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온라인 법률 자문 - 이 영화는 무슨 뜻입니까?

이 영화는 무슨 뜻입니까?

십칠일

목판

희성이 연출한 진충, 서리, 웨이천 등 배우 주연의' 17 세' 가 2009 휴스턴 국제영화제 최우수 영화상을 수상했다.

중국어 이름: 17

석지 또는 17 세.

생산 지역: 중국

감독: 희성

시나리오 작가:,, 주민강.

감독: 마숙홍

주연: 첸 종, Zou Shuang, 웨이천.

유형: 그리기

길이: 83 분

출시일: 2008 년

주요 상: 2009 휴스턴 국제영화제 최우수 장편 영화.

카탈로그

주요 배우

영화상

요약

영화 음악

주연 웨이천 소개

진충

막후에서

언론 보도

주요 배우를 앨범에 붙이다

영화상

요약

영화 음악

주연 웨이천 소개

진충

막후에서

언론 보도

앨범을 붙이다

이 단락의 주요 역할을 확장하고 편집합니다

-어머니 Zou Shuang-17 세-일-나무 조각 마스터-양부-후숙-양어머니.

이 영화상을 편집하다.

2008 년 여자 1 호 진충은' 17 세' 로 상하이 국제영화제 미디어상을 수상했다. 2008 년 선정 1949 이후 중국 고전 영화 개봉. 2008 년' 17 세' 가 하와이 국제영화제 베스트 스토리와 아시아 신인상 후보에 올랐다. 2009 티버론 국제영화제 펠리니상: 최고의 처녀작 감독, 최고의 처녀작 영화. 열일곱 살' 스틸사진

지난 2009 년 제남대학생영화제 개막영화가 최우수 여배우와 최우수 감독 후보에 올랐다. 2009 년 미국 오하이오 아테네 영화제가 결선되었다. 2009 년에 이 영화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신항 해변 영화제에 뽑혔다. 2009 휴스턴 국제영화제 최고의 장편 영화.

이 단락의 개요를 편집하다

영화 촬영장

15 년 전 어느 날, 열일곱 살 된 아버지는 거의 두 살 된 열일곱 살을 데리고 열일곱 살 된 어머니를 피하기 위해 이웃 마을로 갔다. 한 호텔에 오다. 우리 아버지는 술을 잘 마셨고 돈도 안 가지고 계셨고, 작은 7 을 호텔에 두고 집에 가서 돈을 받으겠다고 하셔서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호텔을 떠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열일곱 살 된 아버지는 실수로 차가운 도랑에 빠져 죽었다. 그 결과, 소칠의 행방은 수수께끼가 되었고, 그의 어머니는 그녀의 남편을 묻고 아들을 찾는 긴 길을 시작했다. 그러나 샤오는 열일곱 살에 입양되었다. 식당 주인이 아버지를 찾지 못하자 마침 식당 주인의 먼 친척이 고향으로 돌아가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이 먼 친척은 북경에서 장사를 하는데 돈이 많지만 결혼한 지 여러 해가 되었지만 아이가 없다. 17 살에 그들의 아들이 되었다. 8 년이 지났는데, 나는 이미 두 살 전 3 학년 17 의 기억이 없다. 그는 그가 지금 알고 있는 것은 그의 부모라고 말했다. 그는 생활 환경이 편안하고, 독서 조건이 우수하며, 별장, 차, 가정부가 있다. 엄마와 아빠는 모두 그를 매우 사랑한다. 갑자기 어느 날 집에 경찰이 많이 왔다. 거의 미친 상태에 있는 여자. 그녀는 뛰어들어오자마자 그를 안고 울었다. 그는 그가 본 것에 놀랐다. 여자가 그를 데려가려 하자 그는 거절했다. 그는 그의 부모님을 위해 울었다. 그는 그의 부모가 울면서 그를 껴안는 것을 보았다. 그러나 경찰은 그들을 접근하지 못하게 했다. 이렇게 열일곱 살에 아름답고 아름답고 편안하고 깨끗한 집을 떠났다. 그는 그의 부모님을 찾을 수 없다. 그는 그녀를' 엄마' 라고 불러야 하는 무서운 사람을 따라 오랫동안 시골에 와서 허름한 마당에 왔다. "엄마" 는 이것이 그들의 집이라고 말했다! 열일곱 살' 스틸사진

