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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거사가 어떻게 불법을 지켜서 오래도록 할 수 있는지를 예를 들어 설명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부처가 이것이 법이라고 말했을 때. 이 회의에는 60 대 보살이 있다. 부처 앞에서 뒤잠을 안다. 서로 다른 방언은 발음이 같고, 짠 글자는 글자이다. 부처님. 우리는 여래보리불법을 보호하기를 원한다. 널리 퍼지다.

부처가 부처에게 알리다. 좋은 사람. 어떻게 연습하고 어떻게 살아요? 여래와 상이 모두 강탈당했기 때문이다. 보리법을 쌓고 간호하다.

회중에 보살이 있다. 명산이 왕이다. 전 백불설. 부처님. 당신이 당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긴다면.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하다. 나는 기꺼이 죽을 것이다. 그렇다면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

길봉왕보살이 말했다. 부처님. 돈을 벌고 싶다면.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하다. 나는 명리 같은 것을 포기했다. 거룩하지 않은 것을 멀리하다. 그렇다면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

한 대보살이 말했다. 부처님. 만약 법이 불법이라면, 너는 두 번째 생각을 가지고 있다.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하다. 헤어지려면 평등해야 한다. 그렇다면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

미생보살이 말했다. 만약 당신이 질병에 의해 강요당한다면.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하다. 나는 성인의 지혜가 있다. 번뇌를 극복하다. 그렇다면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

횃불 보살이 말했다. 부처님. 만약 당신이 어두운 상태에 있다면.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하다. 나는 지혜와 빛을 지워야 한다. 그렇다면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

천상불의 말. 부처님. 만약 당신이 법률상의 현자를 비교한다면.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하다. 나는 이미 현재 수량의 지혜를 증명했다. 나는 그를 완전히 믿을 수 없다. 그렇다면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

푸미 보살이 말했다. 부처님. 세속의 뿌리와 흩어진 마음.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하다. 나는 뿌리와 문에 있다. 곡조가 깊다. 그렇다면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

순광보살이 말했다. 부처님. 만약 중생법에 여러 가지 성제념이 있다면.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하다. 나는 모든 중생에게 평등하다. 모든 법률은 반드시 평등해야 한다. 그렇다면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

가장 성공적인 한 걸음은 보살의 말이다. 부처님. 흩어지면 인심을 끌지 않는다.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하다. 나는 기다림 때문에 주의가 산만해질 수 없다. 그렇다면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

부처 는 말했다. 부처님. 만약 당신이 정확한 방법을 모른다면. 사도를 수행하다.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하다. 나는 정도와 지혜를 배웠다. 악행을 저지른 모든 중생은 진리에 충성한다. 그렇다면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

좋은 지혜 보살이 말했다. 부처님. 망설이고 결정하지 못하고, 마음은 이별부터 시작한다.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하다. 오늘 나는 이미 망설이는 마음을 떠났다. 차이를 타파하다. 모든 중생을 회복하여 의증에서 벗어나다. 그렇다면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

보살의 말대로 하다. 부처님. 만약 당신이 불법적이고 나쁜 실천에 살고 있다면.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하다. 나는 불법에 살고 수행한다. 모든 중생을 리셋하여 그들이 진리 속에 살게 하다. 그렇다면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

명관보살이 말했다. 부처님. 지혜로 물들고, 법명 () 에서 우러나온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하다. 나는 똑똑하고, 똑똑하고, 똑똑해지기로 결정해야 한다. 그렇다면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

지혜의 보살을 방해하지 않는 말. 부처님. 마음을 방해하면 중생의 지혜를 따를 수 없다.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하다. 나는 장애물이 없는 마음으로 중생을 보살피고, 성휘를 머물게 했다. 그렇다면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

정혜보살의 말을 하다. 부처님. 만약 중생의 근본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는 중생의 행동을 알 수 없다.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하다. 나는 모든 생물의 뿌리에서 지혜를 배웠다. 그렇다면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

엄숙한 왕과 보살이 말했다. 부처님. 만약 당신이 법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면. 스스로 멈추고, 법은 멈춘다.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하다. 나는 아무것도 다르다. 모든 관련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삼륜 청결. 나 없이는 아무도 멈출 수 없다. 위선이 없다. 그렇다면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

선생님 건물에서 보살의 말. 부처님. 세상의 중생들은 모두 법무생무익하다고 들었다. 짜고 무섭다.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하다. 나는 모든 법이 무익하다는 것을 알았다. 더 이상 놀라움이 없다. 법이 없다. 가까우면 가깝고, 멀면 진실이다. 그렇다면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

자비 보살은 말했다. 부처님. 보리에서 생각한다면.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하다. 보살이 있다면 그것은 사상이다. 나는 세 가지 장점과 세 가지 단점이 있지만. 보리를 만나지 않다. 몸과 마음이 화목하다면. 불협화음. 보살은 이렇게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

공덕광왕과 보살의 말. 부처님. 만약 네가 공덕없이 산다면, 너는 진정한 공덕에서 벗어날 것이다. 여래를 구하지 않는 자는 공덕을 얻는다.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하다. 나는 각종 비공덕을 멀리한다. 보살 안에 사는 진정한 공덕. 부지런히 여래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덕행이다. 그렇다면 불법을 수호할 수 있다.

묘상보살어. 부처님. 세상의 미친 사람들이 모두 이렇게 말한다. 나는 여래불법을 보호할 수 있다. 이것은 성실함이 아니다. 그래서요? 부처가 도장에 앉아 있을 때. 얻지도 못하고 증명할 수도 없다. 중운입니다. 어떻게 하면 잘 보호할 수 있을까요? 부처님. 나는 모든 법률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첨부 파일을 떠나다. 큰 슬픔으로 모든 법을 지켰습니다. 그러나 모든 법률은 무력하다. 이 일은 반드시 해야 한다.

부처님이 짱 묘하고, 상, 무죄 보살의 말을 할 때. 아주 좋아, 아주 좋아. 그것이 사실인 경우에, 당신이 말한 대로, 중대 할. 내가 도장에 앉아 있을 때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수입이 없을 때는 도장에 있다고 합니다.

묘하게 상서로운 백불언. 부처님. 언제 도장에 앉을까. 만약 당신이 앉으면. 즉, 보디 (Bodhi) 로부터 뭔가를 얻었습니다. 시나이에는 두 쌍의 장애와 보리가 다르다. 부처님. 부처와 보리 사이에는 두 쌍의 장애물이 없다고 한다.

불언. 묘길 보리장이 득의양양하다. 그래서 저는 보리장에 앉아 있었습니다. 자성은 보리장 자성이다. 보리자성은 중생의 자성이다. 중생의 자성은 모든 법의 자성이다. 훌륭하고 길상스러운 같은 자신 등. 내가 보리장에서 깨달을 때. 보리장을 보다. 벗어날 방법이 없다. 보리평등이라는 뜻입니다. 이제 모든 법률은 평등한 것으로 증명되었다. 그러나 평등법은 숫자에 속하지 않는다. 번호와 비호 모두 익숙하다. 평등의 법칙. 그래서 여래가 말했듯이,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행운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과 같다. 모든 유망한 방법을 초월하다.

여래는 불법의 시간이다. 묘길보살은 깊이 생각했다. 그리고 대중은 모두 여래를 믿고 해결한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편지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다. 전반적으로 평등법을 위반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