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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안석의 태산 시

1. 왕안석의 태산시

왕안석의 태산시 1. 태산시

태산을 찬양하는 시와 문장

"태산의 바위는 여방이 지탱한다" ---

- ----시집 "시경"

"맹자: 마음을 지켰다”

“공자는 동산에 올라 작은 노를 만들고, 태산에 올라 천하를 작게 만들었으니 바다를 보는 자는 물이 되기 어렵다. 성문에서 수영하는 사람은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물을 관찰하는 기술이 있고 그 파도를 관찰해야하며 빛이 그 위에 흐를 것입니다. 물은 물이니 흐르지 않으면 이룰 수 없고, 군자의 야망은 법을 따르지 않으면 이룰 수 없다."

"하늘문이 으르렁거릴 때 , 바람은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불어옵니다." ---

--시 불멸의 이백

"대종 선생은 아직 젊습니다. 창조는 아름답고, 음양이 황혼을 끊고, 가슴에는 구름이 가득하고, 눈가는 새에게로 돌아가리라. "모든 작은 산을 한눈에 보라." ---

----시인 Du Fu의 "산을 바라보며"는 영원한 걸작입니다.

선 송가 [한] 사마향루

하늘은 자아로 덮여 있고, 구름은 기름지다. 이슬비가 내리면 주에서는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체액이 새어 나오면 어떻게 불임이 생길 수 있나요? 가곡에는 여섯 개의 열매가 있는데, 어떻게 수확물을 저장할 수 있습니까?

비만 내리는 게 아니라 보습도 해준다. 그들에 관한 것이 아니라 여기저기에 퍼뜨릴 예정입니다.

모든 것이 기쁨과 향수로 분주합니다. 유명한 산이 그 위치를 보여주니 꼭 오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너무 잘생겼고, 너무 아름다워요. 온갖 종류의 짐승들이여, 나를 기쁘게 하라.

하얀색 재질과 검은색 도장으로 외관이 눈에 띕니다. 화를 내고 침묵하는 것이 군자의 능력이다.

가이는 그의 목소리를 들었고, 이제 그의 도착을 지켜보고 있다. 어둠의 흔적은 하늘에 있는 상서로움의 표시입니다.

이는 슌과 유도 마찬가지다. Zhuo Zhuo Lin, 영적 경계를 넘어 방황합니다.

맹동(孟洞) 10월에 교외에서 예배를 드립니다. 치 나의 왕이자 아버지이신 황제께서는 그 혜택을 누리십니다.

3세대 전만 해도 가이는 존재하지도 않았다. Wanwan Huanglong, 덕이 올라갑니다.

색상을 뽐내고 화려해집니다. 정양(鄭陽)이 뚜렷하고 깨달음이 솟아오릅니다.

전설에 따르면 윤씨는 그 위에 타라는 명령을 받았다. 따라야 할 규칙이 있으므로 조심할 필요는 없습니다.

비유대로 거주지를 맡기고 산을 봉쇄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태산석

[당나라] 이더위

당일 수탉을 관찰하면 멀리 무궁화나무가 보입니다.

바다는 금 같고, 산은 다인타이 같다.

녹색 봉우리의 머리는 멀리서도 알 수 있으며 안개 낀 안개 속에서도 독립되어 있습니다.

이 돌은 수천년 동안 다섯 그루의 소나무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영암사 샘물에 새겨져 있음

[당나라] 이백

꽃과 비가 오면 가을물이 폭포에 떨어진다. 황금 수영장.

돌은 투명한 비단으로 덮여 있고 녹색 비단으로 느슨하게 걸려 있습니다.

스님은 옥자루를 스쳤고, 소년은 배 두 개를 바쳤다.

담배가 타버릴 때 아름다운 풍경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세요.

여왕모 연못에 보내는 또 다른 편지

[당나라] 노동빈

과거에 이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

그의 일은 중국 전역과 해외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악한 모기들은 내 말을 알기에

흔적을 남기고 묻히지 않는다.

"태산 송가"

진나라의 도운 대사

"에 동쪽의 산은 높고 그 아름다움은 하늘"

원나라 노래 "태산 등반"

장양호

"치저우의 연기는 영원히 9시가 될 것이며 태양은 5경에 바다로 올라오세요",

등대

"어제 동월에 올랐는데 어느 봉우리가 가장 높나요? -사법의 플랫폼, 의사의 소나무가 몇 개 있습니까?"

"태산"리 멍양

"머리를 숙이는 기루가 없습니다. 동쪽을 보면 바다가 보입니다. 컵처럼, 두란봉에는 수천 개의 산이 피어 있고, 하늘은 진나라 이후에도 여전히 한나라의 황제가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

"대종. 》

명나라 서문통

"대산 정상 위 하늘에는 18개의 원반이 있고, 중원은 쓸쓸한 생각에 젖어 옷을 털고 가을의 새벽을 바라보니, 6월의 천문은 칼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며, 황하(黃河)는 광활한 바다로 이어진다. 별은 장안에 매우 가깝습니다. 봉래에게 공물을 바치고 싶지만 황제를 방문하기가 어렵습니다."

"눈 속에서 대종을 바라보며"

청나라 시룬장

"푸른 바다의 연기가 사라지고, 맑은 봉우리의 눈도 반쯤 없어졌습니다.

계곡에는 빙천이 걸려 있고, 구름 길은 구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태산은 얼마나 큰가, 그 안에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 태산은 얼마나 위대하고,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는가.” 우주 만물이 다 이러하리라."

사람이 뭉치면 태산이 움직인다

눈이 있는 사람은 태산을 알아보지 못한다

안정되어 있다 태산만큼 무겁고 태산만큼 무거우니 옛 태산

나뭇잎 하나도 태산을 볼 수 없다

태산은 꼭대기를 눌러도 구부러지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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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산은 먼지 입자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이만큼 커질 수 있고, 강과 바다는 작은 흐름을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에 이만큼 커질 수 있습니다. /p>

태산에 대한 찬가

양신

높고 오를 수 있고, 웅장하고 접근하기 쉽습니다.