비록 그의 어머니의 그에 대한 사랑은 지극히 세심하여 그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었지만, 이것은 결코 그녀의 이전 집보다 못하다. 열일곱 살 때부터 서서히 침묵하기 시작했고, 그는 말없이 이 세상에 대항할 수밖에 없었다. 그는 과거에 줄곧 편안한 생활을 했다. 그는 과거를 그리워하며 마을에서 입양된 아이의 생활을 상상했다. 그는 종종 마을 어귀에 앉아 멍하니 있거나 자기 집 옥상에서 먼 곳을 바라보며 사람들과 잘 이야기하지 않는다. 마을의 모든 사람들이 그가 미쳤다고 말했다. 그는 단지 눈을 크게 뜨고 지금의 세계를 받아들였을 뿐, 그가 살던 세상과는 다르다. 17 어머니 곁으로 돌아온 이 10 년 동안, 17 명의 어머니는 잃어버린 탓에 다시 한 번 생명의 유일한 친척을 잃을까 봐 두려웠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나는 줄곧 열일곱 명을 면밀히 바라보며 매일 수업이 끝나면 그를 마중하러 갔다. 이 일은 항상 열일곱 명을 학우들에게 놀림을 당하게 한다. 열일곱 살 된 어머니는 항상 열일곱 살이 그녀의 시선 안에 있기를 바란다. 그래야만 그녀는 안심할 수 있다. 열일곱 살의 성장에 따라 그는 점점 독립과 자유를 갈망하고 있다. 열일곱 살 된 어머니도 열일곱 살 때 석방되어야 하고, 아들은 밝은 미래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알고 있다. 그러나 17 을 잃는 공포는 그녀의 내면의 이성을 이겼다. 그녀는 심지어 열일곱 살에 농민이 되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열일곱 살만 있으면 그녀의 곁에 있었다. 만약 고등학교 대학에 간다면, 17 명은 반드시 읍에 가서 시내에서 공부할 것이다. 시험 당일, 그녀는 17 을 방에 잠궈 그가 시험을 보지 못하게 했다. 이것은 17 년 고등학교 시험 성적이 우수한 기회를 망쳤다! 심리적으로 다소 왜곡된 어머니가 줄곧 자신의 아들을 통제하려 했지만, 열일곱 살 때 줄곧 이런 통제에서 벗어나려고 시도하고 있다. 그러나 나는 종종 엄마에게 상처를 줄까 봐 결심을 할 수 없다. 그도 엄마가 정말 힘들다는 것을 알고 있다! 17 은 줄곧 자신을 억누르고 있다. 아직도 갈등 속에 살고 있어! 영화 스틸사진

다른 아이는 줄곧 17 세를 자극하고 있다. 17 이 그리워서 양부모가 그들의 마을에 와서 17 명의 어머니에게 쫓겨났다. 마을 어귀에서 나는 살아 있는 아이를 부양할 수 없는 과부를 만나 과부를 입양한 아이를 만났다. 양부모 가정은 새로 입양된 아동 가정과 좋은 상호 작용을 형성했다. 그들은 매년 마을에 와서 설을 쇠거나 과부를 데리고 시내에 가서 설을 보낸다. 17 명의 어머니는 17 명이 그들과 어떤 접촉도 하지 못하게 하고, 마을의 모든 사람들이 참가할 수 있는 활동도 금지한다. 열일곱 살 때 줄곧 눈으로 모든 것을 몰래 바라보았고, 그는 양아들을 쳐다보고 있었다. 영화 스틸사진

