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가장 깊은 말 한마디
내 개조차도 내가 너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너 얼마나 어색해.
웃음과 즐거움은 정말 상관이 없다. 나는 웃기를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나는 행복한 사람이 아니다. 응, 응 ... 가짜 웃음은 아니고, 다만 눈을 웃을 수 없다. 오해하게 해서 죄송합니다. 사실, 나는 명랑하고 낙관적인 사람이 아니다. 사실, 나는 매우 슬프지만, 나는 감히 죽지 못한다.
우리 사이에 일어난 일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너는 모를 수도 있어, 내가 너를 좋아할 때, 네가 나를 욕하면 나도 너를 좋아할 거야. 네가 나를 무시하더라도, 나는 여전히 주동적으로 너를 무시할 수 없다. 하지만 어느 날, 당신이 실수로 이러한 감정을 낭비한다면, 당신이 얼마나 잘하든, 나는 더 이상 감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몰래 찍을 수는 있지만 미안 카메라를 사용해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정말 화가 날 거예요.
많은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집중뿐이다. 집중만이 모든 문제를 단순하게 만들 수 있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7. 사람은 때때로 알 수 없는 연약하지만, 또 한 마디로 붕괴된다. 너는 그 또는 그녀가 바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당신은 그가 단지 나쁜 일을 겪었을 수도 있고, 아니면 그녀가 거의 무너질 뻔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당신이 마지막 짚입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그러니 나를 때리지 마세요. 당신의 좋은 기치 때문에 다른 사람을 억압하는 것입니다.
8. 사람은 자신을 기쁘게 할 능력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생활이 특히 지루할 것이다. 혼자 있고 조용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자신의 독특한 생활 방식을 가지고 있다. 인생의 아름다움이 모레까지 너를 따뜻하게 해 주길 바란다. 。 。
9. 바람처럼 쿨하고 개처럼 들뜨고 귀엽지 않지만 자유롭습니다.
10. 사람들이 최저 생활조건을 위해 일하기를 원할 때 그는 자유가 없다. 사람이 이미 생존을 위해 분투할 필요가 없는 지경에 이르렀을 때, 그는 자유의 가능성을 얻었지만, 관념의 속박은 여전히 그를 속박하고 있다. 그가 진정으로 그의 자유를 구속하는 모든 규범에서 벗어나기로 결정했을 때만 그는 진정한 자유를 얻을 수 있다. "이런 사람은 많지 않다"
1 1. 노력을 일시적인 열정이 아닌 습관으로 여기다.
12. 아직 갈 길이 멀다. 혼자 가야 한다. 모든 사람은 누구에게나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능력에 의지하여 완성해야 한다.
13. 좌절이 올 것이고, 지나갈 것이다. 만약 네가 넘어지면 다시 일어나라. 실패하면 다시 시도하십시오. 평범하더라도 나만의 행복이 있을 것이라고 영원히 믿는다. 안녕히 주무세요!
14. 좋아하는 것이 반드시 연애는 아니다. 지금 상대를 갖는 것은 너무 유치하다. 당신이 정말로 하루를 지탱할 수 있을 때, 당신은 매일 공간에 메시지를 남기고 수다를 떨지 않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책임을 질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다시 연애하는 두 사람은 모두 자신의 일이 있다. 항상 함께 있을 필요는 없다. 과거의 채팅 기록을 보지 않고 울면 한 사람을 사랑할 수 없다.
15. 가장 편안한 관계는 아마도 내가 너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네가 신경 쓰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고, 네가 돌아오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고, 네가 바쁘다는 것을 알고, 네가 시간이 있으면 나에게 돌아온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우리는 무엇이든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데, 바로 우리가 지기이자 사생아이다.
16. 나는 밤을 좋아한다. 밤이 아니라 낮이 싫어서 너무 시끄럽다.
17. 때때로 네가 사람을 잘못 도와준 것은 네가 어리석기 때문이 아니라, 네가 감정을 너무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이다. 때때로 나는 참는다. 내가 신경 쓰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싸우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내가 네가 나에게 그랬던 것처럼 너에게 그렇게 한다면, 아마 너는 벌써 떠났을 거야! 이 말은 어떤 관계에도 적합하다!
18. 이 세상에는 공감이 없다. 단지 네가 너무 많은 웃음을 주었기 때문에, 아무도 너의 슬픔에 신경 쓰지 않으니, 더 이상 자신의 상처를 열지 말고, 어리석게 다른 사람에게 불평을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세상에는 소금을 뿌리는 사람이 많다.
19. 안녕히 주무세요!
20. 상대방을 좋아하지 않는 한 모든 사랑은 슬프다.
2 1. 시간을 거슬러 갈 수 있다면, 나는 여전히 너를 알게 될 것이다. 비록 나는 상처가 많지만, 아무도 내 마음속의 따뜻한 추억을 줄 수 없다. 내 세상에 와 줘서 고마워.
