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의는 법보다 더 힘이 있다.
비겁함은 유혹을 물리치는 가장 믿을 만한 보증이다. [인명] 마크 트웨인 (미국 유머 마스터, 소설가, 작가, 연설가)
예의는 법보다 더 힘이 있다. 칼라일
예의는 한 푼도 쓰지 않고 모든 것을 이긴다. 몽다
남을 존중하는 것은 자신을 존중하는 것이다. 존 골스와이
예의는 왕왕 가장 고상한 감정을 대신할 수 있다. 메리메이
사람의 의태는 옷과 같아야 하고, 너무 빡빡하지도 말고, 너무 신경 쓰지 말고, 좀 느슨하게 하고, 일과 운동을 용이하게 해야 한다. 베이컨
예의는 사람에게 하는 것이 마치 왁스에 뜨거운 것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아서 쇼펜하우어
무례함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수줍음입니다. 두 번째는 경솔함과 부주의이다. 이 두 가지 상황을 피하기 위해서, 우리는 자신과 다른 사람을 업신여기지 말라는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존 로크
한 사람의 예의는 거울로 그의 초상을 비춘다. 골드 스미스
권력에 고개를 숙이지 않고 모자를 벗는 것이 예의다. 나나, 짐 피비거
예의에 관한 명언, 예의에 관한 문장
1.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사람만이 존중받을 권리가 있다.
2. 예의는 한 푼도 들지 않는다. 라틴 아메리카
3. 흥미는 똑똑한 사람이 생각해낸 바보와 거리를 두는 전략이다.
4. 겸손은 없어서는 안 될 미덕이다. -몬테스키외
5, 당신은 자만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만함은 무례합니다, 무례함은 사람이 떠나는 것이고, 사람이 떠나는 것은 반항입니다. -제갈량
6. 사람은 동물처럼 살 수 없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7. 예의는 인류의 황금 열쇠이다. 송수네지
8. 예의는 예의를 되찾고 존중하려는 소망이다.
9. 사람은 지적으로 개명해야 하고, 도덕적으로 순진해야 하며, 신체적으로 깨끗해야 한다.
10, 예의는 예의에 가깝고, 수치스럽지 않다. 예의는 모욕이 아니다. 논어
165438+ 논어
12. 예의는 종종 가장 고상한 감정을 대신할 수 있다. 메리메이
13, 발언이 공격적이어서 반드시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14, 인생은 짧지만 그래도 사람은 예의에 신경을 쓸 시간이 있다. -사랑은 생명을 준다
15, 예의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습관을 길러야 할 첫 번째 중요한 일이다. 로크
16, 예의는 박애의 꽃이다. 유벨
17, 무례한 사람은 태어나지 않고, 일은 무례하지 않고, 나라는 무례하지 않다.
18. 예의는 그의 다른 모든 미덕에 장식을 더해, 이런 미덕들이 그에게 유용하고, 모든 가까운 사람들의 존경과 호감을 얻는 것이다. -로크
19. 유머는 지식 교양과 도덕적 우월감의 표현이다.
나는 도덕적인 시민만이 나의 조국에 이해할 수 있는 경의를 표할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루소
2 1. 일단 눈빛의 언어를 배우면 표정의 변화는 무한할 것이다.
예의는 모두에게 예의, 따뜻함 및 행복을 가져다줍니다. 노빈피에르
23. 마음씨가 고달픈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예의를 표현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루소
(24), 무례하면 보지 말고, 무례하면 듣지 말고, 무례하면 말하지 말고, 무례하면 움직이지 마라.
25, 의식, 하늘의 경전, 사람의 여행. -《좌전》
26, 좋은 말 3 겨울 따뜻한, 악담 6 월 상처.
27. 비장벌은 꽃에서 꿀을 마시며 떠날 때 감사를 드립니다. 과장된 나비는 꽃이 그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28), 위신을 앓지 않고, 덕불존으로 고통받는다. 루의 불화를 수치로 여기지 않고, 그의 지혜 부족을 수치로 삼다. 장형
29. 이성은 머리보다 높고, 사상은 느낌보다 더 믿을 만하다. 골키시 니즈니 노보굿의 원래 명칭
30. 하늘은 넓고 하늘보다 더 넓은 것은 인간의 마음이다.
몬테스키외 법과 도덕적 예의에 관한 명언문.