열일곱 번째 생일이 다가오니, 생일은 어머니가 정성껏 준비한 국수밖에 없다. 그는 어머니의 관심에 매우 감사했다. 그는 그의 면전에서 이 모든 것을 인정하고 싶었지만, 그는 과거의 모든 것을 잊을 수 없었다. 그는 독서를 통해 여러 해 동안 떠난 도시로 돌아갈 것이다. 그는 곧 고등학교에 합격할 것이다. 그의 성적으로 고등학교에 합격하는 것은 문제가 아니지만, 그의 어머니는 그가 공부하는 것을 금지했다. 심지어 시험 날 그를 방안에 가두었다! 그는 시험에 참가할 수 없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집에 돌아가야 했다. 집에 가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농사? 농민이 되다? 설날 후에 그들은 돌아왔다. 이번에 그들은 아이들이 유학을 간다는 소식을 마을에 발표했고, 그들의 집에서는 또 술자리를 열었다. 끊임없이 마을 사람들을 초대하여 물자리를 먹다. 열일곱 살 때, 그 당시 패션이 멋졌던 그 아이를 조용히 바라보며 그를 보고 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7 이 드디어 폭발하여 그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 그는 떠나기로 결정했다. 17. 짐을 싸서 꿈을 가지고 도시로 돌아가야 한다. 그는 잃어버린 모든 것을 되찾아야 한다. 17 명은 그의 어머니의 꽉 찬 팔에서 벗어났다. 출발하다 .................................................................................................................................................................................................................................................................................................................. 17 장의 스틸사진 (16) 이 점점 멀어지는 뒷모습을 보고 그녀는 자신이 옳고 그른지 물었다. 만약 그녀가 당시 그녀의 아이를 원하지 않았다면, 그녀가 옳았을까? 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아이로 돌아가고 싶어한다. 그녀가 틀렸어?

이 영화의 음악을 편집하다

그녀의 노래는 우리나라의 무형문화유산이다. 감독 희성은 영화에서 이런 형식의 그녀의 노래를 여러 번 사용하여 영화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희성은 또한 영화 속 그녀의 노래 가사를 직접 창작했다. 각 가사는 줄거리와 연결되어 미감과 극의 역할을 모두 하고 있다. 그는 또 두 무형문화유산의 상속인이 극 중 역할을 하도록 해 시청자들에게 전통문화의 생동감 있고 독특한 매력을 직관적으로 느끼게 했다. 그녀의 노래를 이야기할 때, 군니는 관객들과 영화의 음악도 나누었다. 그녀는 임해의 음악이 사람에게 강렬한 장력을 준다고 말했다. 이런 보행극에서 음악의 선택은 더 깊은 심미적 깊이를 준다. 열일곱 살' 스틸사진

이 주연 소개를 편집하다.

웨이천

이름: 웨이천 생년월일: 1986' 17 세' 스틸사진.

생일: 2 월 22 일 별자리: 물고기자리 국적: 중국 지역: 중국대륙직업: 기타 키: 182cm 생활소개: 웨이천 개인정보: 별명: 진진진진체중: 70kg 가족멤버: 아빠 엄마 자신의 직업: 대학 3 (현재 성격: 조용, 내향, 저조, 햇빛, 멋짐, 조용, 내향, 귀여움, 매력. 수상 경력: 2005 년 시 스타 워크샵 (쓰촨 청두) 에서 가장 IN 스타일 가수상을 수상했습니다. 2006 년 허난성 제 12 회 전국 청년가수 그랑프리 결승전 2 위. 2006 년 5 월 제 12 회 전국 청년가수 그랑프리 결승에 참가해 단체 우수상 (하남 방송국 선발) 을 받았다. 17 은 2006 년 9 월 제 9 회 아시아 신가수 중국 내지총결승전 금상 (난징 TV 선발전) 을 수상했고, 2006 년 6 월 5438+ 10 월 중국을 대표해 제 9 회 아시아 신가수 결승전 걸출한 신인상을 수상했다.

진충

영어명: 진충생일: 4 월 26 일 출생지: 중국 상하이의 현재 직업: 배우, 감독, 프로듀서, 작가공회: 미국 영화배우공회 공연 경험: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2000) Trinh Nguyen 자우폭풍 (1

막후에서 이 단락을 편집하다

최근 기자는' 17' 제작진에서' 17' 의 영화음악이 이미 선정됐고, 악이 전 영화를 관통하고, 음악 편곡 스타일이 원생태음악에 더 가깝다는 것을 알게 됐다. 한편 제작진은' 낯선 여인의 편지' 를 편곡한 음악 선생님 임해가 영화 전체를 위해 음악을 작곡하기로 했다. 그 때, 17 은 청중에게 소수민족의 음악 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다. 열일곱 살' 스틸사진