좋은 드라마의 비결은 무엇입니까? 기회를 잡다. 용기란 무엇입니까? 그레이스에게 압력을 가하게 하다. 누가 사장입니까? 저는 사장입니다.
23. 만약 우리가 어떤 일에 재능이 없다면, 노력은 우리를 행복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24. 당신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과 함께 있지 마세요. 나쁜 사람에게 들키는 대신 너를 아는 사람이 천천히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낫다.
25. 만약 네가 오후 4 시에 온다고 하면, 나는 3 시부터 매우 기뻤다. 시간이 다가옴에 따라 나는 점점 더 행복해질 것이다. 4 시가 되면 나는 초조하고 불안해할 것이다. 나는 행복의 가치를 발견할 것이다.
26. 인생은 바둑과 같다. 한 번의 잘못을 저지르고 모든 것을 잃는 것은 매우 슬픈 일이다. 그리고 인생은 바둑보다 못하다. 다음 이닝 후회는 불가능하다.
27.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자유로웠지만, 어디에나 족쇄 속에 있다.
28. 8 세에서 18 세, 18 세에서 28 세, 또한 10 년이다. 그래서 나는 10 년 후에 나의 꿈을 완성하지 못하더라도, 나는 나의 꿈에 10 년 가까이 다가갔다고 생각한다.
29. 너는 정말 항상 남을 배려할 필요가 없다. 모든 사람이 너의 좋은 것을 마음에 둘 수 있는 것은 아니다.
30. 기적은 포기하지 않는 사람에게만 일어난다. 기적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3 1. 만약 당신이 어제를 놓쳤다면, 더 이상 오늘을 놓치지 마세요. 지난 일은 세월에 맡기고 처리한다. 미래는 증명할 시간을 남겨둔다. 우리가 정말로 해야 할 일은 오늘을 단단히 잡는 것이다!
공간 메시지 문장은 가장 깊은 상처로 가장 깊은 사랑을 표현한다.
나는 항상 산이 물의 이야기라는 것을 알고 있고, 바람은 구름의 이야기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이제서야 네가 나의 이야기라는 것을 알았다.
둘째, 무모한 연애는 결국 아픈 추억이 된다.
만약 네가 나와 함께 놀 능력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너와 끝까지 놀아도 상관없다.
넷째, 전 세계를 얻은 것처럼 당신을 안고 있습니다.
5. 지금부터 섬세한 생각으로 함께 갑시다. 이것이 우리가 함께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6. 너는 항상 미래의 날이 길어질 것이라고 말한다. 마지막으로, 반평생이 지나서, 너는 시간이 지났다고 한탄하며, 너는 참을 수 없다.
7. 모질게 굴지 말고 다른 사람이 너의 가죽을 벗기고 너의 마음을 벗기기를 기다려라.
8. 마음이 피곤하고 사랑이 추워질 것이다. 이것은 감정의 필수 과정이다. 다만 포기하는 사람이 있고, 기다리고자 하는 사람이 있다. 발견을 기다리고, 한 번의 터치로 사랑을 끓일 때까지 기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펭 Jiahui "두 사람 처럼"
내가 일부러 고상한 것이 아니라, 내가 진지할 때 네가 나를 그리워했다.
너는 예전처럼 따뜻하지 않아, 나도 나 같지 않아.
열한, 사랑은 사랑하지 않고, 사랑은 사랑하지 않는다. 우리는 서로 사랑하지만 평생 함께 할 수는 없다.
따뜻한 이불 한 채, 하룻밤의 좋은 꿈만이 우리를 위로해 줄 수 있고, 매일 너무 많은 불행이 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열세, 만질 수 없는 행복, 아무리 노력해도 소용없다.
14. 가장 급한 것은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고, 가장 깊은 상처는 가장 진실한 감정이다.
15. 필멸의 번잡함과 광명, 세속의 기쁨과 행복, 맑은 물처럼, 바람 속에서, 내 눈앞에서, 따스하고, 따스한 것이 샘솟듯이, 나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 나는 네가 즐겁고 슬퍼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16. 가장 깊은 상처로 가장 깊은 사랑을 표현한다.
17. 우리가 포옹했던 행복이 마침내 척박하다.
열여덟, 사람을 버리는 것은 물론 즐거운 귀환으로, 근심 걱정 없이 숲을 맞이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9, 특정 시간에 숨어, 손바닥 인쇄 의 기간을 놓쳤다; 어딘가에 숨어서 길에 서 있는 사람, 길에 있는 사람, 나를 걱정하게 한다.
스무, 너는 나에게 낭만적인 과거를 주었지만, 나에게 행복한 미래를 줄 수는 없다.
스물 한 살, 아마 깊이 사랑하는 것은 고문이다. 왜냐하면 통증이 심할 것이기 때문이다.
