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분 이야기
네가 가난하든 부유하든, 네가 선녀처럼 생겼든, 생김새가 평범하든, 네가 머리를 들어 올리기만 하면, 기쁨은 너를 귀엽게 만들 것이다. 모두가 좋아하는 그런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다음은 연설 사이트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수업 3 분 전 연설의 모범문입니다. 참고 환영합니다.
검은 소이지만 우유는 하얗다.
제니는 항상 고개를 숙이고 있는 어린 소녀이다. 그녀는 항상 자신이 예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어느 날 그녀는 보석가게에 가서 녹색 리본을 샀다. 가게 주인은 그녀가 예쁜 리본을 끼고 있다고 끊임없이 칭찬했다. 제니가 그것을 믿지 않았지만, 그녀는 매우 행복했습니다. 그녀는 자기도 모르게 고개를 들어 모두에게 보여 주고 싶어 했다. 그녀는 외출할 때 조심하지 않아 사람을 부딪쳐도 개의치 않는다.
제니는 교실로 들어가 선생님을 정면으로 만났다. "제니, 머리를 들고 있는 모습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 "선생님은 자애롭게 그녀의 어깨를 두드리며 말했다.
그날 그녀는 많은 사람들의 칭찬을 받았다.
그녀는 이것이 분명히 활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녀가 거울 앞에서 보았을 때, 그녀의 머리에는 활이 없었다. 그녀는 보석가게에서 나올 때 잃어버렸을 것이다.
자신감은 아름다움이다. 그러나 외모에 너무 신경을 써서 많은 즐거움을 잃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네가 가난하든 부유하든, 네가 선녀처럼 생겼든, 생김새가 평범하든, 네가 머리를 들어 올리기만 하면, 기쁨은 너를 귀엽게 만들 것이다. 모두가 좋아하는 그런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두 번째:
한 사냥꾼이 아들을 데리고 사냥을 가서 숲에서 새끼 염소 한 마리를 생포했다.
아들은 기뻐서 새끼 염소를 기르라고 요구했다. 아버지는 아들에게 먹이를 주고 먼저 집으로 데려오기로 동의했다.
아들은 손에 총을 들고 양 떼를 이끌고 강을 따라 집으로 돌아갔다.
도중에 양이 물을 마시다가 갑자기 밧줄을 벗어났고, 작은 사냥꾼은 뒤에서 천천히 쫓아가다가 결국 잡지 못하여 얻은 사냥감이 날아갔다.
어린 사냥꾼은 화가 나고 상심하여 강변의 큰 돌 뒤에 앉아 울며 후회로 가득 차서 아버지에게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몰랐다.
어렴풋한 가운데, 아버지가 저녁 무렵 강변을 따라 걸어오는 것을 보고, 작은 사냥꾼이 일어나 양이 잃어버린 일을 아버지에게 알렸다.
아버지는 매우 놀라서 물었다. "그래서 이런 큰 돌 뒤에 계속 앉아 계세요?" "
작은 사냥꾼은 서둘러 자신을 변명했다. "따라잡을 수 없고, 여기저기 찾아다녔지만 흔적이 없다."
아버지는 고개를 저으며 강둑 위의 흙에 헝클어진 신선한 발자국을 가리켰다. "봐라, 그게 뭐야?" "
자세히 검사한 후, 작은 사냥꾼이 물었다. "방금 사슴 몇 마리가 있었나요?" "
아버지는 고개를 끄덕였다: "네! 너는 그 작은 염소를 위해 사슴 한 무리를 놓쳤다! 클릭합니다
세 번째:
이야기는 19 세기에 일어났습니다. 덩가스라는 영국 소녀가 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한 상인에게 큰 빚을 져서 갚을 힘이 없었다.
당시의 법에 따르면, 만약 네가 만기가 되어 빚을 갚지 않는다면, 너는 감옥에 가야 한다.
이 상인은 아름다운 던가스를 얻고자 애썼기 때문에 추첨을 통해 채무 문제를 해결하자고 제안했다. 한 소녀가 주머니 속의 검은 석두 한 조각을 만지면 그와 결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는 백석을 만져 빚을 청산했다.