1, 나는 다른 사람의 기억에 생명을 걸 수 있다. 생명은 더 긴 것 같다. 영광은 우리가 얻은 새로운 생명이며, 자연생명만큼 소중하다. 몬테스키외
2. 독서를 사랑하는 것은 인생의 외롭고 지루한 시간을 큰 즐거움의 순간으로 바꾸는 것과 같다. 몬테스키외
3. 사치는 항상 음행을 따르고, 음행은 항상 사치를 따른다. 몬테스키외
4. 한 인민의 나라에는 또 하나의 승진의 중추, 즉 덕이 있다.
5, 아! 찬양, 너 자신의 입에서 말하는 것이 얼마나 지루한가!
6. 자유는 무제한의 자유가 아니라 법이 허용하는 어떤 일을 할 권리입니다.
도덕은 고귀해야 한다. 생활 속에서 너는 솔직하고, 규칙을 지키며, 예의를 갖춰야 한다.
8. 한 사람의 진정한 품격을 측정하는 것은 아무도 발견하지 못할 것을 알고 그가 무엇을 했는지 보는 것이다.
9. 독서를 사랑하는 것은 인생의 외롭고 지루한 시간을 큰 즐거움의 순간으로 바꾸는 것과 같다.
10, 많은 장점과 단점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1 1. 예의는 예의바른 사람을 즐겁게 하고, 다른 사람에게 예의바르게 대하는 사람을 즐겁게 한다.
12. 정치는 둔한 칼로 천천히 목적을 달성한다.
13. 내가 말하는' 조화' 는 조국을 사랑하는 것, 즉 평등을 사랑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도덕적 미덕도 기독교 미덕도 아니라 정치적 미덕이다.
14. 모든 것을 지배하고 통치하는 것은 군주정체의 법률의 힘이다. 군주의 철권은 독재정체에서 영원히 높이 받지만 인민국가에는 또 하나의 구동의 중추, 즉 미덕이다.
겸손은 없어서는 안 될 미덕이다. 몬테스키외
16, 교육은 사람의 마음을 높여야 하고, 독재국가의 교육은 사람의 마음을 떨어뜨려야 한다. 권력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노예 성교육은 유익하다. 폭군도 없고 노예도 없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명예명언) 절대 복종이란 말을 잘 듣는 사람은 어리석은 것이다. 명령을 반복하는 사람이라도 어리석은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생각할 필요도 없고, 의심할 필요도 없고, 추리할 필요도 없고, 순종할 의향이 있는 한 추리할 필요도 없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복종명언)
17. 사법권력과 정치권력이 결합되면 판사는 억압자의 권력을 갖게 된다. 몬테스키외 (Montesquieu) 의 "법적 정신"
18, 진정한 자유는 법에 따른 멘데스쿠밖에 없다.
19, 자유는 무제한의 자유가 아니다. 자유는 법이 허용하는 어떤 일을 할 수 있는 권력이다.
20. 우리는 단지 아름다움을 발견하기 위해 산다. 다른 모든 것은 기다리는 형식이다.
2 1. 내가 말하는' 조화' 는 조국을 사랑하는 것, 즉 평등을 사랑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도덕적 미덕도 기독교 미덕도 아니라 정치적 미덕이다.
독서는 내가 생활에서 불쾌함을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독서가 없으면 해산할 수 없는 고민.
정치는 천천히 목표를 달성하는 둔한 칼입니다.
24, * * * 와 국가의 불행은 더 이상 음모가 없다는 것이다. 사람들이 돈으로 다른 사람을 부식시킬 때 이런 상황이 발생한다. 이때 국민들은 평온해지고, 돈에 열중하며, 더 이상 국가 대사에 열중하지 않게 되었다.
나는 약간의 장점이 있지만, 나의 가장 중요한 장점은 나의 겸손이다.
자유는 법이 허용하는 모든 것을 할 권리입니다.
27. 독서를 사랑하는 것은 인생의 외롭고 지루한 시간을 큰 즐거움의 순간으로 바꾸는 것과 같다.
사람들이 슬퍼하는 것은 인간의 죽음이 아니라 그들의 탄생이다.
29. 독서를 좋아하는 것은 생활 속의 고독한 진광을 거대한 즐거움의 순간으로 바꾸는 것과 같다.
겸손은 없어서는 안 될 미덕이다.