심오한 이치가 있는 말 한 마디
1. 깨달음의 계기, 노력의 정도, 기존 생활에 대한 정확한 판단, 욕망, 질투, 내면이 뒤흔드는 사랑과 동경, 우리의 인생 과정을 이끌고 있다. 마음속으로 항상 자신이 행복한 생활을 할 것이라고 믿고 행복을 느낄 줄 아는 것이다.
둘째, 다른 사람이 네가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없다고 화내지 마라. 너 자신도 네가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없기 때문이다.
셋째, 사람은 길에 있으니, 아무것도 가져가지 말고, 아무것도 놓을 수 없다. 아무리 향기로운 꽃, 아무리 촘촘한 숲, 아무리 촘촘한 강도 바다로 들어가고, 아무리 따뜻한 태양, 아무리 아름다운 처녀도 늙어갈 것이다. 우리는 영원히 무엇을 가지고 갈 수 있습니까? 설령 우리가 종점을 언급하겠다고 고집한다 해도, 우리는 결국 내려놓을 것이고, 우리는 나중에 사람들이 검사하도록 할 것이다.
넷째, 인생의 길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 의지해야 한다. 우리 자신의 이해에 의지하고, 우리 자신의 의지에 의지하고, 우리 자신의 추구에 의지해야 한다 ... 인생은 편도 티켓이며, 영원히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계속 노력하는 것뿐이고, 의지할 수 있는 것은 자신뿐이다.
5. 모든 승리는 자신의 승리를 정복하는 것에 비하면 보잘것없다. 모든 실패는 자아를 잃는 실패보다 더 보잘것없어 보인다.
여섯째, 우리는 때때로 얻을 수 없는 것이 소중하다고 착각한다. 네가 이미 가지고 있는 물건은 매우 싸다. 우리는 얻을 수 없다. 심층적인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단지 아름다운 가상일 뿐, 우리에게 화려한 외모를 보여 주었다. 만약 어느 날, 당신이 가까이 다가와서 그 진실을 알게 된다면, 당신은 그것이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과 매우 비슷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너의 상상 속에 머물지 마라, 네가 가진 것은 너의 행복일 뿐이다.
7. 인생은 3 만 일 밖에 안 되는데 성패가 태연하고 옳고 그름은 신경 쓰지 않는다. 건강과 행복이 가장 소중하다.
여덟째, 항상 당신의 뼈에 사무치는 눈동자가 있습니다. 너의 손을 잡고 있는 모든 사람이 너의 아들과 백년해로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모든 만남이 전설로 해석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만나야만 소중히 여길 수 있다.
9. 누군가를 너무 사랑하면, 그/그녀가 누구와 함께 있는지, 마음속에 네가 있는지 너무 신경 쓰게 된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를 너무 사랑한다면, 당신은 작별 인사만 할 수 있지만, 그들을 그리워할 것입니다. 누군가를 너무 사랑하면 그/그녀의 부드러움 때문에 달콤함이 넘치고, 그/그녀의 냉막 때문에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누군가를 너무 사랑하면 원칙없이 그/그녀를 참을 수 있고, 점점 그/그녀는 이런 방종에 익숙해지고, 네가 그/그녀를 위해 한 노력을 무시하며, 심지어 네가 싫다고 느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0. 잃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소중히 여기세요. 후회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자신이 잘못했다는 것을 알아라. 싸울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화해를 알아라. 억울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친구를 만나라. 놓치기 전까지는 뒤돌아보지 마라. 당신이 놓친 것을 알기 위해 떠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생명이 제한되어 있으니, 너무 많은 기다림을 남기지 마라, 시간이 가장 소중하다. 지금의 시간을 파악해서 생활을 더욱 멋지게 만들어라!
11. 계란이 깨지는 것은 밖에서 음식이고, 안에서 생명이다! 인생도 마찬가지다. 외부에서 깨는 것은 스트레스이고, 내부에서 깨는 것은 성장이다. 만약 다른 사람이 밖에서 너를 무너뜨리기를 기다리고 있다면, 너는 다른 사람의 요리가 될 운명이다. 만약 당신이 내부에서 자신을 돌파할 수 있다면, 당신은 모든 돌파구가 다시 태어나는 것과 같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열두, 왜냐하면 나는 우리가 더 이상 내세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너에게 내 인생에서 최고를 주려고 노력하는 이유이다.
13. 인생은 한 글자에 비싸고, 저항할 수 있고, 견딜 수 있다: 추위를 견디고, 상황이 추워지면, 너는 그대로 내버려 두고, 마음이 평온하다. 고난을 견디고, 고난에 직면하고, 인내하고, 결국 해돋이가 있다. 숨을 참지 못하고, 물처럼 침착하고, 금전권력에 지치지 않고, 거만하게 웃는다. 인내심, 총리의 뱃속에서 배를 탈 수 있다. 그는 나에게 인기가 있어 나는 화를 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바쁜, 조금 바쁜 축복, 지루하지 않다; 모욕을 당하고 비방을 당하는 것도 복이지 교만할 정도는 아니다.