17 세' 는 80 년대 이후 희성 감독이 연출한 첫 영화로 진충, 추앙, 웨이천 등 많은 실력파 배우들이 가맹했다. 영화는 그녀의 족족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보여주며, 전체 환경도 그녀의 족족 배경에 놓여 있다. 이런 민족적 특색을 부각시키기 위해, 희성 감독은 음악을 선택할 때도 자신의 음악을 채택하는 경향이 있어, 많은 생태적인 요소들을 녹였다. 이에 대해 희성은 "우리 영화에서 그녀의 노래는 극 전체를 관통했다" 고 말했다. 영화의 주제곡에 비해 우리 사가는 완전히 다른 질적인 도약이다. 예술적으로든 문화적으로든. 그래서 우리는 또한이 기능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 영화는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노래 한 곡을 사용했는데, 이는 암시로 볼 수 있으며, 전체 줄거리의 줄거리이다. 전체 영화 기간 동안 그녀의 노래가 5 번 등장해 이야기의 마무리에 좋은 역할을 했다. " 그녀의 노래가 영화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했기 때문에, 희성은 편곡 선택에도 매우 신경을 썼다. 기자는 현재' 열일곱 살' 의 테마 뮤지션이 허 (노래 듣기, 블로그) 를 위해' 낯선 여자의 편지' 를 연출하고 연기한 임해 선생님이 이 영화를 위해 편곡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들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낯선 여자의 편지' 의 주제곡' 비파행' 은 영화의 서정적 욕망을 생생하게 표현하여 완벽한 결말을 이끌어내고 임해의 음악을 더욱 흥미롭게 한다. 한편 임해는 이씨의 드라마' 대명궁의 시' 를 담당했던 모든 어쿠스틱 음악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 모든 성적도' 17' 제작진이 편성을 선택한 이유다. 그녀의 노래는 무형문화유산으로서 매우 강한 민족적 특색을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장악할 수 있다. 임해 선생님의 이 방면에 대한 풍부한 경험도 감독 희성이 처음으로 그를 고려하게 했다. 보도에 따르면 가까운 장래에' 17' 이 영화관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그 때 관객들은 그녀의 원래 생태음악을 감상하고 금메달 편성으로 인한 음악적 매력의 충격을 느낄 것이다. 열일곱 살' 스틸사진

이 언론 보도를 편집하다

최근 기자는 연예계의 한 유명 블로거로부터 제작비가 예산을 훨씬 초과하여' 17 세' 의 제작진이 파산 위기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이 소식은 진짜인지 거짓인지 알 수 없다. 이런 의문을 가지고 기자는 영화' 열일곱 살' 의 프로듀서 마숙홍 여사를 인터뷰했다. "17" 작품 사진

사실, 전화에서 프로듀서 마서홍은 기자들에게 "촬영 기간 동안 제작비가 좀 높아서 당초 예산을 넘어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파산이 이 이 정도에 이르지 않았다면 이런 주장은 좀 과장된 것 같다" 고 분명히 말했다. 투입된 구체적인 금액에 대해 묻자 마서홍은 "이 영화를 위해 앞뒤에 800 만 원을 투입한 것도 높은 수치다" 고 말했다. 하지만 저는 이 돈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화면과 촬영에서 모두 최고를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더 잘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영화 주제에 맞춰' 17' 전편은 저장성 경녕족 자치현의 작은 산간 지역에서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의 소년의 이야기를 하기 때문에 극중 사람들은 반드시 그녀의 지역 옷을 입어야 한다. 극중 어머니 역을 맡은 국제영화제 진충은 현재 가장 완벽하게 보존된 그녀의 의상을 가지고 있어 제작진이 박물관에서 특별히 빌려온 것으로, 단지 더 나은 영화 효과를 얻기 위해서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더 많은 돈을 들여 영화를 찍는 것도 보잘것없다. 인터뷰에서 마서홍은 기자들에게 "파산을 생각한 것이 아니라 이 영화의 주제가 나를 매료시켰다" 고 말했다. 항상 산모 영화를 찍고 싶었는데, 아마도 나와 개인적으로 관련이 있을 것이다. 제 관점에서 가족 이야기를 하나 들려드리고자 하는 것도 위로가 될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당시 이 영화를 찍으려고 할 때, 나는 앞으로 파산해도 이 연극을 완벽하게 찍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 열일곱 살' 스틸사진

