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상표 양도 - 손으로 그린 ​​시에 대하여

손으로 그린 ​​시에 대하여

1. '그림'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세상에 그림 그리는 손은 무한하지만 그림을 그리지 못한다는 것은 슬픈 일입니다.

——당나라 고찬, '금릉의 빛경' 해석: 이 세상에는 셀 수 없이 많은 그림의 대가들이 있지만 그들 중 누구도 마음속의 슬픔을 그릴 수 없습니다. 2. 돌아왔을 때 나는 평생 본 적이 없는 그림 손에 놀랐다.

——송나라의 왕안시, '명후궁의 노래' 정의: 이별을 하고 돌아왔을 때 나는 화가를 비난했다. 나는 평생 이런 아름다움을 본 적이 없다. 3. 좋은 그림 몇 장을 골라 시를 써서 Shui Cao Lang에게 보내세요.

——당나라 백거이의 "밤에 강탑에서 본 기이하고 기묘한 풍경"이 수자원부의 장위안와이에게 보내졌습니다. 해석: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은 오직 물감으로만 그릴 수 있습니다. 시를 써서 주변에 없는 친구들을 위해 보냈습니다. 4. 화면 속 조우팡은 날씬한 허리를 그렸고, 그린 블루 컬러는 시간이 지나면서 반쯤 매진됐다.

—— 당나라 두무의 "Screen Quatrains"해석 : 지난 주 화면에 그려진 아름다움은 통통하고 허리가 가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림의 색상이 대부분 퇴색되었습니다. . 5. 머리에 쓴 붉은 왕관을 자를 필요가 없고, 눈 덮인 미래로 걸어갈 것이다.

——명나라 당인의 『그림닭』 해석: 머리에 있는 붉은 볏은 특별히 자를 필요가 없고, 수탉은 눈처럼 하얀 깃털을 가지고 앞으로 걸어가고 있다. 6. 바람과 서리가 오르면 참매 그림이 특별해진다.

—— 당나라 두보의 "그림 독수리" 해석 : 흰 그림 비단에 바람과 서리가 갑자기 일어 났고 종이 위의 참매는 유난히 사나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7. 청아가 그린 부채에는 봄나무와 튤립이 빨간색이다.

——당나라 문정윤의 '청명일' 해석: 청명절 이른 아침, 나방은 마치 그림 부채처럼 화려한 색으로 날아갑니다. 정원에는 복숭아나무가 가득하고, 복숭아꽃과 튤립이 피어 들판을 붉게 물들입니다.

8. 슬픈 그림을 그릴 수 없다고 누가 말했나요? 사람의 마음을 그리는 것은 세상의 감정을 이기는 것입니다. —— 당나라 위좡, "금령 그림"해석 : 누가 육대 고대 수도의 슬픈 것을 그릴 수 없다고 말했는지, 그 화가들은 정신에 부응하기 위해 슬픈 그림을 그리지 않았을뿐입니다. 권력을 가진 사람들 중.

9. 푸른 산 뒤의 구름은 아직 남아 있고, 남동쪽에는 4~5개의 봉우리가 그려져 있습니다. —— 당나라 Lang Shiyuan의 "베를린 사원에서 남쪽을 바라보다"해석 : 비가 내린 후 맑고 산이 푸르고 흰 구름이 유유히 떠돌고 있습니다.

남서쪽으로 보면 4~5개의 녹색 봉우리가 마치 방금 칠한 것처럼 더욱 무성합니다. 10. 영연의 영웅들은 덜 화려하지만 장군의 글은 더 생생하다.

——당나라 두보, '조파장군에게 바친 그림' 해석: 영안각 영웅들의 초상화는 시간이 지나면서 희미해졌는데, 조장군님은 몇 번이고 그렸습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2. 그림을 묘사하는 고대시

당나라 이백의 "당도 조연 소부 분홍색 그림 산수 노래" 당나라 두보의 "독수리", "장추 공의 뿔 독수리 노래", "풍선" 유소부' '산수화의 새로운 노래', '걸어가는 매의 그림', '안정공당 민산과 탁강도 십운', '극 제목 왕재 산수화', '사진 증정' 조장군' 당·경운 '화송' 당나라 유상 '돌' 당나라 두무 '전구' 당나라 웨이좡 '진링 지도' 당나라 이백 '당투조연소부 분홍화 산수송' 어메이 서쪽 극보다 높으며 Luofu는 Nanming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명인 이시는 색펜을 휘두르며 눈앞의 산과 바다를 몰았다. 홀 전체는 쓸어버릴 수 있는 녹지로 가득 차 있으며, 치청의 빛은 녹색과 연기가 자욱합니다.

