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자문 - 국가의 문어문은 무엇입니까?

국가의 문어문은 무엇입니까?

1 .. 어느 문어문이 진검희아 시골 남편의 손에서 나온 것입니까?

이 단락의 원문은 남편이 나라를 위해 인재를 벼슬으로 하고, 예나라를 세우고, 자애로운 백성을 믿고 이웃을 사귀는 것이다. 관득인이고, 정득절이며, 백성은 그 덕을 가지고 있고, 그 의리에 인접해 있다.

남편이 그렇다면 사직은 반석처럼 안정되고, 타오르는 것은 불과 같다. 만지는 자는 부서지고, 범하는 자는 불태운다. * * * 의 나라가 있지만 뭐가 두려운가요? 댄은 이런 누락을 설명하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완성의 나라를 돌보기 위해서다. 서민들의 분노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다. 도둑의 계획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그의 일을 위해 죽는 것이다. 그의 나라를 위해 시장이 되는 것이다! 국가를 다스리는 사람에게는 재능 있는 사람을 벼슬으로 임용하고 예의제도에 따라 법과 정책을 제정하여 자애로 백성을 달래고, 편지와 이웃을 친구로 삼아야 한다는 뜻이다.

따라서 관료는 재능 있는 사람이 맡고, 정사는 윤리에 의해 통제되고, 인심은 그의 덕으로 바뀌며, 이웃은 그의 충성에 붙어 있다. 이렇게 하면 국가는 반석처럼 안정되고 불꽃처럼 번창할 것이다. 위반자는 산산조각 나고, 기분을 상하게 하는 자는 평평해질 것이다.

적국이 있어도 뭐가 두려운거야! 태자단 왕자는 이 길을 포기하고, 1 만 대의 병거를 가진 나라로 개인의 원한을 해소하고 도둑과 같은 계략을 과시했다. 그 결과, 그의 명성은 망가졌고, 그의 생명은 말살되었고, 그의 나라는 폐허가 되었다. 슬프지 않나요? -응? 。

2.' 자동치진 검지근희아' 속 남편은 어디서 왔나요? 이 단락의 원문은 다음과 같다.

카디프 는 국가 의 공식 으로, 선물 건국 으로, 사랑 하는 사람들 로, 이웃 을 사귈 수 있습니다. 관득인이고, 정득절이며, 백성은 그 덕을 가지고 있고, 그 의리에 인접해 있다. 남편이 그렇다면 사직은 반석처럼 안정되고, 타오르는 것은 불과 같다. 만지는 자는 부서지고, 범하는 자는 불태운다. * * * 의 나라가 있지만 뭐가 두려운가요? 댄은 이런 누락을 설명하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완성의 나라를 돌보기 위해서다. 서민들의 분노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다. 도둑의 계획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그의 일을 위해 죽는 것이다. 그의 나라를 위해 시장이 되는 것이다!

의미:

나라를 다스리는 사람에게는 재능 있는 사람을 벼슬으로 임용하고 예의제도에 따라 법과 정책을 제정하고 선심으로 백성을 위로하고 신의로 이웃을 사귀어야 한다. 따라서 관료는 재능 있는 사람이 맡고, 정사는 윤리에 의해 통제되고, 인심은 그의 덕으로 바뀌며, 이웃은 그의 충성에 붙어 있다. 이렇게 하면 국가는 반석처럼 안정되고 불꽃처럼 번창할 것이다. 위반자는 산산조각 나고, 기분을 상하게 하는 자는 평평해질 것이다. 적국이 있어도 뭐가 두려운거야! 태자단 왕자는 이 길을 포기하고, 1 만 대의 병거를 가진 나라로 개인의 원한을 해소하고 도둑과 같은 계략을 과시했다. 그 결과, 그의 명성은 망가졌고, 그의 생명은 말살되었고, 그의 나라는 폐허가 되었다. 슬프지 않나요? -응?

3.' 국가' 는 문어문에서 무슨 뜻입니까?

