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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제 1 회 노벨 문학상을 받았습니까?

수리프라돔 (1939- 1907), 프랑스 시인, 본명 르네 프랑수아 프라돔. 파리의 한 공상가정에서 태어났고, 아버지는 엔지니어였다. Sully prudhomme 은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했지만 건강상의 이유로 대학에 진학하지 못했다. 초창기에는 문원, 엔지니어, 법률 업무에 종사한 후 시 창작으로 전향했다. 탄탄한 과학적 소양은 그로 하여금 시와 과학을 교류하기를 원하게 했다. 철학에 대한 그의 깊은 관심은 철학적 사고에서 영감을 포착하고 시의 주제를 다듬고 싶어 했다.

1960 년대 전후에 그는 파나스파의 시 운동에 참가하여 그 파의 대표 인물 중 하나가 되었다. 파나스파는' 예술을 위한 예술' 을 표방하는 고교 시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징주의의 선구자이다. 이 투척 시인은 예술적으로 현실에서 벗어나 냉정하고 객관적이며 개인의 감정을 억제하는 직접적인 표현을 주장한다.

1865 년 설리 Prudhomme 의 첫 시집' 운과 시' 가 등장해 시단의 관심을 끌었다. 이후 출간된 시집' 외로움' (1869) 과' 부드러움 헛' (1875) 은 두 서정 분위기가 강한 대표작으로 외로운 심경, 실연의 감정, 우울한 감정을 주로 표현했다. 하지만 두 권의 철학시집' 정의' (1878) 와' 행복 12 시' (1888) 는 지식계에서 더 높이 평가한다. 시집은 주로 인류의식과 현대사회의 충돌을 토론하며 설교성이 있고 난해하다. 또한 그는' 시험' (1866),' 전쟁의 인상' (1870),' 프랑스' (/Kloc-0) 와 같은 시집을 가지고 있다. 1900 부터 190 1 까지 그는 sully prudhomme 의 시집을 편집했다.

Sully prudhomme 의 시는 사람들에게 마음의 비밀과 미묘한 느낌과 경험을 일깨워 주는 데 능하다. 분석보다 길면, 영감을 주는 시와 철리시가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의 창조적 업적 때문에 188 1 년에 그는 프랑스 대학의 원사로 선출되었다. 190 1 년, 스웨덴 대학은 그에게 최초의 노벨 문학상을 수여하여 "그의 시를 특별히 표창하는데, 이 시들은 숭고한 이상, 완벽한 예술, 마음과 지혜의 희귀한 증거" 이다. --콩 꽃잎 "외로움과 명상" 에서 발췌

이상적인 "깨진 병" 을 홍보하십시오.

프랑스 향수에 비해 프라드홈의 명성과 작품의 인기는 훨씬 적다.

하지만 스웨덴 대학의 진지한 노인들은 감자와 비슷한 프랑스 시민에게 제 1 회 노상을 진지하게 수여했습니다. 그의 수상 평론은 "그의 시를 찬양하는 것은 숭고한 이상주의, 완벽한 예술적 조예, 마음과 지혜의 귀중한 결합을 드러내기 때문이다" 는 것이다. 이 평론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를 지울 수 없는' 우상' 으로 새겨서 20 세기 입구에 서 있었다. 깨진 병' 은 독특한 매력으로 이상주의의 빛을 보여준다.

프라드홈은 20 세기 세계문학의 첫 행운아였다. 그의 행운은 이상주의와 완벽예술에 대한 그의 추구에서 비롯됐다. 19 세기 중후반, 프랑스 문학의 고전주의와 낭만주의가 약점을 드러냈지만, 양분으로 프라드홀을 키워' 바나바 학파' 의 토양에서 번성하게 했다

바나바 학파는 19 세기 중후반에 프랑스 시단에서 유행했던 유미주의 유파이다. 이 파의 시인은' 진미' 를 표방하여 시에서 본질을 천명해야 한다.

