 동해의 봉래도로 갔다. 그래서 그는 자연의 경치를 감상하고 바다의 파도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아는 고개를 들어 파도가 세차게 일고 물보라가 튀는 것을 보았다. 바닷새가 울부짖으며 노래하고 있다. 숲 속의 나무들이 울창하여 마치 선경에 들어가는 것 같다.

자연의 조화되고 아름다운 음악이 내 귓가에 솟아오르는 것처럼 묘한 느낌이 저절로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는 어쩔 수 없이 피아노를 연주하고, 소리는 마음대로 돌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거문고 소리에 녹여, 보아는 전례 없는 경지를 체험했다.

선생님은 그에게 "너는 배웠다. 클릭합니다 어느 날 밤 보아에서 배를 저었다.

청풍명월을 맞으며, 그는 생각이 만만치 않아, 다시 한 번 거문고를 연주했고, 거문고 소리가 은은히 울려 퍼지며 점점 가경으로 접어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나는 누군가가 해안에서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었다.

보아가 소리를 들었을 때, 그는 배에서 나와 한 나무꾼이 해안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이 사람이 지음이라는 것을 알고, 즉시 나무꾼을 배에 초대하여 흥겹게 그를 위해 연주했다. 보아가 산을 찬양하는 곡을 연주하자 나무꾼이 말했다. "얼마나 좋을까! 웅장하고 장엄하며, 태산처럼 하늘을 찌를 듯이 우뚝 솟아 있다! " 그가 급증하는 파도를 연주할 때 나무꾼이 말했다. "얼마나 좋을까! 끝없이 넓게 펼쳐져, 마치 세차게 흐르는 물, 끝없는 바다를 보는 것 같다! " 보아는 흥분해서 흥분해서 "지음! 클릭합니다 너는 정말 나의 지기이다. ""

이 나무꾼은 바로 종수기이다. 그 이후로 두 사람은 아주 친한 친구가 되었다.

이 이야기는 열자 당원에서 온 것이다. 고산 흐르는 물' 이라는 성어는 지음과 아름다운 음악을 비유한다.

7. 단어 선생님은 문장 중 매우 중요한 단어를 시정하는 선생님을 가리킨다. 이 언어는 송대 도악' 오대사 보보' 에서 나왔다.

당대는 중국 봉건 사회 발전에서 매우 번영한 시기이며, 문학예술도 매우 발달했는데, 그중에서도 시가 가장 대표적이다. 당시에는 시인이 많았을 뿐만 아니라 시가도 많았고, 예술과 콘텐츠 수준도 높았습니다.

당시 수많은 시인 중 척적 시인이 있었다. 어느 겨울, 그는 대설 후 원야에서 매화가 자랑스럽게 피는 것을 보고, 초겨울에 만개한 매화를 읊기 위해 시' 조매' 를 한 편 썼다. 이 시에는 두 줄의 시가 있다. 눈이 오기 전 마을에는 어젯밤에 몇 개의 지점이 문을 열었다.

글을 다 쓴 후 그는 매우 만족했다. 정곡이라는 사람이 척적 이 쓴 이 시를 보고 이 시의 의의가 아직 소진되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반복적인 사고와 퇴고를 거쳐, 그는 이 두 구절의 시를 바꾸었다. 깊은 눈의 옛 마을에서 어젯밤에 지점을 열었다. 그는 매화 몇 송이를 피운 이상 조매라고 할 수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정곡의 변경은 숫자를 한 글자로 바꾸고 한 글자만 고쳤지만,' 아침매' 의 주제를 더욱 적절하고 시의 경지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곡에 대한 이런 변화는 상당히 칭찬을 받았는데, 당시 정곡을 자신의 사사라고 불렀다.

8. 오래전 처라는 체스 고수가 있었다. 그의 바둑 솜씨는 뛰어나다. 처에는 그와 함께 장기를 배우는 학생이 두 명 있다. 한 학생이 선생님에게 매우 전심전력으로 공부한다.

다른 하나는 없습니다. 그는 장기를 배우기가 쉬워서 진지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선생님이 설명하실 때, 그는 거기에 앉아 있었고, 눈은 바둑을 보고 있는 것 같았지만, 마음속으로는 "지금 야생에서 백조 한 마리를 죽이면 맛있을 것 같다" 고 생각했다.

그는 늘 백일몽을 꾸고 정신이 방황하기 때문에 선생님은 전혀 듣지 않는다. 결국, 비록.