3 1, 멘데스비둘기는 권력을 가진 모든 사람들이 권력을 남용하기 쉽다고 말하는데, 이것은 결코 쉬운 경험이 아니다. 권력을 가진 사람들은 국경을 만족시킬 때까지 자주 권력을 사용한다. 몬테스키외
32. 나는 * * * 와 국가의 미덕이 조국을 사랑하는 것, 즉 평등을 사랑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도덕적 미덕도 기독교 미덕도 아니라 정치적 미덕이다. 몬테스키외
33. 권세 특권의 영광은 바로 민간인의 치욕이다. 몬테스키외 (Montesquieu) 의 "법적 정신"
재산권은 도덕의 신입니다. 몬테스키외
35. 사람은 고난 속에서 멘데스쿠와 더 비슷하다.
36. 법은 인류의 악독함과 황당함을 처벌하기 위해 제정된 것이기 때문에 법 자체는 가장 순수하고 얼룩이 없어야 한다. 몬테스키외
37. 모든 것을 지배하고 통치하는 것은 군주정부 중 법률의 힘과 독재정부 중 군주가 영원히 높이 드는 철권이지만 인민국가에는 승진의 허브가 있다. 이것이 미덕이다. 몬테스키외
38. 권력은 권력을 제한하는 데 사용되어야 한다.
예의와 소질은 명언이다.
천부적인 재능이 뛰어난 사람에게는 동등한 사람을 아는 것이 가장 위대하고 진실한 자질이다. 리처드 스티어
나는 천재와 미덕, 지식과 부를 비교하고 싶다. 예를 들어 미덕이 적은 사람은 더 많은 부를 필요로 하고, 재능이 낮은 사람은 더 많은 지식을 필요로 한다. 더 젊다
소위 좋은 교양 ... 그들은 거의 모든 나라에서, 심지어 한 지역에서도 다르다. 모든 현명한 사람은 그의 장소의 좋은 교양을 모방하고 그것을 따라잡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체스터 필드
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에게 용기는 거칠어지고, 지식은 진부해지고, 기지는 익살스럽고, 단순함은 무례하게 되고, 부드러움은 아첨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로크
가정 교육의 또 다른 내용은 아이들의 순종을 키우고, 순종적인 배양은 아이들에게 성장의 욕망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반면에 아이의 순종성을 키우는 데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그는 당돌하고 오만해진다. -헤겔
예의는 안전하고 무례함은 위험하다. -"메모"
항상 고통스럽고 행복한 일이 있을 것이고, 원하지도 원하지 않고, 알고 알지도 못하고, 깨어 있고, 막막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하지만 당신의 마음속에 경건한 감정이 있다면, 당신도 고통 속에서 평온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렇지 않으면 분노, 질투, 증오, 잔소리에서만 일할 수 있습니다. 테고르
수양 1 위, 지식 2 위, 실천 2 위. 송주희
예의는 교육이라고도 하는데, 단지 교제 중에 누구에게도 경멸이나 모욕을 나타내지 않는 것이다. 이 점을 이해하고 받아들이고, 위에서 언급한 규칙과 규범에 동의하고, 그것들을 시행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은 반드시 교양 있는 신사가 될 것이다. -로크
서투른 논점이나 일반적인 관찰, 이런 방식으로 제기한다면, 앞에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하면 더 많은 영예와 관심을 얻을 수 있다. -익명
젊은이는 중도에서 방해하지 말고, 상담하는 태도로 말을 해야지, 다른 사람을 훈계하는 것처럼 해서는 안 된다. 완고한 태도와 오만한 표현을 피하고 겸허하게 질문을 해야 한다. 겸손은 그들의 재능을 감추지도 않고, 그들의 이성적인 힘을 약화시키지도 않는다. 오히려 그들에게 더 나은 관심을 받고 그들이 하는 말을 받아들일 수 있게 해준다. -로크
판에 박힌 사람은 외모와 옷차림에 상관없이 세상에서 가장 나쁜 사람이다. 디킨스
경건함은 목적이 아니라 수단이다. 마음의 가장 순수한 평온을 통해 가장 높은 수양을 이루는 수단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괴테
부자와 아들은 관련이 있고, 군신은 친구이고, 부부는 다르고, 노소는 질서 정연하며, 친구는 편지가 있다. -맹자
솔직하고 공명정대한 사람이 되라. 심층적인 사상 활동에서든 외적인 행동에서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윈셋
사랑하는 사람을 잘 대해라. -메트링크
자존감은 진보의 어머니이고, 열등감은 타락의 원천이기 때문에 자존감과 열등감은 없어서는 안 된다. -Zou taofen
예의와 자질에 관한 고전적인 명언과 문장
천부적인 재능이 뛰어난 사람에게는 동등한 사람을 아는 것이 가장 위대하고 진실한 자질이다.