동팅 샤오샹의 아름다움은 막연하고 사랑은 삼강칠강을 따라 흐른다. 거센 파도가 향하는 곳마다 외로운 배는 새해를 맞이하여 사라져 버립니다.

돛은 움직이지도, 회전하지도 않고, 바람을 타고 하늘로 떨어지는 듯 떠다닌다. 가슴이 떨리고 눈이 헤매고 설렘이 끝이 없습니다. 우리는 언제 삼산 정상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서쪽 봉우리에는 웅장한 분수가 있고, 물이 돌 위로 졸졸졸 흐르고 있습니다.

동쪽 절벽에는 엷은 안개가 자욱하고, 깊은 숲에는 나무가 우거져 있다. 이 어둠 속에 낮과 밤이 사라지고, 매미의 노래소리도 들리지 않고 잠시 침묵이 흘렀다.

긴 소나무 아래에는 관광객들이 마주 앉아 난창 불멸자들에게 말 한마디 없이 앉아 있다. 남창(南昌)의 불멸자 조대사(趙師)는 아름다운 세월을 보낸 청운(靑雲) 학자이다.

법정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손님들은 모두 마치 그림 속에 있는 것처럼 그 자리에 있다. 오색 핑크 그림 안주진? 진정한 불멸자는 내 몸 전체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성공 후 옷을 털어 내면 무령의 복숭아 꽃이 웃으며 사람을 죽일 것입니다. 당나라 두보의 '독수리'는 참매 그림이 특별하다.

노예신체는 교활한 토끼를 연상시키고, 옆눈은 슬픈 수염을 연상케 한다. 리본은 뽑을 가치가 있고 Xuan Ying은 강력합니다.

왜 평범한 새를 쳐죽이고 그 털과 피를 땅에 흩뿌려야 합니까?

당나라 두보(Du Fu), '장초공이 뿔달린 독수리의 노래를 그린다' 초공은 뿔을 단 독수리를 그렸고, 살인적인 기운이 유슈오에 이르렀다.

보는 사람은 겁을 먹지만 화가는 배움에 무관심하지 않다. 이 독수리의 초상화는 Zuomian에 있지만 실제 뼈는 거짓으로 전해졌습니다.

들보 위의 참새들은 겁을 먹지도 않고, 9일 동안 하늘에 떠다니지도 않습니다. 당나라 두보, 당나라 두보의 "유소부 새 그림의 풍경 장벽의 노래" 홀에 자라는 단풍나무가 이상하고 바닥의 이상한 산과 강에서 연기가 솟아오릅니다. .

Jun이 Chi County의 지도를 스캔하고 그의 관심을 Cangzhou를 그리는 데 활용했다고 들었습니다. 화가는 셀 수 없이 많지만 좋은 사람은 드물다.

이쯤되면 마음이 편해진다. 나는 당신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Qi Yue와 Zheng Qian뿐만 아니라 그들의 필적도 Yang Qidan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공중정원이 깨진 것도 아니고, 샤오샹이 뒤집힌 것도 아니다.

할머니 밑에 조용히 앉아 있으면 귓가에 청원의 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전날 밤의 폭풍우와 비를 생각하면서 도시에 들어온 것은 푸청의 유령들이었다.

생명력이 뚝뚝 떨어지고 장벽은 아직 젖어 있는데, 진정한 주인은 하늘에 울어달라고 호소한다. 들판의 봄꽃은 아직 멀었고 어부는 어둠 속에서 외로운 배 위에 서 있다.

창랑의 물은 깊고 녹색이며 해안 섬의 나뭇잎은 희미합니다. 양후궁이 더 이상 거문고를 연주하지 않을 때에도 강가에는 얼룩덜룩한 대나무들이 살아 있었습니다.

Liu Houtianji는 그림 그리기를 뼛속까지 사랑하는 천재입니다. 나에겐 아들이 둘 있는데 나보다 더 잘할 수 있는 게 없어요.

큰 아들은 절벽 꼭대기에 나무를 추가할 정도로 똑똑합니다. 아이의 마음이 열려있습니다.

산스님과 소년이 너무 잘생겼어요. 루오예 강, 운문사.