소나무와 돌. > 우주를 호흡하다, 바람과 구름을 호흡하다

바다와 하늘의 포옹, 중국의 영혼

2. 태산에 관한 시<. p> 등대

[원나라] 원호문

태산의 하늘과 땅 사이에 마치 우샤오타이처럼 서 있다.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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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문산은 얼마나 높나요? 하늘이 가파르고 블록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Maoling도 그렇게 강력하다고 비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녹색 꽃이 돌아 오지 않았고 돌 제단에는 녹색 이끼가 가득합니다.

정말 슬픈 일입니다. 늦게 돌아와서 옥소녀사에 머물면서 수탉이 우는 것을 보고 안개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나는 10년 동안 치루를 바라보며 지냈습니다. .

녹색 벽이 무너지고 구름이 열리고 있습니다. p>

또한 "대종"은 시에서 산을 가리키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태.

왕웨

두보

대종푸는 어떻습니까?

태산 등반

[원나라] Jia Lu

대종의 He Cuiwei는 산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사자는 오랫동안 바빠서 그것을 보고 매우 기뻐합니다. p> Ling Jueding의 기회는 없으며 사원에는 사랑이 가득합니다.

어떻게 하나의 궁전이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 수천 개의 방이 파괴 되었습니까? p>

과거가 낭비되었다고 생각하고 현재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Fei Zou는 Tongting에 들어갔고 사업이 좋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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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치루는 배가 고팠고, 사람들은 찌꺼기를 먹고 있었습니다.

신은 기꺼이 섬기고, 랑랑은 많은 행복한 희생을 치르게 될 것입니다. 자금성으로 돌아가서 멋진 풍경을 감상하겠습니다.

이제부터 산 정상에서 리바이를 불러보고 싶습니다.

3. 장강, 황하, 태산을 묘사한 고대시를 찾아보세요.

"밝은 달은 큰 나무 뒤에 숨어 있고, 긴 강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새벽." - 당나라 진장(陳張)의 시 "봄밤 친구에게 이별" "긴 강 건너 밤은 여전히 ​​높고 푸르며, 강에는 들보도 없고 파도도 없다." - 당나라 이허(唐河)의 시 " 생각하다" "운모 병풍에 촛불 그림자가 깊고 긴 강물은 점점 지고 새벽별은 가라앉는다." - 당나라 이상인의 시 "항어" "광대한 장강물이 아홉 시에 북동쪽으로 흐른다." " - 한나라 영단의 "송별시" 2번 "사막에 고독한 연기가 곧게 펴고 긴 강 위에 해가 진다." - 당나라 왕위의 "성곽사신"시 "崤반" 낙으로 가는 길은 진과 금 사이에 긴 강이 있다." - 청나라 탄사통의 시 '동관에서 건너다' 1. 성문 근처에 나무 한 그루 서 있고, 황하가 하늘을 향하고 있다. - Wang Wei의 "Wei County의 Li Taishou를 보내 취임하십시오" 2. 황하(黃河)는 고대에 존재했지만 지금은 경작지의 모든 도로가 천진으로 연결되고 바다가 먼지로 변합니다. 원나라 시인 사둘라의 고대 황하 제방" 3. 외로운 연기가 사막에 곧게 이고 긴 강 위에 해가 진다. --- "성곽의 사절" 4 왕웨이, 하얀 해는 산 뒤로 사라지고 황하(黃河)는 바다로 흘러간다. 천 리를 보고 싶으면 다음 층으로 가라 - 왕즈환(王志煌)의 『황새탑 오르기』 5. 보이지 않으면 그러면 황하(黃河)의 물이 하늘에서 솟아올라 다시는 바다로 돌아가지 아니하리라 - - 이백의 『술에 들어가려』 6. 황하(黃河)는 하늘에서 떨어져 중국 동부로 흘러간다. 바다, 수천 마일이 마음에 쓰여 있습니다. - 이백의 "배십사에게 선물" 7. 황하의 흰 구름 사이에 고립된 성 만인산이 있는데 왜 강피리는 버드나무를 비난해야 합니까? 봄바람 옥문관을 건너지 말라. -왕지환의 "양주자" 8. 얼음으로 막힌 황하를 건너려면 태항의 눈 덮인 산을 오르라. 여행은 어렵다" 9. 구불구불한 황하(黃河)는 수천 마일의 모래이고, 파도와 바람이 세상 끝에서 그것을 던지는구나. --유우희(Liu Yuxi)의 "랑도사(Lang Tao Sha)" 10. 곤륜오색 시냇물이 흘러 나가고 중천강에는 황천이 흐른다. --왕안석의 "황하" 11. 흰 꽃벽에서 수도를 바라보면, 가을에는 황하가 끝없이 흐른다. 광야를 여행하며 말머리가 동쪽으로 와서 누구인지 알아본다. ―왕장령(王長陵) 12. 황하(黃河)를 건너고 다시 찾아오니 집에서 며칠 지나니 층층나무가 새로 피어났다. ―왕장령(王長陵)의 " 배투난에게 작별을 고하라" 13. 황하북안의 해서군, 북과 종의 울림이 온 세상에 들린다. 황하남안은 우슈인데 먹일 곡식이 없다. 가족. --- 두보의 "황하 두시" 14. 세 개의 문을 보면 세 개의 문이 열려 있습니다. 황하는 동쪽으로 가면 다시 돌아 오지 않습니다. -허징지의 "삼문하" 화장대' 15. 이백에게 시를 바꾸라고 명령했다. 황하의 물은 물에서 나온다.---허징지의 '삼문하-화장' 16. 황하는 흙으로 막을 수 있지만 북풍은 불어온다. , 비와 눈은 그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이백의 "북풍 여행" 17. 황하가 서쪽에서 와서 곤륜을 정복하고 수천 마일을 포효하며 용문에 닿습니다.--이백의 "공우가 곤륜을 건넌다" 강" 18. 시월산은 얼마나 웅장하고, 황하(黃河)는 하늘에서 비단처럼 흐른다. - 리바이(Li Bai)의 "단구자(Dan Qiuzi)를 보내기 위해 서산에 있는 운타이의 노래" 19. 호랑이 굴을 탐험하고 호랑이 굴을 향해 가보자. 사막, 채찍 소리와 돌진하는 말은 황하(黃河)에 도달한다. - 리바이(Li Bai)의 "11형 제비십삼이여, 요새를 방문하다" 20. 흙과 꽃의 사막은 푸르고 흐리고, 황하(黃河)는 맑다. 황운추에서는 강가의 보행자들이 상대적으로 슬프다. --백거이의 "인생과 이별" 22. 황하의 밝은 달, 차가운 모래는 전쟁터 같다.--리류팡의 "노란" 강 밤 계류" 23. 황하가 하늘에 떨어져 동중국해를 거닐며 수천리 마음에 새겨진다. 수직으로 솟아오르는 평야는 수천 마일에 이릅니다. - Zhu Bingren의 "황하"는 어떻습니까, Qilu는 아직 젊고 음양은 황혼을 끊었습니다. 돌아오는 새가 눈구석으로 들어간다. 산 정상에 오르면 작은 산들을 모두 볼 수 있다. 태산에 오르면 세상이 작아진다.