리처드 스티어
나는 천재와 미덕, 지식과 부를 비교하고 싶다. 예를 들어 미덕이 적은 사람은 더 많은 부를 필요로 하고, 재능이 낮은 사람은 더 많은 지식을 필요로 한다.
더 젊다
소위 좋은 교양 ... 그들은 거의 모든 나라에서, 심지어 한 지역에서도 다르다. 모든 현명한 사람은 그의 장소의 좋은 교양을 모방하고 그것을 따라잡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체스터 필드
교육을 받지 못한 사람에게 용기는 거칠어지고, 지식은 진부해지고, 기지는 익살스럽고, 단순함은 무례하게 되고, 부드러움은 아첨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로크
가정 교육의 또 다른 내용은 아이들의 순종을 키우고, 순종적인 배양은 아이들에게 성장의 욕망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반면에 아이의 순종성을 키우는 데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그는 당돌하고 오만해진다.
-헤겔
예의는 안전하고 무례함은 위험하다.
-"메모"
항상 고통스럽고 행복한 일이 있을 것이고, 원하지도 원하지 않고, 알고 알지도 못하고, 깨어 있고, 막막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하지만 당신의 마음속에 경건한 감정이 있다면, 당신도 고통 속에서 평온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렇지 않으면 분노, 질투, 증오, 잔소리에서만 일할 수 있습니다.
테고르
수양 1 위, 지식 2 위, 실천 2 위.
송주희
예의는 교육이라고도 하는데, 단지 교제 중에 누구에게도 경멸이나 모욕을 나타내지 않는 것이다. 이 점을 이해하고 받아들이고, 위에서 언급한 규칙과 규범에 동의하고, 그것들을 시행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은 반드시 교양 있는 신사가 될 것이다.
-로크
서투른 논점이나 일반적인 관찰, 이런 방식으로 제기한다면, 앞에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하면 더 많은 영예와 관심을 얻을 수 있다.
-익명
젊은이는 중도에서 방해하지 말고, 상담하는 태도로 말을 해야지, 다른 사람을 훈계하는 것처럼 해서는 안 된다. 완고한 태도와 오만한 표현을 피하고 겸허하게 질문을 해야 한다. 겸손은 그들의 재능을 감추지도 않고, 그들의 이성적인 힘을 약화시키지도 않는다. 오히려 그들에게 더 나은 관심을 받고 그들이 하는 말을 받아들일 수 있게 해준다.
-로크
판에 박힌 사람은 외모와 옷차림에 상관없이 세상에서 가장 형편없는 사람이다.
디킨스
경건함은 목적이 아니라 수단이다. 마음의 가장 순수한 평온을 통해 가장 높은 수양을 이루는 수단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괴테
부자와 아들은 관련이 있고, 군신은 친구이고, 부부는 다르고, 노소는 질서 정연하며, 친구는 편지가 있다.
-맹자
솔직하고 공명정대한 사람이 되라. 심층적인 사상 활동에서든 외적인 행동에서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윈셋
사랑하는 사람을 잘 대해라.
-메트링크
자존감은 진보의 어머니이고, 열등감은 타락의 원천이기 때문에 자존감과 열등감은 없어서는 안 된다.
-Zou taofen
섬세하고 우아함은 순박한 남자의 타고난 장점으로, 그의 연설은 주교의 감언이설에 못지않게 더욱 흥미진진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발자크
"좋은 본보기 진실한 언어와 진실하고 솔직한 동정" 은 부모, 선생님, 학우 및 기타 사람들의 시범이 아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가리킨다.
-콰메네스
위대한 사람은 영원히 자신의 우세를 남용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자신이 다른 사람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보고 이를 깨달았다. 그러나 그들은 결코 이 때문에 겸손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우수할수록 자신의 부족함을 더욱 의식하게 된다.
-루소
지식이 있는 사람은 겸손하지 않고, 식견이 넓고 능력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겸손해야 한다.
-셰셰셰아
어진 사람은 애인을 사랑하고, 예의는 사람을 존경하고, 애인은 항상 사랑한다. 남을 존중하는 사람은 영원히 남을 존중할 것이다.
몽크
겸손과 순종은 그들을 가르치는 데 더 적합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너는 미리 자신감을 키우는 것에 너무 신경을 쓸 필요가 없다. 시간을 보내고, 정력을 쓰고, 공을 들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덕행, 수행, 좋은 교육의 원칙을 얻는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앞으로 쉽게 잃지 않도록 미리 준비해야 할 것이다.