기자는' 17' 이 17 세 소년이 가출한 이야기를 다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열일곱 살 된 이 소년은 65,438+00 세 때 어머니가 도시에서 찾았지만, 열일곱 살 때 산야의 생활을 좋아하지 않아 도시로 돌아가는 꿈을 꾸다가 결국 가출의 결정을 내렸다. 영화 전체가 아들과 어머니가 갈 수 없는 충돌 사이에 펼쳐졌다. 감독 희성의 말로 "이 드라마의 주제는 모자의 사랑이다. 현실에서 부모와 아이 사이의 다리를 놓는 것이다" 고 말했다. 마서홍도 "가장 감동적이었던 것은 극 중' 그에게 무엇을 주고, 그에게 아무것도 주지 말라' 는 문구였다" 고 말했다. 내 관점에서 볼 때, 나는 이 말이 모든 어머니의 마음에 대해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가장 큰 소리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그리고 이렇게 많은 실력 배우들을 포함해서 연기는 말할 것도 없고, 그래서 나는 이 연극이 한방에 붉어질 것이라고 믿는다. " 실제로' 열일곱 살' 은 실력파 배우,,,, 마서홍이 이 영화에 대한 기대가 가득한 것도 당연하다. 17 은 영화인들에게 호평을 받았고, 영화 창작은 65438+2 월 3 일에 나타났다. 80 년대 신예 감독 희성이 연출한 국제톱스타 진충,' 쾌남' 인기 아이돌 웨이천 가맹은 소폭 관람회, 감독 희성, 여자 프로듀서 마숙홍, 극 중 두 주연 추서리, 웨이천 등을 개최했다. 이 영화는 현장에서 큰 호평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영화 관람을 초대한 언론과 짱 평론가들은 모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17 세' 는 영화인들의 사랑을 받아 가족영화' 17 세' 의 얻기 어려운 스틸사진이라고 불린다.

