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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브랜드가 어떻게 잘 전파되는지

' 개인 브랜드 구축'

-모바일 인터넷 시대의 개인 브랜드 생성 시스템 수업

채단홍

개인 브랜드가 어떻게 잘 전파되는지

개인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효과적인 전파가 없을 때까지 개인 브랜드 가치는 거의 이다.

개인 브랜드 보급은 개인 브랜드 홍보라고도 합니다. 개인 브랜드 제작자가 브랜드 계획, 브랜드 이미지 디자인 및 구현, 브랜드화된 서비스 등에서 하는 작업을 대상 사용자를 위한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는 과정으로 본다면, 개인 브랜드 전파는 브랜드 포지셔닝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에 대한 정보를 대상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과정입니다. 대상 사용자가 인식하고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과정입니다. < P > 즉, 개인 브랜드 포지셔닝, 브랜드 이미지 기획, 브랜드 서비스 작업이 아무리 잘 되어도 전파를 통해 대상 사용자의 마음에 이식할 수 없다면,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아무런 의미나 가치가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P > 개인 브랜드 마케팅 시스템에서 전파는 브랜드 관계를 구축하고 브랜드 자산을 축적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미국 콜로라도 대학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는 다음과 같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및 브랜드 자산에 대한 방정식을 제시했습니다. < P > 이 방정식은 커뮤니케이션의 목적이 브랜드 관계 구축을 통해 대상 사용자의 지원과 신뢰를 얻어 개인 브랜드 자산을 구축하는 것임을 잘 보여 줍니다. 따라서 개인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이 얼마나 잘 계획되어 있든 간에, 효과적으로 전파할 수 없다면 대상 사용자와 좋은 브랜드 관계를 맺지 못하고 브랜드 자산을 축적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브랜드명언) < P > 속담에' 좋은 술은 골목의 깊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는데, 이 말은 개인 브랜드가 전파할 필요가 없다는 말은 아니다. 그와는 반대로, 좋은 술도 사람들의 입소문이라는 전파 경로를 통해 유명해지지 않았습니까? < P > 전파가 점점 더 사람들에게 그것의 일방성을 보여 주지만. 전문가들은 전파가 어떻게든 상호 작용을 강조한다고 비난하지만, 사람들에게 주는 느낌은 여전히 널리 광고되고 있다. 하지만 이런 단방향 전파도 개인 브랜드 마케팅이 반드시 이용해야 하는 수단이다. 오늘날 모바일 인터넷 시대에는 사용자와의 심도 있는 상호 작용을 강조하지만, 이 전통적인 도구를 전파하려면 도움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인지도 문제를 추진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일정한 폭의 범위는 여전히 브랜드 성공의 기초 중 하나이다. < P > 따라서 개인 브랜드 마케팅에서는 자신의 가치를 대상 사용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마케팅 성공의 열쇠입니다. 개인 브랜드 전파는 개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최종 목적도 마케팅 활동의 최종 목적인 판매 촉진이다. 그러나 개인 브랜드 전파는 다른 개인 전파 행위와는 달리 브랜드 마케팅의 구현 임무, 즉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따라서 개인 브랜드 마케팅의 관점에서 볼 때, 개인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개인 브랜드 전파를 통해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수준의 목적을 달성합니다. < P > 개인 브랜드 전파의 개념과 역할을 기반으로 합니다. 가장 중요한 원칙은 생동감 있고, 오락화되고, 사용자 경험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 생동감, 오락화 < P > 는 개인 브랜드 마케팅의 표현 수법이자 개인 브랜드 생성 과정에서 표출되는 수단이다. 독특한 개인 브랜드 포지셔닝을 통해 다채롭고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집행 수단을 통해 개인 브랜드의 스타일을 연출하고 브랜드의 주장을 표현하며 전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생생한 전파의 핵심은 오락화다. 오락화를 통해 대상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상호 작용을 통해 대상 사용자가 실제로 개인 브랜드의 팬이 되도록 함으로써 대상 사용자가 개인 브랜드가 전달한 정보를 받아들이고 소비의 중력을 발생시킨다. 이것이 바로 개인 브랜드의 생동감 있는 전파이다. < P > 생동감 있는 전파의 원칙에 따라 개인 브랜드 홍보는 더 이상 지루하지 않고, 마케팅은 더 이상 단조롭지 않으며, 마케팅 활동은 패션과 유행으로 변해 전통 브랜드 전파의 고지식함을 완전히 바꾸었다. 생동감 있는 전파는 개인 브랜드 마케팅에 날으는 날개를 꽂는 것과 같다. 개인 브랜드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이미지가 더욱 풍부하고, 표현이 더욱 활발하며, 개인 브랜드를 진정으로' 라이브' 하게 한다. < P > 지금은' 오락죽을 때까지' 시대다. 아무도 냉랭한 설교와' 광고' 를 좋아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재미있고 재미있는 체험에서 개인 브랜드에 대한 인식, 체험, 구매를 좋아한다. 따라서 개인 브랜드 마케팅을 할 때 여전히' 높은' 스타일을 유지한다면, 그래도 좀 즐기라고 권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죽음' 이 매우 비참해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예를 들어, 전통적인 판매법은 원자재로, 최대 심도있게 가공하면 판매하고, 가치감이 없고, 스스로 통로를 찾고, 단말기를 찾고, 소비자를 찾아야 한다. 많은 제품들, 당신은 채널이 어디에 있는지 전혀 모릅니다. 소비자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엔터테인먼트 농업을 하세요! 대만의 매실주 브랜드는 오락화를 통해 제품을 생동감 있게 만드는 것이다. 그들은 매자주를' 마라산' 매자주라고 명명했고,' 마라산' 은 대만의 소수민족 언어에서' 취하다' 라는 뜻이다. 그런 다음 브랜드 이야기에 매자주가 있는 남투신의 공장촌을' 매자몽공장' 이라고 명명했다. < P > 제품 명명도 색다르다. 인근의 한 관광마을' 요괴마을' 과 합작해 요괴촌주: 술 취한 술, 요요요주 의인화된 술: 광야-남자의 술, 4 도; 부드러운 물: 부드러운 물, 여자의 술, 12 도; 상황 인생 시리즈: 필사적으로 삼랑, 차북북 (흉악한 여자와 아내), 독한 역할; 야마노 이야기 시리즈: 샤오미 노래, 매실 춤, 집에 가는 것을 잊고, 산돼지가 길을 잃고, 장로가 말하고, 죽마고우입니다. 지역시각화제품: 대만 메이사 등 < P > 가 일련의 오락을 통해' 마라산' 매자주가 잘 퍼지면서 판매량 증가도 예상된다. < P > 보세요, 이것이 오락화의 매력입니다. 개인 브랜드 마케팅을 할 때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적절히 추가하는데, 왜 브랜드도 없고 팬도 없을까요!