원래 의미:

1) 소리. 글자는 입에서 나오거나, 또는 소리를 낸다. "아이" 는 "네 영역" 과 "범위" 를 의미합니다. "또는" 는 "국경 순찰" 을 의미합니다. "Ai" 와 "or" 를 결합하여 "변방군의 활동 범위" 를 나타냅니다. 본의: 영지. 필드. 흙을 봉하다. 봉건 국가를 봉지하다. 고대 왕과 왕자의 봉지; 제후국의 국왕 영토나 봉지를 한 국가 (또는 주) 라고 부른다. 고대 국가 (한나라 이후의 군국) 는 건제상 성과 직할시와 맞먹는다. 고대에는 천하가 한 나라와 맞먹는다. 재정적 의미 외에도 고대 국가에는 혈통의 전속 권력이 있었다. 왕자의 장남은 왕자라고 불린다.

국가, 국가도. --동한 쑤 쉔 의 "Shuowen"

국왕의 도움으로 이 나라를 통치하다. -\ "리 저우 태재. \". 참고: "큰 나라, 작은 나라. 클릭합니다

국가는 수도이고, 그가 저주한 신용시리아는 선물인 나라라고 한다. -\ "리 저우 푸. \". 참고: "국가는 왕의 왕국이라고 불린다. 상태; 제후국이라고 부른다. "

좌전 윤서기: 자본백여 꿩, 나라도 해친다.

처도 국유국가가 있다고 들었다. -《논어》

좌전 장공' 10 년: 남편 대국, 예측할 수 없고 무섭다.

"진 신간 서적": 진 스위치 연적, 구국의 사단은 감히 들어가지 못한다.

2) 예를 들어 제나라; 진; 곽정.

한 왕의 나라, 좋은 짱. -"역사 기록 liuhou 가족"

설의 왕국입니다. -"전국 정책과 제나라 정책"

3) 예를 들어, 주 임대료 (토지 세금).

파생 의미:

1) 수도는 한 국가 최고 정권 기관의 소재지이다. 일명 국성, 민족성이라고도 한다. [자본]

중학교 9 경위 9 위. -'수공계 장인' 입니다. 참고: "도시에도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셋째, 국가는 금지한다. -'이주 판사'. 참고: "도시에서도."

이 나라에서 그는 시장부장으로 불린다. -맹자. 참고: "수도라고 합니다."

조도성. -\ "시 높은 바람 드럼 \"

전 왕의 시스템은 대부분 참여국, 다섯 번째 형식, 작은 9 이다. 춘추 좌추명 \ "좌전 은년 \".

무사는 어쩔 수 없이 제자리에 머물도록 강요당했고, 여자는 잠시 타국을 면했다. -봄과 가을 기간, 좌추명, \ "좌전 \", 공 33 년.

네가 전 왕 사당에 신경을 쓰길 바라면, 너는 국가 통일을 반대할 것이다! -"전국 정책과 제나라 정책"

등사루에 가면 시골집에 가는 사람이 있고, 걱정도 있고, 두려움도 있고, 우스꽝스럽고, 처량하고, 극도의 슬픔이 있다. --북송 왕조 팬 Zhongyan "Yueyang 바닥 기록"

또 다른 예로, 왕국 내부, 국내); 중국인 (수도인); 민족 이주 (국가 이주); 국음 (수도 북교); 국가 교외 (수도 주변의 지명); 전국 금주 (고도 금주); 전국 도시 (시); 국가 처벌 (도시에서 시행된 처벌)

2) 황제.

예를 들면: 국효 (황제, 후비, 또는 황제의 부모님을 위해 효도를 지키다); 장과 (황제의 장인어른); 캐세이 패시픽 (일반적으로 황제의 어머니로 알려짐); 국인 (황제의 친가).

3) 부족.

후한서: [고려] 78 개국. 희백은 그 중 한 나라이다. 만 가구 이상, 작은 수천 가구, 각각 산해에 있다.

4) 장소.

경주북림한면, 이남해, 동련오휘, 서접바촉은 무공의 나라이다. --첸 진수 "삼국지 제갈량 전기"

너에게서 벗어나 컨디션을 즐기겠다고 맹세하다. -"시 펭 웨이 는 말했다"

5) 고향.

\ "진서 \": [매케인] 퇴위하고 귀국하고 싶어, 부신은 여기에 남아 있다.

현대의 의미:

1) 국가.