14. 가장 신경쓰이는 사람이 점점 멀어지는 과정을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정말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고통이다.
15. 아는 사람은 전부 말할 필요가 없고, 다른 사람에게 3 분의 1 의 여지를 남겨두고, 입과 자아를 남겨라. 남을 가혹하게 비난하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3 분의 여지를 남겨 주고, 자신에게 관용을 좀 남겨라. 함부로 자신을 업신여길 필요 없이, 다른 사람에게 3 분의 여지를 남겨주고, 자신에게 내포를 좀 남겨라. 아슬아슬할 필요 없이, 다른 사람에게 3 점을 남기고, 자신을 위해 약간을 남겨 두어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공로를 초대할 필요 없이 상을 주고, 다른 사람에게 3 분의 여지를 남겨 주고, 자신에게 겸손을 남겨라. (서양속담, 겸손속담) 모든 이유를 다 빼앗을 필요는 없고, 다른 사람에게 3 분의 여지를 남겨 주고, 자신에게 약간의 관용을 남겨줄 필요는 없다.
16. 행복한 사람은 고통이 없는 것이 아니라 고통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인생은 예상치 못한 고통을 겪을 수밖에 없다. 사실 고통은 결코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자신을 배신하는 것이다. 마음을 정리하고, 불쾌한 지난 일을 잊고, 음악을 듣고, 피아노를 연주하고, 풍경을 보고, 자신이 말할 수 있는 것을 말하고, 간단한 사람이 되고, 행복한 길을 걷는다. 미소를 띠고 행복을 가지고 출발하다.
17. 모든 복잡한 관계 뒤에는 문제가 있다. 그 최고의 감정들은 사실 가장 간단하고, 불륜도 없고, 제 3 자도 없고, 금전적 갈등도 없기 때문이다. 단지 두 사람이 서로 좋아하고, 그리고 함께 지내며, 평생 함께 있을 뿐이다. 이 세상이 너무 복잡한 것이 아니라 너의 사랑이 너무 복잡하다.
18,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인생이 비바람에 휘몰아치고, 길은 항상 울퉁불퉁하다고 탄식한다. 생활에 직면하여 그들은 늘 고개를 숙이고 눈살을 찌푸리고 우울하다. 사실 사는 것은 일종의 수행이다. 조용한 어깨를 걸치고 햇볕을 쬐며 시적인 한 가닥을 띠면 한가롭게 걸어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19. 생활은 호흡이 맞아야 하고, 사람은 키가 작아야 하고, 일은 호흡이 맞아야 하며, 걷기는 건강해야 하고, 흥얼거리는 곡을 흥얼거리고, 행복은 고조되어야 하며, 행복이 가장 격조가 있고, 음조가 맞지 않기를 바란다.
20. 좋은 쪽으로 생각하고, 앞을 보고, 목표에 더 가깝다. 그래야만 우리는 이 생을 헛되이 보내지 않을 수 있다.
21. 순간의 아름다움은 영원한 찬탄, 아름다운 것에 대한 감상, 그리고 마음의 깨달음이다.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영혼은 마르지 않고,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성공하려는 욕망은 마르지 않고, 아름다움의 매력은 경험하지 않는다. 이런 정신적인 깨달음도 일종의 아름다움이 아닌가?
22. 착이란 무엇입니까? 선량함은 나쁜 사람도 아니고, 모든 잘못의 핑계도 아니다. 선함은 모든 사람과 일을 아름다운 시각으로 바라보고, 세상의 모든 것이 아름답게 될 수 있는 것을 바꾸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절명언) 거짓으로 진실을 남기다. 진리가 찬란한 햇빛 아래에서 무럭무럭 자라게 하라!
23. 마음이 너무 단순하고 예민해서 문제를 보는 눈이 너무 관통력이 있는데 사실 좋지 않아요. 인정사무를 처리할 때는 담력이 좀 크면 충분하니, 너무 지나치지 마라. 세상 만물은 항상 너무 많은 모순된 측면과 다른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너무 많이 고려하지만 오히려 막막하다.
24. 사람이 행복한 것은 그가 가진 것이 많기 때문이 아니라, 그가 신경 쓰는 것이 적기 때문이다. 너무 많은 것은 일종의 부담이자 또 다른 손실이다. 반대로, 적음은 적음을 의미하지 않는다. 아마도 또 다른 소유일 것이다. 포기는 반드시 완전한 손실이 아니라 또 다른 의미에서 더 넓은 소유이다. 그러므로 포기하는 것은 일종의 지혜이고, 활달한 인생 태도이다.
