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조가 변했다고 생각하세요?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국조가 먼저 세계로 나아가려면' 비약' 이라는 이 작은 흰 신발을 언급해야 한다. 대복고무공장, 1950S 는 상해에서 태어났고, 전신은 해방화였다. 이후 디자인상 단일 컬러가 바뀌었고, 신발에 레드블루 바느질을 추가했고, 밑창은 가볍고 내마모성이 강했습니다. 그때는 거의 모든 사람이 한 쌍을 가지고 있어서, 타협하지 않는 국산품 대표가 되었다.
그러나 모든 인기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비약도' 짝퉁' 의 운명을 피하지 못했다. 공예가 간단하고 원가가 낮기 때문에, 1980 년대 전후로 각종 비약신이 시장에 넘쳐 신발 밑창이 깨지고, 고무가 나고, 발이 닳는 등의 문제가 생겨 비약화를 입기 어려웠다. 그리고 수십 년 동안 변하지 않는 스타일링과 외국 브랜드와 신흥 브랜드의 충격으로 도약화는 젊은이들의 눈에서 점차 사라지고 있다.
나중에 2005 년에 프랑스인들은 바이츠를 중국에 보내 무술반에 참가했다. 그는 무술반 학생들이 모두 튀는 신발을 신고 있는 것을 보았다. 중국인들이 Leap 를 신는 것처럼 외국인도 사실 컨웨이를 신는 것에 질렸기 때문에 파이크스는 이 작은 흰색 신발을 조금만 디자인하면 외국에 팔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중에 그는 악비 () 가 국제상표를 등록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자 비약적인 병음인 페이유 (FEIYUE) 로 유럽에 상표를 등록하고' 프랑스어판' leap 를 하드생으로 포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