이날 제 17 회 영화제에서 프로듀서는 사마평방, 홍수 (블로그), 유방방, 증자항 (블로그), 담비 (블로그) 등 10 명의 유명 평론가를 초청했다 영화제 현장은 매우 열렬했고, 극 중 자연스럽게 드러난 본연의 애정에 많은 사람들이 감동했다고 소개했다. 관람이 끝난 뒤 영화평론가든 기자든 일제히' 열일곱 살' 에 대한 높은 평가를' 가족극 중 얻기 어려운 예술영화' 라고 불렀다. 업계 유명 영화평론가 사마평방의 이 영화에 대한 평가는 "17 대 이야기 전체가 은은하고 기복이 없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모든 갈등, 모든 본연의 애정은 이 밋밋한 가운데 자연스럽게 드러나 무의식적으로 빠져들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들의 대사와 표정처럼 깊은 의미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스스로 반성하고 느끼자. 감독의 의도가 달성되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이 연극은 확실히 성공했다. " 80 년대 이후 주창력이 고전을 만들었다. 웨이천 회견에서 희성 감독, 여자 프로듀서 마숙홍, 남자 주인공 추앙과 영화도 선보였다. 모두의 칭찬에 대하여, 창립자들은 매우 감사를 표합니다. 주창자와 영화평론가 및 언론과의 사후 소통에서 기자는 몇 개월간의 노력 끝에 후기 제작에서 우수성을 추구한 스태프들이 반복적으로 자르고, 다듬고, 보완하며, 최종 고퀄리티를 추구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이에 대해 프로듀서 마서홍은 "그래야만 더 나은 영화 품질을 보여줄 수 있다" 고 말했다. 우리는 또한 중국 영화에 80 후의 자산을 남겨 더 많은 사람들이 본연의 참뜻을 인식하게 하고 싶다. " 이 영화를 처음 연출한 80 대 후감독 희성 감독도 기자에게 "이 드라마를 일찍부터 구상하기 시작했지만 자신감이 넘쳤지만 가슴이 두근거렸다" 고 고백했다. 하지만 이제 저는 이 유명한 예술가들의 논평을 듣고 더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 상풍과 진이는 17 대 반응이 뜨거웠다고 말했고, 그들과 전체 제작진이 당초 기울인 노력과 위험은 모두 가치가 있다는 사실에 정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열일곱 살' 은 80 년대 이후의 스타일을 단조했다. 웨이천 들은 그녀의 노래를 부를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열일곱 살' 은 웨이천 (노래 듣기, 블로그) 가 가맹된 이후 많은 낙오렌지의 추앙을 받았다. 최근' 17' 제작진의 소문을 듣고, 웨이천 전체가' 17' 전체에서 She 음악을 이어받아 다른 민족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다는 소문을 들었다. 80 년대 이후 풍격이 다시 파란만장한' 17 세' 가 80 년대 이후의 삶을 보여준다. 80 대 감독 희성이 연출한 영화' 17 세' 가 처음으로 제재와 배우 선택에 강한 80 대 후풍을 드러냈다. 영화는 17 세 소년이 가출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열일곱 살' 이라는 소년은 10 살 때 어머니가 시내에서 찾아왔지만,' 열일곱 살' 은 산야생활을 좋아하지 않고 도시로 돌아가는 것을 꿈꿔 결국 가출의 결정을 내렸다. 영화 전체가 그의 아들과 어머니의 충돌, 80 년대 이후 젊은이들이 직면한 모자 충돌 사이에 펼쳐졌다. 이 영화에서 웨이천 (WHO) 는 중공 17 대 친구 전의를 연기하며 상대적으로 자폐적인 그녀의 남자 아이 역을 맡았다. 두 좋은 친구 사이에 싸움이 있었지만, 결국 재결합하여 소식이 없었다. Tian Yi 는 17 세의 나이에 음식 상자를 가져다가 17 세의 나이에 먹기 시작했습니다. 밥을 먹고 두 사람은 화해했다. 이런 미묘한 관계도 80 년대 이후 동시대의 보편적인 상황이다. 희성성 감독은 "이 드라마를 처음 편성했을 때 자신의 내면의 감정을 많이 첨가한 것이 80 년대 이후 스타일이 무거운 이유일 수 있다" 고 고백했다. 웨이천 들은 노래를 부를 것으로 예상된다. She 음악 기자는 스튜디오에서 소중 환경에서 많은 She 음악이 17 을 관통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후반 제작단계에 접어들면서 17 세는 현재 웨이천 음악 제작을 계획하고 있으며, 가창력 실력으로' 쾌남' 상위 3 위를 차지한 영화는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의 후보다. 최근 기자는 제작진에서 She 음악을 부를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알게 되어 모두들 그를 매우 좋게 보았다. 