시골에 간다고 말하다. -"시 펭 웨이 정원 복숭아 꽃"

국내에는 상처가 없다. -"시 야 인간의 노동"

나는 사지를 펴고 외롭고 외로운 나라에 누워 자신의 처지에 슬퍼하지 않고, 나라의 변방을 지키려고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남부 송 왕조 루 투어 "11 월 4 일 폭풍"

국가 안보를 고려하는 사람은 그의 도의를 쌓을 것이다. --돈 위정 "당 태종 십사"

2) 또 원사마 () 의 폐광야론, 이사농의 홍마론처럼. -"수주지 문예"

중국 국민들은 모두 열사의 희생 정신으로 조국을 위해 분투하고 있다. --손문 "황화강 72 열사 서문"

3) 또 다른 예: 국가 규율 (이전에는 국가 예의와 법률을 가리킴); 국고 (국고의 동전); 국급 (국급); 국가 교과 과정 (국세; 국세); 국가 기계 (국가 대사를 주재할 수 있는 인재).

고전 중국어에서 "서" 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일반적인 의미

[2] 참고: 흑체의 예는 초중고 국어 교재의 예이다.

대명사

[3] 1. 현대중국어로 보조사 1:① 전방에 가까운 사람이 기술이 좋다. -'새옹지마는 비복을 안다' (2) 누가 이를 위해 왕이라고 부르는가? -'홍문연' (3) 이후 아무도 관여하지 않았다. -\ "도화원기 \" 4 망망자, 깊고 아름다운 사람. -'취옹정기' (5) 인질을 자주 하게 하는 복잡한 설이 있다면, 할머니는 반드시 버리실 것이다! -"용을 만져서 소황후를 말하다" 2. 명사 뒤에 쓰면 "에 해당한다. 。 이 사람 예문: ① 북산에는 어리석은 사람이 90 세로 산 근처에 살고 있다. -'우일산' 2 도시에는 유명 인사가 있어 남자아이 장사를 한다. 청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프로모션 3. 시간사 뒤에 쓰고, 표시하다. " 。 예: ① 고대인들은 천하를 공용으로, 군은 손님으로 삼았다. 이명 방담록 (2) 오늘의 항장무검은 그 의미가 다른 곳에서 자주 반복되고 있다. -'홍문연' 4. 숫자 뒤에 두다. 예: ① 둘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악양루기' (2) 이 사람들도 전란으로 고통받고 있다.

보조어

1. 가설복문이나 인과복문에 사용되어 일시 중지를 표시해 아래를 제시한다. 탈출기: ① 내가 친척에게 가서 너를 섬긴다면, 나는 너의 고의에 감탄할 것이다. -\ "리안 린 패스 \" (b) 카오 카오 장군 에 회신 감히, 본 사건과 동일! -\ "보라색 치료 칼 \" 볼륨 ii. 문제의 마지막에 놓고 의심을 표시하다. 예: 어느 것? 위아래는 차이가 있다. 3.' 만약' 과 같은 단어로 어구를 구성하거나, 단독으로 사용하여 비교를 하면' 에 해당한다. 。 ","의 모습. 。 좋아하다. "탈출기": ① 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보면, 당신은 별로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유당종원' 나귀' ② 네가 말한다면, 너는 매우 어색해 보일 것이다. 청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가 짜여져 있다. 4. 주어 뒤에 놓고 판단을 내립니다. "사람" 을 구성하다. 그리고 "구조" 가 있습니다. 예: 첸 shengsheng 도 Yangcheng 사람이다. -"역사 기록 첸 사이 가족"