7. 문장 쓰기와 관련된 성어는 무엇입니까? 주요 장소에서 문장 그리기 또는 쓰기를 말합니다. 일을 대국에서 출발하여 중요한 문제를 먼저 해결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원래 의도는 문장 내용이 정교하여 천지의 원기도 포함하고, 극히 작은 것도 요약하였다. 나중에 문장 칭찬에 쓰이는 심오함.

대형 문장: 원래는 육지 풍경을 가리켜 사람들에게 글쓰기 소재를 제공한다. 지금은 편폭이 큰 문장.

많은 문장: 탐구 할 수있는 많은 신비가 있습니다. 말, 문학, 혹은 밝혀진 현상을 가리키는 것은 사람을 곤혹스럽게 하는 의미나 기타 상황을 가지고 있다.

크게 놀라다: 어떤 목적을 위해 화제를 이용하거나 어떤 일에 문제를 일으켜 사태를 확대한다.

비어 있음: 비어 있습니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문장 묘사에 내용이 없거나 내용이 충실하지 못하다.

과장: 말, 문장, 과장된 글이 사실보다 더 많다는 뜻이다.

남김없이: 매우 충분하고, 상세하며, 철저하고, 유쾌하게 어떤 일을 표현한다. 문장, 포괄적이고 상세한 이야기, 또는 재미를 극치로 묘사하다.

눈부신: 눈부신: 섬세한 옥, 아끼는 물건, 문장, 인재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눈에 미옥이 가득하다. 좋은 것, 좋은 문장 또는 유용한 인재로 가득 찬 비유.

허점이 많다: 비유와 문장 많은 곳이 충분한 이유 없이는 정당화할 수 없다.

당나귀는 개를 불렀다: 사람들의 나쁜 글쓰기를 비웃는다.

무한함: 물은 넓고 무한합니다 (무한함: 물 상승). 말하는 것과 문장 쓰는 것이 중심에서 벗어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매우 흐리멍덩하다.

외삽 법: 증거를 광범위하게 수집하여 대량의 사례를 인용하다. 광범위한 인용문과 풍부한 자료로 문장 묘사와 쓰기를 묘사하다.

평평하고 직설적인 묘사: 말과 글쓰기를 수식하지 않고, 직설적으로 서술하고, 기복도 없고, 강조점도 없다.

천망치 백련: 천망치백련으로 불순물을 제거하다. 여러 차례의 고된 투쟁의 단련과 시련을 거쳤다. 비유 문장 작품과 작품은 여러 차례 상세하게 수정되었다.

레이동: 많은 문장 들이 똑같아요. 작품과 발언이 상투적인 것을 반복하는 것을 비유하다. 기계적으로 하나의 패턴을 따르는 것을 비유한다.

문산회해: 하루 종일 문장 쓰기, 회의, 주의력을 집중할 수 없는 사람을 묘사한다.

챕터 쓰기: 챕터: 문장. 네가 붓을 휘두르자마자 문장 한 편을 썼다. 문장 쓰기가 빠르다고 묘사하다.

현외음: 말 (또는 문장) 에 간접적으로 드러나지만 명확한 뜻은 없다.

작은 문제를 크게 풀다: 작은 제목으로 큰 문장. 작은 일을 큰일로 취급하는 것을 비유하다 (가치 없는 것, 부적절한 것, 불필요한 것을 의미).

기쁨에 넘쳐: 문장 원의가 뛰어나고, 말이 날카롭다. 요즘 사람들은 정서가 고조되고 행복하거나 즐거운 분위기로 묘사되는 경우가 많다.

기세가 웅장하다: 문장 길이를 묘사한다. 사: 계속 나타난다).

글에 싫증을 내지 마라: 문장, 발언은 간결하고 간결하다. 원하는: 짧은.

공필: 한 획도 함부로 하지 않고, 대충대충 하지 않는다. 글을 쓰거나 문장 쓰는 것을 매우 진지하게 묘사하다.

한 번: 한 번. 말 (또는 문장 쓰기) 이 치밀하고 일관성이 있는 것을 묘사하며, 일을 멈추지 않고, 긴장을 풀고, 빨리 완성하는 것을 가리킨다.

말 등에 의지하다: 원형이 민첩해서 곧 문장 잘 쓸 수 있다. 이제 곧 완성된다는 뜻입니다.

시작과 끝이 있다. 문장 의 전체 구조 를 묘사하고, 일 을 마지막, 시작 과 끝 을 설명 했 다.

행간: 문장 문자 사이에서 표현, 공개 또는 공개되는 사상 감정을 가리킨다.