4. 태산에 관한 숙어, 문장, 명언, 속담 등을 찾아보세요. 예: As Heavy as Mount. 태산은 태산만큼 견고하고, 불안은 태산과 같아서 흔들리지 않는다는 비유가 확실하다. 태산(泰山)은 지식이 너무 좁아 지위가 높거나 능력이 뛰어난 사람을 알아보지 못한다는 비유입니다. 사람이 뭉쳐서 태산이 움직일 때, 모두가 뭉치면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다. 태산의 깃털은 무게와 무게의 큰 차이를 비유한 것이다. 태산 정상은 큰 압력과 타격을 받는 것을 비유하며, 태산이 알을 누르는 것을 애도하는 데 사용됩니다. 권력이 강한 사람은 필연적으로 약한 사람을 압도할 것입니다. 태산은 흙을 용납하지 않고 작은 흙과 돌도 빼놓지 않아 높을 수 있다는 뜻이다. 태산(泰山)은 마치 태산(泰山)이 무너지고 그 기둥이 부서진 것과 같다. 덮개. 나뭇잎이 눈을 가리고, 눈앞에 있는 높은 태산도 볼 수 없다. 이는 국지적인 현상에 혼란스러워서 전체 상황이나 전체를 볼 수 없다는 비유이다. 태산보다 태산의 바위는 안정과 안정에 대한 은유이다. 태산은 오늘날의 산둥성에 대한 은유이다. 안약태산(An Ruo Taishan) 〖설명〗은 "태산(泰山)의 바위처럼 평화롭다"고 묘사하는 것과 같습니다. 태산의 무게〖설명〗는 태산태수이의 시아버지와 시어머니를 태산, 그의 아내, 어머니라고 불렀다. 당나라 단성시가 지은 『유양재조』에는 “(당나라) 명제가 태산에 선을 하사하였고, 장석은 선의 사신이니라. 이씨는 9품의 관원으로 선(禪)의 직함을 받은 후에는 삼공 이하의 사람이 모두 옮겨져 1품에 급제되어 5품으로 옮겨졌다고 한다. 현종은 이씨가 관직에 오르는 것을 보고 이상하게 물었고 황반추는 "이것이 태산의 힘이다"라고 대답했다. 송나라에서는 『조씨 객가어』에서 “아내와 아버지를 부르는 것이 태산이라... 오늘날 사람을 악왕이라 부르며, 어떤 사람은 아내와 어머니를 태수라고 부르고, 삼촌과 삼촌을 부르는 것도 있다”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태산에 '장인봉'이라는 거대한 바위가 있고, 아내의 아버지를 흔히 '장인'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태산이라고도 부른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리고 옛날에는 태산을 동악이라 불렀기 때문에 아내의 아버지는 시아버지, 처의 어머니는 시어머니라고 불린다. 아버지를 시아버지로 여기며 태산이 시아버지의 봉우리라고 생각한다." 태산과 북두 고대에는 태산이 5대 산 중 가장 높다고 믿었고, 북두별은 별 중에서 가장 빛나기 때문에 덕이 뛰어나거나 공적이 뛰어나다는 것을 모든 사람이 인정한다는 비유로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 "공자께서 손을 등 뒤로 얹고 지팡이를 끌고 문을 향해 휘두르시며 노래를 부르셨다. '태산은 정말 퇴폐적이다! 빔이 너무 나빠요! 철학자들은 너무 시들었습니다! ''는 원래 공자가 죽기 전에 지은 노래로, 후에 남의 존경을 받는 사람의 죽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태산 쇠망, 태산 쇠망이라고도 한다. 태산은 가혹함의 큰 차이를 비유한 것인데, 사마천(Sima Qian)의 『인소경에게 보고하다』: “모든 사람은 죽을 운명이고 죽음보다 더 심각할 수 있다.” 태산은 깃털보다 가벼울 수 있기 때문에 사용된다. 마오쩌둥(毛澤dong)은 『인민을 섬기다』에서 이 비유를 인용한 적이 있다. 태산은 극강과 극약을 비유한 것이며, 약자는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태산이 꼭대기를 누르는 산이라고도 불린다. 조해(趙海)는 '태산을 붙잡아 북해를 건너다'의 약어로, 매우 어렵거나 불가능한 일을 비유한 말로서 '맹자: 양회왕1'에서 유래한 말이다. 태산(泰山)은 북해를 건너는 것입니다." 화자는 '나는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우리는 할 수 없다는 것이 사실이다.'('태산'은 태산을 가리는 뜻이다) 작은 것에 눈이 멀어 전체나 전체를 보지 못한다는 비유. "귀가 똑똑하고 눈이 밝으니 나뭇잎이 눈을 멀게 하니 보지 못하느니라." 태산(泰山), 두 개의 콩이 귀를 막으면 천둥소리가 들리지 않는다."(태산은 태산이다) 태산에 오르면 세상이 작을 것이다. 태산에 올라가서 둘러보라. 세상이 아주 작아진다는 것은 높은 곳에 올라가 멀리 보면 시야가 넓어진다는 비유이다. 『맹자: 마음을 다하여라』에서 “맹자는 공자가 동산에 올라 노를 작게 만들고 태산에 오르고 세상을 작게 만들었다''(태산은 태산, 동산은 이산) 태산은 흙을 허락하지 않는다. 태산은 그 어떤 작은 흙이나 돌덩어리도 거부할 수 없기 때문에 겸손하고 근면하며 단결하고 관대해야 한다는 비유입니다.