한 가지 더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이 예는 약간의 논란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신중히 봐주세요. 이것이 바로 214 년의' 얼음통 도전' 사건이다. 이 사건이 왜 이렇게 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고 많은 고급 인사들의 광범위한 참여를 불러일으켰을까? < P > 우선 자선의 목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재미, 재미, 그리고 사람들의 존재감, 신분, 지위 등을 반영한 것입니다. 고위상의 공익활동은 공식 발표, 업로드, 다단계 침투로 이뤄지며 규범적이고 엄격해 보이지만 실제 효과가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이번' 아이스버킷 도전' 은 처음에는 NBA 스타로 참여했지만 미국 정치권, 상업계, 연예계로 빠르게 전파돼 간단한 규칙, 쉽고 조작하기 쉬운 방법, 재미있는 장면으로 일반인이 기억하기 어려운 ALS (근위축측색경화증, 일명 냉동인증) 를 널리 알리고 인지하고 있다. 이런 일이 차갑고 엄숙하고 무미건조한 설교식 공익이라면 누가 관심과 관심을 가질까요? 이것에 대한 기부는 말할 것도 없다. < P > 이번' 얼음통 도전' 은 이미 일종의 소일거리, 심지어 장난으로 변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런데 문제가 있나요?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과도한 오락이라고 하는데, 원래는 자선을 위해 기부한 것이었고, 결국 언론과 큰 커피들의 자기환환환이 되었다고 한다. 저는 이것이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을 참여도, 관심도 이렇게 높게 할 수 있는 행사는 전파와 참여감의 인터넷 고전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참여명언) < P > 기부 목표를 굳이 말한다면, 수치상으로도 예년의 몇 배를 넘으면 충분하다. 더 중요한 것은 일반인들에게 ALS 가 무엇인지, 어떤 경로를 통해 기부할 수 있는지 알려주는 것이다. 정치인, 상인, 스타들이 앞장서서 시범오락과 기부를 하는데 어떤 행사가 이런 효과를 낼 수 있을까?

? 사용자의 경험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개인 브랜드 제작자가 대상 사용자에게 감정, 체력, 지능, 심지어 정신적인 경험의 확장을 제공하는 것이다.

