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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릎을 꿇고 작문 (의논문) 800- 1000 자를 구하다. 그것이 좋은 경우에, 여분 점.

토론 논문: "아이들이 자유롭게 자라게하십시오"

옛날에 늑대와 개는 같은 가족의 형제였다. 하지만 나중에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개는 자연의 열악한 생활 환경을 견디지 못하고 인간의 훈련을 기꺼이 받는다. 늑대는 매우 자랑스럽다. 고기를 먹는 존엄성을 지키기 위해, 그들은 개처럼 자유를 포기하고 인간과 함께 잡식 생활을 하는 것보다는 열악한 환경에서 사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그 결과 동물계에는 생김새가 비슷하고 성격이 판이한 두 동물군인 늑대와 개가 나타났다. 늑대와 개는 원래 한 가족이었지만 흥미가 다르기 때문에 서로 다른 삶의 길을 걷고 적대적인 진영에 속한다.

어느 날 배가 고파서 피골이 상접한 늑대 한 마리가 숲에서 건장하고 길을 잃은 개를 만났다. 늑대는 개의' 배신' 과 배고픔을 생각하며 달려가 개를 공격하여 찢으려 한다. 그러나 이때 그는 이미 기절하여 경솔하게 출격하여 승산이 없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자신의 목숨을 걸 수도 있다. 그래서 늑대는 부드러운 척하며 개에게 인사를 했다. "개형, 며칠 동안 못 봤어. 너는 뚱뚱해졌다. "

개는 늑대의 뼈만 앙상하고 비천한 모습을 보고 경계심을 풀고 늑대와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정말요?" " 형제, 요 며칠 사냥은 자주 공포를 치는 것 같아요! 아니면 ... "

늑대는 자연스럽게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네. 내가 어떻게 너의 고위 관리들과 비교할 수 있니, 형제! 요즘 운이 비슷해요! ...... "

개가 말했다: "당신은 정말로 구원받지 못했습니다. 왜 꼭 사냥에 집착해야 하는가? " 형제자매로서, 나는 네가 인류와 함께 있는 직업을 찾도록 도와주고, 너와 나 같은 대우를 보장하고, 매일 잘 먹고, 마시고, 잘 놀고, 잘 자고 싶다! ""

늑대는 말했다: "나는 익숙하지 않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클릭합니다 또한, 인간은 나에 대해 의견이 있다. ""

개는 말했다: "이것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인류의 사랑을 받는다! 그들은 심지어 나를 해칠 시간도 없다. 내가 그들에게 언급하기만 하면, 그들은 틀림없이 체면을 세워 줄 것이다. 결국 나도 그들의 문지기이다. 네가 삼림 황무지를 떠나기를 원한다면, 나는 인류가 너를 잘 대하게 할 것을 약속한다. 봐라, 너 같은 기개가 없는 정신이 인간과 싸우고 있다. 결과적으로 너는 삼림 황무지에 숨어서 건달 거지처럼 매우 가난한 생활을 할 수밖에 없다. 너는 너의 피로 생식을 얻든지, 아니면 너는 굶주리고 있다. 매년 많은 형제들이 굶어 죽는다고 한다. 아이고, 너 정말 불쌍해. 따라와! 당신의 운명이 여기에서 바뀌 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클릭합니다

늑대는 말했다: "사냥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내가 인류를 찾아가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

개가 말했습니다. "보세요, 보세요, 사냥을 할 때, 그렇게 자신 있고, 호랑이를 때릴 수 있어요. 너 지금 왜 이렇게 열등하니? " 인간에게 이르면 너는 나처럼 아무 일도 하지 않을 것이다. 몽둥이로 구걸하는 사람을 만나면 필사적으로 쫓아낸다. 주인을 만나면 고개를 저으며 꼬리를 흔든다. 인간의 말로 말하면, 너는 너의 주인의 엉덩이를 두드려 그를 기쁘게 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네가 매일 하는 일이다. 비바람을 겪지 않아도 되고, 바람 속에서 굶주릴 필요도 없고, 사냥보다 훨씬 많은 보답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각종 남은 음식, 돼지뼈, 닭뼈는 모두 삶아 영양건강, 장수를 연장한다. 주인이 기뻐할 때 당신을 안고 애무하며 ... "

개가 다 말하기도 전에 늑대는 감동적으로 울었다. 평소에는 형제 사이에 약간의 간격이 있었지만, 결국 환난은 진심을 보았고, 개 형제는 진심으로 자신을 위해 밝고 행복한 길을 가리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늑대는 급히 "감사합니다" 라고 몇 번 말했고, 개가 인류에게 가져가서 "중용을 받아라" 고 말했다.