돌이나 태산은 무너지지 않는다(태산은 태산을 뜻한다). 태산과 같은 안정은 태산처럼 흔들리지 않는다는 뜻이다. 사람의 사회적 지위가 높거나 그것을 과소평가하는 것. 상대방의 능력과 능력을 과소평가하거나 상대방에게 상처를 준 뒤 사과한다는 말처럼 개미가 태산을 옮긴다. 태산석은 감히 '태산'이라고 하는데, '시간시(사람의 이름)'는 귀신을 잡을 수 있다고 합니다. 민간전승에 따르면 시간은 태산의 나무꾼으로 뛰어난 무술 실력을 갖고 있으며, 정직하고 기사도가 높으며 용감하여 사람들이 그를 매우 존경합니다. 후세는 돌에 "태산시간당"을 새긴 다음 그 조각한 돌을 집 벽에 두어 악마를 제압하고 악을 피하게 됩니다. 태산처럼 무겁고 태산처럼 무거워서 태산이 움직이면 한 눈도 태산을 알아볼 수 없고 태산도 보이지 않는다.

5. 태산 시

태산 시:

태산-장대

의는 끝이 없고, 감히 풍경보기가 되겠습니까?

양명에는 동굴이나 계곡이 없으며 봉우리만큼 깊습니다.

소는 숨을 헐떡이며 40마일을 걷고, 게는 18번을 걷는다.

위험한 무릎 위에 죽순을 안고 앉아 두려움은 알지만 기쁨은 알지 못한다.

왕웨

두보

다이종푸는 아직 어리나요?

행운의 시계는 아름답고 음양이 새벽을 가르는구나.

가슴에는 층운이 자라며, 돌아오는 새들은 눈구석으로 들어간다.

산 정상에서는 모든 산과 작은 산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태산 여행

이백

제1부

4월, 태산 항해 왕도가 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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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섯 용은 만개의 계곡을 지나서 머뭇거렸다

녹색 봉우리 주변의 마로는 이제 이끼로 덮여 있다

날아다니는 물이 쏟아지는 물 그리고 애절한 소나무 소리

북쪽을 바라보다 궈장의 기이한 경사 절벽이 동쪽으로 부서지고 있다

동굴 문은 닫혀 있고, 돌부채는 땅에서 천둥소리를 낸다

높은 곳에 올라가 펭잉을 바라보며 금은 플랫폼을 상상해보세요

천문의 긴 포효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바람이 불어옵니다

넷 또는 다섯 명의 옥녀가 아홉 언덕을 흔들며

그들은 미소를 지으며 흐르는 구름잔을 수수한 손으로 나에게 맡겼다

나는 부끄러워서 내 앞에 절하고 또 절했다. 선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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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우주에 이 세상을 버린다는 게 얼마나 여유로운 일인가

2부

흰 사슴을 타고 천문까지 직진 새벽산

산에서 깃털달린 남자 방통을 만난다 좋은 얼굴

물루오는 말하고 싶지만 청운관을 숨긴다

내 새가 남긴 책 바위 사이에 떠 있는

문자는 고대에 읽혀졌습니다

이 세 가지 한숨을 느끼며 나는 교사가 되어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세 번째

평상시 태양을 바라보며 손을 들어 구름길을 여는 모습

영혼은 하늘과 땅에서 솟아오르듯 사방으로 날아간다

황하(黃河)는 서쪽에서 먼 산으로 우아하게 흐른다

절벽에서 오랫동안 팔극을 바라보다

우연히 녹색 머리에 두 개의 구름을 가진 어린 소년이

일광경

염불을 통해 얻은 것은 신들이 나의 모습을 지켜준다는 것

구름은 길고 바람은 깃털처럼 바스락거린다

절벽에 올라 해를 본다 문지방에 기대어 동쪽 하늘을 본다

바다의 색이 움직이고 먼 산에는 벌써 닭이 울기 시작했다

은빛 플랫폼이 거꾸로 보이고 하얀 파도가 긴 고래를 뒤덮고 있다

평화의 비약이 높다 펑잉으로 날아가다

5부

보기 두 개의 바위 사이 북동쪽으로 기울어진 두 개의 절벽에 태양

바다가 눈앞에 떨어지고 하늘은 밝고 하늘은 파랗다

수천 개의 봉우리가 서로 경쟁하며 모인다 수천 개의 계곡이 하늘 꼭대기에 닿는다

하늘로 오르는 학은 구름 속에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긴 소나무가 구름 속으로 들어가고 한은' 멀리서 보이지 않는다