진흙 속에 나 혼자 있고 파란색 신발과 스타킹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당나라 두보(杜寶)는 매 한 마리가 높은 홀에 있는 것을 보고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가을의 뼈를 움직였다.

처음 충격에는 자제력이 없는데 왜 갑자기 서있나. 나는 화가가 훌륭하고 창조의 동굴을 긁어내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글은 눈 속에 있는 말과 같다. 메뚜기 가지 곳곳에 까마귀와 까치가 있어 그들이 나올까 두려워 소란을 피우고 있다.

옆으로 하늘을 바라보니 새들 사이에서 길을 잃는 게 나을 것 같다. 긴 깃털은 검과 같아서 세상에서도 능가할 수 있다.

우주는 공허하고 장엄하며 암울하다. 구름과 모래를 생각하면 연기가 나는 특성이 있습니다.

구부가 지금 외롭고 우울한 내 의도는 무엇일까? 당나라 두보(Du Fu), 당나라 두보(Du Fu)의 『민산 타강도 십운(十韻)』.

분홍색 벽에 하얀 파도가 불어오고, 녹색 봉우리는 조각된 들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전나무의 차가움과 밤나무의 향기에 놀랐습니다.

눈과 구름이 점재하고 모래와 풀이 희미하다. 산의 기러기는 털을 따라가고, 백조는 빛을 마시고 실천한다.

비홍주의 암술은 혼란에 빠졌고, 꽃은 만개했다. 어두운 계곡은 관우가 아니고, 붉은 단풍나무는 서리가 아니다.

Qiucheng Xuanpu 외곽, 아름다운 Dongting 옆. 그림은 훌륭하고 흥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항상 Taifu에게 감사를 표했고 Qiuhe Road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당나라 두보의 『왕재가 산수화와 노래를 그리다』는 10일에 한 번씩 물을 그리고 5일에 한 번씩 돌을 그린다.

남에게 강요받지 않고 일을 해낼 수 있는 사람만이 기꺼이 진정성 있는 작품을 떠날 것이다. 웅장한 곤륜 사각 항아리 그림은 왕의 전당의 소박한 벽에 걸려 있습니다.

일본 동쪽의 발링동팅(Baling Dongting)에는 붉은 제방의 물이 은하수와 연결되어 있고 중앙에는 구름과 날아다니는 용이 있습니다. 뱃사공과 어부들이 푸시에 들어가고, 홍타오족의 바람에 산과 나무가 휩쓸려갑니다.

유공의 광범위한 잠재력은 고대만큼 크지만 가까이 있는 것은 수천 리 떨어진 곳에서 측정해야 합니다. 빙저우의 속가위를 구해 우송의 물을 절반쯤 자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위무 장군의 후예는 당나라 두보의 『단경음이동조바장군』에 나오는 지금의 청문이다. 영웅적인 분리주의는 끝났지만, 문학적 재능과 기품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웨이 선생님께 배우기 시작했는데 왕유준이 싫었어요. 늙음이 오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부와 명예는 나에게 떠다니는 구름과 같습니다.

개원 왕조에서는 성겐의 수가 남순당으로 갔다는 이야기가 자주 언급된다. Ling Yan의 영웅은 덜 다채롭지만 장군의 글은 더 흥미롭습니다.

좋은 총리는 머리에 덕관을 씌우고 허리에는 큰 깃털 화살을 달았습니다. Baogong Egong의 머리카락이 움직이고 있으며 여전히 치열하게 싸우고 있습니다.

고 황제의 말과 꽃 그림은 산만큼 다양합니다. 이날 나를 붉은 능선 아래로 데리고 갔는데, 하늘에는 바람이 자라고 있었다.

칙령에는 비단을 솔질하는 것은 장군이 하고, 장인은 장사가 잘 안 된다고 되어 있었다. 아홉 번째 수준의 진정한 용은 Si Xu에서 나타나 모든 필멸의 존재를 씻어냅니다.

옥화는 궁궐 앞 소파에 누워 서로 마주보고 있다. 최고 존재는 미소를 지으며 금을 수여하라고 재촉했고, 월나라의 모든 사람들과 하인들은 우울했습니다.

제자 한전은 집에 일찍 들어가 말의 특별한 모습도 그려냈다. Qian은 살만 칠하고 뼈는 칠하지 않으며, 관용은 Hualiu Qi를 시들게 만듭니다.

