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도 사냥꾼인 세인트앤틸리스에 숨겨진 섬이 있다고 합니다. 거기에가는 법을 말해줘.
인터넷에도 숨겨진 장면에 대한 mod 가 있습니다. 설치 후 숨겨진 장면을 열 수 있지만 문제는 많다. 첫째, 게임 공간의 일부 곳에는 숨겨진 허점이 있고, 사람과 차량은 올라가면' 회색 지대' 에 빠진다. 둘째, 확률이 높지는 않지만 일부 집에 들어가면 작동이 멈춥니다. 셋째, SA 에서 내부 장면의 원래 정렬 순서를 파괴하여 일부 내부 장면이 비정상적이거나 손실되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득실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재미를 위해 임시로 설치해도 된다. 또한 일부 지도나 건물 mod 에도 이러한 문제가 있습니다.
탐구하기 전에 준비 작업을 좀 하다.
먼저 SA 의 소위 공간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단지 편의와 이해를 위한 대중적인 이름일 뿐입니다. 전체 SA 게임은 크게 두 개의 공간으로 나뉜다. 하나는 정상 게임 공간, 즉' 게임 공간' 이다. 다른 하나는 다양한 건물 "모듈" 을 가진 공간, 즉 "실내 공간" 입니다. 프로그래밍의 본질은 이 두 공간이 직접 소통할 수 없다는 것을 결정한다. 실내 공간에서 이미 채집한 건축 장면의 약 절반은 게임 공간에서 정상적으로 들어갈 수 있다. 예를 들면 각종 실내 재고, 옷가게, 식당 등이다. 노란색 (소수의 빨간색 원) 로고에 의해 트리거되어 실내 공간으로 들어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다른 장면의 약 절반은 정상적으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숨겨진 장면이라고 부릅니다. 실내 공간의 건축 장면은 대부분 게임 공간 800- 1200m 정도의 높은 고도에 분포되어 있으며, 게임 공간의 낮은 고도 또는 표면 아래에 분포하는 경우는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게임 공간에서, 그것들은 투명하고 허황되어 보이지 않는다. 장면은 서로 다른 "영역" 으로 나뉘며, 같은 영역의 장면은 직접 소통할 수 있지만, 다른 영역의 장면은 가도 전시할 수 없습니다 (음악 배경을 가진 사람은 음악을 들을 수 있음). 현재 130 이상이 발견된 장면은 17 영역으로 나뉘며 대부분 처음 6 개 영역에 속합니다. 예를 들어 잘 알려진 자유도시는 1 지역에 속하고 로스앤젤레스 도심의 무기점도 1 지역에 속하므로 이 무기점에 들어가면 바로 자유도시로 옮길 수 있다. 둘째, 관련 도구, 전송자 (또는 전송 기능이 있는 수정자) 는 필수적이며 충분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장면을 더 잘 탐색하려면 15 1 속성 수정자와 같이 CJ 를 날릴 수 있는 수정 도구와 함께 시야각 변환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게임 공간의 각 영역이 실내 공간 건물로 정상적으로 들어갈 수 있는 위치의 좌표입니다. 이를 통해 공간을 숨길 수 있습니다. 먼저 가려는 장면이 어느 구역에 속하는지 결정한 다음 아래에 제시된 해당 지역의 건축집에서 시작합니다. 가기 전에 비행기를 등에 업는 것이 가장 좋다. 일부 숨겨진 장면에서는 바닥이나 벽의 일부가 비어 있으며 CJ 가 쓰러지면 죽음을 면할 수 있습니다. 게임공간으로 돌아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예를 들면 원래의 길로 돌아가거나 로스앤젤레스의 자위동상관 (X =1723.684Y =-1647.755z = 20.22779) 으로 가는 것이다. 이 장면은 매우 특별하다. 게임 공간 자위 조각상관의 건물 안에 위치하여 0 구역에 속한다. 모든 영역이 여기에 오면 장면의 일부를 표시할 수 있으며 직접 이동합니다. 작은 지도가 잘못 표시되면 다시 건물에 들어가 맞은편의 다른 문에서 나올 수 있다. 또한 활주로의 보관점 (X = 418.5243Y = 2536.5438+03z =10) 으로 직접 돌아갈 수 있으며 5 구역에 속합니다. 다른 영역에서 여기로 오면 장면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지만 노란색 트리거 플래그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게임 공간으로 돌아갑니다.
