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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사 3: "미친 사냥" 에서 세 번째 네프가드 전쟁 분석

네프가드 전쟁 (Nefgard War/Northern War) 은 전체 마법사 시리즈 이야기의 배경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특히 마지막' 마법사 3 광렵' 에서는 더욱 그렇다. 주인공의 교녀 시리의 성장과 왕세적 지위가 높아지면서 제 3 차 네이버가드 전쟁은 대륙 전체의 정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우리 심공을 가지고 놀자, 제 3 차 네프가드 대전을 분석해 보자!

마법사 3: "미친 사냥" 제 3 차 네프가드 전쟁 분석;

제 1 차 네프가드 전쟁부터 북방 국가와 제국은 반지의 양쪽에 서 있었다. 북방 국가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뭉치면 남방의 공격을 막을 수 있고, 심지어 약간 반격하여 땅을 차지할 수도 있지만 제국을 잡아먹을 생각은 절대 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실력과 자원을 고려하지 않고, 북한이 자발적으로 제국의 땅을 너무 많이 침식하면 제국에 가까운 나라가 가장 큰 수혜자가 되고, 국가는 더 크게 앉을 것이며, 주변국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이런 행위를 멈추게 된다.

만약 한 나라가 북방 국가를 합병하여 이런 속박에서 벗어나려고 한다면 제국은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갈 것이다. 그래서 이런 구도는 북방 국가들이 지킬 수밖에 없고 지킬 수밖에 없을 운명이다. (제 2 차 세계대전 전 처제 미치광이는 ciri 와 결혼하여 신트라를 위해 국토를 회복하려고 했다. 다른 나라들은 반대가 얼마나 치열한지, 그는 어쩔 수 없이 적어도 표면적으로 포기해야 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위기의 순간에 모두가 정말로 연맹을 결성할 수 있다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일단 숨 돌릴 기회가 생기면 어쩔 수 없이 소란을 피워야 한다. 제 2 차 니가타 전쟁의 순조로운 시작은 북방 국가의 불단결에 의존해 장거리 근공 전략을 채택하였다. 그 결과 전쟁이 시작되자 아전과 다른 나라는 무너졌다. 태국, 모그리아, 케이드윈 등 강대국들이 진지를 고수하고, 하나는 뒤에서 동맹군을 찔렀다.

게임이 시작되었을 때 북방 국가는 이미 바람 속의 연잎이었다. 태국, 모리아, 아전과 같이 국왕이 부족한 나라는 일촉즉멸이다. 라도비드는 전술적인 천재였지만, 그의 전략에는 치명적인 결함이 있어서 오래가지 못할 운명이었다. 국상 과정에서 동맹국에 대한 공격은 단기간에 양국의 군사력을 통합할 수 있게 해 주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매우 불리하다. 그는 북방 사람들의 신뢰를 잃고 북방 사람들의 눈에는 더 이상 북방 수호자가 아니라 황제 같은 야만적인 정복자, 심지어 더 나쁘다. 로스가 가장 두드러진 예이다.

내란 때문에 왕좌를 잃고 목숨을 잃고 싶지 않다면 나라를 전쟁 상태로 만들어야 한다. 한 걸음 물러서서, 비록 그가 결국 제국을 물리쳐도 전쟁을 계속해야 하고, 북방의 자원은 영원히 제국을 먹을 수 없기 때문에, 라도비드 측은 실패할 운명이며 돌이킬 수 없다고 말했다. 로지는 아마 이런 상황을 분명히 보고 제국과 협상하기로 선택했을 것이다.

나는 뚱뚱한 사람이 치국에 대한 발언이 매우 뛰어나다고 생각하는데, 나도 개인적으로 찬성한다. 아쉽게도 그의 실현 방법에는 약간의 문제가 있다. 군주제 국가에서 불륜의' 원수제' 를 실시하는 것은 어휘가 부적절하고, 어휘가 부적절하다고 할 수 있다. 그는 실제적인 일을 하는 실무자이지만 기수가 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개인의 매력이 약 0 인 사람은 시정이 아무리 옳아도 민원을 조금만 일으키면 통제력을 잃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뚱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는 왕 뒤의' 왕의 손' 이다.

마지막으로 제국에 대해 이야기하다. 황제는 2 회부터 끝까지 전략적 실수가 거의 없었다. 왕을 죽이고 요녀를 모함하여 북방 각국의 내란을 일으키니, 깔끔하고 훌륭하다고 할 수 있다. 부대에 가서 계획을 세우는 이 일련의 계획은 그를' 적의 무덤에서 춤을 추는 하얀 불꽃' 으로 손색이 없게 했다. 유일한 불리한 요인은 국내 무역회사와 일부 귀족들로 구성된 반대파이다. 그러나 반동세력은 민간인과 군대에 파급되지 않았다. 게임의 여러 곳에서 볼 수 있듯이, 일반 군인들은 황제를 신처럼 숭배한다. 단기간에 전쟁에서 이길 수 있다면, 그는 개인의 위망의 정점에 도달하여 반대파가 공격할 수 없게 할 것이다. 위험은 전쟁이 베트남 전쟁처럼 시비를 가리지 않고 국가가 전쟁의 수렁에 빠질 수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반대파는 민원과 결합해서 황제를 공격할 수 있다. 그래서 황제에게 전쟁의 방향은 모든 것을 결정한다. 이기려면 3 대 시작보다 더 유리한 국면이 있을까?

요컨대, 북방 국가의 운명은 이미 정해져 있지만, 단지 시간문제일 뿐이다. 단순히 각국 군주의 근시안과 이기심으로 귀결될 수는 없지만, 각국 연맹 제도가 지나치게 독단적이고 연합국에 대한 제약이 결여되어 있다. 북방 국가의 생존의 길은 연방을 구성하여 조약과 법안의 형태로 참여국을 효과적으로 구속하는 것이다. 멸망에 직면했을 때만 겨우 협력할 수 있는 그런 취약한 연맹 체계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물론 절대 군주제 아래서 이런 연맹을 형성하기는 어렵지만, 없는 것보다는 낫다.

여담에서 황제의 목소리는' 권력의 게임' 중국어 태경 역을 맡은 찰스 단스다. 그는 강력한 남방 국가의 지도자인 문태 경 역을 맡아 북방에 각종 정치적 음모+암살+군사적 타격을 가했다. 그리고 그는 요괴사의 게임에 왔다. 이 목소리가 우렁찬 황제는 강력한 남방 국가의 지도자이다. 그는 북방의 각종 정치적 음모+암살+군사 타격에 대해 계획을 세웠다. 만약 네가 북방 사람이라면, 그의 어르신을 보면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