장군님은 그림에 소질이 있고, 좋은 사람들을 만나면 초상화도 찍어준다. 지금 나는 전쟁 속에서 방황하고 있는데, 길에서 평범한 사람들을 자주 본다.

가난한 사람은 서민들에게 무시당할 것이다. 세상에 공적 빈곤만큼 좋은 것은 없다.

그러나 고대의 명성을 보면 항상 좌절에 시달립니다! 당나라 정균(唐景)의 ​​『화송』: 그려진 소나무는 실제 소나무처럼 보이지만 생각하기 전에는 기억할 수 없다.

돌다리 남쪽 세 번째 산인 천태산에서 본 적이 있습니다. 당나라 유상(劉商)의 『화석』은 수천 년 동안 분홍색으로 칠해진 창이끼의 전기로, 그 색이 지금도 그대로 남아 있다.

갑작스러운 만남이 매우 유용하고 바트로 보상할 수 없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당나라 두목의 '전구행', 스크린에 등장한 저우팡의 그림은 날씬한 허리를 보여주고 있는데, 그 중 절반은 시간이 지나면서 매진됐다. 긴 머리의 소녀는 옥창에 기대어 여전히 먼지 속에서 질투심과 요염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당나라 웨이장(Wei Zhuang)의 슬픈 그림 '금릉도(Jinling Tu)'를 그릴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그림은 인간의 감정과 인간의 감정을 묘사합니다. 남부 왕조의 사건을 담은 여섯 장의 사진이 보입니다. 오래된 나무와 차가운 구름이 오래된 도시를 가득 채웁니다. 3. 회화에 관한 고대 시 몇 편 추천

1. 현무 선사 집 벽에 새겨져 있음(그 집은 중강 대웅산에 있음)

당나라: 두보

잉저우의 벽화가 가득한 구후터우. 붉은 태양과 돌숲, 푸른 하늘의 분위기는 강과 바다의 흐름이다.

Xi Fei는 종종 학에 가까이 있고 컵은 갈매기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루산산으로 가는 길을 찾은 것 같고, 정말 회이와 함께 먼 곳까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2. 금령그림

당나라: 위장

슬픈 그림은 그릴 수 없지만 사람의 마음을 그리는 것은 사람과 같다고 하는 사람.

남조시대의 사건을 담은 여섯 장의 사진이 보입니다. 오래된 나무와 차가운 구름이 옛 도시를 가득 채웁니다.

3. 먹매

원나라 : 왕면

벼루를 씻는 연못가의 나무에는 옅은 먹자국이 있는 꽃이 피어있습니다.

색깔이 좋다는 칭찬을 듣지 말고 맑은 에너지만 흘러 우주를 가득 채워보세요.

4. 대나무와 돌

청나라 : 정설

푸른 산을 놓지 않겠다고 고집했고 그의 뿌리는 부서진 바위에 있었다 .

수없이 많은 시련을 이겨내셨지만 동서남북의 바람에도 여전히 강하십니다.

5. 구강에서 혼자 낚시하는 그림

청나라 : 왕시진

야자나무 한 개, 모자 한 개, 납작한 배 한 개, 비단 한 발 섬유질과 1인치 후크.

