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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법시스템' 인민법원 경고 교육 사례 선정' 체험-법관은 덕성이 있어야 한다

내가' 인민법원 경고 교육 사례 선집' 을 열심히 읽었을 때, 마음이 설레고 극도로 무겁다는 말로 당시의 내 심정을 형용하는 것은 결코 지나치지 않았다. 우리가 깊이 생각할 때, 10 가지 사례 중 주인공이 사고 전에 그들의 지위가 우수하고 지위가 높으며 학식이 깊다고 말할 수 없다. 학자, 전문가, 선진, 우수, 공로 등 어떤 눈부신 후광이 현란하고 경배해 마지않는다. 이런 후광을 가진 사람은 틀림없이 전문 분야와 사회 전체의 본보기이기 때문이다.

。 황송씨 대법원장이 중기위 이중규를 받았다는 말을 들었을 때조차도 믿을 수가 없었지만 사실은 바꿀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법원 부원장명언) 황송유, 곽생귀에서 나개원, 나평에 이르기까지 그들 자신의 탐욕은 조직, 상급자, 부하 직원, 동료, 사회 전체, 자신의 법률 재판에 대해 매우 크고 풍자적인 농담을 했다. 이전에 법채를 쥐고 생사대권을 쥐고 있던 법관은 자신의 탐욕을 위해 법률을 가지고 놀았지만 지금은 재판을 받는 죄수가 되었고, 캐릭터가 이렇게 바뀌어 의심할 여지 없이 중국의 사법사업을 수치스럽게 했다. 감탄은 수치스럽기 때문에 우습다. 수치스럽기 때문에 비도덕적이다!

우리는 항상 일을 하려면 먼저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말한다. 그럼 어떻게 표현하세요? "자통치감" 구름: 덕재와 재능을 겸비한 성인, 덕이 없는 군자, 덕이 없는 어리석은 사람, 재덕이 없는 소인. 나는 성인이 되기가 어렵다고 생각한다. 중국에는 수천 년 동안 그렇게 많은 성인들이 있었지만, 군자도 좋고 어리석은 사람도 있고, 소인은 안 된다. 소인이 역사의 치욕 기둥에 못 박히기 때문이다. 황송과 같은 사람이 있는데, 노신의 말로 말하면' 인의가 도덕이 가득하고, 도둑이 가득하다' 는 것이다. 그들에게서 미덕을 찾기는 어렵다. 그래서 나는 사람이 되는 기본 원칙을 잃어서는 안 되고, 한 남자가 마땅히 받아야 할 도덕적 결론을 깨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면: 물에 빠진 사람을 보면, 물에 들어가 사람을 구할 능력이 있다면, 의연히 사람을 구해야 한다.

물속에서 사람을 구할 수 없다면 경찰에 신고해서 도움을 청할 수 있다.

그러나 너는 기슭에 서서 남의 도덕선을 깨뜨렸기 때문에, 동시에 소인이 되어 멸시를 받는 것과 다름없기 때문에, 남의 불행을 지적하고 손가락질하는 추악한 몰골을 늘어놓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복명언) 사람과 동물의 차이는 종종 이 순간에 있다. 사람들과의 교제든 동물과의 교제든 깃발이 선명하다. 때로는 동물조차도 너를 경멸한다. 그러면 너는 동물보다 못하다. 까마귀는 여전히 반포원칙이 중국의 수천 년 전통교육에서 얻은 훌륭한 품성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황송의 유류는 정말 우리의 신성하고 공정하며 공정한 경력에서 사람이 되고 판사가 되는 도덕의 한계를 깨고 결국 세상에 버림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과거 사회의 교만, 오늘의 죄수, 세계적인 사회적 격차, 수치심과 아쉬움이 그의 일생을 동반할 것이다. 기층법원의 일반 판사로서, 나는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가치가 없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 사실 인생의 이 장부는 계산이 아주 좋다. 사람이 세상에 사는 것은 단지 의식주와 자유가 아니다. 의식주행은 물질적 차원의 기본 수요이고, 자유는 정신적인 수요이다. 판사로서 일은 힘들고 수입도 그리 높지 않지만, 전반적으로 위의 기본적인 물질적 정신적 수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황송은 다른 사람이 정치를 하는 것은 도덕적 타락 때문이다. 가장 기본적인 물질적, 정신적 요구조차도 보장되지 않게 한다.