이와 함께 얼마 전 희성은 인터뷰에서 "주제곡이 있다면 웨이천 부를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셰의 노래를 부를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우리는 촬영할 때 진위학을 배정하여 노래를 부르게 했는데, 그녀의 노래는 예술과 문화적으로 주제곡과는 전혀 다른 질적인 도약이었다. " 이 말들은 또한 웨이천 노래의 지위를 증명하는 것 같다. 보도에 따르면, 그녀의 발음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그녀의 음악을 부를 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 소문은 특히 낙오렌지가 이 영화를 더욱 기대케 하며' 17' 이 우리에게 다른 느낌을 줄 것이라고 믿는다. 진충은 모자 본연의 금메달 편집' 열일곱 살' 을 공연했다. 이 영화는 80 대 신예 감독 희성 감독이 처음으로 연출했고, 국제 톱스타 진충이 가맹했다. 영화 속 주인공의 이름을 따서, 80 년대 이후 블로그의 심정을 서술했다. 영화 속 모자는 충돌 대항에서 포용 이해에 이르기까지 모자 간의 갈등과 애정을 생생하게 보여주며' 17 세' 촬영 이후 영화평론가들의 사랑을 받아 많은 팬들을 기대케 했다. 갈등에서 이해에 이르기까지 모자사랑' 열일곱 살' 이 소수민족인' 족족' 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다룬 것이다. 주인공' 열일곱 살' 은 두 살 때 아버지에게 버림을 받았고, 8 년 후 어머니가 양부모의 손에서 받았다. 하룻밤 사이에 생활이 우월한 부유함에서 낯선 평범함으로 바뀌었고,' 17' 의 성격은 고집이 세고, 자아, 괴벽해졌으며, 어머니와의 갈등이 갈수록 깊어졌다. 17 대 17 세, 그는 마침내 짝퉁에서 나와 자신의 운명의 열쇠를 찾기로 결정했다. 그의 어머니는 그가 이 생각을 포기하도록 최선을 다했다. 이 분쟁에서 숨겨진 모든 비밀이 폭발했다. 그녀의 어머니가 마침내 "그가 원하는 것은 그에게 주고, 네가 원하는 것은 주지 않는다" 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녀는 의연하게 손을 놓았고, 17 대는 마침내 그녀의 사랑을 실현했다. 감독 계승에게 그는 3 년 전 컴백한 뒤' 유괴된 어린이를 구하라' 는 생각을 갖고' 열일곱 살' 이야기를 기획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사회의 모자 충돌은 80 년대 이후 이 세대가 가장 두드러진다. 80 을 넣은 후의 스타일로 이야기를 더욱 실감나게 합니다. 희성의 말로 "이 드라마의 주제는 모자의 사랑이다. 현실에서 부모와 아이 사이의 다리를 놓는 것이다" 고 말했다. 그러나' 열일곱 살' 도 영화의 독특함을 유지했다. 다른 어머니와는 달리, 17 번 어머니는 아들을 싫어하게 하고, 그를 집에 가두어야 한다. 내가 17 개의 마을을 데리고 나갔을 때, 나는 나의 작은 동작으로 아들을 마을로 데려오려고 시도했다. 사람마다 다른 방식이 있는데, 그녀의 고집에 모성애가 더해졌다. 그러나 어머니는 선량하다. "그가 원하는 대로 그에게 준다." 라고 그녀가 손을 놓도록 선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결정을 내리고 행동에 옮긴 후, 당의 17 대 상에서의' 엄마' 의 본능적 외침은 어머니를 기쁘게 하며 흐느껴 울게 하고, 여러 해 동안의 갈등은 사라졌다. 영화의 결말은 개방적인 결말을 채택했고, 17 대는 모두에게 많은 상상의 공간을 남겼고, 본연의 애정도 더욱 오래도록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며칠 전 금계금메달 편집사 솔로' 17' 이 긴장된 후기 제작 중이다. 기자는 또한 이야기의 주선을 더 잘 보여주기 위해' 17' 이 금메달 편집인 주간조도를 초청해 최고의 영화 효과를 추구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 주하신, 중국영화그룹사 1 급 편집자, 중국영화편집협회 상무부회장, 베이징영화학원 (블로그) 객석교수 등 여러 편의 국제적으로 유명한 작품을 창작한 적이 있다. 그녀가 편집한' 혈색 아침' 은 프랑스 남트 국제영화 골든 글로브상,' 40 불혹함' 은 스위스 로가노 국제영화제 최우수영화상,' 핑크' 는 베를린영화제 은곰상,' 검은 눈' 은 화표상을 수상했다. 이렇게 풍부한 경험은 다시 한 번 17 대 대회에 진한 획을 그었다. 업계 유명 영화평론가들은 이 영화의 개봉이 반드시 사회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17 호' 의 선원이 용모가 훼손되었다고 한다. 당사자는 영화' 열일곱 살' 을 고소할 예정인데, 쾌남 웨이천 (노래 듣기, 블로그) 와 영화배우 진충 () 이 있다. 최근 감독과 프로듀서가 갈등이 생겨 여자 프로듀서가 감독에게 망가졌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0 6 월1 하지만 17 대 대외홍보를 담당하는 직원들은 인터뷰에서 "모두 허황된 것" 이라고 말했다. 