노래와 와인 한 병, 강에서 혼자 낚시를 하는 한 사람. 4. 그림을 묘사하는 고대 시

"금릉의 빛 풍경" 고찬(당나라)은 한때 떠다니는 구름과 함께 저녁 녹색으로 돌아갔지만 여전히 노을과 가을의 소리를 동반하며 무한한 그림이 있습니다. 세상을 손에 쥐고 그림을 그리지 못하는 것이 슬프다. 》당인(명나라)은 붉은 왕관을 자르지 않고 감히 눈으로 뒤덮인 미래를 향해 걸어간다. 게이(Ge Yi)는 가벼운 천으로 된 집들을 열었으며, 벽옥 하루살이가 술을 들고 손님을 맞이하고, 노래하는 구름새들이 나무꾼 계곡으로 돌아오며, 잠든 신들이 내려온다. 화가와의 사랑. 앞으로 어디에서 봉황서를 찾을 수 있습니까? 우링 연기 나무에 반 복숭아 꽃... "판관구" "린샤오 사원 그림" 건륭(청나라) 선(禪) 시대에 있었습니다. 남종과 북종, 그리고 화가의 화법이 같았던 것은 땅의 독특한 기후로 인해 북방의 대가인 화원왕의 『산거구십시』 송조순의 그림 작품 강매화와 분홍빛이다. 편백나무는 그 아름다움을 자랑하며, 꽃은 한 가지만 셀 수 있고, 화풍은 자급자족하며, 고대부터 화가는 시인이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송대서(大宇)의 독침도(柳圖) 부러진 아오의 네 극이 서 있고 황하(黃河)는 움직이지 않고 은하수는 젖어 있다. 용은 하늘을 날고 있는데 진흙뱀이 튀어나오고 있다. 화가의 그림은 너무 감미로워서 정신을 표현하기 힘들고, 시인의 시는 두 가지 능력을 섞어서 비로소 살아 있는 존재가 되었다." Jihai 잡시 202" 청나라 공자진은 재주가 많아 빈산을 요리했고 화가 못지않게 문학적이었다. 짧은 차는 빽빽하고 키 큰 소나무는 외로웠고 선생님이 기억나는 것은 "어부" 》 명나라 손성종은 장대를 들고 얼어붙었지만 손은 여전히 ​​젖어 있었고 배에는 차가운 달과 눈이 가득 차 있었다. 그래서 그는 차가운 강 위에서 눈 속에서 낚시하는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5. '그림'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세상에 그림 그리는 손은 무한하지만 슬픈 그림은 그릴 수 없습니다 (당나라 고찬)

만약 당신이 사랑의 밭에 사랑의 뿌리를 심지 않으면 루닝을 미인에게 불리하게 만들 것이다 (중화민국 임수)

샘물은 하늘처럼 푸르고, 칠한 배는 비를 듣고 잠든다(위장, 당나라)

나라는 그림과 같아서 한 번에 수많은 영웅이 있다(소시, 송나라)

화장을 한 뒤 남편에게 낮은 목소리로 물어보니 눈썹은 여전히 ​​짙은 색이었다(당나라, 주청위)

화가는 어부들의 고생을 이해하지 못해서 차가운 강 위에서 눈 속에서 낚시하는 모습을 그리는 것을 좋아했다(명나라, 손성종) )

봄바람을 이해하기 위해 그림을 그린다(두보, 당나라)

Nianlin Pavilion의 아름다운 여성 그림을 감상하십시오 (명나라 시종)

당신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할 방법이 없어서 대신 원을 그립니다 (양소인, 청나라)

매력으로 그림을 먼저 감상하고, 기질을 중시하며 시를 논한다(원메이, 청나라)

한생의 말 그림은 정말 말이고, 소자는 그림을 본 것처럼 시를 썼다. (송나라 소시)

눈썹 그리기엔 너무 게으르고, 화장과 손질도 너무 늦었다 (당나라 문정운)

똑같이 조롱박 칠하기 평생 길 (송나라의 도) 계곡)

창가로 와서 웃으며 서로 격려하며 도아빠리에 대한 사랑은 그 어느 때보다 깊다 (구양수, 송나라) 6 . 그림을 찬양하는 옛 시

1. 산은 멀리서 보면 다채로워 보이지만, 멀리서 보면 산은 다채롭게 보인다. 봄이 와도 꽃은 여전히 ​​있고, 새들은 사람이 와도 놀라지 않습니다. ——왕웨이의 당나라 '그림'

번역: 멀리서 보면 산의 색이 밝지만 가까이 다가가면 물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봄이 지났지만, 아직 꽃과 식물들이 활짝 피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다가가도 새들은 여전히 ​​방해받지 않습니다.

2. Emei는 West Pole보다 높고 Luofu는 Nanming과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명인 이시는 색펜을 휘두르며 눈앞의 산과 바다를 몰았다. 홀은 쓸어버릴 수 있는 녹지로 가득 차 있으며, 치청의 빛은 녹색과 연기가 자욱합니다. —— 당나라 이백의 "Dang Tu Zhao Yan Shaofu Pink Painting Landscape Song"

번역 : 그림 속 산은 서쪽 하늘에 우뚝 솟은 어메이 같고 산과 같습니다. 남중국해와 연결된 뤄푸(Luofu). 이 화가는 정말 추론에 능숙한 숙련된 장인입니다. 그는 색붓을 사용하여 내 눈앞에서 산과 바다를 몰아냅니다. 홀은 휩쓸려 갈 수 있는 천상의 녹지로 가득 차 있으며, 치청의 빛과 안개 낀 안개가 그림 밖으로 떠다니는 것처럼 보입니다.