프라드홈의 초기시' 깨진 병' 은 그의 예술적 재능을 생생하게 표현했고, 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바나바 학파의 중역이 되었다. 이후 그는 자신의' 깨진 병' 에서' 외로움',' 전쟁인상',' 프랑스',' 산문과 시의 유언' 등 10 여 편의 작품을 쏟아냈다.

그의 이 작품들은 모두 강한 의혹, 슬픔, 끝없는 정신에 스며들어 정의와 이상을 부르고 있다.

이상주의는 결국 문학 정통이고, 종교정신과 사회도덕질서에 부합하며, 사람들의 낙천주의를 자극할 수 있다. 프라드홈 문학관의 형성은 생활 활동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프라드홀 1839 는 파리의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났고, 아버지는 엔지니어였다. 프라드홈은 어려서부터 재능이 넘친다. 고등학교 때 파리 대학에 입학하여 아버지와 함께 엔지니어로 일하다. 그러나 그는 항상 이 일이 그와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꼈다. 1 년 후, 그는 법률을 공부하여 변호사가 되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문학을 창작하기 시작했고, 콜럼버스가 신대륙을 발견한 것처럼 자신의 진보의 서광을 보았다. 이후 그는 변호사 일을 그만두고 문학 창작과 이론 연구에 전문적으로 종사했다.

그의 활동에서 우리는 현실에 대한 그의 양육과 배양을 쉽게 볼 수 있다. 그래서 그도 일생의 정력으로 현실을 위해 봄빛을 묘사했다.

프라드홈의 재능은 그에게 많은 수확을 가져왔다. 그는 시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을 뿐만 아니라 철학 연구에서도 큰 발전을 이루었다. 나중에 그는 단순히 시가라는 독특한 언어로 자신의 철학 사상을 표현했을 뿐이다. 이 실천은 그의 후기 시 창작에 큰 변화를 가져왔는데, 주로 생각이 더욱 선명해지고 과학적 사상이 시에 녹아들었다. 그래서' 철학, 과학, 실증주의 시인' 이라는 칭호를 얻었다.

프라드홈은 노벨문학상 수상자로 손색이 없다. -정완리 블로그에서 발췌

작품:

최초의 노벨 문학상 수상자: 아만드 수리프라돔.

A [프랑스] 아만드 살리 프라드홀 (1839- 1907) 은 노벨 문학상을 수상한 최초의 시인이다. 스웨덴이 190 1 의 10 월 하순에 프라드홈이 노벨문학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을 때, 전 세계 여론이 떠들썩했다 그가 먼저 배운 것은 자연과학이고 엔지니어이다. 나중에 그는 법률 저작을 공부하여 법에 정통한 변호사가 되었다. 나중에 그의 관심은 문학 창작으로 바뀌었다. 그의 유명한 시집은 자비로 출판되었는데, 당시 프랑스 전체가 읽고 있었다.

수상 주요 작품시 (10 곡 정선)

하늘색과 검은색의 아름다운 눈,

모든 것이 너무 아름다워, 여명 좀 봐;

그들은 무덤의 깊은 곳에서 자고,

천천히 떠오르는 태양이 여전히 떠오르고 있다.

무수한 두 눈이 바라보고 있다.

밤은 낮보다 더 부드럽다.

별들이 영원히 빛나고,

그러나 눈은 어둠으로 가득 차 있다.

오! 길을 잃었어?

아니, 아니야.

그들은 어딘가로 방향을 돌렸습니다.

무형의 면으로 나아가다.

사람들은 떠났습니다.

별들은 여전히 ​​광대 한 밤하늘에 매달려 있습니다.

눈을 내리깔고, 차츰 감고,

그러나 그들은 죽지 않았다.

하늘색과 검은색의 아름다운 눈,

모든 것이 너무 아름답고 끝없는 여명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반면에,

눈이 다시 밖을 내다보았다.

백조

호수가 깊고 고요하다.

백조가 소리 없이 물갈퀴를 하고 있다.

양쪽의 솜털,

눈처럼 햇볕에 녹고 은처럼.