그도 잘 모른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외관 사건은 결코 투기가 아니다. 일의 대략적인 상황은 제작진 회식, 여자 프로듀서가 일찍 가고 싶어 감독이 기분이 좋지 않다는 것이다. 그가 말하길, "한 번 보세요." 프로듀서가 일어나서 떠났다. 감독은 달려가 그녀의 머리를 잡고 벽에 부딪혔고, 술병 하나를 부수고, 유리 긴 못으로 여자 프로듀서의 얼굴을 찔렀다. 젊은 남자 감독은 여자 프로듀서의 뺨을 몇 대 때려서 이를 떨어뜨렸고, 쓰러진 이빨은 두 사람의 팔다리 접촉 과정에서 그의 턱을 관통했다. 법의학의 검진을 거쳐 부상자는 기본적으로 용모가 훼손되어 반드시 의료 성형수술을 해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다. 그리고 그녀는 맞은 후 다친 사진도 보관했다. 그러나 현재 그녀는 인터뷰를 꺼리고, 여러 가지 이유로 감독을 기소할지 말지 망설이고 있다. 그러나 친구는 그녀에게 말했다: "당신은 남은 인생을 망칠 것이고, 당신은 여전히 ​​그렇게 많은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까?" 。 이어 시나엔터테인먼트는' 17' 제작진에게 대외홍보대리인 유군 () 에게 이 사실을 확인해 달라고 요청했지만, 상대방은' 아무것도 없다' 고 말해 자신도 잘 알지 못했다. 그러나 기자가 말한' 제작진이 이 일을 억압하고 싶다' 는 상황과 일치한다. 유군은 현재 17 대 전체 촬영 작업이 완료되었으며 후기 제작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다른 상황은 말할 것도 없다. 제 1 영웅과 추싱은 17 이후의 아쉬움에서 진전을 이루었다. 최근에 우리는 정녕에 도착하여 17 번째 제작진을 방문했는데, 마침 마지막 날의 촬영을 따라잡았다. 17 세' 는 80 년대 이후 청년의 심정에 관한 영화이다. 이야기는 인정과 인생 철학으로 가득 차 있다. 정월 17 일에 태어난 아이는 열일곱 살이라는 이름을 지었고, 두 살 때 아버지에게 버림받았다. 8 년 후, 그의 어머니는 그를 양부모에게서 데려왔다. 하룻밤 사이에 생활이 우월한 부유함에서 낯설고 밋밋하게 변했다. 열일곱 살의 성격은 고집스럽고, 자아적이고, 괴팍해졌고, 어머니와의' 세대 격차' 가 점점 깊어졌다. 열일곱 살 17 세인 그는 오랜 억압 끝에 짝퉁에서 나와 자신의 운명의 열쇠를 찾기로 했다. 인터뷰에서 열일곱 살 역을 맡은 배우 조슈아가 가장 깊은 인상을 남겼다. 처음 만났을 때, 그의 생김새는 결코 사람을 놀라게 하지 않았다. 그는 그녀의 옷을 입었다. 현지 농민들은 현지 군중 배우인 줄 알고 제작진에게 이 젊은이가 어디 사람인지 물었다. 그는 이것이 그가 정녕에서 만난 가장 즐거운 일이라고 말했고, 매우 즐겁고 찬란하게 웃었다. 이것은 감독이 원하는 것이다. 그는 올바른 느낌을 찾아 그녀의 풍토와 인정에 완전히 녹아들었다. 그는 인형 얼굴이 좀 있지만, 그의 말투는 젊고 성숙함을 보여준다. 그는 자신을 분명히 정의했다. 그는 먼저 경극을 공부한다. 그는 자신이 배우일 뿐이라고 생각했는데, 우선 경극 배우였다. 나는 그에게 연극 공연에서 영화 공연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어떤 문제가 발생했는지를 물었다. 그는 전반적으로 예술은 통하지만 경극과 영화는 표현면에서 큰 차이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선배 선생님의 지도와 자신의 고심 사고를 통해 점차 적응했다. 예를 들어, 그는 영화 공연에 처음 참가했을 때 등장하자마자 습관적으로 무대 위에서 나왔다. 그는 또한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웃겼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언론이 조연 웨이천, 그를 외면할 때, 그는 이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했다. 그가 하고 싶은 것은 이 마술을 잘 연기하는 것이다. 영화라는 질문을 받았을 때, 그는 이 드라마가 남긴 아쉬움을 어떻게 생각했는가? 그의 대답은 나를 조금 놀라게 했다. 그는 무슨 일이든 뒤돌아보면 후회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후회를 보는 것도 일종의 진보, 경험 축적의 과정이며, 앞으로 더 좋아질 수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그의 말이 나로 하여금 즉시 그에게 호감을 가지게 했다. 이 나이에 이렇게 세밀한 분석을 할 수 있는 젊은이는 정말 드물다. 인터뷰의 끝에서, 나는 이번 정녕 여행의 가장 큰 수확은 국제영화배우 진충이 아니라, 매우 재능 있는 배우인 조우를 알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