양춘 백설:' 양춘'' 백설' 은 전국시대 초국의 노래다. 현대다대는 심오하지만 통속적이지 않은 문예를 가리킨다.

8. 좋은 문장 성어 [좋은 문장 성어] 를 묘사하는 것은 우여곡절이다. 시가 정교하고, 성어가 좋은 문장 한 편을 묘사한다. 글은 세상에서 기묘하다. 글자를 정교하게 묘사한다. 글은 값진 것이다. 글은 매우 정교하다. 글은 세상에서 기묘하다. 글자를 정교하게 묘사한다. 비밀은 비단이고 비밀은 하늘의 직기이다. 운진: 실크의 이름, 비단은 천연적입니다. 문학 검색 딩가-문장 미묘하게 신을 건드렸다. 정갑, 신의 이름은 육정육갑의 신이다. 그것은 금옥의 좋은 말이다. 언어의 정교함과 변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언어가 뛰어나다-언어가 섬세하고 비길 데 없다. 통찰력은 정확하고 철저하다. 그것은 우아하다. 문장 용용이 화려하고, 사전이 우아하고 대범하다는 뜻이다. 원저정신은 금성옥윤으로 가득 차 있다. 문장 아름답고 멋진 것을 가리킨다. 사람의 정신이나 문장 글자를 묘사하는 글이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이다. 문장 우의가 깊고 내용이 깊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예쁜 말. 김상학-문장 형식과 내용이 완벽하다는 뜻입니다. 사람의 외모가 아름답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김량미어-문장 완벽하다는 뜻입니다. 또한 인간의 도덕적 자질이 우수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몽필생화는 그들의 작문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문장 잘 작성 된 것을 의미 합니다. 묘한 말-장미: 이국적인 분위기와 아름다운 문장. 상쾌함-처음에는 향기롭고 시원한 공기를 가리키며 신선하고 상쾌한 느낌을 준다. 우수 문장 에 대한 비유, 작문 지도' 문필을 잘 묘사한 성어' 입니다. 맑고 듣기 좋다-문장 조예가 깊다는 것을 비유한다. 그것은 화려합니다. 해초: 문채. 그것은 문장 화려한 문필을 묘사한다. 월장의 별구-문필이 아름답고 미사여구가 화려하다고 묘사한다. 그것은 금석 소리를 낸다-석두: 종철과 같은 악기로, 소리는 맑고 아름답다. 그것은 아름다운 글과 우렁찬 음조를 의미한다. 그것은 문장 들의 멋진 언어를 묘사한다. 문장 의 깊은 뜻을 뜻한다. 예쁜 말. 고생 (b guān tòng yƺng): 고통스럽거나 긴급한 일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밀접한 관계가 있는 사물을 비유하다. 자신의 이익과 무관하다는 뜻이다. 아프지도 간지럽지도 않다. 그것은 처음에는 형용할 수 없는 고통으로 묘사되었다. 지금은 많은 비유가 있다. 고통: 고통. 나는 많은 외상과 고통을 겪었다. 원래 부모의 손실을 애도하는 것이었는데, 중상을 입은 것 같았다. 나중에는 많은 상처와 고통을 견뎌야 한다는 뜻이다. 음, 흉터를 잊고 아픔을 잊는 것 (H M 4H O le Chu ng B ng le t ng le t ng le t ng) 은 상황이 호전된 후 과거의 어려움이나 실패를 잊는 교훈을 말한다. 황 황 이순신: 황 공 구일; 고통: 슬픔. 고인의 말씀을 모으다. Qi è ch _ t _ ng h ì n 은 원한이 극에 이르렀다고 묘사했다. QI F ZH T-NG 피부 절단: 개인적, 개인적, 몸소 경험한 고통. 예를 들어, 나는 깊은 감명을 받았다. 나는 상대방을 싫어한다. 자신에게 좋지 않다. S 妊 m 瑾 ng zh t 璅 ng: 실명. 고대에 나의 아들은 한여름에 죽어서 눈이 멀었다. 나중에 아들을 잃은 슬픔을 가리킨다. Sh n w 욕심 t 徱 ng j í) 악: 혐오; 고통: 증오. 누군가나 어떤 일에 대한 극도의 혐오와 증오를 가리킨다. "10 병 9 통" 은 온몸이 불편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통증이란 네가 살고 싶지 않다는 뜻이다. 슬픔이 극에 이르렀다고 묘사하다. 고통스러운 경험에서 교훈을 얻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