개가 늑대를 데리고 새 주인을 만나러 갈 준비를 하고 있을 때 늑대는 강아지의 목에' 상처' 의 흔적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늑대는 인간과 함께 사는 것이 개가 말한 것만큼 아름답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렇지 않으면 개 목에 어떻게 상처가 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늑대는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개에게 물었습니다. "왜 목에 흉터가 있나요?" "

개는 말했다: "이것은 흉터가 아니라 약간의 머리카락입니다! 클릭합니다 ""

늑대가 말했다: "아니? 나는 이것이 로프 상처와 같다고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개가 웃었다. "너 정말 의심이 많구나. 이것은 흉터가 아니다. 칼라를 끼고 남긴 흔적일 뿐이다. "

늑대는 말했다: "목에 칼라를 자주 착용합니까? 클릭합니다

개는 말했다: "자주 입지 않지만, 집에서는 주인이 나에게 입으라고 했다."

늑대가 말했다. "네가 목걸이를 쓰면 자유롭게 뛰어다닐 수 없어?"

항상 그런 것은 아니다. "개가 말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인간의 음식을 먹는다면, 당신은 인간에 의해 통제될 것입니다. 이만한 작은 억울함은 무슨 상관이 있습니까? ""

늑대는 말했다: "나는 이것이 큰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너의 각종 밥은 내가 원하지 않는다. 설령 보배라도 나는 차라리 이런 가격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 늑대는 말을 하고 달려가 큰 숲의 깊숙한 곳으로 뛰어들었다.

이것은 자랑스러운 늑대입니다! 그것은 굶주리고, 자연에서 피를 흘리며 분투할지언정,' 맛' 을 위해 자유를 희생하고, 주인에게 고개를 저으며 꼬리를 흔들고 싶지 않다.

늑대는 자유를 너무 사랑하고 인간도 마찬가지다. 특히 아이의 성장 단계에서 자유에 대한 갈망이 가득하다. 그러나, 우리의 많은 아이들은 생활에서 자유롭지 않다.

응시 교육 환경에서. 모든 것이 시험을 중심으로 하고 있으며, 많은 부모들은 아이가 태어난 날부터 아이를 위해 미래의 삶의 길을 설계했다. 아이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이 길을 따라서만 전진할 수 있을 뿐,' 비점' 이라는 생각을 가질 수는 없다.

하지만 아이들은 천성적으로 자유를 사랑하고 자유에 대한 갈망은 자신의 생명에 대한 존중 못지않다. 시인은 잘 말했다: "인생은 소중합니다, 사랑은 더 비쌉니다. 시간이 있으면 둘 다 던질 수 있어요. " 아이의 나이가 들면서, 특히 사춘기 이후 자의식의 각성에 따라 그들은 자신의 자유를 쟁취하고 부모가 디자인한 삶의 길에 반항하기 시작한다. 물론, 이런 행동은 학부모의 불만을 불러일으키고, 더욱 곳곳에서 제약을 받을 수 있다. 자유와 반자유 투쟁이 시작되었다.

이에 대해 유명 교육자 손운효는 "중국의 부모들은 아이의 비참한 운명을 빚고, 분초를 다투어 아이의 성장 고민을 만들고 있다" 고 말했다. 사실 우리 부모님은 자신과 싸우고 자신의 투쟁으로 자신의 목표를 파괴하고 계십니다. " 부모가 아이의 자유를 제한하는 것은 사실 자신의 거리를 만드는 것이고, 때로는' 통제' 와' 반통제' 의 투쟁이 심화될 때가 있다.

KLOC-0/5 의 중학교 여학생, 특히 화가 난 부모는 줄곧 그녀를 아이로 여기고 그녀의 자유를 제한했다. 그녀는 그녀의 부모가 노동개혁범처럼 그녀를 돌보며, 때로는 노동개혁범보다 더 타이트하다고 말했다. 그녀가 한 모든 일은 모두 부모가 안배한 것이다. 그녀는 자신이 장난감이라고 느꼈고, 조금도 자유가 없었다. 심지어 그녀의 부모조차도 그녀가 무엇을 먹고, 무엇을 입고, 얼마나 많은 책을 보고, 얼마나 많은 숙제를 하고, 얼마나 많은 시간을 연습하는지, 얼마나 오래 TV 를 보고, 몇 시에 잠을 자고, 몇 시에 일어나, 심지어 일기를 쓰는 등 ... 그녀를 불편하게 하는 것은 학교가 바로 집에 있고, 부모가 매일 그녀를 데리러 오라고 고집하는 것이다

이 소녀의 처지는 우리로 하여금 실수로 우리 안에 갇힌 늑대 한 마리를 생각나게 했다. 새장 안에서 늑대의 눈이 축 처져 관광객들을 눈감아 주었다. 늑대는 교만하지도 피곤하지도 않고 허장성세도 하지 않고, 현 상태에 안주하려 하지 않으며, 심지어 남에게 구걸하는 것조차 하찮게 여긴다. 새장에 갇혀 있지만, 탄력 있는 발걸음과 활기찬 근육은 항상 앞으로 나아가는 리듬과 충동을 준다. 그것은 새장 안에서 빠르게 움직이고, 철울타리에 부딪쳐서 유턴하여, 항상 새장을 뛰쳐나갈 준비가 되어 있다고 느끼게 하고, 산으로 돌아가지 않으면 절대 멈추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안전하고 힘들이지 않아도 잘 먹을 수 있지만, 예전의 자유로운 생활을 동경한다.

