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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뿔소 모델링은 반드시 3 개의 뷰를 사용해야 합니까?

물론 당신은 세 가지 관점을 사용해야 합니다 ~

디자이너가 여러 각도에서 제품의 성형을 바라보는 것을 용이하게 하여 정형을 수정하다.

제품의 3 차원 구조를 더 직접적으로 이해하다.

세 가지 뷰는 세 번 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한 뷰를 만든 후에 코뿔소 소프트웨어가 다른 뷰의 표시를 보여 줄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다음 그림의 사과는 사과의 전면, 측면, 맨 위 및 투시도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시장에 없는 제품을 설계할 때 먼저 종이나 기타 소프트웨어에 제품을 그린 다음 rhinoceros 나 기타 3 차원 소프트웨어로 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