3. 엠블럼은 멋진 손으로 쓰여져 있으며, 눈은 물로 자르고 입술은 붉은색을 띠고 있습니다. 과거에 송유를 엿본 것으로 추정되는데, 동쪽 옆에는 벽에 시신의 절반만 노출되어 있었습니다. ——송나라 진관의 『남향자·회진 지음』

번역: 누군가 최회 초상화를 그렸다. 그림 속 눈은 가을물에 잘린 눈처럼 맑고 밝다. 입술은 금색처럼 붉다. 사진은 송유를 엿보는 동쪽 이웃 소녀처럼 옥몸이 벽으로 반쯤 가려진 흉상이다.

4. 슬픈 그림을 그리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누가 말했나요? 사람의 마음을 그리는 것은 세상의 감정을 이기는 것입니다. 남부 왕조의 사건을 담은 여섯 장의 사진이 보입니다. 오래된 나무와 차가운 구름이 오래된 도시를 가득 채웁니다. ——당나라 위장의 "금령화"

번역: 육조 고대 수도의 슬픈 것은 그릴 수 없다고 누가 말했는가, 그 화가들은 슬프게 그림을 그리지 않았을 뿐입니다 권력을 가진 사람들의 사고방식에 부응하기 위해 사진을 찍습니다. 남조의 과거를 묘사한 이 여섯 개의 그림을 보세요. 시든 나무와 차가운 구름이 금릉시 전체를 가득 채웠습니다.

5. 산은 푸르고 강은 하얗고, 규칙의 소리에 비는 연기 같다. 4월에는 시골에 한가한 사람이 거의 없어서 양잠을 심고 밭을 가꾸고 있다. ——송나라 옹연의 『시골의 4월』

번역: 그림 속 산비탈과 들판 사이에 풀과 나무가 무성하고, 논밭의 수채화가 풍경을 보완하고 있다. 채광창. 뻐꾸기는 안개비에 웁니다. 7. 고대 시와 문장 그리는 법을 배우세요

대나무 그림 그리기(Zheng Xie)

한쪽 끝에 푸른 산이 자라도록

성긴 가지와 얇은 줄기는 벗어날 수 없습니다.

내년에는 백발의 용이 나타날 것 같다.

푸른 산이 뒤떨어질까 두렵다.

'산'의 부동성을 '대나무'의 가지와 이음에 비유하면 새로운 것에는 강한 생명력이 있다는 철학이 드러난다. 또는 "개발의 관점에서 새로운 것을 보는 철학"

Zhu Shi

Zheng Xie

푸른 언덕을 결코 놓지 마십시오

p>

뿌리는 원래 부서진 바위에 있었다.

수천 번의 갈고 무수한 타격은 강한 힘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바람이 동쪽에서 서쪽으로, 남쪽에서 북쪽으로 불더라도.

Zheng Xie(1693-1765), 호칭 Kerou, Banqiao 및 Banqiao Taoist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장쑤성 싱화(Xinghua) 출신. 정설(鄭施)은 관리로서 인민을 아들처럼 사랑했는데, 위현현(魏顯縣)으로 있을 때 흉년이 들었을 때 사람들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창고를 열어 곡식을 빌려주었고 백성들에게 차용증을 써 달라고 부탁했다. , 그리고 10,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구했으며, 대규모 건설을 수행하고, 수영장을 건설하고, 배고픈 사람들을 모집했습니다. 가을이 오고 또 수확이 실패하자 Zheng Xie는 사람들의 차용증을 불태웠고, 웨이현현 사람들은 그의 친절에 감사하고 그를 위해 사당을 지었습니다. Zheng Xie는 민사 공정성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12년 동안 부당한 사건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건륭 13년(1748년), 건륭은 산동으로 가서 정시에에게 "서화사"라는 칭호를 부여하고 "건륭동서화사"라는 직인을 새겼다. .

정세(鄭施)는 의로운 관료였는데, 나중에 노병으로 관직을 그만두고 양주(楊州)에 살면서 책 몇 권밖에 없어서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렸다. 그는 '양주 팔기' 중 한 명이며, 그의 시, 서예, 그림은 세계의 '3대 불가사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시인은 Tao Yuanming과 Lu Fangweng이었는데 그들의 죽화는 소동파의 것과 같았습니다. Zheng Xie의 서예는 달리기 서체와 필기체를 결합하여 독립된 몸체를 형성합니다. 그는 자신을 "육반 서예"라고 부르며 나중에 "Banqiao" 스타일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작품으로는 "Banqiao Poetry Notes", "Banqiao Ci Notes", "Banqiao Family Letters", "Banqiao Paintings", "Mr. Banqiao's Seal" 및 기타 각인판이 있습니다.