-로크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예의이다. 이는 최고의 지혜와 모든 지식보다 중요하다.
헬센
난폭한 천성은 한 사람을 다른 사람에게 무례하게 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성향, 기질 또는 지위를 존중할 줄 모른다. 이것은 야부를 경멸하는 마을의 진정한 상징이다. 그는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과 어울릴 수 있는 어떤 것도 중시하지 않는다.
-로크
교육은 가장 좋은 것에 만족하는 것에 익숙해지고 그 이유를 아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반 다이크
예의도 몸의 일이다.
-'태평목련'
말과 사물로 칭찬하고, 특별하고 개별적인 잘못에 대해 경고, 견책, 징벌, 체벌, 계발적인 징벌 제도, 즉' 솔직한 태도, 진실한 목적' 으로 아이들에게 이것이 그들에게 유익하다는 것을 알리게 한다. 마치 약을 먹고 병을 치료하는 것과 같다.
-콰메네스
예의는 이성이다.
-주
건의를 받아들이는 것은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이다.
-괴테
비싸고 교만하지 않고, 이기고 모순되지 않고, 현하고 내려갈 수 있고, 금방 참을 수 있다.
-제갈량
나의 주된 방식은 우선, 공동 생활의 첫 번째 느낌을 통해 아이의 초기 능력을 발전시키고, 아이에게 형제처럼 친밀하게 느끼게 함으로써 전체 집단을 하나의 대가족의 순박한 정신으로 녹여버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를 바탕으로, 그리고 그로 인한 감정은 그들의 보편적인 의무감과 도덕감을 불러일으킨다.
-페스탈로치
오만하고 무례하다.
-《국어》
나는 일상생활에서 아름다운 규칙을 엄격히 준수한다: "사람은 자기 지식이 있다." 나는 항상 이것으로 자신을 채찍질한다.
앙젤
아낌없이 남을 위해 봉사하고, 자신을 바치고, 아낌없이 자신을 비난하고, 다른 사람을 보호한다.
-루밍 쿤
성실함은 우리의 모든 감정과 마찬가지로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두 가지 범주로 나누어야 한다. 부정적인 성실은 부자가 될 기회가 없을 때의 성실이다. 정면성실은 매일 유혹에 넘어가지 않는다. (서양속담, 정직속담)
-발자크
남을 존중하지 않는 것은 존중하지 않는 것이다.
-\ "올드 당나라 책 \"
경멸, 혹은 응당한 존중이 부족하다. 이것은 평온함, 문자 또는 아름다움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로크
남을 비판하고 남의 결점을 찾는 것은 예의와 직접적으로 대립하는 것이다. 남이 무슨 잘못을 저질렀든 다른 사람 앞에서 백주 대낮에 공개적으로 발표하다. 얼룩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다. 결점이 일단 발견되면, 그는 단지 결점이 있는 것으로 의심되어도 항상 좀 불안하다.
-로크
어떤 사람이라도 아무리 박학해도, 그의 얼음 문의가 그의 생활과 거리가 있다면 교양 있는 사람으로 간주 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보이스
도덕행동훈련은 언어의 영향을 받지 않고, 아이들이 좋은 도덕행동을 실천하고, 게으름, 무모함, 산만함, 퇴폐적 등 나쁜 행동을 극복하게 한다.
-콰메네스
사람들은 네가 즐겁게 살고 예우를 포기한다는 것을 알지만, 여전히 오래 살고 싶어 목을 꼬집는다.
-견자
예의는 한 푼도 쓰지 않지만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몬타구
겸손은 사람을 진보하게 하고, 교만은 사람을 뒤처지게 한다.
모택동
한 사람이 인내심을 가지고 문화적으로 배양한다면, 영원히 자만하지 않을 것이고, 문화가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호러스
물처럼 깨끗한 생명, 성실한 품격, 어느 계급이든, 최악의 머리라도 그것을 존중할 것이다. 파리에서 진정한 도덕은 큰 다이아 혹은 희귀한 보물처럼 칭찬을 받는다.
-발자크
의식, 그래서 몸; 선생님, 그래서도 예의입니다.
-견자
자부심은 진보의 적이다.
-비오
절대로 교만하지 마라. 교만 때문에, 당신은 동의할 때 자신의 의견을 고집할 것입니다. 교만 때문에, 당신은 다른 사람의 건의와 우정을 거절할 것입니다.