25. 만약 당신이 평생 죄를 짓지 않았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이 평생 아무것도 해본 적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물 여섯, 일출, 해가 지고, 해가 지고, 하루, 해가 지고, 꽃 한 송이가 근처에서 피어나지만, 어제의 꽃이 아니라 자연, 현란함이 변하지 않는다.
27. 죽음에는 빈부의 구분이 없다. 부자가 죽는 것이 더 편하고 가난한 사람이 죽는 것이 더 고통스럽다고 말할 수는 없다. 죽음은 모든 것을 밝혀낼 것이다, 그것은 줄곧 10 이다. 누군가는 10 점을 받았고, 떠날 때는 반드시 10 점을 잃어야 한다. 매우 고통스럽고 공평할 것이다. 하지만 살아있을 때, 이 세상이 불공평하다고 생각하게 하는 작은 것들이 항상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실 너는 공부만 하면 낙관적이지 않다.
28. 우리는 세계를 유람하고, 돈과 명리를 얻고, 결국 바쁘게 지냈는데, 우리는 무엇을 얻었습니까? 결국 득과 상실, 이기는 법, 지는 법, 네가 가장 원하는 것, 네가 얻을 때, 너는 결코 너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반대로, 어떤 것들은 네가 가장 원하는 것이 아니라 너에게 가장 잘 맞는다.
29. 행복은 마음에서 비롯되고, 마음은 사물에 의지하고, 사람은 일에 의지한다. 완전한 행복은 일종의 도취감이다. 너의 노력에서 비롯되고, 득실 사이에서 비롯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서른, 천생연분이 없는 두 사람. 필요한 것은 상호 포용, 이해, 변화이다. 두 사람은 함께 있고, 하나는 날뛰게 하고, 하나는 낮게 해야 한다. 흉악하고, 괴롭힘을 당하고, 상대방을 감상하고, 소중히 여길 줄 알아야 좀 더 오래 볼 수 있다.
최신 Luo Xiang 의 가장 심오한 철학적 문장
최신 나샹의 가장 깊은 철학 문장 (위) 1. 왜 법률은 14 세 이하의 어린 딸과 성관계를 갖는 것을 범죄론처로 규정합니까?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어린 소녀의 자유를 제한한다고 말한다, 물론. 이것은 사실 전형적인 법률학부모주의이다. 법은 부모를 보호하는 것처럼 미성년자를 보호해야 하기 때문이다. 자유가 당신에게 어떤 의미인지 모르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을 제한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너는 이 단계를 놓칠 필요가 없다, 너는 단지 현재의 극본을 잘 연기하기만 하면 된다.
3. 나는 먼지다. 내가 먼지에서 온 것도 흙으로 돌아갈 것이다. 바람은 자신의 의지를 따라 가고, 먼지는 높이 날아서 결국 땅에 떨어질 것이다. 나는 먼지와 빛만 함께 춤을 추고, 수렁에 빠지지 않기를 바란다. 고귀하고 교만하지 않고, 겸손하고 원망하지 않고, 마음이 빛에 따라 움직이며, 서양과 동양을 묻지 않는다.
4. 우리의 법치건설에 약간의 장애가 있다고 낙심하지 마라. 이것은 일시적일 뿐, 우리는 여전히 아름다운 추구를 가지고 있다.
마음은 전 세계의 부패를 숨기고 있다. 너는 회피할 수 없지만, 행동하지 마라.
6. 정의는 민의의 표현을 존중해야 하지만 민중의 편견을 초월해야 한다.
7. 수로가 어디가 이렇게 맑은지 물어봅니다. 근원이 있어서 생수가 있습니다. 베이컨이 뭐라고 했어? 범죄는 단지 물의 흐름을 오염시켰을 뿐, 불공정한 사법은 수원을 오염시켰다.
8. 사랑하는 동창들, 누가 자발적으로 이 세상에 왔습니까? 누가 이 세상에 왔는가, 너의 부모님은 너의 의견을 구하신다. 우리는 우리가 선택한 무대에 있지 않다. 당신은 자신이 선택한 인생 극본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은 다른 사람의 극본을 부러워합니까? 솔직히, 나는 때때로 다른 사람의 극본을 부러워하지만 어쩔 수 없다. 너는 너의 극본을 선택하지 않았다. 네가 노력하기만 하면 대본을 잘 연기하면 된다. 고통스럽지만 자신의 대본을 열심히 연기하면 고통 속에서도 흥미진진하다.
9. 우리는 단지 인류의 위대한 사상의 남은 음식을 맛보고 있을 뿐이다.
10. 진정한 자유는 자율의 자유이지 방종한 자유가 아니다.
1 1. 한 입도 추가하지 않고 한 통을 더 넣는다.
12. 우리는 인류의 위대한 영혼의 대화가 필요하고, 우리 자신의 편협함과 편견에서 벗어나야 한다.