Deng Jiasi 는 교활한 사업가가 주머니에 넣은 석두 두 개가 모두 검은 색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어떤 석두 조각을 만지든 사업가와 결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이 불륜을 품은 상인에 대해 그녀는 혐오감만 가득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만약 그의 계략이 들통난다면 채무 문제는 해결하기 어렵고, 우리 아버지는 감옥에 가야 한다.
우리는 무엇을 할까? 그녀는 눈앞의 강물을 응시하며 급한 중생지를 바라보며 손을 뻗어 호주머니에서 석두 한 조각을 더듬어 헤프게 흔들어 강물에 던졌다.
상인이 어리둥절하자 소녀는 웃었다. "사랑하는 선생님, 저는 단지 재미있는 게임을 하고 싶습니다." 상인의 주머니에 아직 검은 석두 이 남아 있기 때문에, 여자 가 흰색 석두 을 버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상인은 논쟁하기가 매우 어려워서 어쩔 수 없이 포기해야 했다.
Deng Jiasi 는 승리를 거두고 행복하게 아버지를 따라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어려운 문제에 직면했을 때, Deng Jiasi 는 "그것을하는 방법" 에 대해서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어떻게 하는가' 라는 생각으로 전환해야 한다.
그녀는 교묘하게 문제를' 어떤 석두' 에서' 어떤 석두' 로 바꾸었다
이러한 변화로 간통상들의 총명함은 덩씨로 하여금 기회를 포착하고, 전패하여 승리로, 결국 승리를 거두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특성
언어는 동적이다.
이야기는 너무 많은 심리적 활동 묘사, 장편 대화, 복잡하고 섬세한 경물 묘사와 인물 묘사가 필요하지 않으며, 저자도 이야기 속의 인물이나 사건에 대해 논평하지 말아야 한다.
작가는 항상 이야기의 흐름과 진전을 촉진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언어는 동적이다. 안에 있는 인물은 일부러 그리지 않아도 살아난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사랑 이야기는 주로 남녀 간의 사랑 이야기를 가리키며, 이야기의 형식으로 기록하여 인터넷이나 잡지에 발표한다.
사랑편은 남녀 간의 사랑을 묘사하는 것을 바탕으로 사랑의 의미를 탐구하고 사랑의 형식을 묘사한다.
실제 사건을 글쓰기 배경으로 사용하거나 사랑 이야기를 미화할 수 있다.
이야기 분류
1. 어린이 이야기
그것은 일종의 아동문학이다.
0 세에서 6 세 사이의 아이를 가리킨다.
이야기는 사물을 말하는 데 쓰인다. 줄거리가 있고 끝이 있는 것은 모두 이야기라고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이야기명언)
이 일은 사실일 수도 있고 허구일 수도 있다.
그것은 서술을 통해 의미 있는 사건을 이야기한다.
그것은 사건 과정의 묘사에 초점을 맞추고, 줄거리의 생동감과 일관성을 강조하며, 구두 서술에 더 적합하다.
문학 장르.
어린이 이야기는 아동을 겨냥한, 아동의 특색이 충만하여, 어린이의 이해와 공연에 적합하다. 즉, 어린이가 듣고, 읽고, 말하기에 적합한 이야기이다.
어린이 이야기는 즐거움에 적합하고, 아동의 심리적 특징에 적합하고, 지혜를 열고, 마음을 풍요롭게 하며, 지식의 폭을 넓히고, 지식에 대한 아동의 감성적 흥미를 키우고, 아동의 과외 계몽교육에 좋은 역할을 한다.
어린이 지혜의 문을 여는 열쇠입니다.
이야기를 들으면 아이의 지식을 풍부하게 하고, 아이의 사유와 상상력을 높이고, 아이의 사유가 더욱 정교하고 정확하며, 상상력이 더욱 풍부하고 다채롭고 개방적입니다.
2. 동화
신화 () 는 인류 최초의 판타지 구두 산문 작품으로 인류 역사와 어린 시절의 산물이며 문학의 선례이다.
신화 (WHO) 는 고대 생산력 수준이 낮고, 사람들이 생존하고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자연을 이해하고 지배할 것을 적극적으로 요구하는 기초 위에 세워졌다.
