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어 번체자는 어떻게 쓰나요?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거주란 법 집행이 물처럼 원활해야 한다는 뜻이다.
"D" (지 √) 는 중국 고대의 신수이다. 시비곡직을 구별할 수 있다고 하는데, 그 뿔로 사건을 심리하고 있는 사람을 만질 수 있다고 한다.
"가라" 는 말은 d 판결 후에 불합리한 사람을 쫓아내는 것을 의미한다.
-"d" 에는 세 가지 이름이 있습니다. 하나는 "감사합니다" 입니다. 둘째, 유니콘; 삼열 심양
질문 2: 번체자' 법' 자는 어떻게 쓰나요? 중국 고대에는 "법" 을 썼다. 그 중' D' 는 고대 전설의 유니콘이다. 그것은 본성이 정직하며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신성을 가지고 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분쟁이 생기면 이것으로 판단할 것이다. D 는 그 특유의 뿔로' 만질 수 없는 사람',' 만지는 사람' 으로' 패소' 를 한다. 고대인들은 이런 천성이 정직하고, 오로지 부정을 만지는 사람의 신판인 D 를 법의 범주에 포함시켰는데, 분명히 법에 정직하고 편파적이지 않은 가치 내포를 부여했다. 직자조자의 초기 의미는 머리를 들어 올리는 것이다. 모든 직자고교는 모두 정중의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본의의 확장이다. "Shuo Wen jiezi" 는 "직선, 맞아" 라고 설명했다.
질문 3: 번체자는 프랑스어로 어떻게 쓰나요? 번체자는 단순화 후 간체자로 대체한 획이 많은 한자를 말한다. 최근 규범은' 한자표 규범, 한자와 번체자, 이체자 대조표' 로 국무부는 20 13 년 6 월 5 일 시행을 발표했다. "법" 이라는 단어는 그 안에 있지 않으므로 단순화할 필요가 없다.
질문 4: 법의 번체자는 어떻게 쓰나요? "법" 이라는 글자는 중국 고대에 쓴 것이다.
질문 5: 번체자는 어떻게 쓰나요? 프랑스어 글자는 단순화되지 않고, 그 자체로도 번체자로 간주될 수 있으며, 간화자와 공통이다. 하지만 변종이 있어요? 。 제작된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질문 6: 법의 번체자는 어떻게 쓰나요? 이 로봇은 또 헛소리를 하고 있다!
방법은 전통이 아니다.
그것은 고대의 변종이다. 즉, 그것은 고대에 쓴 것이다. 그것은 오래된 프랑스어 문자이지만, 전통적인 한자는 아니다.
질문 7: 전통적인' 법' 자는 어떻게 쓰나요? 중국 고대에는 "법" 을 썼다. 그 중' D' 는 고대 전설의 유니콘이다. 그것은 본성이 정직하며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신성을 가지고 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분쟁이 생기면 이것으로 판단할 것이다. D 는 그 특유의 뿔로' 만질 수 없는 사람',' 만지는 사람' 으로' 패소' 를 한다. 고대인들은 이런 천성이 정직하고, 오로지 부정을 만지는 사람의 신판인 D 를 법의 범주에 포함시켰는데, 분명히 법에 정직하고 편파적이지 않은 가치 내포를 부여했다. 직자조자의 초기 의미는 머리를 들어 올리는 것이다. 모든 직자고교는 모두 정중의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본의의 확장이다. "Shuo Wen jiezi" 는 "직선, 맞아" 라고 설명했다.
(1) 무결성
중국이 법률이 출현한 이래로 성실은 줄곧 법률의 중요한 가치 중 하나였다. "법" 이라는 글자의 원시 구조에서 이 개념의 원시 근거를 찾기 어렵지 않다. "법" 이라는 글자는 중국 고대에 쓴 것이다. 그 중' D' 는 고대 전설의 유니콘이다. 그것은 본성이 정직하며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신성을 가지고 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분쟁이 생기면 이것으로 판단할 것이다. D 는 그 특유의 뿔로' 만질 수 없는 사람',' 만지는 사람' 으로' 패소' 를 한다. 고대인들은 이런 천성이 정직하고, 오로지 부정을 만지는 사람의 신판인 D 를 법의 범주에 포함시켰는데, 분명히 법에 정직하고 편파적이지 않은 가치 내포를 부여했다. 직자조자의 초기 의미는 머리를 들어 올리는 것이다. 모든 직자고교는 모두 정중의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본의의 확장이다. "Shuo Wen jiezi" 는 "직선, 맞아" 라고 설명했다.
