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의 오늘: 65438+ 10 월 27 일-청교도와 퀘이커교도, 보스턴 열사
퀘이커교도들이 처음으로 미국 식민지에 왔을 때, 8 개 종교파 회원들은 1656 년 7 월 27 일 보스턴에 도착했다. 이듬해 또 1 1 사람이 우드하우스에 올랐다.
물론, 매사추세츠만 식민지의 청교도들은 영빈마차를 내놓지 않았다. 사실, 그들은 퀘이커에 도착하자마자 그들을 체포했다. 위험에도 불구하고 내 친구들은 지치지 않고 기독교 냄새를 퍼뜨렸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청교도들은 더 많은 교구 주민들이 식민지로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법률을 통과시켰다. 선장은 그들을 통과시켜 벌금을 물게 할 수도 있다. 퀘이커 회원들은 옷을 다 벗고 채찍질과 투옥을 당할 수도 있다. 몇몇 퀘이커교도들이 귀를 베었다.
작동하지 않습니다. 회중은 계속 돌아와서 그들의 소식을 전파할 것이다. 사실, 이 그룹은 퀘이커파, 메리 데일의 최고의 적이 될 것입니다. 그녀는 박해 때문에 특별히 식민지에 왔고, 친구가 필요할 때 그들을 지지하고 싶어한다.
이에 따라 6 월 1658 65438+ 10 월 19 에서 매사추세츠주 입법자들은 더 많은 입법을 통과시켜 그들의 진정한 의미가 상업임을 입증했다. 그때부터 추방된 퀘이커교도들은 감히 식민지로 돌아오면 사형당할 것이다. 퀘이커교도로서는 추방될 수 없는 범죄라는 점을 감안하면 식민지에는 두 개의 * * * 가 있는데, 당신은 퀘이커교도의 사형 정책입니다.
이듬해가 되자 많은 지역사회의 두려움 속에서 어쩔 수 없이 법적 수단을 취하여 시운전을 해야 했다. 1659 년 9 월, 윌리엄 로벤슨, 마머두크 스티븐슨, 앞서 언급한 메리 데일은 모두 추방되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에 감동" 하여 퀘이커가 식민지에서 박해를 막고 교리를 퍼뜨리는 것을 막기 위해, 그들 셋은 약 한 달 후에 돌아왔다. 세 사람 모두 교수형에 처해졌다.
그들이 교수대를 올린 날짜는 1659 65438+ 10 월 27 일이다. 로빈슨과 스티븐슨은 감옥에서 끌려갔고, 델은 감화원에서 나왔다. 연로한 여자는 젊은 남자 사이에 서서 그들의 손을 잡고 그들에게 다가갔다. 그들은 당신이 자주 읽는 보스턴의 일반인이 아니라, 오늘 워싱턴과 시덤 거리의 교차로 근처에 있는 보스턴의 목에 있습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이 나무 주위에 모였는데, 이 나무는 보스턴 사형수의 교수대가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메리와 그녀의 남편이 아닌 두 사람이 손을 잡는 수치스러운 행위에 대해 불친절하다. 보도에 따르면, 이 불만에 대한 Dell 의 반응은 "이 세상에서 내가 즐길 수 있는 가장 행복한 한 시간" 이라고 합니다. 내 눈은 보이지 않고, 내 귀는 들리지 않고, 내 혀는 말을 할 수 없고, 내 마음도 내가 지금 즐기고 있는 하느님의 영의 달콤한 소득과 정신을 이해할 수 없다. 그 후 받침대가 열렸고, 그의 사형은 곧 집행되었다. 마르두크 스티븐슨은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메리 데일은 목에 올가미를 끼고 서 있었다. 그녀의 팔, 다리, 치마는 모두 묶여 있다. 마침내 손수건이 그녀의 눈을 가렸다.
하지만 그녀에게는 끝이 아닙니다. 식민지 지도자들은 퀘이커 교도 한 명 때문에 한 여자를 처형하고 싶지 않았다.