신화 기원은 고대이다.
민간문학의 원천 중 하나로 노동인민이 시종 정신문명의 창조자임을 강력하게 증명하고, 민간문학이 처음부터 사람들의 생활과 역사와 밀접한 관계가 있음을 시사한다.
신화 의 본질 은 어떤 신화 도 상상 으로 정복, 지배, 형상화 자연력 이다. 신화 자체는 자연스럽고 사회적인 형식이며, 사람들의 환상이 무의식적인 예술 방식으로 가공된 것이다.
민간 문학의 한 형태인 신화 () 는 고대인들이 자연, 인간과 자연의 관계, 사회 형태를 반영하기 위해 창조한 상상력 있는 이야기이다.
신화 생성은 원시 인류와 자신의 생존을 위해 자연과 항쟁하는 것이다.
당시의 생산은 원시적이고 예측할 수 없는 자연력에 기반을 두고 인류에게 심각한 위협이 되었다.
동시에 원시인들의 객관적 세계에 대한 인식도 극히 유치한 단계에 있다.
그들은 태양과 달의 운동, 낮과 밤의 변화, 수한재해의 발생, 생로병사에 미혹되고 놀라며 두려움을 느꼈다.
이런 자연 현상은 원시 인류의 생산과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원시 인류는 자연을 알고 싶어하기 때문에 자신을 근거로 세상의 모든 것이 생명이 있다고 상상하면 사람을 좋아할 것이다. 자연현상의 과정과 인과관계도 인간의 형태로 가설과 환상을 하며, 자연계의 모든 것이 영감신의 지배를 받는다고 생각한다.
이런 사상의 지배 아래 모든 자연물과 자연력이 모두 신화되었다.
원시인들은 굴복하기를 꺼렸고, 그들은 자연과 끊임없는 투쟁을 벌였고, 자연을 알고 정복하고, 노동을 줄이고, 생명을 보장하기를 갈망했다.
그들은 무의식적인 상상을 통해 이런 의지와 욕망을 구체적인 이미지와 생동감 있는 줄거리로 변화시켜 신화 () 를 갖게 되었다.
보이는 바와 같이, 신화 () 는 원시인들이 그런 극도로 어려운 조건 하에서 자연을 인식하고 통제하려고 시도하는 일종의 정신활동이다.
신화 발생도 당시의 사회적 성격에 달려 있다.
당시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집단에 의지하여 생활자료를 얻어 야수와 적을 저항해야 했다. 노동 소득이 제한되어 있어서 반드시 균등하게 분배해야 한다.
원시공사 제도 하에서 사람과 자연의 주요 갈등이 사람들의 관심의 중심이 되었다.
따라서 자연을 해석하고 정복하는 것이 신화 주요 내용이 된다.
동시에 사람들의 이익이 일치하기 때문에 집단생산에서 나오는 용감하고 강인한 인물은 전체 멤버들의 존경을 받아 신이나 반신이 될 수 있는 신기한 능력을 부여받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들에게는 원시인들이 자연을 정복하려는 욕망을 기탁했다.
일부 신화 들은 부족 간의 전쟁을 보여준다.
이 신화 부분은 주로 원시 코뮌 제도의 후기 단계에서 발생한다.
당시 코뮌 제도는 와해되는 경향이 있었지만 부족 간 생활자료 점유는 여전히 전 국민의 사업이었다.
전쟁의 승리와 지도자의 성과는 집단의 힘과 영광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이에 따라 사람들은 자발적으로 환상을 통해 전쟁 과정과 지휘관을 신화해 이야기의 이 부분을 신화 구성 요소로 만들었다.
신화 (WHO) 는 원시인의 객관적 세계에 대한 인식을 반영한 것으로 현실을 반영하는 사상 형태이며, 일정한 경제를 바탕으로 한 상층건물이다.
신화 (WHO) 가 인간의 어린 시절의 자발적이고 순진한 환상을 통해 객관적인 세계를 반영하고 있기 때문에 독특한 형태를 보이고 있다.
3. 민간 이야기
민간 이야기는 노동인민이 창작하고 찬양하는 허구 산문 형식의 구두문학 작품으로, 모든 민간 산문 작품의 총칭이다.