도덕은 한 사람의 내면의 자율이다. 나는 내가 법관 생애 초에 근무전 훈련에 참가했던 것을 기억한다, 주로 직업윤리 훈련이다. 지금 보니 나는 인간으로서의 기초 위에서 더 높은 요구를 한 것 같다. 사람은 도덕적 요구 사항이 있고, 법관은 직업도덕요구 사항이 있으며, 법관 직업도덕에는 인간으로서의 도덕적 요구 사항이 포함된다. 하지만 황송은 욕심 앞에서 법관의 직업도덕을 잃었을 뿐만 아니라 인간으로서의 도덕도 상실했다. 금전, 미색, 도덕, 자제 앞에서 극단적인 광기는 반드시 자멸이다. "보라색 동치검" 의 인설에 비하면, 그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악당에 속한다. 이 때문에' 법관직업윤리와 집업 규율' 에서 법관의 행동 규범을 규정한 것에 대해 의아해하며, 법관이 직업윤리와 집업 규율을 위반한 결과도 규정하고 있다. 모든 행위는 재난을 초래할 수 있지만, 이어서 일련의 금지령을 발표하여 우리의 행동을 구속한다. 왜요 일부 좀이 노출되면 사람들은 종종 우리 제도가 완벽하지 못하다는 것에 감탄하며 완벽을 기대한다. 나는 이런 논조가 완전히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자기가 해야 할 일을 하지 않는 사람들을 해방시키기 위한 것이다. 실직을 감추기 위해서이다. 우리의 첫 번째 제도는 결코 진지하게 집행된 적이 없기 때문에, 이후의 많은 금지령이 발생했고, 금지령은 계속되고 있다. 금지령을 자세히 연구하면 데자뷰 느낌이 든다. 네가 가서 조사할 때는 이미 규정이 정해졌으니, 단지 다듬었을 뿐이다. 그 결과, 사회 괴괴 현상이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먹고 마시는 바람이 점점 금지되고, 기준치를 초과하는 바람이 점점 금지됩니다. 설이나 명절이 되는 것처럼 상부에서 손님을 대접하는 것을 금지하는 통지를 보내야 하는데, 현실은 또 한턱 낼 때가 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통지는 사회 전체에 상기시키는 것과 같습니다. 선물을 대접할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발전하기가 어렵습니다. 유혹에 직면하여 황송유 등 관념에는 제도적 제약이 없고, 내면의 자제는 말할 것도 없다. 그들의 마음속에서 제도는 다른 사람을 구속하는 것이지 자신을 구속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은 결코 다른 사람이 자신을 구속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권세가 있고, 빛나고, 그들은 법을 모르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왕왕 업계 엘리트이며, 심지어 제도의 제정자일 수도 있다. 그러나 그들은 철두철미한 사기꾼이며, 최종 결과는 당연히 비참한 결말이다.

10 예, 유형, 재능, 미덕, 욕심이 끝이 없다. 손을 내밀지 마라, 손을 뻗으면 잡힐 것이다. 황송유등으로부터 깊은 교훈을 얻고, 사회주의 법치 이념을 확고히 세우고, 법관 직업윤리와 집업 규율을 엄수하며, 시종' 삼지상위' 의 지도사상을 견지하고, 사회 공평정의를 최우선 삶의 가치로 추구하고, 권력, 관계, 인정, 이익 등 여러 가지 요인의 영향과 방해를 자각하고, 실체, 절차, 절차, 절차, 절차, 절차, 절차, 절차, 절차, 절차, 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