반대로, 그녀는 마지막 순간에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미리 정해진 결정에서, 그녀는 무의식적으로 지도자들이 Dell 에게 48 시간을 주고 매사추세츠를 떠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단지 그녀를 놀라게 하고, 그들이 진지하다는 것을 그녀에게 알리고, 그들이 그녀를 죽이지 않고 영원히 그녀를 벗어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1636- 1638 의' 반유태인 토론' 에서 청교도 (1635 도착) 로 뒤이어 지는 쪽이 주로 통과를 둘러싸고 있다 * * * * 제시된' 자유와 은혜' 등의 관념은 마을 지도자들에 의해 이단사설로 여겨진다. 나중에 그들은 1637 10 1 년 6 월 Dell 이 Hiuke 에서' 무서운' 사태를 하느님이 이단에 분노하셨다는 증거로 사용했다.
사실 당시 매사추세츠주 주지사였던 존 윈슬로우 (John Winslow) 가 기형으로 침묵을 지켰다는 사실을 발견했을 때, 그는 심지어' 100' 의 많은 사람들을 데리고 아이를 파냈다. 윈스루프는 일기에서 그가 일기에서 발견한 것을 묘사하는데, 기형이라는 단어를 먼 곳에 퍼뜨려 그의 사업을 지지한다.
평범한 큰 일이다. 얼굴은 있지만 머리는 없고 귀는 어깨에 서서 유인원처럼 서 있다. 이마는 없지만, 눈 위에는 네 개의 뿔이 있고, 단단하고 날카롭다. 그 중 두 개는 1 인치 이상 길고 다른 두 개는 더 짧습니다. 눈이 튀어나오고, 입이 튀어나온다. 코는 갈고리 모양이다. 가슴과 등은 날카로운 가시와 비늘로 덮여 있어 가시처럼 보입니다. 배꼽과 복부 전체, 성별에 따르면 엉덩이는 등과 등 앞에 있고 배는 있어야 하는 곳입니다. 등, 어깨 사이에 두 개의 입이 있고, 각 입에는 선홍색 고기 한 조각이 있다. 다른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팔과 다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의 각 발에는 발가락이 없지만, 세 개의 발톱은 어린 새처럼 날카로운 발톱을 가지고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역사가들은 그의 입장을 지지하기 위해 그의 각종 주장이 과장되었다고 생각한다.
어쨌든, 메리 데일과 그녀의 남편, 그리고 다른 많은 사람들은 나중에 이 도시에서 추방되거나, 많은 경우 식민지에서 무장 해제와 도피를 하기로 결정할 때까지 그냥 식민지에서 무장해제될 뿐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약 15 년 후 1652 에서 그녀는 영국으로 돌아와 마침내 조지 폭스 (퀘이커의 창시자) 를 만나 귀의했다. 1657, 그녀는 신세계로 돌아와 우리를 Dell 의 모의 집행과 후속 집행유예로 데려갔다.
그녀가 교수형에 처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이보다 더 터무니없는 것은 없다. 다음날, 그녀는 일반 법원에 편지를 써서 말했다.
내 생명은 용납할 수 없다. 진리와 영생신의 하인의 생명과 자유에 비하면 내 생명도 사용할 수 없다. 내가 사랑과 부드러움 속에서 너를 찾았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하지만 당신은 악한 손으로 그들 둘을 죽였고, 악인의 선량함은 잔인하다고 생각하게 했습니다. 나는 차라리 머리를 염색할지언정 너처럼 무고한 피를 흘리며 살고 싶지 않다.
죽음은 전혀 그녀가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협박 전략은 그녀에게 아무런 효과가 없다.
하지만 Dell 은 얼마 동안 떠났으며 나사닐 실베스터의 적절한 이름을 붙인 도피 섬과 다른 퀘이커파 교도들에게 망명을 요청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결국 그녀는 돌아가서 일의 발전을 더욱 추진하기로 결정했다. 이 기간 동안 다른 퀘이커교도들은 유배 조례 위반으로 체포되었지만, 이전의 교수형이 연못 건너편에서 일어난 강한 여론으로 인해 그 식민지는 교수형에 대해 망설이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Dell 은 식민지로 돌아가면 지도자들에게 퀘이커교도를 처형하는 법을 바꾸도록 강요하거나, 퀘이커교도를 제외한 여성 한 명을 강제로 처형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성 퀘이커교도의 처형에 대해서는 논란이 많았기 때문에 식민지에 대한 홍보 악몽이 될 것이다.