13. 미국 대법관 홉스: "법의 생명은 논리가 아니라 경험이다." 논리적 추론은 매우 터무니없는 결론을 도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첫 번째 논리적 명제가 결론을 내릴 때 당신은 흠잡을 데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첫 번째 명제에 약간의 흠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두 번째 명제에 왔지만, 당신은 흠을 보지 못하고 점점 더 많은 흠이 도입되지만, 당신들은 모두 합리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우리는 논리를 훈련시켜야 하지만, 우리는 논리를 넘어야 한다.
14. 행복은 단축될 수 없다.
15. 인류 역사를 보면 유능한 배우들이 수수방관하고 있다. 내부자 냉막 정의의 목소리는 가장 절실히 필요할 때 소리 없이 들린다. (서양속담, 정의속담) 그래서 악은 기회를 엿보아 제멋대로 행동할 수 있다.
16. 사람은 자신의 한계를 받아들여야 한다. 첫째, 사람들은 자신이 한계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 때문에, 당신의 논리가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당신의 이성은 제한되어 있고, 당신의 독서는 제한되어 있으며, 당신은 편견 속에 있고, 당신의 생활은 편견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17. 왜 인터넷 스프레이가 이렇게 많습니까? 인터넷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익명성이기 때문에 인터넷의 특성과 분명히 관련이 있다. 일단 익명이 되면 인간 본성의 각종 암흑원소가 폭발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플라톤은 유토피아에서 이야기를 했다. 그는 어느 날 한 목자가 이상한 반지를 받았는데, 그가 그것을 목자에게 씌웠을 때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의 손에는 보이지 않는다. 그 보이지 않는 목자는 그가 상상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을 할 것이다. 그는 왕의 아내와 간통죄로 결국 왕을 죽였다. 그는 보이지 않는 사람이기 때문에 책임을 질 필요가 없다. 인간성의 모든 어둠이 풀려날 것이다.
18. 도덕은 대부분의 경우 항상 자율적이다.
19. 카프카는 책 한 권이 날카로운 도끼처럼 우리의 얼어붙은 마음을 쪼개고 있다고 말했다.
20. 다른 사람은 말을 타고, 나는 당나귀를 탄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나는 차라리 못하다.
최신 나샹의 가장 깊은 철학 문장 (아래) 2 1. 자유는 사리사욕을 방종하는 핑계가 될 수 없고 강자가 약자를 착취하는 핑계가 될 수도 없다. 그렇지 않으면 인간과 짐승의 차이가 없다.
22. 인터넷 스프레이를 만났을 때, 그는 끊임없이 광고 문구를 사용했다. 사실 그와 논쟁할 필요가 없다. 네가 쟁론을 이길 수 없기 때문에 너도 쟁론할 필요가 없다. 구호식 사고는 가장 편리하다. 구호식 사고는 생각할 필요가 없는 구호식 사고의 사람이기 때문이다. 사실, 그는 이미 독과 미혹을 당했다. 그는 이미 독자적으로 사고할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들과 논쟁하지 말고 그들과 논쟁하지 마라.
23. 베이컨은 범죄가 물의 흐름을 오염시켰을 뿐, 불공정한 사법이 수원을 오염시켰다고 말했다. 운하를 이렇게 맑게 해야 생수가 발원지가 된다. 처벌의 권력이 제약을 받지 못한다면, 모든 정의는 오버 헤드가 될 수 있으며, 정의는 종종 정의의 이름으로 오버 헤드됩니다.
사랑은 느낌이 아니라 영원한 약속입니다.
25. 위대한 사람은 큰 소리로 말하고, 포부가 있는 사람은 깊은 의미를 갖는다.
26. 그래서 만약 네가 어떤 성적을 거둔다면, 이 사회에 적극적으로 보답해야 한다. 너의 기회가 반드시 너의 것이 아니다. 너의 기회는 너의 것이냐? 시세가 영웅을 만든다.
27. 사랑의 꽃은 조심하고, 사랑의 달은 머리를 빗지 않는다.
28. 독서는 높은 수준의 즐거움을 즐기기 위한 것이고, 높은 수준의 즐거움은 낮은 수준의 즐거움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하지만 밑바닥에만 집중한다면, 바라보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결코 알 수 없다.
29. 나는 너에게 한 마디 묻고 싶다. 이 세상에 많은 불공정이 있다고 생각할 때,' 불공정' 과 반대되는 개념이' 정의' 라고 불릴 수 있을까? 만약 이 세상에 정의가 없다면, 불의라고 해도 의미가 없다.
30. 한 마디로 스승으로, 일생은 아버지와 같다.
3 1 .. 더 많은 비공리적인 독서. 우리는 단어를 "수리" 하고, 문학 작품을 읽고, 역사 작품을 읽고, 철학 작품을 읽어야 하고, 끊임없이 읽고, 지식에 대한 우리의 상상력을 다 써 버려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32. 법은 국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하지만, 그들의 편견을 초월해야 한다.
