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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세에 마녀를 심판하는 이야기가 있습니까?

무녀는 원시 사회 마을에서 신령의 부착력을 빌려 사람들을 위해 악령을 몰아내고 병을 치료하는 직업이다. 보통 그들은 대부분 나이가 많은 여성이기 때문에 마녀라고도 불린다. 1. 현대사회에서는 서구 점성술이나 신학을 명리고문으로 길흉, 기도, 시법을 예측하는 여성들을 말한다. 2. 넓은 의미로 마법, 만트라, 요술을 사용하는 여성을 가리킨다. 서양 동화에서 많이 볼 수 있고, 매부리코를 많이 하는 노부인의 이미지로 나타난다. 그녀는 검은 망토를 걸치고 있어서 매우 추해 보인다. 그녀는 도마뱀, 박쥐, 거미, 독사 등의 재료를 냄비에 넣고 끓여 수프를 만드는 혼잣말을 중얼거리는 것을 좋아한다. 일반적으로 이런 인상은 마녀 사냥사에서 이미 정형화되었다고 생각한다. 중국 동북부의 샤머니즘, 점프 신을 담당하는 여제사장. 4. 서남 소수민족 중에서 병을 치료하는 능력이 있는 주술사, 예를 들면 장족의 김아처럼 속칭 금녀로 불린다. 대만성의 지명 중 하나로 온천지로 유명한 북투는 평포족어에서 마녀라는 뜻이다. 6. 늙은 마녀는 미혼 노인 여성이나 과부를 비웃는 차별적인 단어이다. 고대 그리스 신화 중 가장 유명한 마녀 칼각은 강력한 마력을 가지고 있다. 약초의 도움으로, 그녀는 주문을 외워서 신령의 시법을 부를 수 있다. 그녀를 불쾌하게 하는 사람은 동물이 되어 존재하지 않는 허상을 만들 것이다. 그는 달과 태양을 숨겨 지구를 어둡게 하거나 그의 적을 독살할 수 있다. 그가 자주 부르는 하나님으로부터 우리는 그녀가 사용하는 마법의 종류를 알 수 있다. 후세 사람들은 그녀의 이름을 마녀, 요괴, 마녀 등의 대명사로 삼는 데 익숙해졌다. 미티아의 복수 마녀 미티아, 미워하는 공주와 여사제, 목숨이 좋지 않다. 그녀는 금양모를 얻기 위해 외지에서 달려와 아버지를 대적한 제이슨 왕자와 사랑에 빠졌다. 그러나 이 결혼은 비극으로 끝났다. 미티아는 달의 여신의 교녀이기 때문에 흑마법을 많이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그녀는 영약, 점술, 독약을 조제할 수 있다. 그는 마법에 정통할 뿐만 아니라 매우 총명하고 잔인하다. 그는 제이슨을 위해 자신의 형을 죽인 적이 있다. 나중에 제이슨의 계속된 전진으로 그는 이웃 나라의 공주와 결혼했다. 화가 나자 애인에게 버림받은 미티가는 독약으로 가득 찬 옷을 만들어 제이슨의 약혼녀에게 그녀를 죽이려고 했다. 그는 심지어 자신이 제이슨을 위해 낳은 어린 아이 두 명을 직접 죽였고, 결국 슬프게 말을 타고 떠났다. 카산드라, 트로이의 여예언자는 미래를 예지할 수 있기 때문에 마녀로 분류되었다. 카산드라의 힘은 어느 날 진리의 신 아폴로가 카산드라를 보고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고 한다. 아폴로는 그녀에게 미래를 예지할 수 있는 능력을 주었지만 카산드라는 아폴로의 사랑을 거절했다. 그녀는 화가 나서 그녀에게 저주를 내렸고, 다른 사람들이 그녀가 한 말을 영원히 믿지 못하게 했기 때문에, 그녀는 진실을 영원히 알 운명이었지만 비극의 발생을 막을 수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녀는 트로이인이다. 그녀는 트로이마를 도시로 환영한다면 트로이시티가 파괴될 것이라고 예측했지만, 트로이가 이렇게 죽었다고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판타지 작품과 게임 속의 마법사, 게임 속의 동화와 마녀는 대부분 신화 전설에서 유래한 것으로 가공되어 현대 작품에서 전통 이야기의 투영이 되었다. 이제 마녀라고 불립니다. 전반적으로, 그들은 강력하고 무서운 캐릭터이다. 그들은 정의나 악의 면을 대표하는 경향이 있고, 의로운 마녀는 귀엽거나 아름답게 보이는 경향이 있으며, 악한 마녀는 종종 요염하거나 추하거나 전혀 사람이 아니다. 예를 들어 동화' 오즈의 마법사' 에서 남방의 마녀는 아름답고 착해서 주인공을 자주 돕는다. 서양의 마녀는 못생기고, 주인공을 노예로 만들고, 그녀의 마술 신발을 빼앗으려 한다. 또 다른 예로, 게임의 최종 환상 (대만성을 우주전사로 번역) 8 에서, 결국 사악한 캐릭터는 마녀로, 시간 압축 마법으로 과거, 현재, 미래를 섞어서 그녀가 전 세계를 통치하는 목적을 달성하려고 한다.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마녀는 많은 공식 설정을 만들어 냈다. 이런 작품에서 마녀는 무서운 것이 아니라 유익하다. 이런 작품의 장성쇠와 신작의 끊임없는 출시로 그 인기도를 이해할 수 있다. 중세 이전에는 독일 전통문화 분야에서 여성들이 항상 존경을 받았는데, 특히 약학, 의료 관행, 읽기와 쓰기를 할 수 있는 여성들은 더욱 그러하였다. 중세 초 게르만 지역의 기독교가 발전함에 따라 교회는 기독교 교리에 따라 여성이 남성에게 절대적으로 종속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교회는 여성을 비하하고 추하게 만들고, 마녀의 이미지를 만들고, 여성을 박해하고, 심지어 소위' 마녀' 를 산 채로 불태운다. 1484 년 헨리시와 여코부 목사는' malleus maleficarum' 을 집필해 마녀를 감별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상세히 열거하며 기세가 큰' 유럽 마녀 재판' 을 펼쳤다. 마녀사냥' 이라는 이름으로 3 세기 동안 약 10 만명이 처형되었는데, 그 중 대부분은 여성, 특히 종교 개혁 시기의 유럽이었다. 클레티카 학파 (Cletika School), 유럽 마녀의 유파는 자연과 만물을 강조하며 모든 식물, 석두, 심지어 영혼과 요정에 적합한 마술을 가지고 있다. 엑티크 학파는 성격이 괴팍하고 독립적이어서 독학과 클레미나 학파를 연구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종종 제사 주문을 연습하고 의식의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인다. 솔리탈리파: 독립 마술을 좋아합니다. 비코니 학교: 가장 인정받는 마녀 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