산꽃 이상한 나라의 오월은 눈 속에 하얗다

나는 마침내 평화를 찾고 여기에서 옥액을 정제할 것이다

6부

아침에 여왕 연못에서 물을 마시고 천문관에 던지기

밤에는 녹색 진을 손에 들고 푸른 산 위를 혼자 걷는다

산은 밝고 달은 하얗고 소나무는 잔잔하고 바람은 쉬고 있다

불멸의 신들이 푸른 봉우리 주위를 돌아다니며 어디서나 노래하고 노래한다

침묵의 오락 청회 옥은 추이웨이와 정말 연관되어 있습니다

춤추는 루안과 봉황이 용과 호랑이 옷을 흔드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하늘에서 멜론을 따고 돌아오는 것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올리기 얕은 오르막을 이해하기 위한 손길

아침에 우리는 서로를 그리워하지만 다섯 개의 구름이 날아가는 것을 볼 것입니다

6. 태산에 관한 시

산 태-장대

의로움이 이렇게 광대하니 어찌 감히 산강을 바라볼 수 있겠는가?

양명에는 동굴이나 계곡이 없으며 봉우리만큼 깊습니다.

소는 숨을 헐떡이며 40마일을 걷고, 게는 18번을 걷는다.

위험한 무릎 위에 죽순을 안고 앉아 두려움은 알지만 기쁨은 알지 못한다.

왕웨

두보

다이종푸는 아직 어리나요?

창조의 시계는 아름답고 음양이 새벽을 가르는구나.

가슴에는 층운이 자라며, 돌아오는 새들은 눈구석으로 들어간다.

산 정상에서는 모든 산과 작은 산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태산 여행

이백

제1부

4월, 태산 항해 왕도가 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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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섯 용은 만개의 계곡을 지나서 머뭇거렸다

녹색 봉우리 주변의 마로는 이제 이끼로 덮여 있다

날아다니는 물이 쏟아지는 물 그리고 애절한 소나무 소리

북쪽을 바라보다 궈장의 기이한 경사 절벽이 동쪽으로 부서지고 있다

동굴 문은 닫혀 있고, 돌부채는 땅에서 천둥소리를 낸다

높은 곳에 올라가 펭잉을 바라보며 금은 플랫폼을 상상해보세요

천문의 긴 포효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바람이 불어옵니다

넷 또는 다섯 명의 옥녀가 아홉 언덕을 흔들며

그들은 미소를 지으며 흐르는 구름잔을 수수한 손으로 나에게 맡겼다

나는 부끄러워서 내 앞에 절하고 또 절했다. 선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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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우주에 이 세상을 버린다는 게 얼마나 여유로운 일인가

2부

흰 사슴을 타고 천문까지 직진 새벽산

산에서 깃털달린 남자 방통을 만난다 좋은 얼굴

물루오는 말하고 싶지만 청운관을 숨긴다

내 새가 남긴 책 바위 사이에 떠 있는

문자는 고대에 읽혀졌습니다

이 세 가지 한숨을 느끼며 나는 교사가 되어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세 번째

평상시 태양을 바라보며 손을 들어 구름길을 여는 모습

영혼이 하늘과 땅에서 솟아오르는 듯하다

노랑. 강은 서쪽에서 먼 산으로 우아하게 흐른다

절벽에서 오랫동안 팔극을 바라보다

우연히 녹색 머리와 두 개의 구름을 가진 어린 소년

일광경

염불을 통해 얻은 것은 신들이 나의 모습을 지켜준다는 것

구름은 길고 바람은 깃털처럼 바스락거린다

낭떠러지 해를 바라보다 문지방에 기대어 동쪽 하늘을 들여다본다

바다의 색이 움직이고 먼 산에는 벌써 닭이 울기 시작했다

은빛 플랫폼은 반대 방향, 하얀 파도가 긴 고래를 뒤덮고 있다

평화의 비약이 높다 Pengying으로 날아가기

5부

태양을 바라보다 두 개의 바위가 있고 북동쪽으로 기울어진 두 개의 절벽

바다가 눈앞에 떨어지고 하늘은 밝고 하늘은 파랗습니다

수천 개의 봉우리가 서로 경쟁하며 수천 개의 봉우리가 모입니다. 하늘 꼭대기에 닿는 계곡

하늘로 오르는 학은 구름 속에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긴 소나무가 구름 속으로 들어가 한이 되지 못한다. 저 멀리 보이는

낯선 세계의 산꽃 오월은 눈 속에 하얗다

나는 마침내 평화를 찾고 여기에서 옥액을 정제할 것이다

6부

아침에 태후 연못에서 물을 마시고 천문관에 던지기

밤에는 녹색 진을 손에 들고 푸른 산 위를 혼자 걷는다

산은 밝고 달은 하얗고 소나무는 잔잔하고 바람은 쉬고 있다

선인들이 푸른 봉우리를 돌아다니며 여기저기서 노래하고 노래하고 있다

조용한 여흥 청회옥은 Cuiwei와 정말 인연이 깊습니다

용과 호랑이 옷을 흔들며 춤추는 루안과 봉황을 상상해보세요

하늘에서 멜론을 따고 돌아오는 것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손을 들어주세요 얕은 오르막을 이해하기 위해 직조기

아침에 우리는 서로를 그리워하지만 다섯 개의 구름이 날아가는 것을 볼 것이다

7. 태산에 관한 시

바라보기 두보산

다이종푸는 어떻습니까? Qilu는 아직 어리다.

창조의 시계는 아름답고 음양이 새벽을 끊는다.

증윤은 가슴에서 태어나고, 돌아오는 새는 눈구석으로 들어간다.

산 정상에서는 모든 산과 작은 산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태산-장대

정의가 무궁무진하니 감히 풍경을 바라 볼 수 있습니까?

양명에는 동굴이나 계곡이 없으며 봉우리만큼 깊습니다.

소는 숨을 헐떡이며 40마일을 걷고, 게는 18번을 걷는다.

위험한 무릎 위에 죽순을 안고 앉아 두려움은 알지만 행복은 알지 못한다.

