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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법적인 경영이란 무엇입니까?

사업도 없고, 사업도 없습니다. 법과 상업에는 사각지대가 없고 갈 길이 있다.

1, 법상 융합

교환이란 사람들이 활동이나 노동 상품을 서로 교환하는 상업 행위 과정을 말한다. 교환 과정에서 쌍방이 자발적으로 교환하는 방법이 있을 것이며, 교환의 순간에 법과 상이 모두 생겨날 것이다. 그러므로 법과 상인은 일체이고, 법은 상인의 시작이며, 상인은 법의 성과이다. 법은 상업의 이념이고, 상업은 법률의 일이다. 법에는 상이 있고, 상에는 법이 있다. 법을 상용으로 하고, 법이 상권을 결정하다. 법과 상업은 같은 쿵푸의 두 가지 측면이다. 법에는 상이 있고, 상에는 법이 있다. 양자는 분리할 수 없고 선후가 없다. 상업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진정한 방법이 아니라 망상이다. 법칙을 벗어난 장사는 절대상이 아니라 귀신상이다.

법률 사업은 지혜입니다.

법은 도상 () 이 예예 () 이고, 도는 진리 () 이며, 치국 안민의 법 (), 슬림한 법, 법 () 은 준칙이다. "도" 는 한 사람의 기본 가치이며, 한 사물에 대한 기본적인 인식이며, 그에 상응하는 행동을 취하도록 지도한다. 소위 "기술" 은 높은 수준의 전략이고, 낮은 수준은 구체적인 기술이나 동작 방식이며, 치열한 싸움이다.

도는 만물 운행의 법칙을 가리키며, 객관적으로 존재한다. 기술은 사물의 발전을 실현하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킨다. "지식에서 배우고, 기술로부터 배운다" 는 기본 조작 원칙은 애초에 행동의 목표가 이미 최종 결과를 결정한다는 것이다.

장사에서 법률상인은 상업도덕과 상업기술이고, 상업기술은 장사의 예술과 수단이다. 장사는 인간성이고, 장사는 인간이다. 장사를 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도덕에 주의해야 한다. 이곳의 경영 이념은 결코 최고경지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 독특한 매력을 더해' 지속가능한 발전' 이라는 느낌을 주는 것으로 볼 수 있다. 법과 상인의 지혜로, 외적인 기교를 중시할 뿐만 아니라 내면의 수양과 깨달음에도 치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혜가 없으면 법상이 없고 법상이 지혜다.

지혜는 직선적 사고를 입체적인 사유로 끌어올려 용량을 늘리는 것이다. 법률 업무를 법률로 이해하는 것은 선형 사고이고, 법률 업무를 지혜로 이해하는 것은 입체적인 사고이다.

3. 불법은 끝이 없고 법상은 해안에 있다.

모든 사람은 법상지혜를 가지고 있다. 마치 모든 사람의 불성처럼, 즉 마음은 불, 마음은 불, 불은 마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음 밖에는 부처가 없고, 부처 밖에는 무심하다. 불법은 내면에서 나왔고 인연을 만나면 달라졌기 때문에 내면에서 외적인 인연을 만나면 각종 불법을 갖게 된다. 법가 상인은 모두 에너지불인데, 누구나 불법을 수행하고 자강이타를 할 수 있다.

법 즉 도, 도, 도, 도, 덕, 도, 도, 도, 도, 도, 도, 도, 도, 도, 도, 도 그것은 변화의 근원, 불후의 것, 무형의 것, 비상, 시작도 끝도 없고, 모든 것을 포괄하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크고 작지 않고, 시간에 따라 변하며,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그것은 처음에는 무명이었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그것을 도라고 강칭했다. 길은 모든 것을 운반하는 것이다. 덕성은 도를 보여주는 모든 것이다. 큰길은 소리 없이 보이지 않고, 보이지 않고, 들리지 않고, 만질 수 없고, 우리는 사고 의식을 통해서만 인식하고 느낄 수 있다. 덕성은 도의 구체적인 예이고, 도의 구현이며, 우리가 볼 수 있는 행위이며, 우리가 인지한 후에 하는 행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