단어 설명

대나무 돌 : 돌 틈에 뿌리를 내린 대나무. 시인은 유명한 화가인데, 그가 그린 대나무 그림이 특히 유명하다. 그가 대나무와 돌 그림에 새긴 시이다.

뿌리를 내리세요: 뿌리를 내리세요, 뿌리를 내리세요.

원본: 원래.

부서진 바위(Broken Rock): 바위에 균열이 생긴 것.

분쇄: 고문, 좌절.

파업: 파업.

Jianjin: 끈기와 강인함.

렌: 놔두세요.

어: 당신.

고대의 현대번역

푸른 산을 깨물면 절대 놓지 못한다.

뿌리는 이미 바위 속 깊이 박혀 있다.

수천 번 단련을 한 후에는 바람이 동쪽에서 서쪽으로, 북쪽에서 남쪽으로 아무리 강해졌습니다.

명문 감상

이 시는 대나무의 강인하고 끈질긴 성질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돌죽을 칭송하는 그림시일 뿐만 아니라, 사물에 대한 시이기도 하다. 처음에 '물다'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돌죽을 의인화하고, 마지막 두 문장에서는 돌죽의 성격을 더욱 잘 표현하고 있다. 그녀는 수많은 고난을 겪은 끝에 동서남북에서 불어오는 강풍을 두려워하지 않는 유난히 키가 크고 우아한 몸매를 갖게 됐다. Zheng Xie는 대나무에 관한 아름다운 시를 불렀을 뿐만 아니라 살아있는 듯한 대나무를 그렸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이 시는 표면적으로는 대나무를 대상으로 쓴 것이지만 사실은 작가 자신의 강직하고 완고한 성품, 그리고 어떤 악의 세력에도 굴복하지 않는 오만한 성품을 담고 있는 시이다. 동시에 이 시는 우리에게 삶의 감동을 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험난하고 험난한 환경 속에서도 바위죽처럼 강하고 용감하게 어려움을 극복하고 현실을 직시할 수 있습니다.

8. 그림에 관한 좋은 시는 무엇입니까?

1. 녹색과 빨간색으로 가득 찬 귀신 그림, 당나라 한유, "수월사 문탑을 참배하다." "

2. 당나라 리허와 리허의 강수이 그림 '성가신 공작'

3. 당나라 리허와 리허의 '성공' 당나라

4. Feige 롤링 커튼 그림에 나오는 당나라 Du Fu의 Du Fu의 "즉시 물질"

5. 그림 만드는 방법과 Li Zhiyi의 자수 방법 송나라의 이지이의 '천년의 가을·만개의 붉은 햇살'

6. 그림도 어려워야 한다 송수유수유의 '만정방·낙엽'

7. Xiaoxiang Pictures는 수천 명의 라이더를 환영합니다. Song Han Hui Han Hui의 "양귀비의 아름다움·새벽의 꽃비"

8. Song Ge Shengzhong의 "Xijiang Moon" - 송 왕조 Ge Shengzhong ·Mountain 마을 붉은 복숭아 거리"

9. 송나라 자지 Zhou Zizhi의 새로운 수묵화 "서강 위의 달 · 청옥을 문지르는 사람"

10. 그림이 송나라 작품 이강리강의 "장강 남쪽을 바라보다/장강 남쪽을 생각하다"

11. 그림은 필요 없지만, "난게자·나는 삼매에 들어갔다" by 송향자 송나라 향자

12. 오늘의 그림 송나라 장위안첸 장위안첸의 『녤누교·완리 가을바람』

13. 야이의 송나라 그림 장위안첸의 ' Niannujiao·무지개를 바라보며"

14. Yijiang의 송나라 Caoxun Cao Xun의 "Niannujiao·Chang Yuanqian" "Niannujiao · 금연 통과"

15. "Shui Diao Ge" 토우·상림각 그림'

16. 송나라에서는 온갖 풍경을 볼 수 있다. 장란의 '사사를 밟고 가을에 구름산으로'

