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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협 소설 중 왜 김용의 작품이 가장 평가가 높습니까?

베테랑 김용 소설 애호가로서 내가 일한 후의 첫 월급은 세 권의' 김용 전집' 을 사는 데 쓰였다. 나는 김용 선생에 대해 논평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다만 마니아로서 내가 왜 이렇게 김용 무협을 사랑하는지.

김용 소설은 무협 이외의 많은 문화적 내포를 담고 있다.

황용의 요리와 영호충의 시식은 전통 음식 문화의 구현이다. 많은 작품에서 거문고와 서화를 무술에 융합하는 현상이 나타났다. 많은 곳에서 직접 인용한 시사가부, 심지어 도경, 불경, 무승유수' 와' 무엇이든지 초목죽석은 검이 될 수 있다' 는 것은 도가 사상이 무술에 반영된 것이다.

시와 철학 모두 이런 융합은 천의가 원활하여 독자들을 흥미롭게 한다. 소설에서 이것들을 읽는 것은 교과서에서 딱딱한 설교보다 탐구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이것은 김용 소설이 주창한 핵심이다. 이것이 바로 수천 년 문명하의 중국인들의 느낌이다.

국민을 위한 전사' 는 우리 마음 속에 곽정의 협객 이미지를 확고히 세웠을 뿐만 아니라 무협 소설의 이런 대중화된 문학 형식을 명리와 개인의 원한의 피상적인 것에서 벗어나 근본적으로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나도 고룡의 소설을 매우 좋아한다. 무협으로 비교하면, 고룡은' 기묘로 이기다' 는 강호객과 더 비슷하고, 고룡의 작품은 탐정소설처럼 읽힌다. 김용의 작품은' 내력승' 으로, 풍효와 집현장의 싸움처럼 태조 장권 한 세트가 나머지는 맞섰다.

무협 소설은 성인의 동화이다. 어른들은 현실의 압력에 굴복하지만 마음속에는 여전히 꿈이 있다. 무협 소설은 우리의 꿈에 부합한다. 그것들은 우리가 외롭고 우울할 때 근심을 푸는 술이며, 우리 마음속에서 칼집을 낸 칼이다.

김용의 무협 소설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함이의 이야기를 들려주어 노소를 막론하고 적합하다. 이야기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문화와 역사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 세대에 영향을 미쳤다. 중학교 때, 나와 아버지는 영화 한 편을 보기 위해 다투었다.' 천도살룡기'. 퇴근 후, 할아버지는 나에게 생일 선물로' 신조협객' 을 보내라고 하셨다. 지금 친구의 중학교 꼬마가 나에게 와서' 사조각 영웅전' 을 빌린다.

연대와 연대에 따르면 문학 창작과 문학 비평에 종사하는 많은 작가와 작가는 아마 김용 선생의 충실한 독자일 것이다.

영화작품의 영향력은 자연히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어서, 이 이야기들을 더욱 널리 퍼뜨린다. 소설을 본 적이 없어도 영화드라마는 항상 한두 편이 있다. 김용의 작품은 리메이크가 가장 많았고, 측면에서도 이 작품들이 얼마나 사람의 마음을 깊이 파고들었는지, "중국인이 있는 곳에는 김용이 있다" 는 것을 증명했다.

최초의 검의 책에서 조각 촬영 3 부작, 마지막으로 사슴산 공작에 이르기까지 이 작품들을 자세히 음미하면 김용 씨 자신의 성숙함을 볼 수 있다.

왕선생 자신도' 검서' 에서 사슴산공까지' 역사관이 다소 진보한 것 같다' 고 말한 적이 있다. 제가 김용 씨를 응원하고 싶은 곳입니다.

김용 선생의 후기 작품은 내포가 더욱 풍부하고 독자들이 깊이 생각해 볼 만하다.

용팔지' 에서 풍효의 이야기는 개인의 운명, 민족, 국가가 귀속하는 큰 문제를 제기했다. 우리는 김용 씨가 당시 중국인이었고 홍콩에 살고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웃음강호' 는 전통적인' 무협' 범주에서 벗어나 매우 선명한 정치적 색채를 띠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사슴산 공작은 문학성, 사상성, 예술성을 겸비하고 있다. 웨이바오에 대한 조롱에서 그는 비꼬는 은유를 극치에 적용했다.

첨부: 김용 작품 연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