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개발하는 데 몇 년이 걸렸다.
10 년
WOW 10 년 전에 했어요. WAR 1 성공 후, 그들은 항상 이런 RPG 를 만들고 싶어한다. 첫 번째는' 마족' 의 거의 모든 왕자가 발표됐고, BLZ 는 게임의 질에 불만을 품고 포기했기 때문에' WOW' 제작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처음에는 모든 사람들이 BLZ 가 온라인 게임을 하는 것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았지만, BLZ 는 2000 년경에 발표했다.
다음은 blz/n/n/2006 02 27/87413.html+03.html 에 대한 소개입니다
WOW 에는 많은 것들이 만들어졌지만 개방되지 않았습니다. 많은 콘텐츠가 클라이언트 업데이트에 따라 삭제되면서 BLZ 의 오리지널 아이디어입니다. 만약 모두 실현된다면, 지금의 두 배가 되어야 한다!
가장 유명한 늙은 주그노철로와 낡은 폭풍 통용도 길리 이기기가 이미 취소되었다. WOW 의 가장 오래된 클라이언트 외역 나란의 모형이 기본적으로 형성되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2000 년에 발표되었지만, WOW 의 제작 과정은 10 년이라는 것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