거대한 유백색 날개가 미풍에 흔들리고,

표류하는 것은 천천히 항해하는 배와 같다.

아름다운 긴 목을 높이 들고

때로는 호수에 잠입하기도 합니다.

때때로 수위가 매우 낮다.

곡선으로 구부리고,

릴리프 패턴처럼 우아합니다.

검은 부리를 밝은 목 밑에 숨기다.

어둡고 조용한 소나무 숲의 가장자리를 헤엄쳐 다닙니다.

우아하고 우울하다.

샌디의 풀이 그 뒤에 떨어졌습니다.

머리 한 가닥이 네 뒤에서 졸졸 흐르는 것 같다.

시인은 동굴에서 자신의 감정을 듣고,

봄은 영원히 잃어버린 친구를 위해 울고 있다.

백조가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하고,

슬그머니 떨어지는 류엽이 어깨를 스쳤다.

그런 다음 어두운 숲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고개를 들어 넓은 파란색으로 향했다.

그것이 제창하는 흰색을 축하하기 위해

밝은 태양 중에서 선택하세요.

호숫가가 안개에 빠졌을 때,

모든 윤곽이 음울한 유령으로 변했다.

지평선에는 저녁노을이 하나밖에 없습니다.

등심초와 난초는 흔들리지 않았다.

개구리는 조용한 공기 속에서 음악을 연주합니다.

작은 불꽃이 달빛 아래에서 반짝이고 있다.

그래서 백조는 어두운 호수에서 잠이 들었습니다.

호수는 유백색과 보라색 밤의 광채를 반사한다.

다이아 10,000 개 중 은등처럼

그것은 날개 밑에 머리를 숨기고 하늘과 땅 사이에서 잠을 잔다.

깨진 병

꽃병이 선풍기에 깨졌습니다.

병 속의 꽃과 식물이 시들고 있다.

이 타격은 가벼운 일격일 뿐,

고요하고 조용하여 아무도 듣지 못했다.

하지만 이 작은 상처는

투명 크리스탈을 마모시키다.

확실한 파괴 과정,

천천히 꽃병 전체에 퍼졌다.

맑은 물이 천천히 흘러내리고,

병 속의 꽃이 나날이 시들다.

아무도 이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것을 만지지 마라, 병이 깨졌다.

애인의 손바닥이 심장을 스치고,

보통 그것은 또한 통증을 일으킬 수 있다.

그래서 생각은 스스로 갈라지고,

사랑의 꽃도 점점 시들어간다.

세상의 눈에는, 마음은 여전히 예전처럼 좋다.

내 마음속의 상처가 깊어져서 확대되었다.

이 사람이 스스로 울게 해주세요.

가슴이 찢어졌으니 만지지 마라.

사월의 부드러움

저는 4 월이 두렵습니다.

무더운 부드러움이 한바탕 소동을 일으켰다.

저처럼, 여러분을 짜증나게 합니다.

하지만 나는 너를 위해서만 노래한다.

12 월, 찬바람이 쌩쌩하고, 쌀쌀하다.

하늘이 어둑어둑하다.

내 마음은 그렇게 부드럽지 않다.

공허함을 더 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때 모든 것이 쓸쓸하고 우울하다.

마음이 그 슬픔을 느끼게 하지 마라.

하늘은 비어 있고 먼 산은 비어 있습니다.

하늘만 넓다.

하지만 푸른 하늘이 나타나면

심장은 개방되고, 뻗어나가고,

고통이 무한하더라도,

파란 맑은 날도 맞았다.

푸른 하늘은 항상 멀리서 그것에 미소를 짓는다.

그것을 세상에 깊이 끌어들이고,

하지만 예측할 수 없는 비행은

모든 수요를 다 가져가다.

이 간단하고 조용한 행복,

우주의 모든 것에서

그 최초의 슬픔을 억누르고,

장미의 짙은 향기를 더했다.

몽롱한 각성 속에서

지난날의 열정은 다시 불타오르고,

열정이 넘치면

그러나 나는 이미 과거의 고통을 맛보았다.