심상치 않은 의미

1.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 뜻은 많은 판본을 번역했지만 고대 중국어 상용사전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보조사 중 1 과 같은 뜻일 수 있습니다.) 주어에 배치한 후 원인이 됩니다. 예: ① 하지만 운동은 반드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고, 약자는 강자로, 날씨뿐만 아니라 억압도 할 수 있다. ② 그리고 안릉은 5 리의 땅으로, 오직 선생과 함께 있다. 제 아내의 아름다움은 개인입니다. (4) 게는 여섯 번 무릎을 꿇고, 두 번 꼬집고, 뱀과 전갈의 굴이 아니라, 기탁할 것이 없고, 참을 수가 없다. 2. (불확실) 보조사, 가설 복문에 넣어 가설을 나타내는 것은' 만약' 과 같다. 。 ",". 。 문자. 예: ① 들어가면 국내에서 의사가 될 수 없고, 나가면 외국 환자를 때릴 수 없고, 국가는 영원히 죽는다. (2) 최선을 다했지만 올 수 없는 사람은 원망도 후회도 없다. 3 그렇지 않다면, 만약 당신이 그것에 속한다면, 당신은 포로가 될 것입니다. 3. (불확실성) 문의 끝에 놓아 문의 끝을 나타냅니다. 예: ① 호구로 보내는데, 이른바 돌시계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2) 제 1 대신이 소를 풀었을 때 소 외에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4. (심상치 않은 의미)' 잎':-'한비자팔경':' 아무것도 무겁지 않다 ... 관리는 사심이 없다.' [4] "Shuowen 정원": "루 신사, 왜 스리랑카? 모두' 서' 로 해석되지만 고서적 중' 서' 와' 도' 는 서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다.

5. 고문 《대학》에서 고욕은 분명히 천하보다 높고, 먼저 나라를 다스린다고 말했다. 나라를 통치하려는 원문은 "고욕이 분명히 천하보다 낫다. 먼저 나라를 다스리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나라를 다스리고 싶다면, 먼저 당신의 가족을 모아야 합니다. 가족이 다시 모이려면 먼저 몸을 수리하십시오. 자기 재배, 첫 번째 긍정적 인 마음; 마음이 올바르면 몸을 수리하고, 몸을 수리하고, 뒷집은 함께 하고, 집안은 뒤이어 나라를 다스리고, 나라를 다스리는 것은 천하를 평평하게 한다. "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대의 욕망은 세상에 드러났으며, 먼저 그 나라를 다스릴 것입니다. 국가를 잘 다스리려면 우선 자신의 집을 잘 정돈해야 한다. 가정을 정돈하려면 우선 슬림해야 한다. 수양을 하고 싶은 사람은 먼저 생각을 단정하게 해야 한다. 그리고 수양을 높이다. 수양이 완벽하고 가정이 질서 정연하다. 가정은 질서 정연하고, 국가는 안정되고 번영한다. 국가가 안정되고 번영하고, 그 후 천하가 태평하다.

이것은 유교 전통에서 지식인들이 추앙하는 신조이다. 자강불식을 근본으로, 집안을 천하가 안정될 때까지 다스리는 것은 천백 년 동안 수많은 지식인들의 최고 이상이다. 하지만 실제로 성공할 기회는 적고 실망의 횟수도 많아' 가난하면 혼자 있고, 달하면 천하를 겸비한다' 는 생각이 들었다. 입심, 슬림함, 제가, 치국, 평천하' 의 인생 이상과' 가난은 천하를 구제할 수 있다' 는 적극적인 철학 태도를 결합하여 서로 보완해 수천 년 동안 영향이 약해진 적이 없다.

6. 고 () 는 고대 중국어에서 무슨 뜻입니까? 고 대 중국어에서 "서" 의 뜻은 다음과 같다.

1 .. 동사, 형용사, 동사구, 형용사구로 명사성 구조를 구성하는 것은' 사람 (사람, 사물, 시나리오 등' 에 해당한다. ) 의 ... "을 참조하십시오.

2. 숫자에 사용한 후 항상 위에서 언급한 사람, 일, 물건을 가리킨다. 번역할 때 인명, 물명, 물명 앞에' 개',' 조각',' 종' 을 붙인다.

3. 명사구에 쓰인 후 다른 역할을 하며' this',' this' 등으로 번역될 수 있다. , 때로는 번역 할 필요가 없습니다.

4. 문장에서 주어를 사용한 후 멈춤, 판단, 무의미함을 나타낸다.

5. 인과 복문이나 조건 복문의 끝에 사용되어 원인이나 조건을 나타낸다.

6. 의문문의 말미에 의문 어조를 표시하는 것은' 뭐' 에 해당한다.

7. 시간사를 사용한 후 언어보조의 역할을 하여 번역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 비교적이고 설명적인 단어를 사용한 후' 출현 ...' 에 해당한다.

9. 속성 뒤의 표시.

확장 데이터

글리프 진화

문어문판' 설문해자': 저자는 또 다른 글자이다. 총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