지역 1: 1 도심의 무기점, x =1357.6686 y =-1280.609z =/
도시별 도시별 옷가게, 1 시: x = 2112.749 y =-12/kloc-;
구역 2: CJ 의 고향, x = 2495.088y =-1680.7z =13.83878.
3 시 정취상점, x = 2094.61y = 2075.41z =10.438+0.
구역 3: 1 도심편의점, x =1350.366 y =-1748.669z =13.300
2 도시 헬스장, x =-2261.188y =-154.448z = 35.1
구역 4: 1 도시체육관, x = 2225.497y =-1730.73z =13.706.
CJ 빌라, x =1255.436 y =-780.5438+0859z = 92.0438+08.
구역 5: 단순 공항 저장 지점, x = 429.4438+03y = 2534.438+04z =16.4600000005
3 시 사룡 카지노, x = 2031.219y = 997.1892z =10.8
6 구: 도심 근처 이발소, x = 2081.433y =-1794.073z =13.39043.
3 시 동북재고점, x = 2367.665 y = 2160.792z =10.82538.
구역 7: 3 도시 헬스장, x =1964.764y = 2285.205z =10.188.
구역 8: 댐 발전실, x =-592.5438+021y = 2022.383z = 60.18649.
구역 9: 도시별 빈코 옷가게, 1 시: x = 2246.533y =-1657.537z =15.28595.
영역 10: 각 저장점의 탈의실입니다.
면적 1 1: 1 동남이발소, x = 2715.729 y =-2026.346 z =/;
지역 12: 도시별 로스트 치킨 가게, 1 시: x = 2400.61y =-1895438
지역 13:3 개 도시의 무기점, x = 2150.217y = 942.5042z =1
지역 14: 모든 도시의 당구장, 1 시: x = 2300.44438+0y =-1640.65438+;
면적 15: 1 도시 해변 보관점, x = 318.0435 y =-1780.524z =
지역 16: 1 도시 문신 가게, x = 2076.382 y =-1778.242z =1; 이제 우리는 숨겨진 장면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SA 에는 숨겨진 장면이 많이 있으며, 게임에서의 형식에 따라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즉, 애니메이션에만 나타나는 숨겨진 장면입니다. 게임에서 나타나지 않은 숨겨진 장면; 작업에만 나타나는 숨겨진 장면. 다음은 이 세 가지 유형의 숨겨진 장면 중 일부입니다.
첫째, 애니메이션에만 나타나는 숨겨진 장면.
1, 자유도시 공항: 면적10x =-1836.492 y =11
3. 주택단지: 2 구역 x =1530.382 y =-12.05213z =1002
5. 도넛 식당: 8 구역 x = 378.3649y =-191.9218z =1 OG Loc 가족 무도회: 2 구역 X = 5 14.8228y =-65438.
7. 딜리모어 여관: 1 구역 x = 681.5032y =-452.6575z =-25.617/kr
9.CJ 자매 보호소: 6 구역 x = 0.29035 1 y =-3.285744z = 999.428410, 5 자점:/kloc-
1 1, 슬로언 카지노 사무실: 14 구역 x = 2009.088 y =1022.462z = 39.09/
13, 칼리굴라 카지노 회의실: 6 구역 x = 2182.25 y =1623.182z =
15, 숨겨진 중식당: 4 구역 x = 450.872 1 y =-110.2835z =/
17, 여관 숨기기: 면적13x = 456.5919y =-88.89168z = 이곳의 장면은 규모가 크고, 어떤 장면은 완벽하게 만들어졌지만, 게임에서는 사용되지 않았다.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일부러 숨긴 큰 쿠키영상 맞나요? 또 많은 숨겨진 집들이 있어서 더 이상 열거하지 않는다.
1, 숨겨진 사막 체육관: 지역1x =-1400.579 y =106.5857z =/kk
2. 경기장 숨기기: 면적16x =-1393.862y =1249.195z =
3. 파출소 숨기기: 5 구역 x = 245.676 y =112.4038z =1003+09.
4. 무기점 숨기기: 7 구역 x = 305.5662 y =-136.9542z = 999.60165. 사무실 숨기기: 구역 2 x = 366.054 y =176.0495z =10655.
6. 숨겨진 사무실 복도: 2 구역 x =1038.14y = 2.068583z =1001
7. 탈의실 숨기기: 면적11x = 2328.995 y =-1147+0z =/
8. 탈의실 숨기기: 5 구역 x = 2262.397y =-1137.457z =1050.6339. 유흥업소 숨기기: 구역 2 x = 960.4688 y =-50.06253z =1008.