아이들은 한창 어리고 움직이기 좋아하는 단계에 있으며, 그들의 자유에 대한 갈망은 그들의 천성이다. 부모가 그들을 얼마나 단단히 통제하든 간에, 그들은 새장 속의 늑대처럼 온갖 제한을 돌파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네가 그들에게 무엇을 주든지 간에, 그들은 영원히 불안한 상태이다. 자유세계만이 강자가 사는 토양이다. 자유를 위해 늑대는' 자유에 의해 제한되는 부' 를 누리기보다는 위험한 처지에서 싸우는 것을 선호한다. 늑대가 강하기 때문에, 감히 모든 것에 도전한다. 우리 부모님은 자녀들에게 더 많은 자유 공간을 주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삶에서 강해지도록 키우고 싶다면.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자유는 모든 사람이 동경하는 것이다. 자유는 모든 사람이 추구해야 할 것이다.

네가 새 한 마리가 푸른 하늘을 나는 것을 보고 있을 때, 너는 정말 그것의 자유가 날아가는 것을 부러워할 수 있니?

TV 에서 유괴된 아이들이 구출되어 자유를 얻는 것을 볼 때, 당신은 그들을 기쁘게 생각합니까?

부러움과 행복의 배후에서 우리가 보는 것은 가장 표면적인 표상이다.

자유는 사람들이 대대로 추구하는 권리이다.

자유를 숭상하고 자유를 추구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이 세상에 살 수 있는 권리이며, 이 권리는 당신과 함께 죽음으로 나아가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나는 자유의 진리를 선포하는 데 익숙해진 것 같고, 자유의 정의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법을 배운 것 같다.

자유의 정의는 무형의 변화 속에서 그것의 원래 의미를 완전히 바꾸었다.

오색찬란한 사회에는 너무 많은 잠재적 규칙이 있지만, 진정한 자유는 매우 적다.

우리가 소유하고 정의하는 자유는 단지 빈 모자일 뿐이다.

자유를 대대적으로 선전하고, 결국 우리는 소위 자유라는 것이 사실 더 많은 족쇄가 우리를 묶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사회적 여론, 윤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가 추구하는 자유의 가장 큰 속박과 접착제가 되었다.

프랑스의' 인권선언' 에는 한 가지 규정이 있다.' 권리로 볼 때,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자유롭고, 영원히 평등하다. 대중의 사용 속에서만 사회적 차이를 표현할 수 있다. " 권리는 타고난 것이지만, 어떤 면에서는 우리가 자유를 추구할 때, 라벨이 붙은' 자유 거짓말' 은 이미 간과되어 있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프랑스 국민들이' 인권선언' 을 낭독하는 것을 들었을 때, 그들은 감정이 고조되어 감격해 마지않았다. 의심할 여지없이, 그들이 보기에 이것은 일종의 해방, 일종의' 자유' 라고 부를 수 있는 해방이다.

신앙은 일종의 자유, 견지, 그리고 자신의 내면이 추구하는 처지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생활 속의 복잡한 일은 항상 우리로 하여금 자신을 원망하는 법을 배우게 한다. 우리는 왜 생활에 그렇게 많은 불공정과 그렇게 많은 불친절이 있는지 불평하기 시작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자유' 이외의 경지를 이해한다면, 당신도 성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무도 가슴을 두드리며 다른 사람에게 그가 자유롭다고 말할 수 없었다.

즉, 이 "자유" 는 그의 개인적인 자유에 국한된다. 만약 이 사회에 윤리도덕과 사회 여론이 없다면, 어떻게 이 사람의 좋고 나쁨, 옳고 그름을 정의할 수 있습니까?

속담에 규칙 없이는 방원 없다는 말이 있다. 규칙이 정해지면 자신의 자유와 관계가 있다.

설령 네가 정말로 자유가 있다 하더라도, 지나친 자유는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자유는 방탕과 방종이 아니다.

만약 자유가 연이라면, 개인의 행동은 가는 선이다. 일단 개인의 행동이 도덕적 비난을 받으면, 이른바 자유라는 것은 끊어질 것이다. 어떤 이익을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도덕적 비난을 받을 필요가 없다. 인생은 길고, 경험하지 못한 것은 모두 아쉬움이 되었다. 이것은 또한 어리석은 행동이다.

자유에 대해 할 말이 많은데, 많은 도덕윤리법이 관련되어 있는데, 그 중의 맛은 이 무지한 소년이 정말 잘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왜냐하면 네가 이렇게 말하는 것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아마 좀 제멋대로일 것이다. 각종 자유감정과 관련이 있고, 각기 다른 이론이 있는데, 자기 합리화가 가장 중요하다.

어쨌든 자유에 대한 정의는 사람마다 다르고 관련된 내용도 다르다. 그들 사이에는 약간의 유사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