어떤 곳은' 쓸데없는 말',' 옛말',' 고전경' 등이라고 불린다. 민간 이야기는 고대부터 지금까지 사람들이 구두로 전해 내려오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환상이 가득한 서사 이야기로, 기이한 언어와 기호 형식으로 사람들 사이의 다양한 관계를 다룬다.
민간 이야기는 생활 자체에서 출발하지만 실제 상황과 사람들이 진실하고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것들은 종종 초자연적이고 기발한 원소를 포함하고 있다.
-응?
4. 동화
동화는 아동문학의 중요한 유형이다.
그것은 허구적인 이야기로 강렬한 판타지 색채를 띠고 과장, 의인, 상징 등의 표현 수법을 이용하여 기이한 줄거리를 짜고 있다.
환상은 동화의 기본 특징이자 동화가 삶을 반영하는 특별한 예술 수단이다.
동화는 주로 가상의 사물과 경지를 묘사하는데, 그 안에 나타나는' 인물' 은 실제 상상의 이미지가 아니며, 이야기하는 이야기도 불가능하다.
그러나 동화 속의 각종 환상은 모두 현실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생활의 일종의 굴절이다.
동화 창작은 일반적으로 과장과 의인화 수법을 사용하여 일정한 논리 논리에 따라 기이한 줄거리를 발전시켜 강렬한 판타지 분위기와 시공간의 속박을 뛰어넘는 경지를 만들어 내는 것도 허황되고 허황된 것 같다.
또 상징수법을 이용해 환상의 이미지를 만들어 현실의 인간관계를 비추고 요약하는 경우도 많다.
5. 어린이 취침 전 이야기
어린이 취침 전 이야기는 취침 전 부모가 아이에게 들려준 이야기다. 내용은 아기의 취미에 따라 선택한다. 목표는 아이를 재우고, 아이를 교육지도하고, 아이의 독서 흥미를 키우고, 학업 성적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다.
(1) 어린이 이야기는 아동의 인격을 형성하는 시범과 계발 작용을 한다.
(2) 어린이 이야기는 아이들의 시야를 넓혀 호기심과 지식욕구를 만족시킨다.
(3) 아동이야기는 아동심리에 적합하고 순수하며 상상력이 풍부하다!
(4) 이야기는 아이들이 더 많은 지식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고, 이야기를 통해 배우는 것이 더 쉽게 받아들여진다.
(5) 이야기는 아이들에게 사람이 되는 이치를 가르칠 수 있다: 공융이 배를 양보하는 등.
(6) 아이의 사고력을 발전시킨다: 예를 들면 사마광이 항아리를 부수고, 조충이 코끼리를 부르는 등.
그 가치는' 역사를 전승하고 지식을 전수하는 것' 이다. 잠자기 전 이야기는 모든 아이들의 어린 시절 중 가장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며, 친자 간의 정서적 상호 작용을 심화시킬 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 수면 보조작용을 할 수 있다.
부모로서, 당신은 아기에게 잠자리에 들기 전 이야기를 어떻게 선택했습니까?
(1) 어른들의 눈에는 토끼 이야기가 해리포터와 비교될 수 없지만 아기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이것은 마치 패션 잡지 한 권과 고급 수학 한 권을 성인 앞에 두는 것과 같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신이 품위가 없다는 것을 인정하느니, 그런 난해한 글자를 보고 싶지 않다.
마찬가지로, 아기들은 그들이 이해할 수 있는 이야기에 대해서만 독특하다.
(2) 매일 자기 전 이야기는 새롭다. 결국 부모의 희망찬 생각일 뿐이다. 사실 아기는 이야기를 반복해서 듣는 것을 싫어하지 않는다.
그들이 다시 한 번 들을 때마다 기억 속의 줄거리와 비교된다. 그래서 때때로 네가 이 이야기의 전반부만 이야기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즉시 뒷부분을 이어받게 된다. (존 F. 케네디, 이야기명언)
(3) 잠자기 전에 아이에게 공포이야기를 하지 마라. 어른이 자기 전에 공포영화를 보는 것이 적합하지 않은 것처럼.
참고 링크: 이야기 (문학 장르) _ 바이두 백과 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