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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구 사회의 이데올로기 적 특징은 무엇입니까?

개인주의, 자유주의, 법률사상은 오늘날 서구 사회의 가장 중요한 특징이다. 축 시대의 유대교와 그리스 철학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전축 시대는 물질세계와 정신세계가 아직 완전히 분리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그에 상응하여, 유대인의 견해는 당신이 죄를 지었기 때문에 고통받는 것이 당신에 대한 처벌이라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에게 죄는 동일하며, 온 민족은 하느님과의 계약 위반으로 처벌을 받았다. 따라서 도덕적 오점은' 죄를 씻는다' 는 방식으로 씻겨진다. 이는 도덕적 양심의 첫 단서일 뿐이다. 이때 개인의 책임은 아직 오지 않았다.

축 시대에 고난과 범죄 사이의 인과관계에 의문이 제기되었다. 욥기는 이런 의심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욥기" 는 "왜 정직한 사람이 이렇게 많은 고통을 겪어야 하는가?" 라고 날카롭게 물었다. 그러나 이런 추궁은 또 다른 공포를 가져왔다. 만약 고난이 죄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면, 고난은 어디서 오는 것인가? 어떻게 설명할까요? 이때 고난에 대한 해석은 이미 경건하지 않은 것으로 옮겨졌는데, 이런 경건하지 않은 것은 개인의 죄이며, 그러한 죄에 대한 하느님의 처벌의 위협은 용서와 구속을 통해 균형을 잡을 수 있다. 용서를 구하는 방식은 더 이상 죄를 씻는 것이 아니라 참회하는 것이다. 참회를 배우는 과정에서 인류는 양심의 왕국에 들어갔다. 개인의 죄책감은 인류가 자신이 단일 실수자라는 것을 의식하는 것을 상징한다. 이것은 서구 문명에서 자아의 시작이다. 독립된 자아만이 자신의 죄를 인식하고 자신의 죄를 참회할 수 있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은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만 책임을 져야 한다. 유대인 예언자 예레미야는 "나는 법으로 그들을 제한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서구 역사상 가장 중요한 순간 중 하나이며, 법제 관념은 이미 싹이 트었다. 고대 그리스에서 소크라테스는 개인의 양심의 중요성을 진정으로 깨달은 최초의 사람이었다. 그는 자신의 생명으로 인간의 양심이 생명보다 더 소중한 것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바로 자유였다. 사람은 기적이고, 사람은 의식이 있고, 진실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진리는 인간의 사고의 산물이며, 생각하고자 하는 누구에게나 개방적이고 접근하기 쉽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에스쿠로스의' 속박된 프로메테우스' 와 소포클레스의' 안티고네' 에서 그들은 고난에도 불구하고 양심과 도덕을 추구하기 위해 목숨을 희생하는 행위를 칭찬했다. 특히 고대 그리스 도시 국가의 시민 생활에서 개인의 양심은 윤리법전과 형법에서 각종 범죄를 상세히 나누는 진정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모든 사람의 자의식은 자신이 유죄인지 아닌지를 잘 알고 있고, 모든 것을 결정하는 것은 더 이상 신이나 왕이 아니라, 미래가 서구 문명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즉 인간의 이성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