저는 4 월이 두렵습니다.

무더운 부드러움이 한바탕 소동을 일으켰다.

저처럼, 여러분을 짜증나게 합니다.

하지만 나는 너를 위해서만 노래한다.

꿈은 짧은 순간일 뿐,

수용성 제약의 즐거움은 담담하고 평범하다.

꿈은 바다색 비누 거품과 같습니다.

마치 한 아이가 입에 빨대를 불고 있는 것 같다.

비눗방울이 불어와 부풀어 오르기 시작하면서 커질수록 가늘어진다.

미풍이 불면 좌우로 흔들립니다.

우주 생활에 대한 갈망, 그것은 맥관을 떠났고,

날고, 떠다니고, 하늘로 날아가다.

여행을 시작합니다.

지면을 떠나는 데 힘쓰고, 다른 계획은 없다.

담배 한 가닥, 한 가닥의 향기가 그것을 막을 수 있다.

털끝 하나 다치지 않은 겨자는 그것을 잡아당겨 천천히 할 수 있다.

아까도 공중에 떠 있었고, 재빨리 구름층을 통과했다.

광대한 우주를 따라 세계를 유람하다!

지구에서 왔고, 지금 천국에 있습니다.

그것은 첫 정거장까지 반등했다.

그것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공간의 딸은 공간의 영보다 훨씬 낫다.

활공하든 떠다니든, 우주를 정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자신의 날씬한 지지를 완전히 신뢰한다.

그것은 위아래로 구르는 밝은 거울이다.

모든 것이 자신의 순간을 반영할 수 있다.

주변의 장미든 먼 산들이든,

무한한 세상 전체가 그 속에 반영될 수 있다.

해가 떠오르면서 눈부신 불꽃이 뿜어져 나왔다.

수천 개의 작은 점들이 금빛 거품으로 덮여 있습니다.

거품 네온이 반짝반짝 빛나고,

거대한 보석, 금 드릴과 같습니다.

하지만 파리 한 마리가 그 주위를 날기만 하면

또는 우주의 먼지 알갱이를 통해,

폭발하여 작은 점으로 변합니다.

웬웬, 이 세상은 한때 휘황찬란했다!

꿈은 짧은 순간일 뿐,

수용성 제약의 즐거움은 담담하고 평범하다.

꿈은 바다색 비누 거품과 같습니다.

마치 한 아이가 입에 빨대를 불고 있는 것 같다.

영감

우리는 시를 씁니다.

보통 인상에 따라

갑자기 기억을 깨우고,

흐릿한 화면이 나타나다.

우리의 꿈은 운명에 의해 지배되고,

시를 쓰는 것도 그 안배에 복종해야 한다.

나는 장미가 싹이 나고 꽃이 피는 것을 보고 싶다.

내가 환각에서 본 것은 미소였다.

장미 향기가 내 마음을 덮치길,

그 은은한 향기가 사람을 깨어나게 하고, 몸을 뒤엎게 하고,

과거의 사랑으로 인한 것입니다.

나는 눈물 한 방울을 흘리며 한숨을 쉬었다.

내 발 아래 졸졸 흐르는 물,

맑고 투명한 물결을 가지고 파도를 일으키며,

그 아름다운 선율은 마치 인간의 음악과 같다.

나는 그것을 위해 우는 애가를 회상했다.

바람이 죽은 나무의 낙엽을 날려버리게 하고,

나는 그것의 끝없는 여정이 그립다.

이 돌풍을 생각하면 우리를 데려갈 것이다.

나는 내일 우리의 낯선 세상을 생각한다.

맑은 하늘의 구름을 녹이고,

저는 바닥이없는 공간을 탐험하고 싶습니다.

저는 제 날개가 공중에서 날도록 격려하고 싶습니다.

꿈이 달아나고 있는 곳.

나의 시인은 이렇게 세상을 모방한 것이다.

그리고 우연한 기회에만 반영될 수 있다.

끝없는 영감,

애석하게도 나의 시는 영원히 비교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