이지적인 범죄자는 이렇게 억지를 써서는 안 된다.
34. 사실, 많은 경우 독서는 자기 모순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우리가 책을 읽는 것은 무지하기 때문에 읽을수록 자신의 무지를 인정하는 것이 소크라테스가 말한 것이다. 우리의 무지를 인정하는 것이 지혜의 대문이다. 이 세상에는 총명한 사람이 부족하지 않지만, 이 세상에 부족한 것은 총명한 사람이다.
각 분야에는 몇 가지 기본 규칙이 있습니다. 이 규칙들은 조문이 아니라 우리 사회 규범에 존재한다. 이러한 규범을 따라야 진정으로 이른바 자유를 가질 수 있다. 자유는 방종한 자유가 아니기 때문이다. 자유는 언제나 자율의 자유이기 때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나는 너의 인격을 매우 존중하지만, 누군가의 행동은 사실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성숙의 상징은 자신의 권리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다른 사람에 대해 공감하는 것이다. 즉, 너는 다른 사람을 돌봐야 한다. 이것은 성숙의 표시이다.
36. 인생은 도전으로 가득 차 있고, 많은 유형무형의 시험이 있다. 많은 경우에 우리는 최선을 다할 수밖에 없지만, 결과는 한 각도에서 선택해야 한다. 왜냐하면 인생에서 유일하게 확실한 것은 불확실한 삶이기 때문이다. 인생의 모든 중요한 순간에, 우리는 아쉬움을 남기지 않고 최선을 다할 필요가 있다.
37.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어떤 책을 읽어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래서 장자의 말이 옳다. 내 생명은 한계가 있지만 한계가 없다는 것을 알고, 그래서 나는 그것을 가지고 살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럼 제가 어떤 책을 읽어야 하나요? 어차피 생명은 한계가 있고 지식은 무한하다. 읽지 마세요. 당신은 무엇을 보고 있습니까? 인간으로서 가장 중요한 것은 즐겁고, 제때에 먹고 마시고 노는 것이다 ... 이것은 옳지 않다. 너는 이것이 역설이라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그럴듯하고, 중국어는 그럴듯할 뿐, 그렇지 않다. 법가는 그것을 사이비 () 라고 부르지만, 한 글자에 주의해야지, 사이비 () 인 것 같다. 우리는 무지를 바탕으로 책을 읽고, 읽을수록 자신의 무지를 인정하고, 무지를 지식으로 나아가게 하는 것이 아니다. 이를 역설이라고 합니다.
38. 경험주의 철학자 아퀼라는 우리의 정신생활의 목적은 정신을 초월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사람은 평생 무엇을 추구해야 합니까? 행복하세요? 행복은 질과 양이 다르다. 인간의 존엄성을 반영하는 행복이 가장 큰 행복이다. 인간의 존엄성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많은 즐거움을 가지면 인간성의 존엄성을 떨어뜨린다. 인간의 존엄성을 반영하는 행복일수록, 고급스러운 행복이다. 우리가 공부할 때 어떤 즐거움을 계속 즐기고 싶습니까? 고급 행복.
39. 당신이 법치의 빛이 되기를 바랍니다.
40. 우리는 자신이 선택한 무대에 있지 않고, 공연도 자신이 선택한 극본이 아니다. 우리 자신의 삶이 결정할 수 있는 일은 매우 적다. 아마도 5% 의 대본, 95% 의 일은 우리 모두 결정할 수 없을 것이다. 우리는 자신의 출신을 결정할 수 없고, 자신의 IQ 를 결정할 수도 없고, 심지어 삶의 귀인을 결정할 수도 없다.
최신 나샹의 가장 깊은 철학 문장 (제 3 장) 4 1. 높이 치켜세우면 많이 넘어질 수도 있고,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하루하루를 잘 지내려고 노력할 수도 있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사람의 휘황찬란함은 높은 곳의 걷기가 아니라 낮은 곳의 여유에 있다.
42. 헤프게 선량하고 정의를 무시하는 인도주의들은 왕왕 너무 많은 위선을 섞었다. 그들은 항상 상상의 미래를 위해 현재의 정의를 무시하고, 항상 인류를 추상하기 위해 특정 사람의 슬픔을 무시한다. 범죄자가 주관적이고 악성이 강하며 범죄가 매우 심각하다면 사형을 선고하지 않으면 아직 세상에 존재하는 사람들의 눈물을 어떻게 달래 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43.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는 돈을 저축하는 것과 같다. 너는 먼저 돈을 저축해야 돈을 찾을 수 있다. 돈만 인출하고 저축하지 않으면 악의적인 당좌 대월이라고 합니다. 당신의 계좌는 파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에게서 감정을 철회하고 싶다면.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너는 먼저 충분한 감정을 가라앉혀야 한다.