10, 유흥업소 숨기기: 2 구역 x = 941.9008y =-15.04349z =1 일반적으로 이러한 장면은 의도적으로 나타나지 않는 한 게임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보시다시피 이 여자 친구들은 의사가 된 중국 여자 외에 집이 깨끗하고 깔끔하며 SM 을 좋아하는 변태 여자 친구보다 꾀죄죄하다.
1 1. 장난꾸러기 여자친구 집: 1 면적 x = 247.1772 y = 305.4438+0z =
12, 의료 여자친구 집: 면적 6x = 269.0606 y = 304.6675z = 999.5438+0484.
13, 기계 여자 친구 집: 면적13x = 301.8532y = 305.2668z = 999.5438+0488
14, 경찰 여자친구 사무실: 4 구역 x = 322.7229 y = 305.438+05438+0z = 999.438+0484.
15, 시골 여자친구 집: 2 구역 x = 291.5406 y = 305.9933z = 999.1484 3, 오직 CJ 는 이러한 장면에서 다양한 작업을 수행했으며 작업이 끝나면 장면이 숨겨집니다.
1, 바라스 갱 마약 밀매 소굴. 4 구역 x = 320.834 y =1120.475z =1083.883 2. 갱단의 보금자리. 구역 4 x = 2344.638y =-1185.508z =1031.9773, Jizzy 구역 2 x =-2647.027y =1409.4438+0z = 906.4438+04. 비디오 게임 장면. 구역 5 x =-973.9399 y =1074.708z =1344.993 5. 수송기. 그림의 비행기 모델은' 무표 탑승' 임무에서 소위 수송기라고 하는 것으로 실제로는 실내 공간의 숨겨진 장면이다.
면적12x = 315.8584y =1024.585z =1949.777 6. 육류 공장. X = 950.2335 y = 2160.635z =1011.0237 입니다. 건물을 설계하다. 구역 2 x = 370.5617y =174.0776 z =1008.3838. 여객기 기내. 1 구역 x =1.7y = 32.4z =1199.6029 자유 도시. 1 구역의 거리: x =-765.1508y = 472.5224z =1368.533.
식당: x =-790.1011y = 506.3397z =137/kr X = 347.8562 y = 306.6927z = 999.1484 영역 3 에는 다른 많은 숨겨진 장면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거용 건물에서는 십여 개가 발견되었지만 도난 방지 임무에 들어갈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관심 있는 친구는 찾아서 몇 개를 찾을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또 한 가지 더, 오래 전에 자유도시로 가는 길에 지나가던 창고 (x = 1 411.968 y =-2.023266 z =/kloc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노란색 트리거 플래그에는 두 가지 중요한 기능이 있습니다. 첫째, 어떤 구역에서든 1 구역까지 당신을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둘째, 차량을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보이는 상태로 변경할 수 있는 차량 트리거를 지원합니다. 즉 1 영역의 내부 장면 아래에서 차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내 공간에서는 게임 공간의 모든 건물이 여전히 존재하지만 제대로 전시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보여줄 곳이 몇 군데 있습니다. 첫째, 로스 앤젤레스 도심의 자위 동상 박물관과 그 근처; 두 번째는 샌프란시스코의 CJ 차고 근처, 세 번째는 CJ 고향 북쪽의 지하 주차장 근처에 있습니다. 너의 차고에 주차된 모든 차는 보이지 않는다. 위에서 언급한 창고로 가서 가시적으로 변환하면 실내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이 순간적으로 움직일 때 먼저 물 속으로 들어가야 한다 (x = 691.2759y =-2912.477z = 20). 차량이 물에 들어간 후 차량이 심하게 뒹굴면서 손상되지 않도록 순식간에 목적지로 이동해야 한다.
69 군사기지 내부, 2 성의 CJ 차고 등 출입구는 없지만 모두 게임공간에 속한다. 이른바 지표 아래의' 회색 지옥' 도 게임 공간에 속해야 한다. 이러한 곳에는 전환을 트리거하는 표지판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장면 숨기기에 대해서 여기까지 얘기하세요. 관심 있는 친구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지막으로, 제가 만든 숨겨진 장면이 있는 이야기 속 사진 몇 장을 보내 여러분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해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진은 모두 실제 게임 스크린 샷으로 몇 마디 추가해도 수정되지 않았다. 원래 현장에는 사람이 없었다. 그림의 NPC 는 Sanan Room 3. 1 이라는 캐릭터 제어 도구를 사용하여 필요한 NPC 를 브러시한 다음 동작 스크린샷을 설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