푸른 봉우리 주변의 말 흔적은 이제 이끼로 덮여 있다

세차게 흐르는 물이 흐르고 소나무들이 애도하고 있다

기묘한 경사의 절벽을 바라보며 북쪽의 국장과 동쪽의 파괴

동굴 문이 닫히고 돌부채가 땅의 구름과 천둥을 휘젓고 있다

높은 곳에 올라가서 펑잉을 바라보고 상상해 보세요 금은 단상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천문이 울부짖고 바람이 불어온다

4~5명의 옥녀가 9개 성벽을 흔들었다

그들은 미소 지었다 그 수수한 손으로 나에게 리우샤컵을 맡겼다

나는 다시 머리를 숙이고 불멸자가 아닌 것이 부끄러웠다

소우주가 나를 버렸으니 세상이 얼마나 여유로울 수 있겠는가? ?

두 번째

새벽에 흰 사슴을 타고 천문산으로 직진

산기슭에서 네모난 눈동자와 아름다운 얼굴을 가진 깃털 달린 남자를 만났습니다.

문라가 말을 하고 싶어도 청운관을 숨긴다

내 새가 남긴 책이 바위 사이에 떠 있다

그 말은 내가 가지고 있는 고대의 말이다 여유롭게 읽어보세요

느낌이 와요 세 번의 한숨, 아직 견습을 마치고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세 번째 한숨

클라우드 패스를 열려면 손을 들어주세요 평명에서 해를 향해 올라간다

신령은 천지에서 나온 것처럼 사방으로 날아간다

황하(黃河)는 서쪽에서 발원하여 먼 산으로 우아하게 흐른다

절벽에 서서 오랫동안 팔궁을 바라보고 있다

가끔 녹색 머리의 어린 소년과 이중구름의 하녀

비웃다 불멸의 뒤늦은 배움이 헛되고 아름다움이 시들다

머뭇거리다 갑자기 위엄을 놓치는 것은 따라잡기 어렵다

4부

청재삼천일경을 지었다

내가 염불하여 얻은 것은 신들이 나의 모습을 지켜준다는 것이다

구름은 길고 바람은 바스락거리는 소리 같다 날개로 태어났다

절벽에 올라 해를 보고 문지방을 내려다보며 동쪽 하늘을 바라보았다

바다의 색이 움직이고 수탉은 이미 먼 산에서 울부짖었다

은색 플랫폼은 반대 장면을 가지고 있고, 하얀 파도는 긴 고래를 뒤집습니다

그리고 비약은 Pengying으로 높이 날아갑니다

부분 5

북동쪽으로 비스듬히 뻗은 두 개의 절벽과 그 사이에 두 개의 바위가 있는 오늘의 풍경

눈앞에 바다가 떨어지고 하늘은 밝고 하늘은 파랗다

수천 개의 봉우리가 수천 개의 계곡을 모으기 위해 경쟁합니다.

버마 두루미가 선녀에게 올라가 구름 속으로 흔적도 없이 떠납니다.

긴 소나무가 구름 속으로 들어가고, 거리가 멀다

산꽃은 인간 세상과 다르니 5 월 눈 속에 하얗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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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침내 옥을 정제하여 안식을 얻으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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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 액체

제6부

아침에 여왕모 연못에서 물을 마시고 천문관에 몸을 던진다

녹색을 홀로 안고 푸른 산을 걷는 치친 밤에는

산은 밝고 달은 하얗고 소나무는 고요하고 바람은 잔다

신선들은 푸른 봉우리에 가서 노래하며 노래한다

침묵은 맑은 빛을 즐겁게 하고 옥은 정말 연결되고 녹색입니다

춤추는 불사조와 흔들리는 용과 호랑이 로브를 상상해 보세요

하늘에서 멜론을 따고 돌아오는 것을 기억하지 못하는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실수로 베틀을 오르는 방법을 알아내려면 손을 들어보세요

내일 아침 우리는 서로를 그리워하겠지만 다섯 개의 구름이 날아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8. 태산에 대한 시

Yue Dai Zongfu가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합니다. Qilu는 아직 어립니다.

창조의 시계는 아름답고 음양이 새벽을 끊는다. 가슴에는 구름이 자라고 있고, 새들은 안구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산 정상에서는 모든 산과 작은 산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 두보 인생은 한 번에 한 걸음, 천국의 문까지 천 걸음입니다.

돌아보면 안개가 끼고 뒤돌아보면 구름이 있다. 일출이 아름다운 그림자를 만들어 손님들이 찾아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이는 얼마나 용감한지, 노인은 얼마나 결단력이 있는지. 산바람이 상쾌하고 샘물이 맑다.

시장이 워낙 활기가 넘치고, 옥황상제 꼭대기에도 올라갈 수 있어요.