미국 마케팅 전문가 필립? 코틀러는 "현재 마케팅은 상품을 소재로 감각 경험과 사유 정체성을 형성하고, 대상 사용자의 주의를 끌고, 기억에 남는 느낌을 만들어 주고, 제품에 새로운 존재가치와 공간을 찾는 것" 이라고 말했다. < P > 생생한 브랜드 전파는 대상 사용자 제품과 개인 브랜드에 판매되는 상징적인 이미지 외에도 감각, 감정, 정신, 마음을 포함한 최종 체험을 덧붙인다. 동시에, 이러한 감정적 요소들은 또한 너의 개인 브랜드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대상 사용자가 더 많은 경험을 얻기 위해 개인 브랜드에 대한 추가 프리미엄을 기꺼이 지불하고자 할 때 매우 적극적입니다.

그렇다면 개인 브랜드 구축자는 어떻게 대상 사용자에게 경험을 만들어 줍니까? 다음 세 가지 측면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 P > 생동감 있는 브랜드 전파는 오락화, 재미, 재미로 시작하지만 오락화도 적합성과 관련성을 파악해야 합니다. < P > 적합성은 오락이 기본적인 윤리가치관을 위반해서는 안 되고, 당신의 개인 브랜드에 손해를 끼쳐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CTV 의 사회자인 최씨는 친구와 술을 마실 때 국가 지도자에 대한 불경스러운 말을 발표했는데, 오락성이 있지만, 개인 브랜드 윤리적인 가치관에 어긋나면 부정적이고 도덕적인 판단을 하게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연관성은 당신이 만든 오락, 재미, 재미있는 행사가 당신의 개인 브랜드 포지셔닝과 맞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213 년에 광대은행이 우롱 사건을 냈을 때, 두레스는' 광대하면 안 된다' 라는 제목의 주제를 사용했습니다! 이런 고도의 오락화, 차용, 핫스팟은 두레스 브랜드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고, 심지어 그것이 No.1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용자 경험과 사용자 상호 작용을 결합하는 방법 ? < P > 미디어 시대에는 대상 사용자가 개인 브랜드 정보에 대한 주의를 수동적 수용에서 적극적인 검색 및 공유로 바꿨습니다. 바로 이런 나눔의 힘으로 인터넷 레드 브랜드를 만들었다. Papi 소스, mimmont 는 모두가 말할 권리가 있는 인터넷 시대에 인기를 끌고 있다. < P > 오늘날 대중전파는' 주사론' 에서' 상호 작용' 으로 발전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전통적인 브랜드 마케팅에서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 (방법, 콘텐츠, 채널 등) 을 결정하고 고객은 수동적으로 마케팅 정보를 받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만든 마케팅 체계는 취약하다. 브랜드가 고객과 관계를 맺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러한 단방향 전파는 시장 경쟁이 그다지 치열하지 않을 때 어느 정도 역할을 할 수 있다. 일단 제품이 동질화 경쟁이 생기면 고객은 대체품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단방향 전파 작용이 제한되어 있다. < P > 따라서 개인 브랜드 마케팅은 단방향 전파를 해서는 안 되며, 인터랙티브 브랜드 전파라는 원칙을 따라야 한다. 인터랙티브 브랜드 전파란 개인 브랜드 제작자가 대상 사용자와의 다양한 형태의 재미있는 상호 작용을 통해 브랜드 주장을 표현하여 목표와의 소통 목적을 달성한다는 뜻이다.

대화형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은 대상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참여를 통한 상호 작용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인터랙티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은 개인 브랜드 제작자와 대상 사용자 간의 대화형 커뮤니케이션의 양방향 추진을 강조합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네가 나를 오가는 것이다. < P > 대화형 브랜드 전파는 대상 사용자가 개인 브랜드에 대한 기억, 인식, 연상을 만들어 대상 사용자가 기꺼이 참여하는 정보뿐만 아니라 대상 사용자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대상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이 충분한지 여부는 개인 브랜드 전파의 유효 여부를 측정하는 중요한 기준이 됩니다. 그렇다면 개인 브랜드 마케팅이 대상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이 성패를 전파하는 열쇠가 된다. 대상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려면 개인 브랜드 모델러는 대상 사용자, 팬과의 소통에 중점을 두고 내면의 필요와 열망을 발굴해야 합니다. 즉, 개인 브랜드 제작자는 과거에 대상 사용자에게 제품을 적극적으로 전파했던 방식을 바꿔야 합니다. 대상 사용자가 당신과 상호 작용하는 과정에서 소비 욕구를 만들어 제품을 구매하게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이를 위해 개인 브랜드 플라스틱은 < P > 의 네 가지 측면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 P > 요약하면 개인 브랜드 마케팅이 성공합니다. 개인 브랜드 플라스틱자가 대상 사용자와 효과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없다면 대상 사용자가 개인 브랜드의 가치를 체험할 수 없게 되고 대상 사용자의 마음에 감정 * * * 을 불러일으키지 못하며 심리적 의존성이 생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