17. 자연스러운 그림이다 송나라 장루안의 『조중추오·소소갈대잎은 황혼과 추위 속에서 자란다』

18. 단경화에 들어가는 공포 송신치기 신치기의 『수조』 거두·모든 것이 백발로 변한다"

19. 단경화 송신치기 신치기 "니안누자오·양쯔강 남쪽 끝"

20. 기다리다 자세한 내용, 산하 사진 Song Xin Qiji의 "신랑 축하합니다: 푸른 파도가 평원을 삼키고 있습니다"

21. Shu Juan의 산하 사진 송나라 Yang Yanzheng의 "Shui Diao Ge Tou · 차가운 눈 하늘에서 혼란하다'

22. 송나라 송나라 한채의 '환희모래' 한채와 송나라

23. 송리증보의 송나라 이증보의 '친원천· 비는 화장을 깨끗하게 한다' 서부 교외 사진

24. 일반 그림은 송나라 이증보, '강은 붉다·진리산 유람'

25. 심지어 송나라 그림은 있지만 송나라 익명 익명 "조중추오·산성 수로 작은 다리"

26. 송나라 익명 익명의 낙양 그림 "만정방·매화는 음을 형성한다" "

27. 천개화 송나라 무명의 '제천락·천개화 강산전'

28. 그림 속에는 이름 없는 '만정방·웨이체 빙하'가 있다. 이름없는 송나라

29. 링얀, 송나라 장, 장로의 그림 "만정방·위철빙하"에서

30. "소오만·위철빙하의 시" 당나귀의 등' 천개 사진 속 원나라 영운한

31. 사진 속 과거 천태 원나라 영운한 '소무만·술취한 노래' 영운한

32. Wangchuan의 그림에 있는 Yuan Yuanhaowen의 "Linjiang Immortal·Mingyue Qingfeng Endless Years"

33. Tiankai의 그림 "당나귀 등의 느린 시"에 있는 Yuan Lingyunhan의 "Su Wu"

34. 사진 속 전 천태원령 윤한령 윤한의 '소오남·술취한 음'

35. 칸샹유핑 사진 원음지평 음지평의 '시강의 달·모현' 도성에서 시끄러워요"

36. 무명 송나라의 "성향자·먼지를 쓸다"라는 그림도 볼 만하다

37. 귀에 그림 Zhu Yizun Zhu Yizun "불멸의 동굴의 노래 : 세 기둥의 일출" Zhu Yizun

38. Song Shi Shao Tan의 하늘 개방 그림 "백사" 스탠자"

39. 그림의 독창성 송나라 시정각 "찬양을 구하는 선만병화대사 초상화" 9. "그림"을 묘사하는 고대 시

1. "봄 마당의 왕왕" Xiao Cui of 남조와 북조

춘궁을 바라보면 탑들이 서로 가려져 있다.

창가의 매화는 늦게 지고 연못가의 대나무는 꽃이 피었습니다.

샘물 소리는 물이 위험함을 깨닫게 하고, 구름이 다가옴은 산이 가까이 있음을 깨닫게 한다.

꽃이 날아가지 않는다고 걱정하지 말고, 꽃이 날아갈까 봐 걱정하세요.

2. 당나라 백거이의 '새'

모든 생물은 생명이 없고 살과 뼈와 피부만 있다고 말한 사람이다.

나뭇가지에 있는 새를 죽이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아들은 둥지에서 돌아올 어머니를 찾고 있습니다.

3. 청나라 석도의 『회화시』

그는 냉랭한 삶을 살았고, 직업상 유교인이었다. 그의 가족은 가난했고, 먹을 것도 없고, 아무것도 없었다. 음식.

야채의 뿌리를 잘라 기름에 볶은 뒤 아이들에게 가르칠 초록불을 조금 남겨둔다.

4. 송나라 심궈의 '밤의 금산에 오르다'

탑의 양면이 물로 연결되어 있고,

하늘은 거울에 비친 양쯔강 북쪽과 양쯔강 남쪽에 있습니다.

갈대, 피리, 옥피리가 모두 밤으로 보내지고,

소리와 함께 달이 연기처럼 날아간다.

5. 송나라 루유의 "Six Days in Summer (Part 3)"

시냇물이 불어오고 바람이 내 얼굴에 불었는데,

달은 가득 찼고 하늘은 별들로 가득 차 있었다.

여러 척의 배들이 푸커우를 건넜고,

산 앞에서 피리 소리가 울려퍼졌다.