——"두월러시" 4월 첫째 달의 태산 유람. 석평의 왕도에서 여섯 마리의 용이 협곡을 지나갔다. 그 후 녹색 봉우리 주변에 말의 흔적이 남아 있었다. , 날아가며 북쪽으로 Guangzhang의 기묘한 경사 절벽을 바라보고, 동쪽으로 동굴 문을 부수고 돌 부채를 닫으십시오. 은빛 플랫폼이 수천리 떨어진 곳에서 으르렁거린다. 4~5명의 옥녀가 흔들리고 있다. 나인가이는 미소를 지으며 나에게 리우시아 잔을 맡기라고 한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을 한다. 나는 불멸자가 아니다. 소우주가 이 세상을 버렸으니 얼마나 여유로운가? 둘째, 새벽에 나는 흰 사슴을 타고 곧장 천문산으로 올라간다. 나는 네모난 눈과 아름다운 얼굴을 가진 남자를 만난다. 하고 싶은 말이 있는데 청운관에 가려져 있다. 새의 흔적이 공중에 떨어진다. 나는 이 세 가지 한숨을 오랫동안 읽어왔다. 스승님께 배운 후로 돌려보내고 구름 고개를 열어 해를 바라보니 황하(黃河)가 서쪽에서 와서 먼 산으로 들어가니. 산의 여덟 끝을 볼 수 있습니다. 자유 시간이 있는 한 때로는 녹색 머리의 어린 소년, 한 쌍의 구름, 하인 소녀가 나를 비웃고, 나는 늦게 배우고, 선녀는 낭비되고, 아름다움은 없습니다. 시들고, 머뭇거리고, 갑자기 사라지고, 위엄은 따라잡기 힘들고, 사순금식, 삼천일, 금이 가고, 경을 쓰고, 외우면 무엇을 얻나니, 신들이 나의 형상과 구름을 보호하느니라. 바람은 깃털처럼 바스락거리고, 절벽에 오르고, 해를 바라보고, 문턱을 내려다보고, 동쪽 바다를 엿보고, 바다의 색이 움직이고, 먼 산의 수탉이 이미 노래하기 시작했고, 은색 플랫폼이 나오고 장면이 뒤집어지고 하얀 파도가 돌고 긴 고래가 비약을 얻고 Pengying으로 높이 날아갑니다. 5 일경 북동쪽으로 기울어 진 두 개의 절벽, 두 개의 바위와 바다 ​물, 눈앞의 하늘, 저 멀리 하늘, 수천 개의 푸르른 봉우리가 서로 뭉치려고 경쟁하고, 수천 개의 계곡, 끝없는 추억, 학, 신들은 사라지고, 구름도 없고, 긴 소나무의 흔적, 그 속으로 구름과 한, 먼 산, 꽃, 이상한 세계, 5 월의 하얀 눈 결국 나는 안기를 만나 여기에서 옥액을 정제 할 것입니다. 여섯 왕조 동안 나는 여왕 어머니 연못을 마셨습니다. 어두워지고 천문관에 몸을 던졌더니 밤에 푸른 산 사이를 걸었고, 바람은 고요했고, 소나무는 푸른 봉우리 주위를 돌아다녔다. 그들은 노래하고 노래했습니다. 옥은 녹색의 작은 상상과 연결되어 춤을 추고, 용과 호랑이 옷은 하늘 높이 매달려 있으며, 그들은 황홀경에 빠져 있습니다. 그들의 실수를 이해하기 위해 손을 들다. 명나라의 아침, 우리는 앉아서 서로를 그리워하지만 다섯 개의 구름이 날아가는 것을 본다. 리바이, 태산, 양과 그의 아버지는 서로 다른 방향으로 여행한다. 수천 마일에 걸쳐 바람과 비가 내립니다.

국경에 사는 사람들이 잔디 별장에 산다는 이야기가 나옵니다. 아내는 숲에 의지해 걷고 멈추는 동물과 같습니다.

차이 가족은 너무 우울하지만 여우와 토끼는 내 세계에서 솟아 오른다. 플라잉 드래곤(Flying Dragon): 타이산(Mount Tai)의 아침 투어.

구름이 우아해요. 갑자기 두 아이를 만났습니다.

색상이 밝고 좋네요. 흰사슴을 활용해보세요.

핸드쉐이드 Zhicao. 나는 실제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장이 무릎을 꿇고 물었다. 서쪽의 옥 플랫폼에 올라보세요.

Jinlou는 여행을 재개합니다. 나에게 비약을 줘.

신황제가 창조했습니다. 복용 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에센스를 보충하고 두뇌에 영양을 공급하세요. 장수는 금이나 돌과 같다.

영원히 늙기는 어렵다. 불멸의 장 불멸의 작품은 여섯 작품으로 구성됩니다.

보타이산 모퉁이로. Xiang'e는 하프와 하프를 연주합니다.

Nv Qin은 셩과 우 역을 맡았습니다. 옥병에는 계피주가 가득 담겨 있습니다.

허보는 신성한 생선을 바쳤다. 세상에는 상황이 없습니다.

안주주는 그것을 알고 있다. 한종과 왕교.

Tianqu에 가고 싶습니다. 천 마일은 한 걸음이 아닙니다.

링타이슈가 가볍게. Jingyun 위로 급등합니다.

강풍이 몸을 날린다. 백일홍을 보려면 다시 운전하세요.

정령 부적과 황제를 결합하세요. Changhe는 높은 위치에 있습니다.

두 타워의 높이는 1만 피트가 넘습니다. Yushu는 도교 학생들을 지원합니다.

백호가 문 경첩을 꽉 쥐고 있다. 바람을 몰고 전 세계를 여행해보세요.

동쪽에 있는 왕모의 별장을 지나갑니다. 오성산(五聖山)을 내려다봅니다.

인생은 체류와 같습니다. 숨겨진 빛은 날개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진행은 느리고 점진적입니다. Xuanyuan 가족이 실종되었습니다.

용을 타고 딩 호수에서 나옵니다. 아홉 개의 하늘을 방황합니다.

나는 당신과 닮았습니다. ——Cao Zhi의 "Taishan Fu" 우뚝 솟은 대종은 산 꼭대기입니다.

구천을 연결하며 중국을 제패했다. 태양과 달을 들이마시고, 구름과 연기를 들이마셔 보세요.

음양이 바뀌고 날씨가 끝이 없습니다. 구름은 비로 바뀌고 물은 Yudian에 있습니다.

치칭은 아직 어려서 리위안을 키우고 있다. Lu Qing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봄은 세계 곳곳에 있습니다.

별이 변하고 물통이 움직이고, 강이 맑아지고 바다가 흐른다. 국민과 정부가 화합하고, 위아래가 화평하다.

바람이 불고 물이 솟아 오르며 곳곳이 새로운 모습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3월 늦봄이면 온 산이 온갖 꽃으로 뒤덮인다.