중국 역사상 성실의 가치는 상당히 깊다. 법률 생성부터 근대에 이르기까지 성실은 줄곧 중국 입법, 법 집행 및 사법관원과 그 활동의 가치 가이드였으며, 중국인들이 법률, 법무관, 사법 및 법 집행 상황을 판단하는 데 사용하는 가치 규범이었다.
(2) 형평성
"법" 이라는 글자의 모양에서 볼 수 있듯이, 법은 "설문해자" 가 법자를 해석할 때 말한 것처럼 "수평", "수평", "물" 을 추구하는 것이다. 그래서 법자가 생겨났다. 프랑스어의 한자는 예나 지금이나 발전해 왔지만, 물 한쪽은 여전히 프랑스어 한자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공정성은 항상 중국의 법률 제정과 적용에 관한 가장 흔한 가치관과 가치 평가 기준이었다. 일부 서양 연구
학자들은' 공평함' 개념을 중국 전통 법률 제도와 법률 실천의 기초를 구성하는 정의의 원칙으로 여긴다. 중국의 전통적 가치관에서' 공평함' 이라는 단어는 가장 널리 사용되고 사용 빈도가 가장 높은 가치 준칙이라고 할 수 있다.
(3) 악을 징벌하고 선을 드린다
형벌을 집행하고 악을 징벌하고 선을 양양하는 것은 중국 고대 법률의 중요한 가치이다. 고대의 해석법에서 우리는' 법자, 형도' 를 볼 수 있다. 법과 형벌의 같은 의미에서 법의 형벌 가치를 쉽게 알 수 있다. "법" 은 "포기", "나누기" 를 의미하는 "이동" 을 의미한다. 고대 중국어의' 굴곡' 자는' 화살' 과' 활' 으로 구성되어 있다. 원시인들이 화살과 활 위의 휘장으로 사냥감의 귀속을 판단하는 풍습에 따르면' 가다' 는' 증거를 제시하다' 는 의미라는 의견도 있다. 사실 활과 화살의 의미에서' 처벌' 이나' 제재' 라는 의미도 있지 않나요? 나는 그렇게 생각했다. 가서 처벌로 확장하십시오-"포기" 또는 "추격". 누구를' 포기' 해야 합니까, 아니면' 추격' 해야 합니까? 분명히, 그것은 "비뚤어진"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법의 징벌 가치를 설명하지 않습니까? 상서' 의 한 단락의 묘사도 이 점을 충분히 설명했다. 그것은 말했다: "치우는 단지 반란을 일으켜 민간인까지 뻗었다. 묘목은 영으로, 제도는 형벌로, 오학형을 위해 법을 말한다. " 징벌과 법, 형벌과 연계된 가치가 갑자기 종이에 올랐다. 우리나라 역대 형벌을 강조하는 법적 내용에서 이 점을 쉽게 알 수 있다. 중국 최초의 성문법' 법학고전' 에는 절도죄, 도둑, 죄수, 포획, 잡화, 기구 6 조가 모두 형사범죄에 관한 내용이다. 중국의 역대 민사 관계 조정에 사용된 법적 수단도 민사 제재가 아닌 형벌이다. 민사위법행위를 포함한 모든 위법행위에 대해 국가폭력과 형사살인을 규정하고 있다. 호적, 재산, 계약, 결혼법규를 위반하는 행위도 이미 구체적인 처벌 규정이 있다. 일부 학자들은 "중국 고대 법전을 펴면 역사에서 청말까지의 성문법은 거의 모두 형법이다" 고 단언했다. 현대법학 관점의 분류에 따르면, 중국 수천 년 동안 수백 편의 고대 성문법전 중 비교적 독립된 민상법전은 거의 없다. 어떤 의미에서, 중국에서는 법과 형법이 사실 같은 일이다. 이런 관념은 중국 근대 중형의 경향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중국 사회의 심층의식에는 여전히 10 가지 가치관이 법이 악을 처벌하는 도구라는 것을 인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