-파블로프
아이들의 일상생활을 합리적으로 안배하여, 그들이 항상 유용한 일에 바쁘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거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피하게 한다.
-콰메네스
문화 수양의 목적은 가장 고상하고 깊은 것을 감상하는 진선미의 능력을 강화하고 향상시키는 것이다.
보이스
상대방의 무례함에 대해 무언의 비판과 비난을 하는 이런 비꼬는 것은 모든 사람을 불안하게 한다.
-로크
한 사람의 예의는 거울로 그의 초상을 비춘다.
-괴테
대범한 사람, 그의 사랑은 종종 원한보다 많다. 그는 낙관적이고 명랑하며 인내심이 있고 슬픔, 우울증, 불안, 분노가 없다. 그는 배우자와 친지들을 위로하고, 이성과 감정으로 설명하고, 듣는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고, 존경하고 존중하게 하여, 그들 사이에 감정적인 장벽이 생기지 않도록 하고, 행동상의 대립, 심리적 원한을 품지 않게 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무닐 나수프
관대함, 특히 겸손은 사람들의 호감을 얻을 수 있다.
-괴테
사람이 우울할 때, 먼저 은근한 두 글자를 쓰고 건망증이라는 두 글자를 쓰는 것은 조화기탕이다.
--타오 유
군자는 다른 사람이 참을 수 없는 것을 참을 수 없고, 다른 사람이 참을 수 없는 것을 용인하고, 다른 사람이 처리할 수 없는 것을 처리할 수 없다.
-마난
예의는 미묘한 것으로, 인간관계에 없어서는 안 될 것이기도 하고, 너무 신경 써서도 안 된다. 예의를 무엇보다 높게 본다면 사람들은 삶에 대한 진실한 신뢰를 잃게 된다. 그래서 언어교류에서 분수를 잘 찾아 직설적이고 무례하지 않게 해야 한다. 이것은 가장 어렵고 최고입니다.
베이컨
예의로 사람을 대하는 것은 바로 네가 다른 사람이 너를 어떻게 대하는지, 네가 다른 사람을 어떻게 대하느냐 하는 것이다.
찰리 데벌일
아이들에게 자신감을 주고, 사람들과 어울리는 기교를 조금 거두고, 그의 순진함을 희생하고, 교양이 없고 악한 아이들과 교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매우 잘못된 것이다. 강인하고 독립적인 성격의 주요 목적은 그의 미덕을 지키는 것이다. 남자는 다른 사람과 교류할 기회가 있다. 차분히 배울 수 없는 것은 없다. 시간만 충분하면 된다.
-로크
예의에 어긋나는 말은 자멸을 자초하고, 내 몸은 인자할 수 없고, 자포자기이다.
만약 우리가 우리의 습관을 통제하지 않는다면, 우리가 젊고 활력이 있을 때, 그것은 즉시 그것의 영향을 드러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점차 이 에너지를 소비하고, 우리가 늙었을 때, 우리는 부득불 장부를 청산하고, 우리의 파산을 초래한 채무를 청산해야 한다.
테고르
예의범절
선천적인 예의는 사랑과 관련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그것은 행동의 겉모습에서 가장 유쾌한 행동거지를 만들어 낼 것이다.
-괴테
예의는 법보다 더 힘이 있다.
-칼라일
예의는 왕왕 가장 고상한 감정을 대신할 수 있다.
-메리미
예의는 사람의 본성에 있어서, 마치 왁스에 뜨거운 것과 같다.
아서 쇼펜하우어
한 사람의 예의는 거울로 그의 초상을 비춘다.
-괴테
남을 존중하는 것은 자신을 존중하는 것이다.
존 골스와이
권력에 고개를 숙이지 않고 모자를 벗는 것이 예의다.
지미 피비그, 나나
무례함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수줍음입니다. 두 번째는 경솔함과 부주의이다. 이 두 가지 상황을 피하기 위해서, 우리는 자신과 다른 사람을 업신여기지 말라는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존 로크
사람의 의태는 옷과 같아야 하고, 너무 빡빡하지도 말고, 너무 신경 쓰지 말고, 좀 느슨하게 하고, 일과 운동을 용이하게 해야 한다.
베이컨
예의는 한 푼도 쓰지 않고 모든 것을 이긴다.
-몽다
비겁함은 유혹을 물리치는 가장 믿을 만한 보증이다.
-마크 트웨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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