10월 늦가을, 숲이 붉게 물든다. 그것과 비교할 수있는 에덴 복숭아 정원.

높은 곳에 올라 산을 ​​바라보면 생각이 끝이 없다. 나라의 영혼, 국민의 마음과 영혼.

수억년 동안 동쪽에 서 있다.

——Ji Xianlin은 우주를 호흡하고, 바람과 구름을 호흡하며, 바다와 하늘, 중국의 영혼을 품고, 높고 오를 수 있고, 웅장하고 다가가기 쉬운 태산을 찬양합니다. ——Yang Xin은 옥황상제 위에서 하룻밤을 묵고 달을 포옹했습니다. 달과 안개 구름은 점차 서쪽으로 가라앉고, Yuanfeng과 E'e에서는 황혼이 어두워집니다.

열여섯 번째 보름달이 다시 나타나 아름다운 여인에게 연지를 고르게 발랐다. ——Yunxishanren.

9. 태산에 관한 시

안녕하세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산 위에 깃털 달린 남자가 있고 네모난 눈동자와 미모 - 이백(당나라) ) - "태산 기행 2부"

? 산은 밝고 달은 하얗고 밤은 고요하고 소나무와 바람은 휴식 - 이백(당나라) - "태산 유람, 제6부"

? 늦가을 농민 방문, 지대종 동쪽 길 - 장스밍(원나라) - "스님 청링옌"

? 돌길은 구름 계곡을 내려다보고, 대나무 숲은 한적한 환경을 열어줍니다 - 왕서(원나라) - "주린사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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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붉은 태양을 손에 들고 규슈를 바라보며 노란 소매 부처를 바라보다 - 왕의(송나라) - "허원일산이 천안부산과 장진인에게 태산을 바쳤다"

? 태산 위로 달이 뜨고 석벽에 왕도가 열린다 - 이백(당나라) - "태산 여행. 1부"

송풍진연곡, 석천유보부채 - 장스밍 (원나라) - "원장 성령암" 》

? 태산 천문에는 아직 공간이 없습니다. 유례가 없는 일이 되라 - 두인걸(원나라) - "천문비문"

? 왕조) - "태산의 음"

? 태종은 산을 과시하고, 최희는 하늘을 찌른다 - Xie Lingyun (남북조) - "태산의 음" 》

? 천리의 굉음이 들리고 바람은 수천 리 밖에서 불어온다 - 이백(당나라) - "태산으로의 여행. 1부"

? , 곳곳에서 노래 부르고 노래 - 이백(당나라) - "태산 유람. 6부"

? 양명에는 동굴이 없고 봉우리가 깊다 - 장대(명나라) - "태산"

채택을 희망합니다

10 . 태산에 관한 시

1. 태산이 높고 여름 구름이 있을 때 동중국해에서 하얀 파도가 솟아오르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당나라 시인 이백의 '초가을에 남루외신이 두공행에 보답하다'에서 발췌.

현지어 해석: 태산 정상에는 여름 구름이 높이 솟아 있고, 동중국해의 하얀 파도처럼 보이는 산 위의 산들.

2. 다이종푸는 어떤가요? Qilu는 아직 어리다. 창조의 시계는 아름답고 음양이 새벽을 끊는다. 증윤은 가슴에서 태어나고 돌아오는 새는 눈구석으로 들어간다. 당신은 산 꼭대기에 있을 것이고, 산의 탁 트인 전망을 보게 될 것입니다. ——당나라 시인 두보(Du Fu)가 지은 "왕월(Wang Yue)"에서

언어 해석: 태산은 얼마나 웅장합니까? Qilu에서 나가면 여전히 녹색 봉우리를 볼 수 있습니다. 마법 같은 자연은 아침과 황혼을 나누는 남쪽과 북쪽의 산과 함께 수천 개의 아름다운 풍경을 함께 제공합니다. 흰 구름이 가슴의 계곡을 씻어내고, 돌아오는 새들은 경치를 즐기기 위해 눈구멍으로 날아갑니다. 산을 내려다보고 자부심을 느끼려면 태산 정상에 올라야합니다.

3. 대종과 추이웨이는 비교할 수 없는 산이다. ——원나라 가록의 "태산 등반"에서

현지 해석: 태산은 너무 높아 다른 산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4. 어제 동월에 올랐는데 어느 봉우리가 가장 높나요? 시아버지의 플랫폼이 있든 없든, 의사가 얼마나 여유로운가. ——명나라 이몽양의 "태산 정성지"에서

언어 해석: 어제 태산에 올랐는데 어느 봉우리가 가장 높습니까? 문인들이 남긴 전망대가 있습니까? 닥터파인은 몇 그루 있나요?

5. 4월에는 태산에 가서 적평왕도가 열리는 것을 보았다. 여섯 마리의 용이 만협을 지나고, 계곡도 그들을 따라갔다. 말 트랙은 현재 이끼로 덮여 있는 녹색 봉우리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흐르는 물은 날고 흐르고, 물은 세차게 흐르고, 소나무는 애도한다. 북쪽을 바라보면 광장(Guangzhang)의 기묘한 봉우리가 보이고, 동쪽으로는 경사진 절벽이 그 봉우리를 짓밟고 있습니다. ——당나라 이백의 "태산유람"에서

현지어 해석: 봄의 4월 태산에 오르는 평탄한 황도는 병풍 같은 봉우리를 곧장 올라갑니다. 황제는 한때 육용 마차를 타고 산과 능선을 넘고 깊은 계곡과 깊은 계곡을 구불구불 통과했습니다. 당시 비봉에 남겨진 말굽의 흔적은 오랫동안 이끼로 덮여 있었습니다. 절벽과 폭포, 소나무 소리, 바람 소리, 물소리가 격렬하게 울부짖는다. 북쪽을 바라보면 봉우리들이 마치 동중국해를 향해 기울어져 있는 듯한 장관을 이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