44. 각 직업마다 자기가 추구하는 고상함이 있다. "모든 것이 잘되는 것은 결과에 달려 있어 좋은 수익을 가져올 수 있다. 좋은 보답으로, 이것은 호명할 수 있다. " 의사가 가난하면 변호사는 북경에 스위트룸이 없다. 당신은 아직도 변호사에게 박수를 칠 수 있습니까? 당신은 의사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까? 흥, 너희들은 모두 가난한 사람들이다. 아니면 좋은 의사인가요? -응? 플라톤이 뭐라고 했어? 플라톤의 말에 따르면, 의사의 본질은 그의 내면의 선량함에 있다. 그는 고상한 의술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그의 이 직업의 내면적 요구이다. 좋은 의사로서, 그는 보통 좋은 수입과 좋은 사회적 명성을 가지고 있다. 좋은 변호사는 고유의 직업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어 법률의 정의를 추구한다. 하지만 그렇게 할 때, 당신은 보통 상당한 수입과 사회적 지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결과가 여전히 좋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변호사가 되어 큰돈을 벌고, 의사가 되어 성적을 내는 것이 부수적인 결과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러나 의사 자체에는 의술이 고상하다는 고유의 장점이 있다. 변호사가 되는 것도 타고난 장점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법률 정의에 대한 추구이다.
45. 때로는 아름답게 보이는 소망이 종종 인간을 지옥으로 인도한다.
46. 우리가 그린 원은 항상 둥글지 않지만, 이로 인해 취소될 사람은 없다.
47. 우리는 자주 책을 읽는데, 그 멋진 단락들을 기억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그것들을 읽기만 하면, 그것들은 점차 우리의 양분이 된다. 우리는 인류의 위대한 영혼과 대화해야 한다. 물론, 나는' 어떻게 책을 읽는가' 라는 책을 추천한다. 어떻게 읽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먼저 이 책을 볼 수 있는데, 이 책 뒤에는 많은 책들이 열거되어 있다.
48. 법은 결코 사회 상식의 경계를 넘어선 안 되고, 한 법인의 오만함을 가져서는 안 된다. 내 의견으로는, 이런 오만함은 사실 무지의 한 표현일 뿐이다.
49.? 매사에 모두 예외가 있다. 예외는 원칙에 대한 부정이 아니라 원칙에 대한 풍부함이다.
50. "법을 배우려고 한다면 상식이 있어야 한다. 자신이 법인이라고 생각하면 남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법은 사회생활의 갈등을 해결하는 것일 뿐이므로, 법률인의 판단은 영원히 인민 군중의 단순한 도덕감정을 초월할 수 없다. "
565438+
52. 법률은 이때 학부모주의를 채택한다. 왜냐하면 너는 너의 자유를 전혀 결정할 능력이 없기 때문에 법률은 부모처럼 너를 보호해야 한다. 만약 그것이 너를 보호할 수 없다면, 그것은 너를 해칠 것이다. 만약 그것이 너를 제한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너를 해칠 것이다. 그럼 생각해 보세요. 네가 어렸을 때, 부모님은 너에게 관심이 없었다. 오늘 모두가 통제 없이 자랐나요? 나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53. "우리의 목표는 만점이나 높은 점수를 받는 것이 아니라 프랑스어 시험에 합격하는 것이다. 지나기만 하면 낮은 점수도 훌륭하다. "
54.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지식과 행이다.
55. 범죄는 물만 오염시키고 불공정한 사법은 물을 오염시킨다.
56. 로 변호사 이 일은 네가 반드시 나를 도와야 한다. 모든 관련 사회부문을 동원하는 것이 가장 좋다. 내가 멈추라고 말할 때, 나는 어떤 관계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도 관계를 이용하는 것을 하찮게 여긴다. 이것은 내가 변호사로서의 직업도덕에 어긋난다.
57. 고전을 꾸준히 읽고 위대한 인간의 영혼과 대화를 나누며 우리의 타고난 평범함과 오만함에서 벗어났다.
58. 법익은 입죄의 기초이고 윤리는 입죄의 기초이다.
59. 그리고 사람의 가장 큰 고통은 무엇입니까? 나는 사람의 가장 큰 고통은' 지식' 과' 행' 의 격차를 넘을 수 없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데카르트는 "나는 생각한다, 그러므로 나는 있다" 는 말이 상당히 정확하지만, "나는 생각한다, 그러므로 나는 있다" 는 것은 종종 우리를 하나의 환상에 잠기게 한다. 내가 생각하기만 하면 내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60. 영국 철학자 베이컨: 불공정한 재판은 열 번의 범죄의 결과보다 더 심각하다. 범죄가 법을 무시하는 것은 물을 오염시키는 것과 같고 불공정한 재판이 법을 파괴하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마치 물을 오염시키는 것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