1660 년 5 월, 그녀는 식민지로 돌아왔다. 일주일 후, Dell 은 존 엔디코트 주지사에게 끌려가 다음과 같은 대화를 녹음했습니다.
엔디코트: 전에 여기 온 메리 데일인가요?
데이: 저는 그가 메리 데일과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일반 법원에 갔다.
엔디코트: 퀘이커교도가 있을 겁니다. 그렇죠?
Dell: 저는 제가 고발당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엔디코트: 마지막 일반 법원이 당신을 선고했습니다. 지금 같은 방법으로-내일 9 시까지 감옥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럼 너는 반드시 교수대에 올라 너를 교수형에 처해야 한다.
다일: 너뿐이야
엔디코트가 전에 한 말: 하지만 지금은 집행해야 한다. 그러므로 너는 내일 9 시에 준비해야 한다.
Dell: 저는 하느님의 뜻에 따라 대법원에 왔습니다. 당신이 죽음의 고통으로 추방된 불공정한 법률을 폐지하길 바랍니다. 이것은 또한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이고, 나의 진실한 부탁이다. 비록 내가 이미 너희에게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들이 이 법들을 폐지하기를 거절하면, 하나님은 다른 사람을 보내어 그의 하인 중에서 그들의 죄를 목격하게 할 것이다. 6 월 1660 일, 6 월 1 일, 그녀는 또 목에 올가미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식민지 지도자들은 여전히 그녀를 목매달고 싶지 않았다. 만약 그녀가 단지 자신의 악행을 참회했을 뿐이라면, 그녀에게 교수형을 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보도에 따르면, 그녀는 대답했다: "아니, 나는 할 수 없다; 나는 주신의 뜻에 따라 왔고, 나는 그의 뜻에 따라 왔고, 나는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았다. "
그녀가 그녀의 피가 자신의 머리 위에 있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녀는 말했다.
아니, 나는 네가 피비린내 나는 범죄를 보는 것을 막기 위해 왔다. 죽음으로 주를 추방한 무고한 하인의 불공정하고 불공정한 법률을 폐지해 주세요. 그러므로 나의 피는 너의 손에 있을 것이고, 너는 고의로 흐를 것이다. 그러나 이렇게 하는 사람은 마음이 순결하니, 나는 주님께 용서를 구합니다. 나는 아버지의 의지를 집행하러 왔다. 그의 의지에 복종하기 위해서, 나는 심지어 죽을 때까지 서 있었다.
결국, 그녀의 지지자들이 쫓겨났고, 식민지는 단번에 메리 데일을 몰아냈다.
청교도 지도자들이 원하는 결과가 아니다. 메리 데일이 처형되었다는 소식은 들불처럼 잉글랜드 전역에 퍼졌는데, 이는 특수한 종교적 박해의 결과였다 (나중에 윌리엄 레드라를 목매달아 죽이는 것 포함). 166 1 년, 왕 찰리 2 세가 개입했고, 단지 국민들이 퀘이커교도이기 때문에 그들을 처형하거나 체포할 것을 요구했다.
해결 방법으로 식민지는' 운송과 꼬리법' 을 통과시켰다. 퀘이커교도들은 퀘이커교도들이라는 이유로 체포된 것이 아니라 상체를 벗기고 채찍질을 당할 때 손수레에 끌려갔습니다. 그들은 식민지의 다른 도시로 끌려가서 같은 치료를 받을 수도 있다. 이 상황은 식민지 밖의 피바다에 무례하게 놓여있는 것을 발견할 때까지 반복되었다. 불행히도, 모든 사람이 교통 수단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결국 영국 통치자의 주의를 끌었고, 이런 폭행을 금지하는 추가 법률을 반포했다. 하지만 보도에 따르면, 그러한 행위는 대중의 감정과 일련의 왕실 법령이 더해질 때까지 수십 년 동안 계속되었으며, 퀘이커파 교도들에 대한 공공연한 법적 박해를 어느 정도 종식시켰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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